[이트론]아우디 Q4 이트론: 최대 363만원 할인과 장단점

[이트론]아우디 Q4 이트론40 시승기


<이트론 관련 최신 이야기>

 

아우디 “Q4 이트론, 지난달 ‘독3사’ 전기차 모델 중 최다 판매”

대구가톨릭대, 교육용 전기차 플랫폼 구축…인재 양성 기반 마련

테슬라 겨냥한 보조금 개편안이라더니…모델Y 펄펄 날았다

대구가톨릭대, 교육용 전기차 플랫폼 구축

LG, 신사업 `드라이브`… `공감형 AI` 스타트업 추가 투자

 


#audietron, #이트론악세사리, #이트론액정, #q7트렁크매트, #e트론트렁크매트

 

 

아우디 Q4 이트론 1월 할인 정책 및 장단점 (feat. 최대 363만원 할인!!)

문의 ***-****-**** 일산동구 백석동 1203-7 오늘 소개할 작업은 아우디 전기차 이트론 E-트론 문 가니시 판금도색 외형복원 수리입니다. 고양시 일산 식사동에서 오셨습니다. 아래 시공전 아주아주 애매하게 찌그러졌습니다. 이거 덴트 시공 안됩니다. 판금 건이에요. 사진만 봐서는 될 것 같죠?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완성도가 떨어져도 상관없다면 모를까… 돈 받고 덴트…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Q4 이트론40 시승기

아우디 Q4 이트론 차량 고객님께서 타이어 교체 예약후 방문주셨습니다. Q4 이트론 차량 출고타이어는 썸머용 타이어라서 짧은 마일리지와 겨울철 눈길주행이 힘든 단점이 있습니다. 교체하실 타이어 제품은 한국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올시즌입니다. 긴 마일리지, 승차감, 노면소음 모두 충족하는 전기차용 타이어입니다. Q4 ETRON 타이어는…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2024 아우디 q4 이트론 2월 프로모션 연말보다 좋은 조건인 차가 있다고? q7 q8까지

시외 고속도로 위주로 장거리 주행 빈도가 높은 아우디 전기차 이트론 55 콰트로 차량입니다. 고속도로 위주의 주행이 많다보니 장거리 고속주행 안정성이 좋고 내구성 확보 되는 제품으로의 교체 필요하여 준비해드린 피렐리타이어 SUV 전용 사계절 _ 스콜피온 제로 올시즌 J LR 104W 아우디 55 콰트로 21인치 _ 265/45R21 피렐리타이어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Q4 이트론 컴포트 나바라블루 첫 전기차 구매 출고 후기

후퍼옵틱 프나세 틴팅 아우디 Q4 이트론에 시공된 썬팅 필름은 ‘후퍼옵틱 프나세’입니다. 프리미엄 틴팅, 명품 틴팅으로 익히 알려진 필름이죠. 메탈 소재, 염료 성분 없이… 아우디 Q4 이트론 틴팅 농도 전면: 프나세40 측면: 프나세30 후면: 클래식20 썬루프: KBR35 Q4 오너분께서는 시인성에 초점을 맞춰서 살짝 밝은 농도를 선택하셨습니다. 아우디 Q4 …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Q4 스포트백 이트론 내부 차량 실내 인테리어 둘러봐요

(Q4이트론)와 ID4가 나란히 서 있는 게 흥미로웠다. 둘 다 색깔도 하얀색이라 디자인 비교가 바로 되기도 했다. 두 차는 같은 플렛폼을 공유하는 순수 전기 자동차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면에서 비교가 많이 되는 차이고(우리나라에서는 기아 스포티지 4세대와 현대 투싼 3세대가 플랫폼을 공유하는 사례가 있다), 나 역시 아우디 Q4 과 폭스바겐 ID4가 최종…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사운드 업그레이드, 아우디 Q4 이트론 다인오디오 에소탄 212 알갈이

지난주에는 카니발 차량의 사고 보험 대차로 테슬라 모델Y를 출고 처음 개시한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기아 EV6 대차로 아우디 Q4 이트론이 나간 후기를 한 번 올려볼까 합니다…. 오늘 전기차인 EV6를 타시는 고객님께 수리 기간 동안 보험 사고 대차 제공해 드린 차량은 아우디의 Q4 차량입니다. 요즘 수입차 쪽에서 나름 핫한 시멘트 색상인데, 유행일 수도…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이트론 GT 스노우 윈터 타이어 교체 출고형 순정 굿이어 어시메트릭5도 확인해봐

이번에 소개해 드릴 차량은 #페블스톤그레이 솔리드 컬러의 #아우디 #Q4 #이트론 #스포츠백 입니다. 아우디 #Q4이트론 스포츠백 전면은 #S라인익스테리어패키지 가 적용되어 스포티한 느낌이 가득하고, 꽉 막힌 커다란 크롬 #싱글프레임그릴 은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복잡하게 생긴 Matrix LED 헤드라이트는 조명회사(?)답게 픽셀 연출이…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이트론 시승기

매장도 넓고 전시된 차량이 많아서 구경하기도 참 좋아요 ^^ 2층에 가보니 Q4 이트론이 정말 많이 전시 되어있더라구요 스포트백부터 일반 Q4 E-tron들이 많았습니다. 뒷라인이 멋진… 이트론의 배터리 용량은 82kwh이며 최고출력은 환산마력 204마력이며 최대토크는 31.6kg.m입니다. 최고속도는 160km/h로 리미트가 걸려있네요 제로백은 8.5초 저도 작년에 타봤지만…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2024 아우디 1월 프로모션. 연말보다 좋은 조건인 차가 있다고? Q4 이트론, Q7, Q8

스물한 번째 기업은 이트론입니다. ’23년 3분기 보고서 재무제표로 점검해 보시죠! 이트론 기업 소개 이트론 주가, 상장폐지 주식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재무제표 점검 첫 단계, 기업 파악입니다. 이트론은 서버, 스토리지, 가상화솔루션 등 IT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군에도 서버 관련 제품이 많습니다. 매출 역시 서버 및 스토리지 부문에서 62…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Q4 이트론 e-tron 전기차 장거리 시승기

2024년형 Q4 이트론 모델이 국내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후륜 모터 적용이 되어 출시되어 출력이 대폭 향상된다고 하는데요. 지난해 수입차 3위 자리를 지켜낸 브랜드는 바로 아우디입니다. 올해 역시 신차를 출시하여 수입차 3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우디에 지난해 11월 30일 Q4 45 Q4 스포트백 45 에 대한 환경부…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2024 아우디 Q4 etron 이트론 가격

Q4 이트론(e-tron) 전기차 시승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2023년형으로 연식 변경 및 사전계약을 거치고 이제 출고만 남은 이번 차종은 준중형 SUV임에도 넓은 실내/내부 공간과 효율적인 회생제동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내/외관 디자인부터 성능 제원, 승차감 등 전반적인 특징들을 함께 살펴보시죠 🙂 Q4 (e-tron) 2023년형 수입 전기차 준중형 SUV 코오롱아우토…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이트론 주가, 상장폐지 주식? – 재무제표로 피해보자!

첫 번째는 전기차 Q4 이트론 입니다. 12월 까지도 노DC를 유지하던 Q4인데요. 할인이 조금 생겼습니다. 다만, 전기차 보조금 책정되는 3월 이전에 일시적으로 생긴 것이긴 한데요…. Q4 입니다. 회전반경 또한 10m대로, 테슬라 모델Y와 비교했을 시 2m가량 회전반경이 짧기 때문에 운전하기에 굉장히 편안합니다. 회전반경 2m면 U턴 시 차선 1개 정도를 덜 도는…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tron 살펴보기(프로모션,보조금,이트론)

아우디에서 #etron, #이트론 이라 함은 #전기차 를 말합니다. #아우디Q4 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차량으로서 내연기관 모델은 없습니다. #Q4 는 오롯이 전기차만 존재하죠. #아우디Q4 모델은 두가지 바디 타입이 존재합니다. 제가 시승한 스포트백(Sportback) 모델과 일반적인 SUV 스타일의 모델. 우리는 이것을 쿠페형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아우디는…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전기 SUV 쿠페, Q4 이트론 스포츠백 시승기 그리고 가격 = 찌노닷컴

오늘은 아우디 이트론 타이어 교체 후기 입니다. 아우디 이트론에는 그 세계적 명성에 어울리는 초고성능 타이어가 기본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높은 출력에도 여유있는 대응이 가능한 명품타이어 입니다. 하지만 겨울이 다가오면 월동준비를 해야하지요. 출고형 고성능 타이어가 높은 온도에서 제기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혹한을 준비해야 합니다 😀 우선 출고형…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기차 EV6 사고 보험 렌트 아우디 Q4 이트론 배차 후기(전기차 사고대차, 보험대차)

아우디 Q4 이트론입니다. Q4 이트론이 상대적으로 입고율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판매량이 높아지면서 튜닝에 대한 목마름이 지배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중 경험이 많은 카오디오에 대해서 다루어 볼 겁니다! 몇 차례 경험으로 사운드의 불만족을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개인적인 데이터에 따르면 아우디는 유독, 답답한 음질로 인해 음악 듣는 재미가 많이 떨어집니다….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기차] Q4이트론(Audi) VS ID4(Volkswagen)

블랙 인테리어의 Q4 이트론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으로 만들어서인지 그 동안 봐왔던 아우디의 실내 디자인과는 살짝 다른 차이가 느껴져요. 아우디의 준대형급 이상 차들은 두개의 센터 디스플레이가 특징이고 그 아래 차들은 플로팅 타입 디스플레이가 특징인데, Q4 은 6이상에 들어가는 디자인에 싱글 모니터 버젼같아요. Q4 패스트백 운전석 Q4 패스트백…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아우디 Q4 이트론 신차패키지 – 후퍼옵틱 프나세 밝은 농도로 시공하기

아우디 Q4 이트론 컴포트 나바라블루 첫 전기차 구매 출고 후기 전기차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관련한 용어들이 생소할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고객님도 전기차를 처음 구매하시면서 다양한 변수 속에서 구매가 어려울 수도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인연이 되어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Q4 은 MEB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사용하는 아우디의 프리미엄…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대구 이트론 21인치 타이어 추천, 피렐리타이어 사계절 스콜피온 제로 올시즌 고속휠발란스

<차량견적 알아보기> 첫번째로는 전기차 Q4 이트론입니다. 사실 연말, 12월까지도 별도의 할인이 전혀 없던 녀석이에요. 이제는 비교적 나은 할인으로 만나실 수 있게됐죠. 다만 국내… 그래서 아우디 q4 의 명성이 대단하기도 하죠. 회전반경도 10m 내외로 테슬라 모델Y와 비교해봐도 2m가량 반경이 짧아 핸들링 자체도 굉장히 편안해요. 2m면 U턴 시 차선 하나…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판교 아우디 Q4 이트론 한국 아이온 에보 올시즌 전기차타이어교체

#아우디Q4이트론40시승기 입니다 그릴이 막혀 있지만 답답하지 않고 적당한 차량의 크기 덕분에 관심가는 차량이죠~ Li-ion 150kW 310Nm 201ps 31.6kg.m 82kWh RWD 0-100km/h 8.5sec max 160km/h 409km… 아우디 #Q440 시승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아쉬운 부분도 분명히 있지만 국내 도로여건에 잘 맞는 크기와 안정적인 서스펜션 등은 여전히 아우디 스러운 매력을 간직하고…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양시 일산 식사동 아우디 전기차 이트론 E-트론 문 가니시 판금도색 외형복원 수리

그 중심에는 Q4 이트론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은 시장에서 이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우디 Q4 이트론의 1월 할인 정책과 오너분들이 얘기하시는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디 Q4 오너들이 말하는 단점] 옵션이 인색하다 (통풍시트도 없음, 오디오는 스피커 8개 기본형) 출력이 아쉽다 (204마력) SUV인데 후륜구동이다 전체적인…

이트론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