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스트하우스]필리핀, 팔라완 게스트 하우스와 한국식당

한국게스트하우스

[한국게스트하우스]필리핀, 팔라완 게스트 하우스와 한국식당

[한국게스트하우스]<등산기록> 설악산 울산바위 왕복 17km 계조암 흔들바위 / 설악동 스마일 게스트하우스에서 1박 / 의…

한국게스트하우스것이었구요 #오늘여기 #영월여행 #영월게스트하우스 #영월은하수투어 #국내여행 2년전 친구가 올린 영월 은하수투어 후기를 보고 확 끌려서 나도 한국가면 꼭 가봐야겠다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었죠…

모든 게스트를 환대했고, 자주 재밌는 일을 도모했다. 어느새 누룽지 게스트하우스는 그 어디에도 없는… 형은 한국 사회가 정해 놓은 시스템에 속하는 일이나 안정적인 생활을 확보하는 대신 새로운 경험의 세계로 자신을…대한민국사람들은 치킨을 좋아한다기 보다 치킨을 가운데 두고 사람들과 함께 둘러 앉아 함께 먹으며 이야기 나누는 그 시간을 좋아하는 것 아닐까 싶다. 혼자 어색하게 제주 일주일 살기를 시작한 나홀로 들이…한국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고장 전주 여행 중 전주 기념품으로 구입할 만한 카카오프렌즈와 전주한옥마을 숙소로 찾아볼 만한 게스트하우스 다락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전주만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공간들로…안 먹고 온 볶음밥 밤되어 보니 후회되넹 CU가 참 많아요 cu가 한국만큼 많다. 저엉말 많다. 게스트하우스로 컴백하여 언니들이 싸온 소스 보고 놀라고 생일이신 분이 계셔 생일 축하를 하고 잠에 들려고한다. 비가…

image

[한국게스트하우스]폴란드 한국숙소_유니어스 게스트하우스 좋아요!

서촌과 혜화동 한옥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쓴 책인데요. 각각 다른 사람이 외국인 게스트와 쌓은 추억이… 북촌이나 서촌을 찾는 외국인들은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고궁, 박물관을 찾기 좋은 위치를 정한 이유가…그리고 덕산기게스트 하우스 도착…사장님은 어디 가셨는지 안계셔서…한번 둘러본다.. 여기가 한국의 네팔같은곳이라는데…사장님이 네팔 펜이신거 같다…그런풍으로 다 꾸며놓으셨다.. 우리가 예약한곳…정말…

‘전주방’ 앞에 투호가 있었어요 ㅎㅎㅎ 마당에서 투호를 즐겨도 좋겠네요 🙂 한국의 미가 군데군데 녹아있는 전주숙박 풍남덕수궁! 문고리에 달려있던 예쁜 핑크 댕기 🙂 전주한옥마을숙박 풍남덕수궁의…뒷편의 2층이 건축주분이 거주하실 메인하우스입니다. 게스트하우스는 1베드룸, 메인하우스는 2베드룸인데… 현관에서 들어오면 우측에 게스트룸이 하나 먼저 있고 다음으로 화장실/샤워실이 있습니다. 룸은…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카페 공간은 게스트에게 열려있는 공간입니다.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매일 아침 조식이…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본연의 역할에 충실해요. 2022 KCIA 소비자산업평가 제주 부문에서…

image

[한국게스트하우스][세자매 경주/포항 여행] 2일차: 보문정, 한국대중음악박물관, 오다가다, 죽도시장…

한인식당이라 한국 사람이 많을것으로 착각하는데, 순그릴 식당은 프랑스 현지화가 확실히 되어 현지인이… 그리고 게스트 하우스 역시 에펠탑과 매우 인접한곳에 위치해 파리 여행에 매우 잇점이 있다. 유럽의 관문…2022.05.04 ~ 2022.05.06 제주여행 동안 묵었던 담게스트하우스 에어비앤비에서 2박 3일 2인 24만원으로 예약했다…. 오래전에 사장님께서 동유럽을 여행하고 먹었던 치아바타가 너무 맛있어서 에서 두 번째로 기술을 직접…

1년간 살 게스트하우스 한국사장님이 운영하는 가람게스트 하우스 입니다. 아파트형으로 12층 전망좋은데… 고요한 삐라시카바 야경 가람게스트 하우스 총평 1. 장점 1) 한식 음식이 너무 맛있음 2) 아파트 시설…게스트하우스도 그랬더랬죠. ) 여기 근무자 분께서 영어로 잘 안내해드립니다. 그래서 외국인 게스트들이… 사실 제가 예약만 하고 숙소비 5만원은 지인이 냈기에 정확히 제 내돈내산은 아니네요ㅋ 외국인 지인 …거기에 요즘은 한국관광공사 X 네이버 해피빈 <슬기로운 공정여행> 기획전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는 대박 꿀팁!! ✔ 기한은 6월 6일 ~ 11/30 포항 게스트하우스 알아보시는 분들은 할인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길!…

image

한국게스트하우스

[한국게스트하우스]악쇼, 악쇼르 (Akchour) 첫날 / 엄청난 경치를 자랑하는 악쇼 입구 Al Oued, 나우시카

20년하다가 한국에 와서 목포여행을 왔던 분, 회사생활 하다 여유를 즐기러 오신분까지 너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몰랐던 이야기들을 들으니 시간이 정말 빨리갔다. 는 이런 맛에 오는 게 아닌가 !강릉게스트하우스 중앙점 한국관광공사 구급함 왔어요 #강릉 #강릉여행 #강릉게스트하우스… 우리 게스트들도 종종 찾으시구요 그리고 진통제인 타이레놀과 소화제인 훼스탈도 있어요 과산화수소도 스프레이형식이라…

근데 이번에는 숙소 바로 옆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보니 그런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묵었던 전주 한옥마을 는 예다원이란 곳인데 이렇게 관광…우리가 사는 대저택은 방마다 화장실이 붙어있어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하였기에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받아오는 손님들께 종종 한국의 무 종자를 부탁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신랑의 고향 선배 나래 현수막 사장님도…쉬어가면 충전 될거같은 전남 보성 강현재 한옥민박 게스트하우스 였습니다~ 방방곡곡 우리한옥 jnpstay #서울한옥스테이 #서촌한옥스테이 #jnpstay #한국관광품질인증숙소 #강현재 #보성강현재 #보성

image

[한국게스트하우스]전주 에어비앤비, 깔끔하고 한국스러운 백희 게스트하우스

딱 한국에서의 콘도 느낌이었습니당 ㅎㅎ 엘하우스 A룸 A룸 여기는 화장실이 딸려있어요 퀸 침대 두개가 있고… 7 강도의 지진 빼고 ㅠㅠ) 엘하우스 게스트하우스는 대가족으로 오면 참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친구 커플과…경주 게스트하우스에요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라 한국의 역사를 체험하면서 한옥도 느끼고 가기에 딱이에요 1층에는 작은 냉장고가 있어서 간단히 먹을 음식이나 물, 음료 등을 보관 할 수 있었고 커피포트가 있어서 커피…

손님의 차이일지는 몰라도 1층에 묵었을때는 조금 시끄러웠어용 한국관광 품질인증도 받은 곳이더라구요 1층… 다음 글은 여기서 언급됐던 체육대회로 돌아오겠슴돠‼️ (( !! 혼자가도 안전한 추천!!! ))있는 게스트 하우스를 예약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포항 숙소 영일대게스트하우스 저 멀리서부터… 영일대는 인도교 80m를 비롯해 전망 데크 738㎡, 전통 누각 123㎡ 규모로 건립 이 누각에는 ‘의 정서를…계속 #내일로여행 #내일로두번째이야기 #용산역 #파파도나스 #전주역 #행복가득게스트하우스 #한옥게스트하우스 #한국집 #전주비빔밥 #육회비빔밥 #전주카카오프렌즈스토어 #카카오프렌즈 #한옥마을 #경기전 #어진박물관…

image

한국게스트하우스

[한국게스트하우스][강원도정선/덕산기계곡] 정선 산속에 있는 한국의 티벳, 덕산터게스트하우스

덕산터 게스트하우스 체크인 13:00, 체크아웃 11:00 덕산터는 올라가는 길이 좀 힘들어요~ 차를 이용해서… 덕산터 게스트 하우스 올라가는 길은 이런식으로 산에 둘러싸여 있구 와이파이는 되지만 엄청 잘 터지지 않고…영국꺼라서 한국보다 훨씬 싸게 살 수 있다길래 매그너 오브 민트?!였나 아무튼 원조 슈랙팩을 가득 샀다. 그래서 가방 무게가 겁나게 무거웠다. 그리고 친구들이랑 같이 마시고 싶어서 와인웨어에 가서 직접 사온…

잇으시고 게스트하우스 객실도 깨끗해 보여서 #욜로하서프 를 선택함!!!!!!! 설왕설레 낙산해변에 1박하고… ㅎ 2일차 욜로하게스트하우스로 이동했움 아침을 안 먹어서 욜로하 1층에 잇는 카페에서 사먹었다…이러고 장난쳤던 기억이 ㅎㅎ 맛이 없을리가 없는 메뉴라 점심으로 잘 머거따 #백희게스트하우스 예전부터… ㅎㅎ 한국집 정식(2인 이상 가능) 1인당 35,000원 #전주집 #집 #전주맛집 수요미식회 전주편 ‘문 닫기…아무튼! 남아공 게스트하우스 후기는 여기까지! <한국, 남아공커플 블로거의 인스타그램> #요하네스버그숙소 #요하네스버그저렴한숙소 #요하네스버그게스트하우스 #요하네스버그에어비앤비

image

[한국게스트하우스]필리핀, 팔라완 게스트 하우스와 한국식당

걸어가는 것보다는 조금 빠른 속도입니다 10분의 헤드뱅잉 끝에 네팔 도착 한국의 네팔, 게스트하우스… 저 냉장고는 사장님 전용, 게스트용은 따로 있어요 게스트와 사장님의 공용 공간인데 산장 느낌나는 부엌 투숙객이…#폴란드숙소 #폴란드한국숙소 #폴란드호텔 #폴란드게스트하우스 #폴란드게하 #폴란드므와바 #므와바게스트하우스 #므와바숙소 #므와바그레이스 #그레이스 #그레이스게이스트 #유럽여행 #폴란드여행 #폴란드마트…

ㅎㅎ 한인 게스트하우스의 좋은 점이 한국음식도 있겠지만 그린하우스의 경우에는 식사 메뉴가 매일 바뀐다고 합니다. 같은 음식은 내 놓지 않는다는 것이 나름 사장님 철칙이라고 하는데요. 그러고 보니 저희가 머문…있다는 한국식당을 찾았습니다 도대체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을 믿을 수 없고 팔라완의 정보가 너무 없기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정보도 얻어 볼겸 한국식당을 찾았는데 트라이시클을 타고 식당까지 가서…#덕산기계곡 #정선오지마을 #덕산터 #덕산터게스트하우스 #강원도오지 지난 8월 마지막 여름을 보내기 위해… 덕산기 계곡 안에 있는 민박,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만 프리패스가 가능해요! 저희도 덕산기계곡…

image

한국게스트하우스

[한국게스트하우스]아부다비 한인 게스트하우스 픽업 + 한국음식 만족

한옥마을은 거의 안둘러보지만, 전주 한옥마을 때문인지 괜히 전주에 오면 한옥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 현대적이면서도 한국적인 느낌이 느껴지는 백희 게스트하우스의 매력! 왠지 외국인들도 좋아할 것 같은 곳이다…(한국 게스트 하우스 인것도 영향이 있었을까요? ^.^;;;) 앞서서 게스트하우스가 매진처럼 되어있었다고 했는데요.. 조용히 문을 두드려 보니 한국인인 저를 보고는 깜짝 놀랍니다. 어찌 여길…..?…최근 한국인들이 많이 안…

한국대중음악박물관 매주 월요일 휴관 기타 연주하는 마임 ing… 입구의 기타가 인상적인… 오다가다 게스트하우스 포항에 도착하자마자 숙소에 짐을 풀러 갔다. 죽도시장 안에 위치한 오다가다 를…폴란드에는 이곳말고도 많은 한국인 게스트하우스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 이 곳을 선택한 이유는 회사가 매우 가깝다. (LG ENSOL) 걸어서 10~15분이면 도착합니다. 2. 한식이 나오며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매일 새로운…스마일게스트 하우스는 1974년에 창업한 이래도 한 자리에서 50년 가까이 영업하시면서 설악산 관광의… 가히 한국의 요세미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한 풍경이 펼쳐진다. 요세미티 포스팅은 아래에서 https://blog.naver….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