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강민철]박광일, 유대종, 김동욱, 권규호, 강민철, 이정훈 샘

[김동욱 강민철][메가스터디] 강민철의 수능국어 기본기 완강 후기 (강기본)

박광일, 유대종, 김동욱, 권규호, 강민철, 이정훈 샘

핫한 분들을 보면 디지털대성의 박광일 샘, 스카이에듀의 유대종 샘, 메가스터디의 김동욱 샘, 이투스의… 경쟁의 형세로 보면 김동욱 샘과 권규호 샘이고 권규호 샘은 삽자루 샘과 친하시니 그 변수가 어떻게 작동할지…

image

[메가스터디] 강민철의 수능국어 기본기 완강 후기 (강기본)

다른 더욱 자세하고 디테일화된 내용은 이제 정규 커리큘럼 김동욱 선생님이라면 일취월장 클래스, 강민철 선생님이라면 강기분 이런 식으로 들어가고요. 사실 1타가 바뀐지 모르고 들어봤는데 차이가 막 확연하게…

image

강민철 듣는,들을사람

언매 사실 언매는 김동욱이랑 강민철 밖에 안들었긴 한데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강민철임. 사실 언매는 누구나 수업할 수 있는 거임. 그런데 강민철이 수능문법으로서는 좀더 잘가르쳐주는 듯. 이렇게 독서처럼 비교…

image

수능 국어 등급별 선호 인강 강사(1위 김동욱 1위 유대종 3위 김민정 4위 강민철 5위 김승리) by 유웨이…

2021 인터넷강의·강사 선택 양상 및 선호도 조사 등급별 수험생의 인강 강사 선호도 조사 (국어 편) ※ 이 자료는 철저히 2021년 2월 수험생들의 설문결과에 의해서 기술된 것으로 실제의 강사별 점유율이나 매출과는…

image

오르지 않는 수능 국어 점수가 불안하다면? 메가스터디 ‘국어 파이널 대비 전략’으로 점수 쭈욱 끌어올리자!

메가스터디 선생님들이 제안하는 2023 수능 국어 만점 전략 메가스터디 강민철 선생님 메가스터디 김동욱 선생님 메가스터디 전형태 선생님 메가스터디는 강민철, , 전형태 선생님 외에도 엄선경, 이원준, 최인호…

image

메가스터디 김동욱 국어 일취월클래스 후기

유명하다는 강민철도 들어보고 좋다는 사람들 한두번씩 다 찍먹해봤는데 괜찮았던 쌤은 3명이다. 김동욱, 김상훈, 이원준. 알바 아님. ㅋㅋㅋ 김동욱쌤의 책은 기출문제로 구성되어있고 해설은 없다. 난 보통 강의 듣게…

image

사교육 시장, 역대 최대 수준..이유는?

복잡하고 변화가 큰 입시제도로 인해 부모들과 학생들은 입시전문가들의 도움이 필요할 수 밖에 없음 <학원별 수험생 선호 강사> 과목 학원명 강사명 국어 메가스터디 , , 전형태, 이원준, 엄선경…

image

[국어] 메가스터디 강민철 커리큘럼

메가스터디 김동욱 커리를 타는 중인데, 강민철 커리를 고민하는 학생들은 아랫글을 참고하도록 합니다. 앞으로 전과목에 걸쳐 선생님들 소개와 커리큘럼을 올릴 예정이니, 소식을 받아 보실 분들은 이웃추가 하시면…

image

megastudy [국어] “강민철의 기출 분석” 완강 후기

독서는 비교적 강한 편이라고 생각해서 비문학의 끝판왕이라는 이원준을 듣고 비문학의 황이 되어보고자 했으나 그냥 김동욱만 듣고 국어 황이 되겠다 생각했고 그러다가 로 갈아탄… 그런 케이스다. (?) ㅋㅋㅋ…

image

[메가스터디] 6월 모의평가 독서, 누구랑 어떻게 읽으시겠습니까?

메가스터디 국어 김동욱, 강민철, 엄선경, 최인호 선생님과 함께 지금 바로 독서를 시작해봅시다! 6월 모의평가 국어 목표 달성 이벤트에 참여하시겠습니까? 본인의 6월 모의평가 국어 목표 점수와 목표를 이루기 위한…

image

박광일 댓글 조작 구속 수능국어 1타 강사 연봉 80억? 아이디 수백개로 댓글조작회사 업체차려 경쟁강사…

(김동욱, 강민철, 박광일, 김상훈) 연봉은 얼마나 받을까요? 1타 강사들의 연봉은 보통 몇십억~몇백억대라고 하더라구요. 70~80억대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차는 벤츠 S63 AMG를 몰고 다닌다고 하네요. 가격은 2억대. 예전에는…

image

메가스터디 과목별 1타 강사 (강민철, 배기범, 오지훈, 백호)

강민철 강사는 14일간의 매출이었던 것을 비교하면 아주 좋은 성과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강민철 강사가 메가스터디의 기존 강자 김동욱T를 넘어설 수 있을까요? 이상 메가스터디 과목별 1타 강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image

2024 수능 D-314 / 11H 00M / 열품타 공부인증

국어는 상상력 월간지, 김동욱 연필통으로 매일 주기적으로 문제풀이를 하고 있고, 1주일에 3시간씩 김동욱 클래스 강의를 듣고 있지만, 문학쪽 보강이 필요할 것 같아서 기출 분석 문학 강의를 들을 예정이다….

image

D-357 [미리 궁금] 국어, 수학 실모

독서문제 좋음 3) 바탕 문법 문제집 김동욱 T : 바탕모의고사 2. 한수계열 : 1) 한수모의고사 : 독서문제… 꼭 풀 것 두각 유대종 이감모의고사반 러셀 강민철 이감모의고사반 4. 상상계열 : 체감상 난이도가 높음 1)…

image

메가스터디 2022 강민철 T 커리 후기

고2 때 김동욱T를 들어보고 진작에 안 맞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무네 난 강민철 들어야지 ~ 생각했다 ! 그. 런. 데. 때가 되어도 나타나지 않던 그 •• 그래도 원래 기존에 하던 국어 공부 체계가 있어서 그냥 그대로…

image

과탐 인강 강사(백호,오지훈,배기범) 메가스터디 이적 &국어 강민철/고1,2 참조

한석원이나 이창무 배성민 걸 들을려면 대성 국어는 김동욱은 메가, 박광일이나 ,김승리, 김상훈등… 국어는 아직 뉴스에 오르내리지는 않지만 강민철이라고 소문 돌고 있다. 강사는 우리 큰 애 대치 현강으로…

image

누가 몸값이 제일 비쌀까? 사탐강사, 과탐강사, 수학강사, 영어강사, 국어강사? 강사들이 오해하는 몸값!

이투스) 강민철 (국어, 메가) 김동욱 (국어, 메가) 유대종 (국어, 대성) 신영균 (국어, 이투스) 김민정 (국어, 이투스) 이명학 (영어, 대성) 최태성 (한국사, 이투스) 설민석 (한국사, 이투스) 중요과목의 무게 중심이 메가에…

image

155-3

업계 평을 종합해 보면, 현재 ‘1타 중의 1타’는 국어 김동욱·유대종·강민철, 영어 이명학·조정식, 수학 현우진·한석원·정승제, 사탐 이지영, 과탐 오지훈(지구과학)·배기범(물리) 등이다. 대개 인강 사이트 메인…

image

건국대학교 체육교육과 8년연속 그리고 꿀팁 [강남정자체대입시]

독서는 메가스터디의 김동욱 선생님을 들었고 문학은 메가스터디의 강민철 선생님을 들었다고 하네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영어 공부팁? 이 학생은 건국대 서울캠퍼스가 목표였기 때문에 구문,단어,듣기를…

image

수능/내신 인강 메가스터디 메가패스 가격/대성마이맥 19패스/이투스패스 비교 고등학생 인강사이트 추천

국어 – 강민철, 김동욱 수학 – 현우진 영어 – 조정식, 김기철 과학탐구 – 배기범, 오지훈, 백호, 고석용 (각각 물리, 지구과학, 생명과학, 화학) 사회탐구 – 이기상, 김종익, 윤성훈, 김용택 (각각 지리, 윤리, 사회문화…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