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텀블벅 쿠르즈 컬러 시스템 펀딩 후기

목공방 창업기 7 -크라우드 펀딩진행

[펀딩]텀블벅 쿠르즈 컬러 시스템 펀딩 후기

텀블벅 쿠르즈 컬러 시스템 펀딩 후기

쿠르즈 컬러 시스템 펀딩 후기 출처 텀블벅 쿠르즈 컬러 시스템 2월 초에 텀블벅에서 펀딩했던 쿠르즈 컬러 시스템 샘플북 펀딩을 좀 늦게 한터라 33,000원에 기본 구성으로만 을 진행했는데 드디어 어제 도착했다!…

 

 

 

목공방 창업기 7 -크라우드 펀딩진행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 미니웡키를 올렸습니다. 정확하게는 2월 21일 ~3월 6일 – 오픈예정 3월7일 ~ 4월 3일 – 오픈 입니다. 3월28일 현재 375% 달성 기대 이상의 결과에 너무나 기쁩니다. 크라우드 (crwod funding)…

 

 

 

온유어브랜딩 해피엘린 와디즈 펀딩 한 이유

펀딩 탐험대 2기 디어아린 입니다 🙂 와디즈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 저의 관심사와 취향이 끊임없이… 전 펀딩 금액 1.7억 / 현재 1.9억을 바라보고 있는 ‘온유어브랜딩’ 해피엘린(인스타 @_by_elin )님의 블로그 강의…

 

 

 

녹지않는 얼음 쥬얼아이스로 아메리카노 즐겨요(와디즈 펀딩 정보)


명품 얼음으로 홈카페의 질을 높여봐요~ 와디즈 펀딩에서 만나볼 수 있는 쥬얼아이스 제품이에요. 와디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앵콜펀딩 제품으로 이미 후기가 입증됐답니다. 사용설명서를 가장 먼저 읽어봤는데 어렵지…

 

 

 

리비긴 쌀겨수샴푸 & 트리트먼트 와디즈펀딩으로 만나요

와디즈펀딩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펀딩 라이브 기간에 알림 신청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4/10까지 성수 공간 와디즈에서는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링크 클릭해주세요 ! <> <> – 본…

 

 

 

지압마사지기 : 의사가 만든 나스라로 뭉친 목어깨,등 시원하게! feat. 와디즈


와디즈펀딩 할인 꿀팁과 나스라 마사지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와디즈펀딩에서 오픈한 나스라 마사지기를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 (마사지기 체험단에 신청한 이유는 제가 목이나 어깨가 자주 뭉치고 무겁기…

 

 

 

건조한 두피 영양보습 리비긴 쌀겨수샴푸 와디즈 펀딩 오픈!

리비긴 제품들 와디즈 펀딩 진행중인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되어 3.21~4.10까지 성수 공간 와디즈에서 체험 가능하니 하단 링크를 통해 알아보세요! <> <> -본 포스팅은 브랜드로부터 제품 및…

 

 

 

와디즈 펀딩 실패 또르륵 마우스는 튼튼해야죠 아쉬운 [엘라스토 구름마우스]


저의 와디즈 펀딩은 #흑당고가 스타트였고 다른 여러 펀딩들이 불을 짚어주었는데요 제가 펀딩이 맛을 들인것에 일조를 한 것이 바로 #마우스 였습니다 사진 찍을때 부터 웹디하는 지금까지 마우스 클릭을 너무 많이 해서…

 

 

 

2022년 경기도 크라우드펀딩 연계 스타트업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2022년 경기도 크라우드펀딩 연계 스타트업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에 온라인 크라우드펀딩을 활용한 자금조달(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여…

 

 

 

새로운 소매고정 패션 소품 와디즈 펀딩 준비


계획대로면 벌써 펀딩오픈 중이어야 하는데, 늦어진 이유는… 패키지 때문이다. 제품개발 하고 나서 머리를… 오래 걸리지않아서 다행…욕심같아서는 이번 주말부터 #와디즈 오픈이 되면 너무 좋겠는데, 똥손 작업한…

 

 

 

와디즈 앵콜펀딩 오래가는 투명한 얼음 쥬얼아이스 후기

이번에 와디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앵콜펀딩으로 쥬얼아이스 제품을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어머 이 신박템을… 가장 먼저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에게 주는 얼리버드 혜택까지 챙기면 이전 펀/딩/대/비 최대 47%까지…

 

 

 

piccadilly 인생구두! 승무원구두 피카딜리 와디즈 펀딩


piccadilly 피카딜리 와디즈 펀딩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있던 소식 중 하나인 #피카딜리20SS시즌펀딩 소식 가지고 왔어요. 저번에 소식 늦게 알아서 시기 놓쳤거든요 ㅠ 제 주변에 #승무원구두 로 잘 알려진…

 

 

 

와디즈펀딩 구입, 카시트발판 니가드키즈4

와디즈펀딩 니가드키즈4 구입내역 올해들어 둔둔이가 카시트에 앉으면 다리를 그렇게 동동거리더라 앞에… 와디즈펀딩에서 4를 진행하고있어서 3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있었다 (배송까지는 한달정도 기다림)…

 

 

 

오디오 웹툰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시즌 1 텀블벅 펀딩


#하루만네가되고싶어 #하네되 #덕분애프로젝트 #이런펀딩은없었다고한다 #후기글 이번에도 만족도가 높은 펀딩! 작년 요리왕비룡 펀딩에 이어 덕분애의 덕질 굿즈 퀄리티를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 후원 : 2021년…

 

 

 

버틀 베지너소스로 비건 가지덮밥 냠냠 / 와디즈 펀딩으로 내돈내산 솔직후기

펀딩한다는 광고였죠! 사실 이전에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을 타고 알게된 버틀에서 해당 소스를 먼저 맛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기에 지원했지만 아쉽게도 체험단으로 선정되지는 못했어요 근데 와디즈에서 을…

 

 

 

세레노 정규 5집 “My Waves”크라우드 펀딩 리워드


이번에도 역시 크라우드펀딩이 지난 겨울에 진행됐다. 펀딩 열리자마자 앨범 시그니쳐 오브제가 있는 15만원 펀딩을 하고싶었는데, 열린지 몇시간만에 선착순 마감되어버렸다. ㅠㅠ 며칠후에 증원해주셨다고 공지가…

 

 

 

갓해물 해물탕 밀키트 :: 해감손질까지 완벽! 라면만큼 간편한 해물탕 만들기 [네이버 해피빈 ]

제품들을 펀딩을 통해서 만나볼 수가 있어서 한두번씩은 페이지를 넘겨본적이 있을 것이다. 나는 콩을… 해피빈 펀딩을 해보게 되었다. 해물탕은 해산물 손질하는 것들이 번거로워 대부분 가게에서 사먹거나, 포장을 해서…

 

 

 

크라우드 펀딩 / 텀블벅 / 처음 달성한 400%


작년부터 여러차례 텀블벅 펀딩을 진행했다. 가장 많은 후원을 받은 제품은 첫 펀딩 이었던 비건/ 글루텐 프리 호두파이 였다. 그렇게 여러차례 텀블벅에서 신제품을 선보였지만, 목표 달성률 200% – 300% 를 웃돌았다….

 

 

 

오픈 D-1✨ 무무먼트 캐릭터 티셔츠 와디즈 펀딩 이벤트 및 혜택 총 정리 !

무무먼트 캐릭터 티셔츠의 와디즈 펀딩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박수갈채 그동안 열심히… 무무먼트 펀딩이 D-1, 하루 앞으로 다가온 만큼 놓치면 너무나 아쉬운 이벤트들과 혜택들을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개인][청소기] COCLEAN V30 무선 청소기 펀딩 후기


그렇게 고민만 하다가 잠시 무선 청소기 구매 의욕이 사라져 가던 중 우연히 와디즈 펀딩 예정 목록을 보다가 마침 무선 청소기가 있어 정보를 보았는데 무선 청소기 치고 힘이 센 것 같아 을 해보았고 약 한…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