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 사이트]크라우드펀딩 사이트 비교 (와디즈, 카카오메이커스, 텀블벅)

해외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살펴보기

[펀딩 사이트]크라우드펀딩 사이트 비교 (와디즈, 카카오메이커스,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비교 (와디즈, 카카오메이커스, 텀블벅)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상품군의 특성과 분위기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와디즈 카카오메이커스 텀블벅 수수료 약 12.4% (중개수수료 7%, PG 2.4%, 오픈 예정 수수료, PD컨설팅/SNS광고수수료 별도 선택) 30% …

 

 

 

해외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살펴보기


있는 펀딩 사이트입니다. 펀딩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의 개념도 갖고 있어 직접 구매도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모디앤은 중국 징동과 타오바오를 중심으로 성장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며, 중국 웨이보의…

 

 

 

크라우드펀딩사이트, 이제 대세인 마이투자 선택!

대한 펀딩이 진행되고 있거나,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삼성전자도 크라우드펀딩사이트에 등장해… 마이투자는 오픈형 투자 중개 웹사이트로서, 투자유치자가 기본 인증 및 승인을 거쳐 아이템 등록·완료하면…

 

 

 

주요 판매 사이트 비교 및 크라우드 펀딩 활용하기


자금을 필요로 하는 수요자가 온라인 플랫폼 등을 불특정 다수 대중에게 자금을 모으는 방식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텀블벅 PDF 전자책 크라우드 펀딩 활용 크라우드 펀딩 -> 전자책 사이트 크라우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모음.

받는 사이트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5.텀블벅 https://tumblbug.com/ 저희에게 있어 가장 도전할만한 곳은 와이즈 펀딩,텀블벅인듯 합니다. 심지어 텀블벅은 각종 디자이너 분들, 외에 일반인분들도…

 

 

 

[데마완] 작은 돈을 시작으로 큰 변화를 만드는 크라우드펀딩, 크라우드 소개


크라우드펀딩을 하는 주요 사이트 두개를 소개해 볼게요! 1. 텀블벅 데마완의 최종 종착지! 낭만유니브 5기가 열심히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고, 마케팅 퍼널 전략을 통해 전환을 유도하면 정말 관심 있는 사람들만 남아…

 

 

 

클라우드펀딩 크라우드펀딩사이트 어떻게 이용해야 할까요?

의미의 펀딩이 더해지면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단어로 탄생했다고 보면 이해하시기에도 편하실 거예요. 한마디로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여 자금을 모으는 것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를…

 

 

 

삼익제약,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자연 여과 방식 정수기 ‘요리엔’ 런칭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런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익제약은 6월 24일부터 와디즈에 신제품 요리엔의 가격과 스펙, 펀딩 오픈 일정 등을 공지하고 사전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펀딩은…

 

 

 

크라우드펀딩사이트 어디 이용하고 계세요?

크라우딩펀딩 사이트 와디즈 와디즈 와디즈는 펀딩부터 투자까지 모두 할수 있는 사이트에요! 이벤트와 쿠폰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와디즈 메인화면 와디즈에 들어와 봤어요! 상단엔 검색창이 있네요~ 현제…

 

 

 

크라우드 펀딩 뜻, 사이트 (텀블벅, 와디즈, 카카오메이커스, 크라우디)


크라우드 펀딩 뜻 / 의미 크라우드 펀딩 Crowd funding 은 자금이 부족하거나 없는 사람들이 프로젝트를… 다양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주요 크라우드 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외활동사이트] 리빙랩하우스 크라우드 펀딩캠프 3기 모집

– 리빙랩하우스 크라우드 펀딩캠프 3기 모집 https://www.all-con.co.kr/view/contest/476843 공모전 대외활동 사이트 – 올콘 https://www.all-con.co.kr 리빙랩하우스 크라우드 캠프 3기 모집! ○ 모집개요 – 직접 아이디어…

 

 

 

비영리단체가 활용할 수 있는 기부형 크라우드펀딩사이트 9개


리워드형, 투자형 등 크라우드펀딩 이 한국 사회에 정착한 지 벌써 근 10년이 되어 갑니다. 비영리단체는… 몇 년 전에는 활발했지만, 현재 관리가 안 되고 있는 크라우드 도 있습니다. 위에 정리한 사이트…

 

 

 

아이즈원[IZ*ONE] 펀딩개시 – 평행우주 프로젝트 펀딩 사이트 이용방법!

독자 펀딩사이트 https://reboot-iz.one/ 운영위원회 독자 펀딩 사이트는 설명드린대로 은행입금만 가능하며… 와디즈 사이트 링크는 펀딩 개시할 때 다시 올려 드리겠습니다. 1.회원가입 진행 회원가입 클릭 유의사항을 꼭…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이안투자 라면 안심


이안투자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펀딩 투자를 현재 유치 중에 있으며, 증권형, 상품형, 사전 신청… 투자자와 펀딩 유치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사이트 외에도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크라우드펀딩사이트에 대한 지식 대방출!

말그대로 펀딩이기 때문이에요. 저희같은 스타트업들이 이 사이트를 통해 자금을 모아 그 자금으로 해당… 크라우드펀딩사이트에서 펀딩을 진행하면서 알게된 점 다음은 참여하는 스타트업 입장에서 말씀을…

 

 

 

목공방 창업기 6- 크라우드펀딩


2022년 2월 21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 제가 만든 [미니웡키]를 올렸습니다. 3월7일까지 약 2주정도는 오픈예정, 말하자면 시작전 홍보 기간인 셈입니다. 이번 창업기에는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던 얘기를…

 

 

 

일본 상품 판매의 장으로 변질된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WADIZ (와디즈, 오디오테크니카)

얼마전 크라우드 펀딩사이트인 와디즈 (wadiz)에 갔다가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이 펀딩 예정이라고 올라와 있어 글을 올려봅니다. 제품은 일본 음향 대기업 오디오테크니카(Audio Technica)사의 ATH-CK3TW사의…

 

 

 

클라우드 펀딩 사이트


클라우드 펀딩 좋은 아이템을 갖고 있어도 초기 자금마련이 어려워서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세상이 변하고 기술도 발전하고 인터넷을 통한 초기 자본마련ㄹ 위한 사이트들이 있다. 수많은 제품,스타트업,영화등 기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일본)

한국에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로 와디즈가 있다면, 일본에는 #makuake #마쿠아케 가 있습니다 *여기서 #크라우드펀딩이란? 대중을 뜻하는 크라우드(Crowd)와 자금 조달을 뜻하는 펀딩(Funding)의 합성어임. 특정한…

 

 

 

10년 쓰는 다이어리…필요하신분…ㅎㅎ(텀블벅 사이트에서 펀딩 판매중)


텀블벅 이라는 사이트에서 펀딩하며 판매한다고 하네요. 얼마전 농업잡지 <계간지 촌>도 텀블벅에서 펀딩하며 잡지와 유기농당근을 판매한다고 했는데, 젊은 친구들은 이런 를 애용하는군요. 전…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