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벌 랙햄의 시험][호그와트 레거시] 메인 퀘스트(18) 퍼시벌 랙햄의 시험 공략 Percival Rackhams Trial

[퍼시벌 랙햄의 시험]호그와트 레거시 퍼시벌 랙햄의 시험 메인 퀘스트 공략

[호그와트 레거시] 메인 퀘스트(18) 퍼시벌 랙햄의 시험 공략 Percival Rackhams Trial

퍼시벌 랙햄의 시험 Percival Rackhams Trial 탑 밖에서 피그 교수님을 만나야 한다. – 탑에 있는 피그 교수를… 탑 안으로 들어가 초상화 액자에서 퍼시벌 랙햄과 대화를 해보면 아래에 시험에 입장할 입구가 있다고 한다….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퍼시벌 랙햄의 시험 메인 퀘스트 공략

야외에서 추종자 보초병들과 전투를 진행 한 뒤, 탑 내부로 들어가서 퍼시벌 랙햄 액자와 대화를 하게 됩니다. 여기서, 피그 교수는 지도 내실에 가서 기다린다하고, 혼자 을 진행하게 됩니다. 다시 타워…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9편] 퍼시벌 랙햄의 시험, 알로호모라 배우기

이래서 언제 엔딩 보나 퍼시벌 랙햄의 시험을 치르기 위해 노스 포드 수렁까지 올라가야 한다. 다수의… 호그와트레거시 – 알로호모라 2단계, 3단계(데미가이즈 월석 퀘스트) 퍼시벌 랙햄의 첫번째 시험과 알로호모라에…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 퍼시벌 랙햄의 시험

탑을 조사하세요 1층에서 조사 계단위로 올라가서 조사 퍼시벌랙햄과 대화 6. 첫 번째 시험의 입구를 찾으세요 V를 눌러서 퀘스트 이동경로를 따라가세요 아래로 내려가면됩니다 7.에 참가하기…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퍼시벌 랙햄의 시험 (23.03.23)

정말 굉장해.” 퍼시벌 랙햄의 자리에 초상화의 주인이 나타났다. 피그 교수와 인사하는 랙햄 교수 이 방을 왜 ‘지도 내실’이라고 부르는지 알 것 같다. 주인공의 잠재력을 증명하기 위해 네 번의 을 볼 거라고 한다….

image

호그와 트레거시 퍼시벌 랙햄의 시험 퀘스트 공략 가이드

페이지2 호그와 트레거시 퍼시벌 (1) 호그와 트레거시 퍼시벌 랙햄의 시험 퀘스트 공략 가이드 Hogwarts Legacy 에서 Percival Rackham의 시험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 고대 마법 풀을…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메인퀘스트#17 퍼시벌 랙햄의 시험

두 번째 시험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 랙햄 교수님은 룩우드 교수님과 상의할 일이 있다고 합니다. 란록과 룩우드의 위험에 대해 이야기를 해야 하니까요. 랙햄 교수님은 고블린들에 대해 더 알게 되기 전까지 잠시 을…

image

[플스5게임] 호그와트레거시 공부도 안했는데 벌써 퍼시벌랙햄 시험보기 -4-

와 예쁘당 ㅜㅜㅠ 글고 #호그와트레거시퍼시벌랙햄 초상화 이야기함 시험을 주다니 ~~ 해리포터 안본나는 초상화랑 대화하는방식이 매우 신기했다 ㅎㅎ #호그와트레거시 이건 게임으로 봐야함 짱예쁨…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07. 퍼시벌 랙햄의 첫 번째 시험

https://youtu.be/3giA3JO4qbQ 5학년짜리 어린애한테 거 너무한 거 아니요(아님)

image

#11 퍼시벌 랙햄의 시험 [호그와트 레거시] Hogwarts Legacy

#11 퍼시벌 랙햄의 시험 [호그와트 레거시] Hogwarts Legacy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기록1 – 용 발견, 그리고 가을

입을거임 퍼시벌 랙햄의 첫 번째 시험 끝낸 후 컷씬에서 제법 귀여운 집요정같다 (좌) 처음 먹었는데 진짜 맘에 안 들던 지팡이 손잡이 (우) 그 다음 먹은건데 너무나 극과 극 맘에 드는 손잡이 장식들 가운데 황금색으로…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DLC 기원 스토리 떡밥 풀기

없이 ‘자격’을 시험하는 네 명의 파수꾼 (니암 피츠제럴드, 찰스 룩우드, 퍼시벌 랙햄, 산 바카르) 이야기에서 등장하는 고대마법을 지키는 파수꾼은 다섯 명입니다. 이 중 네 명은 주인공을 하는 사람으로 주요 메인…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HOGWARTS LEGACY] 퍼시벌 랙햄의 시험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지도 내실 & 연계 퀘스트 퍼시빌 랙햄의 시험 퀘스트 공략 (발판 이동 어려움, 최대한 쉬운…

그리고 퍼시빌 랙햄은 시험을 진행해야 한다고 통보합니다. 시험을 진행하기로 하고, 지도 내실 퀘스트는… 1층 안쪽에 테이블과 기둥을 조사하고, 계단을 통해 쭉 위로 올라가면 그림이 있습니다. 그리고…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 다음 시험에 액세스하고 다음 키퍼 검색을 준비하기 위해 마법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챔버…

키퍼 시험을 받는다. 호그와트 유산의 이 장에서, 마침내 다시 지도 챔버로 향할 시간이며, 이번에는 랙햄이… 고대 마법 저수지 활성화를 통해 플레이어는 퍼시벌 랙햄의 시험에 들어갈 수 있다. …

image

로아에서도 내실하더니 호그와트에서도 내실하네

오늘은 엔딩을 보려 했지만 메인 퀘스트를 다 밀게 된다면 서브 퀘스트가 하기 싫어질 것 같아 서브 퀘스트 깰 겸 수집 포인트 모으러 다녔음 퍼즐 개재밌음 첫 번째 퍼시벌 랙햄의 시험 깨러 옴 우오오오옹 퍼즐 and 몹 잡는…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3번째 플레이 리뷰(빗자루)

지도내실에서 퍼시벌랙햄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또 새로운 기억을 볼 수 있는데 빌런인듯한 느낌의 여성이 나온다 점점 풀어가다보면 더 알게되겠지.. 첫 번째 시험 클리어하니까 호그와트가 가을이 되었다 난 이미 가을…

image

23.02.26 호그와트 레거시 일지 3

위의 고블린 퀘를 깨면 퍼시벌 랙햄의 시험을 하게 되는데 그냥 너무 어려워서 눈물날뻔함 분명 위에는 포션 12개인데 2개 된거보셈 알고보니 이 퀘가 보통 렙 12렙쯤에 가던데.. 난 이때가 렙 20인가 그랬던걸로… 을마나…

image

오늘의 호그와트 레거시 Hogwarts Legacy : 찰스 록우드의 시험

그리고 다짜고짜 시험 시작 퍼시벌 랙햄 선생님 때랑 비슷하게 여러가지 퍼즐을 푸는 형식인데 좀 더 발전된 느낌이다. 저 아치를 통과하면 안보이던게 보이게 되고 모습이 바뀌는 상자를 이용해 지형을 올라가면서 다음…

image

[호그와트 레거시] 미래를 엿볼 수 있다니 솔직히 쉽사리 믿기 힘들어요.

퍼시벌 랙햄의 시험을 치르기 위해 북방의 버려진 탑으로 향하는 에이드리안. 더그보그 네마리가 한꺼번에… 탑 안에서 다시 만난 퍼시벌 랙햄 교수. “그래도 조심해야 한다.” 첫 번째 시험을 위해 피그 교수와 헤어진…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