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현빈-손예진, 드라마 OST 속에 ‘결혼식’…감격의 눈물도

[현빈 손예진]오늘 현빈 손예진 결혼식 축사 장동건 예단함은? 청첩장은 고급 웨딩드레스 디자인 신혼집은 48억…

현빈-손예진, 드라마 OST 속에 ‘결혼식’…감격의 눈물도

현빈-손예진, 웨딩화보 공개 (서울=연합뉴스) 현빈-손예진이 31일 오후 결혼식을 앞두고 공개한 웨딩 화보. 2022.3.31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더 보기▶          

 

오늘 현빈 손예진 결혼식 축사 장동건 예단함은? 청첩장은 고급 웨딩드레스 디자인 신혼집은 48억…


현빈-손예진은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을 통해 처음으로 만났고, 2020년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는데요… ‘협상’으로 친분을 쌓고, 운명의 작품 ‘사랑의 불시착’으로…

          더 보기▶          

 

현빈 손예진 결혼식 청첩장 사진 웨딩 화보 드레스 브랜드 베라왕 엘리사브 리허설 장면 포착 부부 신혼여행…

오늘 드디어 현빈 손예진 결혼식 일정 당일입니다. 3월 31일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서울… 통해 손예진 현빈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본 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의…

          더 보기▶          

 

한류스타 현빈·손예진 스타 커플 탄생한다.…우린 “지금 사랑이 첫사랑” 밝혔다.


한류스타 현빈·손예진 스타 커플 탄생한다.…우린 “지금 사랑이 첫사랑” 밝혔다. ┃현빈·손예진 세기의 결혼 / 한류스타 부부 시너지 /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밝혔다. / 또 하나의 세기의 커플이 탄생한다. / 현빈…

          더 보기▶          

 

현빈 손예진 결혼식 현장사진 애스톤하우스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세기의 결혼식’ 현장이 포착됐다. 현빈과 손예진이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스포츠조선이 이날 두 사람의 본식 현장 사진을…

          더 보기▶          

 

⭐️ 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부케 공효진 축가 거미·김범수·폴킴 사회 박경림 축사 장동건 최성준…


현빈-손예진 결혼식 포토테이블/최성준 현빈과 손예진은 2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영화 ‘협상’을 통해 친분을 쌓았고 두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부인했다. 이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더 보기▶          

 

현빈, 손예진 웨딩드레스 파헤치기 1. 엘리사브 elie saab

#현빈손예진결혼 만큼 #손예진웨딩드레스 도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웨딩화보부터 본식까지 초호화 웨딩드레스를 셀렉했다고 해요 손예진 웨딩드레스 본식은 #미라즈웰링거 화보는 #베라왕 #엘리사브…

          더 보기▶          

 

현빈♥손예진 결혼에 외신·해외팬도 들썩 “드라마 엔딩 같아”


현빈과 손예진은 국내 뿐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만큼, 이번 결혼식에 대한 해외 매체 및 팬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앞서 지난 2020년 초 종영한 주연의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더 보기▶          

 

현빈-손예진, 열애 2년 만에 오늘 결혼…장동건 축사

게재 일자 : 2022년 03월 31일(木)현빈-손예진, 열애 2년 만에 오늘 결혼…장동건 축사 ▲ (서울=연합뉴스) 지난 2019년 12월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서 두 사람이…

          더 보기▶          

 

현빈♥손예진, 오늘 세기의 결혼식..축사 장동건-신혼집 48억 펜트하우스 [종합]


한편 현빈-손예진은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을 통해 처음으로 만났고, 2020년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협상’으로 친분을 쌓고, 운명의 작품 ‘사랑의 불시착’으로 ‘둘리…

          더 보기▶          

 

현빈 손예진 신혼집 위치 결혼식 날짜 나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 결혼식장 키 학력…

현빈 손예진 목격담 현빈♥손예진 세기의 결혼식 웨딩드레스 뭐 입을까?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결혼식 하객에게 청첩장을 다 돌렸고 철통보안을 부탁한다고 했다는데요 아무 문제 없이 잘 치루시길 바랄게요….

          더 보기▶          

 

현빈 나이 본명 손예진 오늘 31일 4시 철통보안 속 결혼, 청첩장 입수→세기의 결혼식


만큼, 현빈과 손예진의 백년가약은 ‘세기의 결혼식’으로 불리는데요, 이들의 결혼식에는 시상식 못지않은 스타하객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현빈 손예진 양측은 결혼식은 사생활이므로 비공개로…

          더 보기▶          

 

현빈 손예진 결혼식, 청첩장…’세기의 결혼식

만큼, 현빈과 손예진의 백년가약은 ‘세기의 결혼식’으로 불린다. 이들의 결혼식에는 시상식 못지않은 스타하객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현빈 손예진 양측은 결혼식은 사생활이므로 비공개로…

          더 보기▶          

 

(연예, 뉴스)현빈♥손예진 결혼식장 포토 테이블 봤더니…


현빈 손예진 결혼식 포토테이블. 배우 최성준이 애스턴하우스에 마련된 현빈 손예진 결혼식 포토테이블을… 현빈과 손예진은 이날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더 보기▶          

 

현빈 손예진 오늘 결혼식 신혼집 어디?? 나이 사랑의 불시착 커플 정혁 세리 축하해요!! ♨

하지만 드라마가 끝나고 2021년 1월 1일 디스패치에서는 현빈 손예진 두 사람의 찍힌 사진을 공개하면서 결국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1년 뒤에 현빈과 손예진은 같은날 결혼을 발표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더 보기▶          

 

현빈 손예진 결혼식 애스톤하우스 웨딩화보 공개 축가 거미 김범수 축사 장동건 신혼여행 어디로?


대박 역시 톱스타 답게 오늘 연예기사 일면에 뙇 현빈손예진웨딩사진 넘 예뻐요 드레스도 얼굴도 다 했네요! 손예진언니 천사같다… 현빈과 손예진은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더 보기▶          

 

손예진현빈 결혼식 본식 사진/ 손예진드레스/ 손예진웨딩사진스튜디오/ 본식스냅업체

아무래도 현빈보다 손예진만 보여… Previous image Next image 발렌티노 가방이랑 함께 찍었던 사진의 손예진… Previous image Next image 영화 협상 때 얼굴합 천재라고 소문났던 커플화보도 안주영 사진작가…

          더 보기▶          

 

손예진작약 꽃다발, 손예진현빈 웨딩 부케는?


3월 31일에 배우 현빈님과 손예진님의 웨딩이 있었죠! 본식이 앞서 공개된 현빈손예진님의 웨딩사진! 정말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비주얼커플답게 정말 눈부시게 아름답고 잘 어울리네요 손예진현빈의 또다른 화보 사진!…

          더 보기▶          

 

현빈·손예진 결혼식 가장 2세 사진 축가 웨딩화보 하객들

현빈 손예진 결혼식 하객 동료 연예인들은 누구? 여러 매체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에 참석한 하객들중 동료 연예인들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성기, 주진모, 박중훈, 지진희, 김선아, 하지원, 이연희, 소녀시대…

          더 보기▶          

 

“웃다가 울다가”…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보니


현빈-손예진 결혼식 포토테이블/최성준 현빈과 손예진은 2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영화 ‘협상’을 통해 친분을 쌓았고 두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부인했다. 이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더 보기▶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