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바이트 이로치]포켓몬고_딥상어동 커뮤니티데이_이로치 딥상어동, 한바이트와 한카리아스

[한바이트 이로치]포켓몬GO 일지 – 이로치 딥상어동, 한바이트, 한카리아스 (육지상어 포켓몬)

포켓몬고_딥상어동 커뮤니티데이_이로치 딥상어동, 한바이트와 한카리아스

^^ 청보라색 한바이트가 되었습니다!!!! 이 색감 참 예쁜데요.!!!?? ^^ 이 색에서 무슨색의 한카리아스가 될까요!?!! ^^ 짜잔~~! 진회색의 한카리아스가 됐어요! ^^ 정말 상어느낌이 납니다. ㅋ 아쉽게도 와 일반…

image

포켓몬GO 일지 – 이로치 딥상어동, 한바이트, 한카리아스 (육지상어 포켓몬)

이로치 한바이트도 파란색이 선명하네요. 오리지널보다 확연히 티납니다. 리서치하면서 진화! 헐! 한카리아스로 진화시켰더니 이로치같지 않습니다 ㅠ.ㅠ 육지상어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아무튼 오늘도 스페셜…

image

[포켓몬고] 딥상어동>한바이트>한카리아스 :: 졸업스킬 (이로치, 6월 커뮤니티데이 이벤트)

그래도 이로치 치고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한바이트 이로치도 진화 고고!! 색깔 너무 이쁨 이벤트 기간 안에 한바이트를 한카리아스로 진화시키면 스페셜 스킬인 ‘대지의 힘’을 배워요. 이 때 또 추가 보너스가 붙기 때문에…

image

포켓몬고 먹고자, 딥상어동, 체리버 진화 방법(체리꼬 포지폼, 네지폼, 잠만보, , 한카리아스, …

딥상어동 -> 한바이트 -> 한카리아스 진화 이로치 딥상어동 두번째는 딥상어동입니다. 포켓몬스터에서 난천이 사용해서 아주 인기가 많은 한카리아스가 바로 딥상어동이 최종진화한 형태입니다! 한카리아스는…

image

포켓몬고 딥상어동 이로치 진화 한바이트 한카리아스 졸업스킬

딥상어동 ▲ 딥상어동 이로치는 파랑파랑 하네요. 살짝 노공룡이 떠오른… 444. 한바이트 ▲ 진화 시켜버려서 아쉽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 한바이트 이로치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445. 한카리아스 ▲ 딥상어동 최종…

image

4개 100프로 이로치 딥상어동, 반짝반짝 포켓몬 딥상어동 한바이트 한카리아스, 한카리아스

진화 #한바이트 #한바이트진화 #이로치한바이트 이로치 한카리아스 #이로치한카리아스 이거는 일반 포켓몬 진화했을 때 색감이에요 반짝반짝 포켓몬 #반짝반짝포켓몬 반짝반짝 딥상어동 한바이트 한카리아스도 프렌드…

image

포켓몬고 진화 – 이로치 딥상어동 한바이트 한카리아스

#블챌 #오늘일기 #포켓몬 #포켓몬고 #포켓몬go #이로치 #딥상어동 #한바이트 #한카리아스 #상어 #파랑상어 #파란상어 #색이다른 #샤이니 #증강현실 #AR #스킬 #졸업스킬 #진화 안녕하세요. 오늘 딥상어동…

image

[포켓몬 고] 딥상어동 – 한바이트 – 한카리아스 이로치

이로치 딥상어동 – 한바이트 – 한카리아스 일반 #포켓몬고 #6월커뮤니티데이 #딥상어동 #한바이트 #한카리아스 #이로치 #딥상어동이로치 #색이다른딥상어동 #한카리아스이로치 # #이로치딥상어동진화

image

포켓몬고 한카리아스 졸업스킬 및 약점 공략! 6주년 기념 한바이트 출현 증가

6주년 기념 한바이트 출현 증가 이번 6주년 기념으로 한바이트 출현이 급격하게 증가했습니다. 우리집… 이로치 포켓몬고 한카리아스 이로치는 회색입니다. 회색이다 보니 진짜 상어가 같은 포스가 물씬 풍기네요….

image

포켓몬스터 스칼렛 – 『고동치는달』 이로치 잡는 비법 공개, 23~25 마리째 색이 다른 포켓몬 획득

딥상어동, 한바이트까지 총 4종의 드래곤이 뜨며 여잔히 고동치는달 자체는 잘 안나옵니다. 따라서 이로치를 잡으려면 여러번 시도해봐야 합니다. 구하기 힘든 비전스파이스 짭짤을 한번에 2개나 사용하는 레시피라…

image

224번째 이로치 한바이트

도감등록도 이로치로 등록!

image

이로치 딥상어동-한바이트-한카리아스 진화!

이로치 딥상어동을 옛날에 레이드에서 잡았잖아! 그거 오늘 진화시킨다! 힘들게 모은 이상한 사탕 ㅠㅠ 진화 가즈앗! 두둔 우왕! 색깔봐봐!!!! 대박!! 진화! 오오 회색이넹 도등! ㅎㅎ 머싯당

image

포켓몬고 이로치 딥상어동 GET!! 이로치 한바이트 이로치 한카리아스 진화

딥상어동의 사탕 25개 듭니다 한바이트로 진화 한바이트 역시 색 배열은 딥상어동과 같다 파란색 이로치 한바이트 배 부분도 오리지널보다 더 쨍한 빨간색이다 두둔 드디어 포켓몬고에서 한카리아스를 보는구나 🙂 사탕…

image

포켓몬스터 이로치 4세대 색이 다른 포켓몬 신오 도감 종류

포켓몬스터 이로치 색이 다른 포켓몬 4세대 신오 도감 포켓몬 홈 모습 모음 4세대 포켓몬 종류… 한바이트 – 드래곤/땅 445. 한카리아스 – 드래곤/땅 446. 먹고자 – 노말 447. 리오르 – 격투 448. 루카리오 – 격투…

image

포켓몬고 딥상어동 한바이트 한카리아스 이로치의 등장 커뮤니티데이는 스킵?

포켓몬고에 이로치로 드디어 등장하였습니다! 한카리아스는 땅, 드래곤 타입으로 본가의 포켓몬스터에서… 커뮤니티데이로 이로치를 풀지 않은 것은 너무나 아쉬운 부분중 하나입니다. 포켓몬고에서 가 나올…

image

[공략]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SV 이로치 포켓몬 외형 총정리

딥상어동 이로치 드래곤 땅 127 한바이트 이로치 드래곤 땅 128 한카리아스 이로치 드래곤 땅 129 베베솔트 이로치 바위 130 스태솔트 이로치 바위 131 콜로솔트 이로치 바위 132 갈모매 이로치 물 비행 133 패리퍼…

image

포켓몬고 – 신오지방 이로치&색이 다른 포켓몬 2탄 (도감번호 433~491)

한바이트 한바이트 / 이로치 한바이트 445. 한카리아스 한카리아스 / 이로치 한카리아스 446. 먹고자 먹고자 / 이로치 먹고자 447. 리오르 리오르 / 이로치 리오르 448. 루카리오 루카리오 / 이로치 루카리오 449….

image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플레이 일지(7)

바이올렛 첫 이로치 둔타 아니 그리고ㅋㅋㅋㅋㅋ 이건 너무 당황스러운데… 딴 짓 안하고 다음 주인… 가는 길에 야생 한바이트도 만나고 요상하게 빛나는 말뚝도 발견했는데 이게 대체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냅다…

image

알까기하다 이로치 딥상어동 등장

내가 주인이다. 체력 제외 5V이다. 100레벨 찍고 체력에다 은왕관 썼다. 경험치 사탕 먹여 바로 한바이트로 진화 경험치 사탕 더 먹여 한카리아스로 진화. 한카리아스는 와 본래 포켓몬 색깔이 비슷해 티가 안 난다.

image

포켓몬고 – 2022년 12월 커뮤니티 데이 일정

다른(이로치) 모습으로 등장) ※ 2022년 12월 17일(토)과 2022년 12월 18일(일) 14시부터 17시까지, 이벤트… 한카리아스 – “한바이트”를 사탕 100개를 이용하여 “한카리아스”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스페셜 어택 “대지의힘”을…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