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월 지령 감실]원신 리월, 몬드 지령의 감실 열쇠 사용법 & 지령감실 위치 정리

원신 지령감실 위치 공유, 몬드와 리월 지역 열쇠 획득방법

먼저 몬드와 리월 지역을 나눠져 있습니다. 몬드 지역의 지령감실은 10개로써 위치는 위 화면과 같습니다. 리월 지령감실 역시 10개입니다. 위치는 위 맵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령감실을 열고 보상을 획득하려면 열쇠가…

          더 보기▶          

 

원신 리월, 몬드 지령의 감실 열쇠 사용법 & 지령감실 위치 정리


물론 리월 쪽의 지령감실은 리월 지령의 감실 열쇠를 요구합니다. 열쇠를 바치면 봉인이 풀리며 안에 있는 상자를 열 수 있게 됩니다. 감실 안에는 화려한 보물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모험 경력 60과 잡다한…

          더 보기▶          

 

리월 지령감실 열쇠가 1개 부족할때 해결방법

ㅎㅎ 지령감실 열쇠 모험렙 35돌파시 3개 모험북 6렙인가7렙에서 1개 명온마을퀘1 귀리평온퀘1 비경에서 각 1개 4개 .. 제 마지막 열쇠는 여기있었네요. 모험등급이 꽤 높으신데도 열쇠가 없다면, 비경들을 한번씩…

          더 보기▶          

 

[원신] 리월 지령 감실 위치 정리


놓으면 리월 지역을 탐험하기 쉬워요. 리월 지령 감실의 키는 임무(비경), 신상 공양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지령 감실 안에 있는 보물 상자를 열어 원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1번 리월 중앙 지역 기준 12시…

          더 보기▶          

 

원신 지령감실 위치 지도 공략 (몬드, 리월)

원신 지령감실 위치 지도(리월) 리월의 지령감실은 총 11개로 리월 지령의 감실 열쇠로 봉인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월은 몬드 지역 보다 높은산과 장애물이 많고 멀리 떨어진 섬에도 있기에 찾아가는게 험난하고…

          더 보기▶          

 

원신 이나즈마 지령 감실 위치 열쇠 얻는 방법 총 정리


이번에는 원신 지령 감실 위치 중 이나즈마 파트에 대한 공략입니다. 이나즈마 업적에서 번개와 영원의 군도 첫번째 기준입니다. 따라서 나루카미섬, 칸나즈카, 야시오리섬만을 포함합니다. 또한 몬드와 에 존재하는…

          더 보기▶          

 

원신: 리월 지령의 감실 위치

지도상에 표시된 위치에 있습니다.

          더 보기▶          

 

원신) 바위신의 눈동자 위치 지도 (바람신의 눈동자, 지령감실 위치, 캐릭터 추천 )


몬드지령감실은 총 10개로 그냥 다 열면 됨. 크라운 마운틴 쪽 구석에 하나 울부짖는 언덕에 3개 리월 가는… 리월 지령감실은 아직 육성 레벨이 낮아 못 열었음. 원신 추천 캐릭터) 글쓴이는 2차 3차 CBT 참가하였던 전적이…

          더 보기▶          

 

원신 화청귀장 밀궁 여는법

끝까지 내려옴과 동시에 ‘화청귀장 밀궁’이라는 업적이 달성되며, 이 비경을 클리어하게 된다면 ‘용사의 마음’ 셋트에 해당하는 아이템과 리월 지령의 감실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화청귀장의 경우는 생각보다 어려울…

          더 보기▶          

 

원신) 재밌는 티바트 세계


(불끈) 드디어 평판 렙업해서 음식 퀵슬롯에 넣을 수 있게 됐다ㅠ (현재는 리월 평판 날개 노리는중ㅋㅋ) 맨날… 지령의 감실 열쇠주는 비경있는걸 깨닫고서 가보았다 배경이 어디서 본거 같이 낯이 익었는데 알고보니…

          더 보기▶          

 

[원신] 공략 바위존상 파편 찾기

동남 – 서북 – 동북 – 서남으로 석상을 작동시키면 된다. 보상으로 모험 경력 500, 원석 60, 리월 지령의 감실 열쇠를 줘서 보상이 괜찮다 싶어 시작을 했는데, 이곳저곳 돌아다녀야하는 게 많아서 조금은 귀찮은 퀘스트이다.

          더 보기▶          

 

원신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팁


1.비경?지령감실?지맥? 맨 처음 게임을 할 때는 비경이나 지령감실 이런 단어를 들으면 저게 뭐야, 그냥… +리월 평판임무 레벨 3이 되면 농축레진 레시피를 얻을 수 있는데 하나 만들 때 마다 퓨어레진40+수정코어1…

          더 보기▶          

 

[원신] 워프 이동 시 뜨는 메시지 모음 (22/4/05 업데이트)

* 리월항의 가온은 낚시에 일가견이 있을 뿐 아니라 같은 낚시인들에게 낚시용품을 아낌없이 공유해 줍니다… * 리월항엔 「한봉 철기」 라는 오래된 대장간이 있습니다. 대대손손 물려받은 솜씨는 꽤 믿을만하니, 여행중에…

          더 보기▶          

 

<원신> 페이몬의 질문 폭탄 퀴즈 모든 정답 정리 2022년 3월 27일 업데이트


현재 지령의 감실은 한 번만 오픈할 수 있고 새로고침되지 않는다. 친구 캐릭터 진열장에서 친구 캐릭터의… 리월과 몬드 평판 등급 상한은 Lv.8이고 이나즈마는 Lv.10이다. 무상의 뇌전 부활 시 생성되는 재생 프리즘은…

          더 보기▶          

 

이번엔 바람맞이 산에서 등장했구먼.(ㅇ 0 ㅇ)

첫번째는 리월의 오장산에 있었는데,2번째는 몬드 지역의 바람맞이 산의 지령 감실 옆에 등장.(ㅇ 3 ㅇ)

          더 보기▶          

 

[원신] 리월 지역 공략 1부 (상자/눈동자 위치 및 퍼즐/기믹 풀이) (※스압주의)


133)리월 지령의 감실 134) 바위 신의 눈동자 / 상자 135)바위 신의 눈동자 136)정령 상자 137)상자 138)바위 신의 눈동자 139)상자 (발굴) 140)상자 141)바위 신의 눈동자 142)상자 143)상자 (덩굴) 144)정령 상자 145)상자…

          더 보기▶          

 

원신 ‘원석’ 모으는 방법 2탄

몬드와 리월에 있는 평범한 보물상자는 원석이 거의 나오지않고 이나즈마에서는 평범한 보물상자에서도… 지령의 감실 몬드의 지령감실 이나즈마의 지령감실 3번째 방법은 입니다. 지역을 탐험하다보면 종종…

          더 보기▶          

 

원신 귀리의 보물 임무 공략 알고하니까 너무 쉽네요


저만 그런가요?) 유적 장치를 발동하고 나면 유적 가운데에 물이 빠집니다. 내려가면 3개의 보물상자가 반갑게 맞아줍니다~ NPC 소라야에게 돌아가 임무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원석 50개와 의 열쇠 1개를 줍니다.

          더 보기▶          

 

원신 구름속의교룡이야기 정책밀장 가장 높은곳,바위존상,유적

원신 모험레벨업 경험치500,원석60,리월 지령의 감실 열쇠가 보상이며 퀘스트를 깨면서 많은 보물상자를 추가로 획득 가능한 퀘스트입니다. 가장 높은곳의 위치는 무망 인구밀궁에서 약간 서쪽의 언덕위에 있습니다….

          더 보기▶          

 

원신(원신 임팩트) 티바트 대륙 내에 존재하는 모든 상호작용의 위치


여행자가 필요로 하는 상호작용의 위치를 모두 찾을 수 있으며, 좌측 상단부터 차례대로 바람신의 눈동자 / 비경 / 일곱 신상 / NPC 보물 상자 / 월드 보스 / 워프 포인트 / 바위신의 눈동자 몬드 또는 의 / 희귀…

          더 보기▶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