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자이]홍성자이 분양권 전매방법 내부모습 매물접수

[홍성 자이]홍성자이, 미래가치 높은 홍성 첫 자이 아파트로 관심 집중

홍성자이 분양권 전매방법 내부모습 매물접수

홍성자이 9월26일~부터 정당계약서를 발행받은 따끈따끈한 최신분양현장입니다. 위치도 홍성역과 가까워서… 이것을 자이 모델하우스에 한꺼번에 넣고, 이후 법인 명의변경 날짜를 잡아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명의변경…

image

홍성자이, 미래가치 높은 홍성 첫 자이 아파트로 관심 집중

미래가치 높은 홍성 첫 자이 아파트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홍성자이! 브랜드, 고객만족, 디자인 동시 석권의 자이가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이끌어갑니다. 카카오채널 친구 맺고 의 다양한 소식을…

image

홍성 자이 아파트 분양가 전매 제한없슴 매물접수처

홍성 자이 아파트 당첨자 발표일이 내일(9월 14일)이네요. 최고 경쟁률이 90.33 대 1 이건 펜트하우스 6세대를… 홍성 분양아파트 자이의 청약결과는 비규제지역이라는 메리트와 유명 아파트 브랜드와의 콜라보 결과라고…

image

[청약분석] (충남) 이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 내포신도시, 홍성자이 요즘 가격은?

전세 1.6~1.8억 수준 마피 1천 홍성역 인근 홍성자이 4억을 넘기 쉽지 않습니다 여기 저기 시세를 봐도 국평 4억 가까운 분양가로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또 하나 out ~ 5천만원으로 5억만들기 믿고 보는 블로그…

image

GS건설 ‘홍성 자이’ 공급! 전매 프리미엄 예상

진행했던 홍성 자이 아파트는 예상보다 빠르게 모두 마감되어 엄청난 관심을 받았었죠. 홍성 지역에서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1군 자이 아파트인만큼 공급 전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홍성읍에서는 약…

image

홍성역세권개발과 홍성 자이 전매 추천매물 현황

–> 홍성중학교와 자이 (101동, 104동, 105동) 사이 폭이 70여미터로 추가 고층 건물이 들어설수 없음… 및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홍성자이 (xi.co.kr) 홈페이지 명의변경 관련 자료 첨부파일 20211101_100158_233002(1).pdf

image

홍성자이 역세권 아파트 공급 정보

개발이 되면서 이제 신도시와 원도심이 함께 발전하고 있는 도시인 이곳에 역세권 아파트 홍성자이가 공급됩니다. 홍성읍 고암리에 들어서는 최고층 27층 6개동이 들어서는 483세대의 중규모 단지로 자이라는 최상급…

image

홍성자이 아파트 청약 소식

홍성자이 모델하우스는 홍성군 홍성읍 대교리 225번지에 마련이 되어 있어요. 그럼 이런 홍성자이의… 홍성자이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설계가 되었고 외관도 세련되고 단지 안에 주민운동시설, 자이펀그라운드…

image

홍성 자이 청약정보 및 공급일정 미리보기

청약 상담실은 홍성 자이 아파트 단지 인근 홍성군 홍성읍 오관리 261에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이는 홍성에서 GS건설이 처음 내보이는 만큼 GS건설 측에서도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울여 지역 대표 랜드마크 아파트로…

image

홍성 자이 신규 아파트 청약 정보

홍성 자이 아파트는 홍성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NO.1브랜드로 고품격 커뮤니티 등 차별화된 설계를 보여 줍니다. 해당 아파트는 이 규제지역으로 까다롭지 않게 청약 신청을 하실 수 있는데, 청약통장 가입 6개월…

image

홍성 자이 아파트 분양가

드디어 홍성에도 브랜드 아파트가 옵니다. 홍성 자이 아파트. 보통 대도시 위주로 분양을 하는데 이제… 물론 내포 신도시 아파트는 3년 동안 전매를 못하지만 홍성 아파트 자이는 바로 전매가 가능해서 이 점이 매력적인…

image

홍성 자이 아파트 분양권전문 비규제지역 무제한전매

카톡 아이디 : youngsu0108 홍성 최초 1순위 마감되었으며 최대 9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대박이네요….역시 자이의 힘이 대단합니다! 사업개요 홍성 자이 아파트는 충남 홍성군 홍성읍 고암리 583-14번지에…

image

홍성 자이 분양 1순위 청약조건, 비규제지역 분양권, 전매제한없음

오늘은 요새 핫한 비규제지역 분양권, 홍성 자이 분양 소식 공유드립니다. 저는 외할아버지댁이… 인접 ■ 자이 브랜드 – 홍성에서 처음 만나는 자이의 브랜드 프리미엄 단지 배치도 . 대체적으로 북향이나…

image

홍성자이 청약 정보 및 분양안내

밑에 홍성자이 조감도를 보면 A타입은 4베이 판상형이고 B는 타워형이지 않을가 싶습니다. 입지조건을… 투자든, 실거주자든 홍성에 공급되는 자이 아파트는 미래가치가 우수해 보이네요. 당첨만 되면 프리미엄이…

image

홍성자이 분양안내 매물접수부탁해요!

다만, 홍성읍내에서 남장이안아파트를 제하고는 신축공급이 없었다는 점에서 이번 홍성자이는 분양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가지는 GS자이가 자랑하는 평면구성을 통해서 이를…

image

홍성자이 분양가와 청약 정보

홍성은 비규제지역이여서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홍성자이 홈페이지 1. 주택이 있어도 청약이 가능합니다. 일반공급 청약시 주택을 소유하고 있어도 청약통장에 가입되어 있으면 청약이 가능합니다. 2. 세대원…

image

홍성 자이 8월 청약순위및 분양예정안내

바로 홍성 자이입니다 사업개요 충남 홍성군 홍성읍 고암리 583-14번지외 59필지에 위치하고, 제2종 일반주거지역으로 지하1층,지상 최고 27층 6개동 총483세대규모로 주차대수는 아파트622대/근린생활시설 4대입니다…

image

홍성자이 vs 더샵천안레이크마크 – 누가 더 나을까?

홍성자이가 홍성 도심쪽에서 나름 인프라가 괜찮긴 하지만 아무래도 도시 규모가 큰 쪽에 붙어있는게 유리해보이긴 하네요! 그렇다고 어느 한쪽이 별로라는 의미가 아니라 두 단지중에 투자로 개인적인 선호도를…

image

홍성 자이 분양권 3월전매 매물접수

84C타입 자이안커뮤니티클럽동 엘리시안가든 조망예쁜집 프리미엄2500만원 급매조건 홍성자이 지난… 때문에 투자생각으로 문의주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처음에 분양했을당시보다 홍성 내 실거주 생각하시고 문의주시는…

image

홍성 자이 아파트 정보

홍성 자이 아파트 정보 GS건설이 충남 홍성에 첫 자이 아파트를 선보이는데요 GS건설은 오는 8월 충남 홍성에서 ‘홍성 자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습니다 충남 홍성군 홍성읍 고암리 583-14번지 일원에…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