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택스]종합소득세 단체접수하고 최대 지급액 확인해보자! 스마트택스

[스마트택스][연말정산] 2023년귀속 연말정산 안내공지 _ 스마트택스(SmartTax)


<스마트택스 관련 최근기사 알아보기>

 

스마트 항공권·해외결제까지… 만능앱 진화한 `KB스타뱅킹`

법인 63만곳 4월25일까지 부가세 내야…개인사업자도 50% 납부

[아이스크림 세금]#16. 홈택스 “인터넷에서 내는 세금”

[칼럼] 특별한 보너스 ‘연말정산’…홈택스 서비스 ‘짱’

실내에서 즐기는 라이딩 경험···가민,’택스 네오 바이크 플러스’ 선봬

 


 

 

[종합소득세 신고 대행업체 스마트택스] – 종합소득세 단체접수하고 최대 지급액 확인해보자!!

홈택스 내비게이션에 신고서 작성하기! 또는 상단 카테고리 중 신고/납부 > 세금신고 > 종합소득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이동해 주세요~ 2. 모두 채움 신고/ 단순경비율 신고로 신고 작성 올해는 모두 채움 신고라는 이름으로 좀 더 간단하게 신고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는데요. 스토어, 쿠팡, 위메프 간이과세자…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연말정산] 2023년귀속 연말정산 안내공지 _ 스마트택스(SmartTax)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세금신고 -> 부가가치세 신고 -> 간이과세자 신고 간이과세자 -> 정기 신고(확정/예정) 신고 기간 확인 후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후 확인! -> 저장 후 다음이동 업종 선택( 자동으로 설정됨), 부가가치세 면제되는 매출과 영세율 매출 여부에 따라 예 or 아니오 선택 후 저장 후 다음이동. 스토어 매출 확인하기 스토어 -> 정산관리…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신고 홈택스_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혀 어렵지 않네요.

스마트스토어, 쿠팡 인터넷쇼핑몰 창업을 준비하시며 사업자등록(홈택스) 신청방법과 업종코드를 찾아보시는 예비 사업자분들께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새롭게 시작할 사업을 위해 신규 사업자등록을 하나 더 냈습니다. 시작할 사업도 메인사업은 스토어, 쿠팡에서 쇼핑몰을 추가 운영할 계획이 있어 통신판매업 사업자 등록신청(개인)으로 신청했어요….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홈택스 스마트스토어 폐업신고)

이번에 스마트택스에서는 4월1일부터~5월31일 까지 5명이상 단체 접수를 할경우에는 최대 2000만원 지급까지 절세 현금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단체접수를통해서 (5인 이상)… 니다 스마트택스에서는 30년 경력 조세전문가와 15년차 이상 베테랑세무사들이 직접 접수부터 신고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스니다 세무사에게 도움을 받으면 좋은점은 복식부기…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홈택스 개인사업자 등록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만들기

준비물부터 주의사항까지 작성해두었으니 연간 매출 8,000만원 이상 혹은 구매확정건수 50건 이상의 스마트스토어 대표님들께 많은 도움되길 바란다. 또 개인 SNS를 통한 온라인 판매, 공동구매 등도 통신판매업 신고가 필수라고 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길 바란다. 1. 개인사업자 등록 직접방문/홈, 준비물, 소요시간 사업자등록은 1) 직접 세무서를 방문하는 방법…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개인 간이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부가가치세 홈택스 신고방법 (ft. 스마트스토어 폐업)

작년 11월 스마트 스토어를 하기 위해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았다. 23년 기준으로 한달반기간이긴 하지만 사업자로 등록이 되어있기 때문에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라고 연락이 왔다…. 부가가치세 무실적 신고 방법 (세금비서) 1월 25일까지 홈에서 쉽게 신고할 수 있다. 잊지 말자! 1월 25일! 현재 연말정산과 부가가치세 신고 기간으로 홈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홈택스 셀프 사업자등록 방법 및 절차 (faet. 스마트 스토어 등)

경기가 좋아 거래량이 많다면 자주 이용하겠지만 정말 오랜만에 현금영수증 발급할 일이 있어 홈택스에 로그인하였더니 개편이 되었는지 기존과 많이 달라진 바탕화면에 한참을… PC보다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해당 방식으로 알려드릴게요. 첫 화면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버튼을 선택하며 지금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홈택스 사업자등록증 업종 번호 발급 방법

개인 사업자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등록 (홈택스) 신청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필요 서류 1. 공동인증(민간인증서) 2. 온라인 사업자등록 신청서류 3. 임대차 계약서 사본(사업장을 임차한 경우) * 기타 인허가 등 사업을 하는 경우 허가증(등록, 신고) 사본 인터넷 쇼핑몰 사장님이 되는 자격은 간단합니다. 집을 사업장 주소로 해도 되고, 자본금을…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case1. 스마트스토어 부가가치세 홈택스 셀프신고 (일반과세자 부가가치세 신고)

스마트스토어 홈택스 사업자등록 제출서류 업종코드 업태 https://www.hometax.go.kr/ 연말정산 기간이라 분주한 홈택스 홈택스로 사업자등록 신청하려면 공인인증서 필수! 연말정산기간이라 이렇게 나오는군요 신청/제출 사업자등록간편신청-통신판매업 통신판매업과 주택임대업은 따로 빼두었네요. 인적사항 스토어 업종 코드, 업태 525101 네이버…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마트스토어 통신판매업 사업자등록 신청방법(홈택스 5분컷)

간이지급명세서는 귀속월의 다음달 말일까지 신고해줍니다 근로소득은 반기신고라면 1~6월분 7월31일까지 지만 사업소득과 일용직은 반기신고와 상관없이 다음달 말일까지 신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존스마트A로 사업소득 간이지급명세서 마감 및 홈 신고방법입니다 더존 인사급여에서 2번째 탭 퇴직/사업/기타/보험 > 사업소득관리 사업소득자등록에서 이름과…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더존스마트A] 사업소득 간이지급명세서 홈택스 신고방법

그래서 생각해본것이 인스타키워서 공구하기, 유투브 시작하기, 경매 공부해서 월세 받기 등이었는데요, 제 이웃중에 제일로 리스펙하는 포르투나님이 스마트스토어 멱살잡이 2주… 그래서 저는 바로 포르투나님한테 일단 문의드리고 저도 실제 홈 화면을 좀 보려고 홈로 들어가보았습니다. 로그인하고 보이는 홈화면 하단부분에 사업자등록 메뉴로…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마트스토어 홈택스 사업자등록 제출서류 업종코드 업태

마진률 좋은 매출 높여서 부가가치세 많이 내고 싶어요 저처럼 좀 단순한 매출, 매입이라면 얼마든지 셀프고 신고 가능해요! 매출이 커지기 전까지는 비용을 좀 줄여봅시다 경계없는 투자를 응원합니다 블러Blur 드림 #스토어부가가치세신고 #부가가치세셀프신고 #일반과세자부가세신고 #홈셀프신고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인터넷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개인 사업자등록 [홈택스] 신청 방법

그렇기 때문에 직접 홈택스에서 스마트스토어의 사업자등록증을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등록증 발급방법 먼저 인터넷으로 홈택스에서 진입합니다. 물론 앱(손)도 있지만 사업자등록증을 발급하는 경우에는 PC가 가독성이나 프로세스 측면에서 훨씬 낫기 때문에 PC를 추천합니다. 이후 홈 로그인을 눌러 손쉽게 로그인을…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홈택스 스마트폰 현금 영수증 발급 방법 기존에서 방식이 바뀐것 같아요

#홈택스사업자등록방법 #인터넷스마트스토어사업자등록 #인터넷사업자등록방법 #홈택스개인사업자등록 투잡이 대세인 요즘 누구나 한 번쯤 개인사업자를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사업자를 내긴 내야하고 세무서에 방문하기에는 번거롭고 시간 내기도 힘들고 하지만 사업자를 내는 거에 있어서 꼭 세무서에 방문할 필요는 없습니다. 정부 운영 국세청 홈를 이용하면…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마트 스토어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무실적 신고 방법 홈택스 세금비서

이상 개인 간이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부가가치세 홈택스 신고방법 (ft. 스마트스토어 폐업)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직장인 부업으로 스마트스토어를 많이 시작하셨는데 생각처럼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몸과 마음을 다 다쳤다고 하시기도 하지만, 저는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가 쌓이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경험이 앞으로 새로운…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전환 후기: 홈택스로 개인사업자등록 신청하는 방법

각 과정들에 대해 직접 제가 찾아보고 해본 내용이라서 나중에 저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적어볼게요~ 홈택스 개인사업자 간이과세자 등록하는법 저는 일단 차근차근 스마트스토어부터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사업자등록부터 하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한번도 안해본 영역이기도 해서 개인적으로 망설이기도 하다가 이번에야 했는데요. 생각보다 쉽더라고요 근데…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마트택스 종소세 단체접수 시 최대 2000만원 지급

지난여름 호기롭게 시작했던 스마트스토어… 열기만 하면 물건은 팔 수 있을 줄 알았고….그렇게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 나이에 순진하다고 이야기하는 건 부끄럽고 세상… 그런데 얼마 전 등록면허세가 4만 원가량 나오게 되었고 지금까지 판매한 물건의 마진보다 더 큰 금액이 나온지라 ㅋㅋㅋ 눈물의 폐업을 하기로 했다ㅎㅎㅎㅎㅎ 홈 신고 절차 홈…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마트스토어 쿠팡 인터넷쇼핑몰 사업자등록 업종코드 선택 필독 (국세청 홈)

간이과세자 신고 홈택스에 처음 접속하면 4가지 경로가 보이는데요. 왼쪽에서 3번째를 클릭합니다. 1월은 부가가치세 신고, 연말정산을 위한 간소화 자료 제출로 인해 홈택스가… 3) 간이과세자 간편신고 스토어로 매출이 발생한 경우에는 신용카드매출전표등 발행금액 집계표를 통해 수입 등이 통산될 겁니다. [작성하기]를 클릭하여 매출을 불러옵니다. (1)…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이사업자 부가세 셀프 신고] 스마트 스토어 판매자 국세청 홈택스 간이과세자 부가세 신고 방법

●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외 자료 – 산후조리원, 난임시술비, 보청기, 장애인보장구, 의료기기영수증, – 취학전 아동 학원비, 중고등학생 교육구입비, 국외교육비 납입증명서 – 월세계약서, 월세지급증명서(현금영수증, 이체확인증 등) – 홈택스에서 조회되지 않는 “기부금” 영수증 ▣ 회사 연말정산 담당자가 에 제출해야 할 내용 (회사담당자…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2022년 간이과세자 종합소득세 홈택스에 신고하기 (스마트 스토어)

그래서 오늘은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자지만, 혼자 처리하기에 버겁다면 제대로 대행할 수 있는 스마트택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스마트택스 장점이라면!! ▶복식부기 신고 시 20% 세액 감면이 가장 중요하고 세금을 가장 적게 낼 수 있는 포인트를 꼭꼭 집어 처리해 드립니다. ▶타 대행사 대비 최대 환급 최저 수수료 ▶30년 경력 조세전문가와 15년차 이상 베터랑…

스마트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