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상고대]폭풍전야 비행기 결항 하루전 한라산 입산! 설 연휴 겨울 한라산 상고대 너무 멋져! 1월 한라산 복장

[한라산 상고대]제주 1100고지 고상돈로 썰매 금지 현재 날씨 한라산 상고대

폭풍전야 비행기 결항 하루전 한라산 입산! 설 연휴 겨울 한라산 상고대 너무 멋져! 1월 한라산 복장

한라산만 6번째..^^ 제대로 된 겨울 한라산 상고대는 처음인거 같다:) 아주 멋져. 안보이던 백록담을, 밥… 나의 상고대 겨울산 겨울산 하는 이유가 있다리 고라니!!!! 뜨아 찾아보세요 너무 귀여운 고라니 두마리 ^^ 본격…

image

제주 1100고지 고상돈로 썰매 금지 현재 날씨 한라산 상고대

느낌이었는데 오랜만에 새하얀 설경을 봐서 기분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 제주 여행 중이신 분들은 1100고지 드라이브하러 출동하세요~! #제주설경 #제주겨울 #한라산 #1100고지 #상고대 # #제주드라이브코스

image

단풍 절정 한라산 영실코스/한라산 은빛 상고대

참 대단한 것 같아 꿈같았던 은빛 상고대 하산길엔 한라산 영실코스 단풍 절정 새하얀 그곳이 있기나 한 걸까 해는 동동 바람은 차가워도 기온은 따뜻하고 아늑해 언제나 그렇듯 눈부신 풍광 혼산으로 누렸던 장군님…

image

춘삼월 한라산…상고대와 칼바람의 환장 콜라보

3km (8시간) ◇ 산행날짜 : 2021년 4월 18일(일) 겨울 한라산 두번 다녀오고 여름 한라산 한번 다녀왔음에도… ▼정상에 다가갈수록 정상능선의 상고대가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바람이 장난아니게 차가워진다. 잔뜩 싸매고…

image

겨울 눈꽃 설산 한라산 영실코스 등반 후기(백록담 통제, 준비물, 숙소, )

못봤던 상고대도 실컷 보고~ 눈이 너무 많이 쌓여 있어서 살짝 치면 떨어지지도 않더라 ㅎ 부산에 살다보니… #한라산 #영실코스 #한라산상고대 #백록담 #영실코스주차 #영실휴게소 #한라산준비물 #설산준비물…

image

[한라산] 상고대는 타이밍이다.

등반 코스 중에서 유일하게 가보지 않았던 관음사 코스를 여름 전에 완등하고 올겨울에 다시 겨울 산행을 도전해 봐야겠다. 눈꽃, 상고대가 있는 눈이 많은 그 한라산을 나는 다시 도전할 것이다. 등산 후에는 맥주가 진리지!

image

[윗세오름 상고대] 한라산 영실코스로 겨울산행 영실탐방로~병풍바위~윗세오름~영실입구(7.4km)

1700m 한라산 분비나무에 핀 상고대가 꽃처럼 예뻤다 영실에서 윗세 오름 오를 때마다 본 나무인데 이번에야 담아본다 영실기암 주변에는 상고대가 피었다 가막살나무 빨간 열매가 추운 날씨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image

한라산 등산 하이킹 추천 영실코스 걷기, 첫눈 상고대 환상

한라산 등산 코스 중 가장 짧은 영실코스 처음 시작은 대부분 소나무와 조릿대다. 다소 밋밋한 계단을 30분쯤 오르다가 뒤를 돌아보니 상고대다~~ 우와~~~ 여기서부터 진행 더딤!!! 초입에 있던 나무 너무 멋졌음~~ 조금 더…

image

한라산 상고대

아침에 일어나서 한라산쪽을 보니 백색상고대가 드리워져 있어 가슴이 뛴다. 제주버스터미널에서 08:20분에 출발하는 240번 버스를 탔다. 한라산 상고대의 비경을 보러가는 사람들로 다른때 보다 승객이 많았다….

image

연미복을 입은 한라산 상고대

상고대 카메라를 안 들고나가 아쉽게도 잘 찍어내지는 못했지만 역시 제주도 한라산은 설경이 멋지다. 멋있어도 조금이 아니라 완전 멋있다. 눈부신 연미복을 입은 것처럼 그 눈 속에서도 은 봄을 준비하고 있을…

image

한라산 1100고지 상고대 환상속으로

땅이고 1100고지에는 태곳적 자연이 살아 숨 쉬는 환생의 땅 같습니다. 한라산 1100고지 상고대 갔다 온 소감을 길게 늘려서 적어놓지만 소리로는 표현할 수 없고 저 사진 한 장으로 실감이 납니다. 그냥 행복 그 자체입니다.

image

제주 한 달 살이 Day3 (10월 한라산-성판악/관음사/한라산상고대)

제주 한 달 살이 Day3 한라산 등산 제주도에 왔으니 한라산 한 번 가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한라산 등반에 도전… 오니까 상고대를 볼 수 있었어요 상고대는 나뭇가지에 물방울이 얼어서 생기는 서리같은 거라고 해요 그렇게…

image

한라산의 상고대

한라산 꼭대기에서 상고대 보며 멋진 추억을…. 한라산을 만난다는 설렘에 잠은 벌써 제주도로 가버리고… 한라산 상고대입니다. 관음사로 내려갑니다. 세상에 이걸 보여주려고 그렇게 바람이 날뛰고 있구나… 이긴…

image

#연말정산 제주여행 4일차 한라산 상고대(관음사에서 관음사), 또랑게스트하우스와 다이닝게하 모들공간

한다~ 한라산 상고대 | 관음사에서 관음사 6:30에 게하 셔틀을 타고 6:38무렵 도착했다. 6:30쯤에 성판악… 트이며 한라산과 저 너머 도시들까지 전경이 한 눈에 담겼다. 곳곳에 핀 상고대가 얼마나 아름답던지 일기를 적으며…

image

한라산 눈꽃 상고대 _feat 백록담

많은 변수가 도사리는 한라산 이기에, 무던히 와도 파란하늘, 잔잔한바람, 나무가지 눈꽃 상고대, 참 만나기 어려운 미션 이었는데. 행복하다, 정말, 많이!!! 😀 삼각봉 대피소 도착. 바나나 + 커피 한잔과 부드러운 겨울햇살…

image

[등산] 외국보다 아름다운 설경, 상고대를 보며 비교적 쉬운 코스로 오를 수 있는 – 제주도 윗세오름

폭설 내리지 않으면 겨울 한라산이라도 상고대 보기 힘들다고 하네요. 근데 폭설 이후에는 알프스보다 더 아름답다고들 하죠? 정말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코로 느껴지는 맑지만 찬 공기, 그나마 체온을 올려주던 햇빛…

image

제주도사찰 한라산상고대

한라산 1100고지의 상고대 사진작가들이 좋아하는 자연 사진으로 상고대가 으뜸이라고 합니다. 순간적으로 얼어붙어 만들어진 얼음꽃!! 상고대는 나무에 눈이 쌓여 꽃처럼 보이는 설화와는 다른 느낌을 주네요….

image

[한라산] 한라산 관음사코스 등반 후기!!한라산 상고대부터 백록담까지

등반* 한라산 등반일 이틀 전, 폭설로 제주 비행편이 모두 취소되었다며 뉴스에도 크게 보도되었다 탐방로가… 진짜 봐도봐도 장관인 눈쌓인 탐방로 봐도봐도 질리지 않았던 멋진 오를수록 날씨가 좋아졌따아~~~ 와…

image

순백의 꽃, 한라산 상고대

순백의 한라산 상고대를 만나러 가는 날입니다. 한라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상고대가 피어나는 장소로 산객들에게 널리 알려진 영실계곡에 오르기 위해서는 신들의 거처라고 불리우는 영실계곡의 가파른 나무계단을 한…

image

[첫 번째 한라산] 2021년 한라산의 첫 상고대를 만끽한 가을 한라산 등반 일지(관음사 탐방로 – 삼각봉…

2021년 한라산 첫 상고대 삼각봉대피소에서 맞이하는 삼각봉의 경관이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삼각봉 주변으로 마치 벚꽃이 핀 것처럼 상고대가 펼쳐져 있는 모습은 장관이었습니다.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정상으로…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