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철수]트위치 한국 사업 철수와 아프리카TV 주가

[트위치 철수]아프리카TV 주가, 급상승 중 트위치 한국 시장에서 철수!?

트위치 한국 사업 철수와 아프리카TV 주가

이유야 어찌됐든 트위치 사업철수 우려로 아프리카TV의 주가가 크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11월 10일 발표… 그런데 일부에서는 트위치 철수 후 아프리키TV 시가총액이 5조원을 갈거라는 소리가 들려 가능성 있는…

image

아프리카TV 주가, 급상승 중 트위치 한국 시장에서 철수!?

하지만 저번에 설명드린 트위치 화질 저하 이슈로 일부 스트리머가 아프리카TV로 유입되는 모습을 확인하였었고 점체적으로 이러한 유입은 강화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에서 유행하던 새로운 장르의…

image

트위치 철수? 아프리카 TV 주가 전망 및 분석 | 가만히 있는데 옆에서 도와준다.

트위치가 정말 철수를 해버린다면 아프리카 TV는 확실히 덕을 볼 것 같다. 그렇다면 해야 할 건? 물 들어올 대 노 저어야지~ 투자는 본인의 선택이며 절대 종목 추천이 아닙니다. 단순 정보 공유 차원입니다.

image

아프리카TV 주가 급등 – 트위치 국내 사업 철수 ?!

유저들은 이 정도면 트위치가 한국에서 사업을 철수하는 수준이라고 한다. https://news.g-enews.com/ko-kr/news/article/news_all/202210101941016915c5fa75ef86_1/article.html?md=20221011181646_U 3Q22 실적 발표에서도…

image

트위치 철수 임박, 다시 보기 서비스 중단 및 종료 예정 (아프리카 TV 반사이익)

우선 이런저런 조치를 하고 있는 트위치가 한국에서 철수하는 게 아닌가 하는 우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화질 제한, 기능 제한 등 결국 하나씩 제한하다 보면 유저 수가 줄어들고, 사업을 유지할 이유가…

image

트위치 한국 시장 철수 수순을 밟고 있는 것을 말하다

VOD 콘텐츠 중단까지 합쳐져 트위치의 한국 시장 철수 수순을 이야기하는 기사 아마존이 운영하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 트위치가 한국에서만 화질을 최대 720p로 제한한 데 이어 이번엔 VOD 콘텐츠 제공 중단까지 결정…

image

트위치 한국시장 철수? VOD 서비스 중단 ㄷㄷ

이 된다네요 트위치 한국시장 철수? 망 사용료 이슈에 720p 화질제한 으로 직접적인 행동을 했던 트위치가 한국을 한정하여 VOD 콘텐츠 시청과 생성 및 관리까지 기능을 중단하여 많은 유튜버& 스트리머 분들은…

image

[아프리카TV] 트위치 VOD사업 철수

개요 (트위치 코리아 공지 내용) 22.12.13이후 한국 VOD 기능(클립, 이전 방송, 하이라이트, 업로드된… (MAU 상승) 트위치 스트리머들의 아프리카TV 이적으로 인해 MAU(월간활성유저수)가 회복되지 않을까 하는…

image

트위치TV, 화질 제한에 이어 다시보기(VOD) 서비스 중단 “한국시장 ?”

트위치TV 한국 시장 철수하나? 트위치TV? 나무위키 트위치 TV는 미국에 회사를 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우리나라의 아프리카tv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텐데요. 2010년부터 아프리카tv는 한국의…

image

트위치철수? 생각

트위치 우리한테 투자한게있나? 구글은 알기론 초반에 설비가없어서 구글이 설치를 해줬다 라고알고있음 중계기 정도로 알고있으면됨. 트위치는 내가 알기론 초반에는 해외 트래픽써서 화질 느리고 방송송출 느리게…

image

트위치 VOD 다시보기 기능 제거, 철수 각?

트위치 코리아가 최종적으로 철수하려는 목적이 아닌가 의심이 됩니다. 이번 발표 덕분에 아프리카TV가 반사이익을 얻어 주가가 급상승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의 코리아의 행보와 VOD 콘텐츠 중단이후…

image

[키앤코어] 한국에서 완전 철수 준비 중? 트위치 VOD 서비스 중단

세계 최대 규모의 스트리밍 플랫폼인 트위치가 다시 보기, 클립 등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 서비스를 중단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를 접한 많은 이용자들이 불만을 표하고 있습니다. 는 VOD 콘텐츠 서비스 중단에…

image

트위치 철수 각 재나

720p에 이은 다시보기 서비스 종료라니

image

아프리카TV : 트위치 철수 수혜주

[종목명 : 아프리카TV] ● 투자아이디어 : 트위치 철수로 인한 반사 이익 11월 10일 트위치에서 한국 내 VOD… 손절보다는 추가 매수로 대응하려고 한다. ‘트위치가 철수하지 않는다’라는 뉴스가 뜰 때, 칼손절 대응해야 한다.

image

이기주의의 결정타 트위치의 철수 결정, 한국의 지옥 시작 꽉잡으세요 어디까지 망할지 우리 두눈 똑똑히…

Hj 점점 글의 제목이 길어지는군요 하지만 중요하기에 오늘도 적어봅니다 우선 가장 핫한 트위치의 철수 결정에 대해 말해보죠 트위치는 720p로 화질을 내리는 결정을 하다가 갑자기 한국에서 모든 서비스를 중지하겠다고…

image

트위치 악재는 아프리카TV 호재! 아프리카TV 주가 및 실적, 배당금 정리

지난 트위치 720 화질 문제로 인해 트위치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들이 전해진 것에 이어 금일 VOD서비스 기능 역시 중단하기 시작하면서 국내 트위치가 사실상 철수하는 것이 아니냐는 찌라시가 돌기 시작하였습니다….

image

4080/4070 Ti, 8세대 삼성 V낸드, HKMG 모바일 D램, 친중국 기업, 폴더블 아이폰, 트위터 상황,

https://gigglehd.com/gg/13243609 트위터, 명의 도용한 계정은 영구 금지 https://gigglehd.com/gg/13222470 트위치 국내 철수각, FTX 파산, 스팀은 음란물 트위치가 한국에서 다시보기와 클립 등을 중단합니다….

image

트위치 한국 서비스 사실상 철수?

사업 철수 트위치에서 한국만! 내가 봤을 땐 삔또 상한 게 맞다..! 이미 720p로 경고를 했으니까, 나야 뭐 트위치에서 유용하게 쓴 거라고는 다시 보기 기능 때문에 녹화 안 하고 나중에 다운로드했던 거?.. (컴퓨터 용량이…

image

블루 아카이브, 트위치 근황

https://www.gamemeca.com/view.php?gid=1688052 https://pgr21.com/humor/466721 결국 블루 아카이브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확정되고 트위치는 한국 한정으로 VOD 기능을 중단하겠다고 발표.(사실상 철수하겠다…

image

⭐️ 2022년 트위치 국내 화질 제한 사건 원인 이유 높은 망 사용료 ⭐️

다만, 넷플릭스나 구글의 유튜브가 한국 법원에서 패소하여 트위치처럼 서비스 품질을 낮추거나 한국에서 철수해서 서비스를 종료한다면 그 파급효과가 트위치까지 넘어오지 않으리란 보장은 없다. 이것 역시 기업의…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