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시청하기: 2024년 2월 24일 토요일 KBS1 방송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푸바오, 안녕!” 몇십 억대 유지비에도 호황인 중국의 ‘판다 외교’, 전 세계…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인터넷세상 이슈 속으로…>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시에라리온, 마약 때문에 ‘파묘’까지···아이티, 갱단 총격에 수도조차 유령도시로[채널예약]

특파원 보고 세게는 지금’ 푸바오가 이사 가는 곳, 선수핑에 가다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IS가 러시아 테러 영상 풀어도 러는 배후로 ‘우크라’ 지목…진실은?

푸바오 中 거주지 워룽 선수핑기지,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공개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미국 바이든-이스라엘 네타냐후 헤어질 결심/일본 미야자키 원숭이 도심 출몰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시청하기] 345회 2024-02-24-토 KBS1 방송

매주 토요일 밤에 보는 특파원 보고 KBS 세계는 지금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챙겨본다. 전문가와 특파원이 세계 각국의 소식을 전해주는 국제 시사 방송이다. 오늘로 300회를 맞이했는데 축하드린다! 2. 방송 종료 후 300회 특집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미-중 관계에 대한 패널의 이야기가 인상 깊었다. 박원곤 이화여자대학교 교수님의 말씀 우리나라만의 원칙을…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푸바오, 안녕!” 몇십 억대 유지비에도 호황인 중국의 ‘판다 외교’, 전 세계…

그러나 리마시는 철거할 예산이 없다며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빈민들은 수도와 전기를 얻기 어려운 일상보다 벽처럼 가로막힌 차별이 더 견디기 어렵다고 하소연합니다. 231104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331회 일본 디지털 장례 문화 일본이 고령화로 묘지를 돌볼 여력이 없거나 후손이 없어 장례 문화가 달라지고 있다는 내용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보고세계는지금 340회 타이완 총통선거 라이칭더 허우유이 참다랑어 일본 수산업 미중 대리전…

2023 세계 자연 재해 리비아 모로코 북아프리카 위치한 나라 대홍수 대지진 원인은? [전문출처 CBC뉴스 | 2023. 9. 16 박은철 기자] 지난 10일(현지시간), 폭풍 ‘다니엘’이 리비아의… 이번 주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에서는 리비아를 덮친 대홍수와 모로코를 강타한 대지진의 피해 상황을 살펴보고, 재난 취약 지역으로 전락한 북아프리카 주민들의 모습을 전달한다….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그 이후…국제 사회 외면 속 고통받는 시리아 아이들!미국의…

스파이더맨은 10대에서 60대까지의 문화 코드 Spider-Man: Homecoming 토요일의 행복은 거실에서 9시 뉴스를 보고 이어지는 KBS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을 보는 것이다. ‘세계는 지금’은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건들의 생생한 모습과 지구촌 핫이슈를 박진감 있게 소개한다. 그런데 어제(20231209)일 내 최애 프로그림을 제쳤다….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334회 – 2024 미국대선 전망 도널드 트럼프 vs 조 바이든 · 아르헨티나 대통령…

이번 주 KBS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에서는 김원장 특파원이 태국 시민의 일상 속에 스며들고 있는 대마초의 부작용과 정부의 대응을 취재한다.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국제정세를, 전문가들의 분석과 함께 살펴본다. #세계는지금 #대마초 #태국대마초 #대마초합법 #우크라이나 #러시아 #우크라이나전쟁 #대마초복용 #대마의료 #대마초부작용 #러시아전쟁 #돈바스전역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미국 경제를 주무르는 ‘테일러 스위프트’, ‘알베르토 후지모리’ 석방에 분열된…

(KBS_269회_2022.07.09.방송) ▶ 0:41 일본 우익의 상징 아베, 피격 사망 ▶ 13:32 대마초 합법화 한 달, 방콕은 지금 ▶ 20:55 에너지에 발목 잡힌 독일의 진퇴양난 ▶ 29:03 동부 장악 앞둔 러시아, 벨라루스도 참전하나? ▶ 34:37 [이슈인사이드] ‘거짓말 논란’ 영국 존슨 총리, 결국 사퇴 # #세계는지금 #국제시사 특파원 보고 세계는…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우크라이나 서방지원 중단 이스라엘 가자지구 남부 작전 개시 12월 9일 336회…

세계는 지금 제작진분들은 TV제작본부와 보도본부 이렇게 두 팀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확실히 지금도 시시각각 변화하는 세계 정서를 알리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보도국의 기자나 피디의 역할도 매우 중요하게 보였습니다. 방송시간 본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40분 KBS 1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재방송 시간도…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340회 친미 VS 친중, 타이완 총통 선거 / 사라지는 참다랑어, 일본 수산업계…

김귀수 특파원 조영중 강윤기 조빛나 세계는지금 297회 2월 18일 자세한 이야기 https://korearestaurants.blogspot.com/2023/02/1-297-2-18.html KBS1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297회 2023년 2월 18일… PD특파원은 서방의 입장을, 조빛나 모스크바 특파원은 러시아의 반응을 생방송으로 전한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요동친 세계 경제와 인접국들의 안보 불안 등 우크라이나 전쟁이…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보고 세계는지금 암스테르담의 ‘영국 남성 거부’ 캠페인 미 첫 형사기소 대통령 트럼프 23년 4월…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KBS_278회_2022.09.24.방송) 조회수 111,622회 이전 실시간 스트리밍: 7시간 전 ▶ 0:00 Title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KBS_278회_2022.09.24.방송) 조회수 111,622회 이전 실시간 스트리밍: 7시간 전 ▶ 0:00 Title 삼성은 미국 공장 건설을 중단하고 멕시코로 옮겼다. 미국은 한국의 강력한 반격에 충격을 받았다. 세계 최대 리튬 매장량 국가는…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20220528.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263회.

이번 주 331회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관련 상황을 현지 취재한 제작진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전쟁이 국제사회에 가져올 파장을 전문가와 함께 분석한다…. KBS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제공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이 전면전 국면으로 치달으며, 전쟁 여파가 전 세계로 확산하고 있다. 영국 런던에서는 지난 10월 28일(현지 시각) 친(親)…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영국 맥도날드에 나타난 쥐 수십 마리?! 팔레스타인 지지자가 항의용으로…무슨 일?

이번 주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에서는 충격에 빠진 텍사스 현지 상황을 특파원 취재를 통해 전하고 계속되는 사고에도 총기 규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미국의 현실을 이야기해본다…. 특히 밀의 경우, 기온 패턴이 달라지면서 수확량이 낮아져 세계 2위 밀 수출국인 인도 정부는 최근 밀 수출을 금지했다. 파키스탄에서도 역대급 폭염으로 히말라야 산맥의 빙하가…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KBS_278회_2022.09.24.방송)조회수 111,622회 이전 실시간 스트리밍…

뉴욕 경찰국과 백악관 비밀경호국의 삼엄한 경호가 뒤따랐고, 전 세계 주요 언론사들은 헬기까지 띄우며 트럼프 전 대통령의 법원 출석 상황을 앞 다퉈 생중계했다. 스포트라이트를… 이번 주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형사 기소 이후 진영 간 대립이 격화된 미국 사회의 모습을 살펴보고, 기소 여파가 2024년 차기 미국 대선에 미칠 영향을…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쟁 1년 전쟁의 끝은 어디에 출연진 김귀수 특파원 조영중 강윤기 조빛나 297회 2월 18일

■ 친미 VS 친중, 타이완 총통 선거 전 세계 50여 개국이 선거를 치르는 슈퍼선거의 해, 현재 국제사회의 이목은 오늘 1월 13일(현지시간) 열릴 타이완 총통 선거에 쏠렸다. 이번 선거는… 이번 주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에서는 총통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타이완 현지의 고조된 분위기를 살펴보고, 선거 결과가 향후 미중 패권 경쟁 및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을…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출연진 제작자 내일 당장 만나러 가고 싶은 이유

이번 주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은 KBS 팔레스타인 글로벌통신원의 현지 취재를 통해 지상 작전이 본격화된 가자지구 남부의 피해 상황을 살펴보고, 이스라엘군의 지상전 확대가 앞으로의 전황에 미칠 파장을 심층 분석한다. 이번 주 방송에는 유튜브 채널 삼프로 TV의 권순우 기자가 출연해 글로벌 이슈를 다각도로 전망할 예정이다. <> 336회….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공주대] 국제학부 임은정 교수, [KBS] 특파원보고세계는지금 방송 패널참여

테일러 스위프트는 ‘21세기 최고의 팝 스타‘로 불릴 정도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의 팝 가수이다. 올해 전 세계를 돌며 음악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데, 미국에서만 20개의… 이번 주 337회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은 움직이는 대기업, 테일러 스위프트가 만들어내는 미국 경제효과를 살펴보고 전문가와 함께 다각도로 분석한다. 범죄자 前 대통령…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태국 대마 합법화부터 우크라이나 전쟁까지…지구촌의 현재는?

이에 본편에서는, 채 1년도 남지 않은 미국 대선의 현재 상황을 살펴보고, 제3의 후보 등장이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리턴 매치’에 미칠 영향을 전문가의 시선으로… 다시보기 ㄴ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재방송 편성표 Blog tip. – 방송 시간 : KBS1 (토) 오후 09:40 – 334회 회차정보 – 다시보기 정보 세계뉴스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홈커밍, ‘세계는 지금’을 제치고 본 스파이더맨

구조대가 시리아 지진 피해지역에서 철수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에서 멀어지고 있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국제사회의 연대와 지원이 필요한 시점이다.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은…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은 미국 사회에서 증폭되고 있는, 중국기업에 대한 경계심의 현장을 이정민 워싱턴 특파원의 취재를 통해 생생히 전달한다. <> 299회….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세계는 지금’ 리비아 대홍수-모로코 대지진… 독재자 카다피 근황? (Kbs 지구촌 뉴스 )

이번 주 특파원보고세계는지금 340회 방송에서는 세계 각국의 뜨거운 이슈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오늘 열리는 타이완 총통 선거입니다. 이번 선거는 미국과 중국의 간섭이 심하게 들어가는데요, 미국은 친미적인 라이칭더 후보를, 중국은 친중적인 허우유이 후보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두 후보는 여론조사에서 접전을 벌이고 있는데요, 이번 선거의…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230729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320회 페루 리마 수치의 벽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연출 박진범, 강성훈, 이은형, 김명숙, 노주희, 김승용, 최윤화, 김미래 출연 윤수영, 김도연, 강서은, 양영은, 김지윤, 김준형, 박종훈, 김진아, 고란… 이번 주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에서는 판다 외교를 둘러싼 각국의 입장과 정치 상황을 살펴본다. ■약체 중국 축구에 만연한 부정부패 지난 12일에 개막한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이…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03월 11일 특파원 보고 KBS 세계는 지금 300회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제345회 시청하기 2024-02-24-토 KBS1 방송 작성: 2024-02-25-일 KBS1 TV는 2024. 2. 24.(토) 21:40 시사·교양 프로그램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제345회를 방송하였다. 해당 영상을 아래 게시한다. – 영 상 내 용 – 1.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2년 2. 젤렌스키, 군軍 50만 장병 추가 동원 결과는? 3. 푸틴의 정적, 나발니 사망 4….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