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래들]스트래들 전략: 두 상품을 묶어 판매하는 수익성 있는 전략

[스트래들]모멘텀 팩터와 옵션 스트래들 전략


<스트래들 관련 최근 기사>

 

[스포츠박사 기자의 스포츠용어 산책 896] 왜 ‘스트래들(Straddle)’이라 말할까

BPA, 친환경 항만 구축을 위해 세계 최초 LNG-하이브리드 스트래들캐리어(S/C) 개발 완료

부산항만公 LNG-하이브리드 스트래들캐리어 개발

BPA, 세계 최초 LNG-하이브리드 스트래들캐리어 개발 완료

[부산항만공사] 세계 최초 LNG-하이브리드 스트래들캐리어 개발 外

 


 

 

두 개의 상품을 하나로 묶어 파는 전략 스트래들거래

스트래들플란체 손은 펴야지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모멘텀 팩터와 옵션 스트래들 전략

기존 스트래들 캐리어 대비 미세먼지 등 배출량 대폭 감소 친환경성을 넘어 경제성, 일자리 창출 등 기대 효과도 부산항만공사(BPA)도 친환경 항만 구축에 나섰습니다. 부산항만공사는 미세먼지 등 대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LNG-하이브리드 스트래들 캐리어(S/C)’ 개발을 완료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트랭글과 스트래들, 양매수와 양매도

스트래들 전략은 주식 시장에서 사용되는 옵션 트레이딩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 전략은 주식 가격의 상승 또는 하락에 상관없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스트래들 전략은 동시에 동일한 만기일을 가진 동일한 종목의 풋 옵션(주가 하락에 대한 보호)과 콜 옵션(주가 상승에 대한 보호)을 매입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를 위해 투자자는 동시에 콜…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변동성을 활용한 옵션 전략: 스트래들과 스트랭글의 이해

콤비네이션(풋+콜) 스트래들: 만기일, 행사가격 같은 콜, 풋 이용 -스트래들 매수: 콜, 풋 각각 매수(변동성 확대 예상) -스트래들 매도: 콜, 풋 각각 매도(변동성 축소 예상) -최대손실: 콜 프리미엄+ 풋 프리미엄 상방손익분기: 행사가격+두 프리미엄 하방손익분기: 행사가격-두 프리미엄 스트랩: 콜 2단위 매수, 풋 1단위 매도(상승예상) 스트립: 풋 2단위 매수, 콜 1단위…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두 개의 상품을 동시에 거래하는 스트래들 거래

스트래들? 아 스트레스 받으세요? 그렇다면 당신… 내 도독 도도도독! 스트래들과 스트랭글은 옵션 트레이딩에서 사용되는 전략입니다! 주가나 기초 자산의 가격 변동에 따른 이익을 얻기 위해 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스트랭글과 설명에 앞서, 옵션 트레이딩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옵션 트레이딩은 금융 시장에서 주식, 지수, 화폐 상품 등의 기초…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트래들거래 양다리를 걸치다

콤비네이션 전략으로는 크게 등가격옵션으로 구성하는 스트래들과 외가격옵션으로 구성하는 스트랭글, 콜옵션과 풋옵션의 계약 수량을 서로 다르게 적용하는 스트랩 전략이 있습니다. 오늘은 스트래들 전략에 대해 알아보아요! 전략은 크게 ‘ 매수’와 ‘ 매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straddle) 매수 전략 기초자산의 가격 변동성이…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트랭글, 스트래들 : 양매수와 양매도 알아보기

결과론적으론 그색희 그때 제대로 얻어걸리긴 했지만 ㅎ 여튼 전제가 중요한데 스트래들은 선물쪽이 더 잘 알려져 있음. 그리고 선물 스트래들은 변동성이 범위를 넘지 않는 선에서 취할 전략이고 예전 주갤럼 망가 중에서 닉 리슨이 잡다가 일본에 대지진 나서 원웨이 하방가버려서 우허허헐 하고 듸지고 그걸로 80일간의 세계일주에 나온 역사와 전통이…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트래들 및 스트랭글 전략: 시장 변동성에서 이익 얻기

콤비네이션 전략 중 첫 번째, 스트래들에 대해 공부해봐요! 스트래들 매수 전략은 기초자산과 만기일, 행사가격이 같은 콜옵션과 풋옵션을 동시에 매입하는 전략으로, 기초자산가의 변동이 심할 것으로 예상될 때 활용하고 그래프의 형태는 V자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매도 전략은 기초자산과 만기일, 행사가격이 같은 콜옵션과 풋옵션을…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KRX FutureStar 2기 따상 팀] 베어링은행 파산 사건 : 스트래들 전략

스트래들 : 풋-콜 결합옵션 (1) 행사가격과 만기일이 동일하고 대상 기초자산이 동일한 콜옵션과 풋옵션을 동시에 매입(매도)한 경우 (2) 스트래들 매입 현물가격과 행사가격 간의 격차가 어느 방향이든 일정수준 이상 벌어지면 이익을 실현하는 반면, 현물가격의 변동이 크지 않아 일정 구간에 머무르면 콜옵션 및 풋옵션 프리미엄 지급에 따른 손실을 입는다. (3)…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환매조건부채권, 채권형 펀드, 하이일드 펀드, 커버드 본드, 코코본드, , 통화안정증권, 신종자본증권)

손실을 숏 스트래들을 통해서 만회합니다. 스트래들은 양매수 전략입니다. 양매수라는 것은 동일행사가격에서 콜옵션과 풋옵션을 동시에 매수하는 것이죠. 숏(short)은 하락배팅을 의미합니다. 숏 스트래들은 콜옵션과 폿옵션을 동시에 매도하는 양매도전략입니다. 현재 코스피200은 362.06입니다. 등가격은 362.5입니다. 등가격이라는 것은 현재 현물가격과 가장…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겜블(rogue trader) …숏 스트래들

스트래들(Straddle) 동일한 기초자산에 대해 발행된 만기일과 행사가격이 같은 콜옵션과 풋옵션을 동시 거래하는 전략. 금융시장의 옵션계약을 거래하는 전략 가운데 하나이다. 같은 만기, 같은 행사가의 같은 포지션에서 매수 또는 매도의 2개 계약을 동시에 취하는 전략이다. 매수할 경우 매수 (롱 ), 매도할 경우 매도 (숏 )…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옵션 (콜옵션, 풋옵션, 스트래들, 풋-콜 패러티)

닉 리슨의 전략, 스트래들 매도 포지션 베어링그룹의 싱가포르 현지법인인 베어링선물회사의 닉 리슨이라는 직원은 닛케이225 주가지수 선물거래에서 거액의 손실을 발생시킵니다. 이… 바로 스트래들 전략이지요. 전략의 이론적 설명은 여기 자세하게 나와 있답니다! 한 마디로 정리하면, 전략은 콜옵션과 풋옵션을 동시에 사거나 파는 거래 방식으로서…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옵션 투자전략 스터디 콤비네이션(스트래들, 스트랭글, 스트립, 스트랩)

이러한 시장 변동성을 이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전략 중 하나는 스트래들 및 스트랭글 전략입니다. 이 글에서는 스트래들 및 스트랭글 전략의 개념과 장단점, 그리고 실제 적용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래들 및 스트랭글 전략은 주식시장의 변동성을 활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가격이 크게 변동할 것으로 예상될 때 사용됩니다….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지수추종 스트래들에 대해 알아보자

바로 스트랭글과 스트래들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 두 용어의 네이버 경제용어 사전적 의미는 스트랭글(Strangle) 통화와 만기는 동일하나 권리행사 가격이 다른 콜 옵션과 풋 옵션을 모두 매입하거나 모두 매도하는 것을 말한다. 전자를 롱 스트랭글(Long Strangle)이라 하며, 후자를 숏 스트랭글(Short Strangle)이라 한다. (Straddle) 옵션거래에서 만기일과 행사가격이…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KRX퓨처스타]옵션 콤비네이션 전략-스트래들 전략

선물과 옵션 거래 시 두 개의 상품 포지션을 동시에 취하는 것을 가리켜 “스트래들”이라고 합니다. 스트래들거래 양다리를 걸치다 이는 한쪽 방향으로만 베팅하는 기존의 콜옵션 매수나 풋옵션 매도와는 달리 양쪽 모두에 베팅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현재 코스피200지수가 250이고 향후 지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콜옵션 매수 또는 풋옵션…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옵션 트레이딩! 너 내 도독 도도도독 (feat. 스트랭글, 스트래들)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전략 중 하나인 스트래들 매수와 매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해당 포지션이란 동일한 기초자산 및 만기일을 가진 콜옵션과 풋옵션을 동시에 매입하거나 매도하여 구성되는 합성선물포지션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코스피200지수가 250포인트이고 3개월 뒤 260포인트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행사가격…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금투사 공부) 옵션투자(콤비네이션, 스트래들, 스트랩, 스트립, 스트랭글, 거트)

출처 : WARRIOR TRADING 주식투자에서 ‘스트래들(Straddle)’과 ‘스트랭글(Strangle)’은 옵션 전략 중 하나로, 시장의 변동성을 활용하는 전략입니다. 이들 전략은 주가의 방향성보다는 변동성에 초점을 맞추며, 특히 큰 가격 변동이 예상될 때 사용됩니다. (Straddle) 출처 : 나무위키 은 동일한 행사가격과 만기일을 가진 콜 옵션(Call Option)과 풋 옵션(Put Option)…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트래들전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랭글과 스트래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생상품은 기본적으로 기초자산 가격의 변동 위험으로부터 회피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개발된 것이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나요? 이처럼 파생상품의 원리에 기초한 헷지전략을 이용해 투자를 하는 방법 중 대표적인 전략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트랭글과 이…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부산항만공사, 세계 최초 ‘LNG-하이브리드 스트래들 캐리어(S/C)’ 개발

# 금융공학으로 모멘텀 바라보기: 옵션 스트래들 전략 샤프비율을 활용해 모멘텀 전략을 설계한 경우 우리가 알 수 있는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바로 이러한 샤프비율 모멘텀이… 결론부터 말하자면 샤프비율로 정의한 모멘텀 팩터는 옵션 매수 포지션의 델타를 정확히 복제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옵션 이란 행사가가 동일한 콜 옵션과 풋…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트래들플란체

두 개의 상품을 하나로 묶어 파는 전략 스트래들거래 주식시장에서 선물옵션과 같은 파생상품들은 다양한 종류가 존재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두 개의 기초자산 가격 변동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인 스트래들거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기서 말하는 이란 동일한 행사가격 및 만기일을 가진 콜옵션과 풋옵션을 동시에 매입하거나…

스트래들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