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이제 2월 공모주 일정을 챙길때! 핀테크 기업은 여전히 괜찮을까?

핀테크 소외계층 하나은행 우리은행 공동점포로 지원

[핀테크]이제 2월 공모주 일정을 챙길때! 핀테크 기업은 여전히 괜찮을까?

이제 2월 공모주 일정을 챙길때! 핀테크 기업은 여전히 괜찮을까?

개인적으로 금융권 출신이라서 그런지 경험한 것이 그쪽 분야라 눈이 핀테크 기업쪽으로 편향되는걸 어쩔 수 없네요. 저도 공부하면서 정리해 보자면 ‘인카금융서비스’는 2007년 설립되었으며 보험에 IT를 더한 …

 

 

 

핀테크 소외계층 하나은행 우리은행 공동점포로 지원


이러한 결정을 한 이유는 핀테크의 발전으로 모바일뱅킹(비대면 금융)이 활성화되었고, 그로 인해… 2013년부터 삼성페이, 애플페이, 금융인증서, 인터넷뱅크 등 핫한 관련 서비스가 나오기 전에 특수은행 최종…

 

 

 

핀테크가 발전해도 큰 금액 대출은 ‘사람’이 한다

핀테크가 발전해도 큰 금액 대출은 ‘사람’이 한다 숙박업에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자 일부 숙박업주… ‘핀테크(fintech)’는 ‘금융(finance)’과 ‘기술(technology)’이 결합한 서비스 또는 그런 서비스를 하는 회사를…

 

 

 

핀테크 관련주 (핑거 주가,아톤산업 주가) 마이데이터 관련주 전망


#핀테크관련주 핑거, 아톤을 비롯하여 핀테크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핀테크(Fintech)란? 금융 + 기술이 결합한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2014년부터 간편결제, 인터넷 전문은행 등 보편화 되면서 라는 단어가…

 

 

 

핀테크와 테크핀의 성공사례 (기업, 스타트업, 관련주)

핀테크? 핀테크(FinTech)란 Financial Technology, 즉 금융과 IT기술이 합쳐진 단어입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인 것이죠. 우리가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된 것도 이 …

 

 

 

다날 주가 : 핀테크, NFT 관련주, 페이코인(PCI)


출처: 다날 / 텐페이 하지만 다날은 주로 핀테크 관련주로 묶이는 편입니다. 최근 복귀한 싸이월드와 함께… 맺음말 다날은 국내 대표적인 핀테크 회사이기도 합니다. 관련 사업을 운영하면서 쌓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파이 주식 및 주가, SOFI 락업 :: 핀테크 관련주

소파이이다 #핀테크관련주 라 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더 성장할 거라 보고 있는 상황이다 암호화폐쪽 서비스도 소파이가 하고 있는데 CEO가 암호화폐로 돈 모두 잃을 수 있다 경고하기도.. 잃을 수도 있지만 떼돈을 벌…

 

 

 

[핀테크] 전자금융업 구분 및 전자금융업 등록 현황 확인


나름 핀테크(?)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이니 업무적으로 알게 된 내용들을 정리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 그렇게 하고 계신분의 블로그도 보고 영감을 받은 것도 있다 ( 관련된 내용을…

 

 

 

블록체인 핀테크서비스 다핀(DAF) 토큰 정보

블록체인 핀테크서비스 다핀(DAF) 토큰 정보 안녕하세요. 디지털자산을 소개하는 Asset Technician 쿠츠(a.k.a…. 오늘 소개해드릴 블렉체인 핀테크 서비스 다핀(DAF) 토큰 또한, 여러가지 악조건 속에서도 활발하게…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핀테크 분야] (주)파라 김범영 대표 후기 인터뷰


2021년도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예비창업패키지를 수료한 김범영입니다. 지금은 사업 수행 기간에 설립한…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예비창업패키지 프로그램을 알게 된 경로가 어떻게 되시나요? A3. 마침 대학교에서…

 

 

 

주요 핀테크 기업 투자유치 현황

<대한민국 핀테크 기업 편람>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핀테크 기업 수는 2020년 기준으로 484개사임. 이들은 전통적 금융사들과의 경쟁 뿐만 아니라, 유통업, 제조업을 기반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비금융 기반…

 

 

 

핀테크 보안솔루션 아톤-PASS


기업개요 – 핀테크 보안솔루션 결제, 티머니솔루션, 본인인증서비스 – 아톤 대표적 솔루션 : PASS – 보안… JV설립 – 핀테크 보안 솔루션(메타버스 관련 보안 사업) – 주주 친화적 정책 예상됨 (상장주식수가 1,000만주도…

 

 

 

블록: 핀테크 성장주 저평가 Block

핀테크 산업의 조정은 너무 지나쳤고 블록 및 페이팔(PYPL)과 같은 주요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는 큰… 핀테크는 현금 없는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종종 일반 은행보다 훨씬 빠르게 지불을 처리하고…

 

 

 

핀테크 관련주로 돈버는법


내려간 핀테크 관련주 그 중에 아직 상장하지 않은 비상장관련주식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자… 모바일과 핀테크 기업들이 정말 강세였는데요 국내는 크래프톤, 두나무, 야놀자, 카카오페이 등등이 있죠…

 

 

 

핀테크관련주/보안주 알아보기, 3천만원투자 방법

핀테크란? 핀테크(FinTech)는 Finance(금융)와 Technology(기술)의 합성어로, 금융과 IT융합형 산업을 말한다.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기반 금융서비스 혁신이 대표적이고 최근 사례는 모바일뱅킹, 앱카드 등이 있다고…

 

 

 

서울시, 바이오·핀테크 등 연구개발에 383억원 지원


서울시, 바이오·핀테크 등 연구개발에 383억원 지원 ▲ 출처: 게티이미지 서울시가 올해 중소·벤처·창업 기업의 연구개발(R&D) 지원에 총 383억원의 예산을 투입하기로 했다. 특히 , 인공지능(AI), 로봇, 바이오…

 

 

 

핀테크관련주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올바른 투자하기

핀테크관련주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올바른 투자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종목 중에서도 핀테크에 관심 많은 분을 위해 유용한 정보 준비해봤습니다. 이미 핀테크에 대한 유행이 진행된 시기는 많이 지났지만 여전히…

 

 

 

[책]카카오와 네이버는 어떻게 은행이 되었나/김강원 – 작정하고 쓴 /테크핀 트렌드


시점에 핀테크의 본질을 제대로 다룬 이 책은 지적 호기심을 충족함은 물론 최근 우리주변에서 벌어지는 일에 대해 균형있는 시각을 가지는데 도움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내용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와…

 

 

 

핀테크 공모주 한눈에 보고 돈버는법 공부해보자

핀테크 금융과 기술의 합성어로, 금융과 IT의 융합을 통한 금융서비스 및 산업의 변화를 통칭한다…. 기술과 산업이 빠르게 격변하는 시대에 놓인만큼, 앞으로도 핀테크관련 사업들과 주식들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핀테크 : 재테크 정보 비바리퍼블리카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을 통해서 핀테크, 재테크 정보를 살펴볼게요^^ 핀테크란 핀테크는 금융과 기술의 합성어로 기존의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금융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옮겨간 걸 의미한답니다. 기술이 발전하기…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