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S급]탕탕특공대 S급 군 지원품로 엘리트 장비 효율은

[탕탕특공대 S급]탕탕특공대 S급 군보급품상자, 영원의 전투복 에픽제작

탕탕특공대 S급 군 지원품로 엘리트 장비 효율은

아무래도 탕탕특공대 초중반까지는 장비 및 스킬의 전략적 선택에 유저들의 컨트롤 실력이 어느 정도 받혀줘야 하기 때문이지요. 🙂 상품 그러다 최근에 관심을 두고 있는 상품으로 군 지원품이 있어요. 원래 또 이런…

image

탕탕특공대 S급 군보급품상자, 영원의 전투복 에픽제작

사실 탕탕특공대에서 다른 장비들과 S급 장비들의 차이는 너무 커서 결국은 S급 장비를 다 모으는 것이 필수가 되는 듯 해요 저는 S급 군보급품 상자에서 영원의 전투복을 얻었어요 사실 아직 벨트가 이 없어서…

image

엘’s 탕탕특공대 세계 축구 카니발 이벤트 공략 – 에픽 무기 상자 & 엘리트 상자 획득 방법

탕탕특공대 세계 축구 카니발 이벤트 공략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세계 축구 카니발 이벤트가 시작이… 응원포인트를 얻어서 에픽 무기 상자와 s급 엘리트 상자 획득 가능 얻은 스카프를 통해서 추측을 할 수 있다….

image

탕탕특공대 크리스마스 카니발 업데이트 유심히 봐야할 S급 무기 방어구 보상

탕탕특공대 크리스마스 카니발 업데이트 오늘 새벽에 패치가 이뤄지면서 많은 콘텐츠와 이벤트가 열리게 되었다. 그동안 베일에 쌓인 탕순이 그리고 케이티스까지 이외에도 많은 이벤으로 인해 무기 방어구도…

image

탕탕특공대 카니발 7일 미션으로 S급 무기 얻자

노강 보라색 2개로 1이 되고 1강 두개로 보라색 2강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탕탕특공대 카니발 7일 미션으로 S급 무기 얻는 정보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게임을 막 시작하신 분들 중 소과금 하셔서…

image

탕탕특공대 s급 엘리트 갑옷 5일차 출석 미션보상 영원의 전투복 리뷰

위해 탕탕특공대 s급 엘리트 갑옷 5일차 출석 미션보상 영원의 전투복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활… 3884 뜨던 데미지가 부활 후에 4467뜨네요 탕탕특공대의 S급 엘리트 갑옷 영원의 전투복을 포함한 대부분의…

image

[탕탕특공대] 인캐슬의 무기 공략 #3, 탕탕 최강의 0티어 S급 무기! 빛을 쫓는 자의 성능을 확인하자!

탕탕특공대 빛을 쫓는 자 공략 오늘은 탕탕특공대에서 최강 0티어로 꼽히고 있는 유일의 S급 무기죠. 바로 빛을 쫓는 자 공략입니다. 빛을 쫓는 자는 탕탕 유저들 누구나 가장 먼저 노리고 있는 무기인데요. 준수한 보스전과…

image

탕탕특공대 무기 장비 조합 & 티어 스킬 합성 모듈러 광산 지뢰 마지막으로 쿠폰과 무기 장비 알아보자!

– 뽑기확률표 우수 64.25% 레어 30% 엘리트 3.75% 엘리트S 2% 파괴의 힘 보급상자는 엘리트 확률내에서 파괴의힘 등장확률이 7배 증가합니다 *엘리트 등장확률은 2%동일 최강장비 무기&장비 리스트…

image

탕탕특공대 케이티스 솔직한 후기 & 41챕터, 42챕터, 43챕터 무과금 공략

일단 탕탕특공대의 크리스마스 축제 이벤트 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회를 밝히고자 한다. 처음 이벤트를 시작했을 때는 S급 장비를 2~3개 정도는 얻을 수 있을줄 알았으나 필자가 운이 없는건지 모르겠지만 빙고판…

image

탕탕특공대 빛을쫓는자 S급 획득 챕터20 까지 오면서 느낀 점

그런 것치고는 탕탕특공대 S급 장비가 어느덧 4개나 모이긴 했네요. 탕탕특공대 빛을쫓는자로 세팅하고 나니… 일단 저는 궁금했던 S급 무기인 탕탕특공대 빛을쫓는자도 먹어봤고 하니 잠정적으로 이 게임은 접고 다른…

image

탕탕특공대 무기 티어 파괴의힘 포함 개인적인 순위 정리해보는 공략

0티어 – 파괴의힘 우선 탕탕특공대 무기 티어 중에서 가장 높은 것은 바로 S급 무기인 파괴의힘(Power Void)이다. 이름값을 상당히 하고 있는 무기로 엄청나게 파괴적인 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잡몹 구간 기준으로 적을…

image

[탕탕특공대] 초대박 ‘무료 S급 장비’ 가장 빠르게 얻는법?! 역대급 업데이트 총정리!

오늘은 탕탕특공대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벤트로 세계 축구 카니발이 떴는데 응원스카프로 경기 결과 추측 이벤트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추측에 성공하면 응원 스카프 수령에 2배 포인트 보상이…

image

[쿠폰 포함] 탕탕특공대 에픽 합성 무기 조합 티어표 공략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탕탕특공대이다. 사실 나는 이 게임을 직장 동료의 추천으로 한참 전부터 플레이하고… 처음 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면 S급 군 지원품을 이용해서 장비를 맞추는 것이 좋다. 나의 경우 벨트와…

image

탕탕특공대 크리스마스 축제 쿠폰 정리, 케이티스 빛을쫓는자 이벤트 획득하기 공략!

모바일 게임 공략 탕탕특공대 크리스마스 축제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가장 좋은 보상은 보석 2000개와 S급 장비가 되겠네요. 실제로 해당 빙고를 완성하여 보상을 받는 분들이 꽤나 있는 것…

image

탕탕특공대 크리스마스 카니발 업데이트 공략! 쿠폰 어플이 있었네? 신규 캐릭터, 신규 시즌! 시작

역시 이거였구먼 ㅋㅋ S급 장비와 스페셜 아바타 프레임을 얻을 수 있으며 또한 신비한 뽑기권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탕탕특공대 공략!! 꼭 해야겠어요. 그리고 장비 등급 전설+3, 과학 파츠 등급 전설+1이…

image

탕탕특공대 쿠폰 및 후기와 공략 수호자의 미친 효율

‘탕탕특공대’도 뭐… 설명할 게 없다. ‘하비’에서 양산형으로 엄청나게 뽑아내는 듯 싶다. 내가 알기로 최근… 그리고 위에 이벤트성으로 ‘S급 확률 상자’가 있는데… 글쎄…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는다. ‘ 확률업!…

image

[게임추천/할만한 게임 소개 #62]탕탕특공대

오늘의 할만한 게임 소개, 핢겜소의 예순 두 번째 포스팅, ‘탕탕특공대’ 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익숙할수도… 일반, 우수, 레어, 엘리트, 에픽, 전설 등급이 있고 같은 등급에서도 장비와 일반 장비로 나뉘는데 …

image

탕탕특공대 무기순위 알아보기 쉽게 정리 0순위 파괴의힘

탕탕특공대 게임을 하면서 정보를 저의 블로그에 기록하고 있답니다. 무기에도 티어가 있고 순위가 있는데… 저 역시 S급 무기는 저에게 맞지 않아서 쿠나이를 선택했는데, 컨트롤을 잘하시는 분들은 샷건도 좋더라고…

image

탕탕특공대 (Survivor.io), 한국 작명은 도대체 누가 하는 걸까? 무과금 도전기

io, 한글 이름은 ‘탕탕특공대’. 뭐 그래도 ‘탕탕이’라고 부르면 다 알아듣기도 하고. 주위에서도 제법 많이… 중간에 이벤트와 보석으로 S급 무기 몇 개를 얻었다. 앞으로 더 얻기가 요원해서 빨간 무기 만들긴 쉽지 않겠다….

image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하는 방법과 사용 가능한 쿠폰 알아보자

바로 ‘탕탕특공대’인데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캐주얼하고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신작으로 귀여운… 보석은 ‘상점’ 메뉴에서 S급 군 지원품 뽑기로 우수, 레어, 엘리트 장비의 획득을 노려볼 수 있으며 1회에 300개…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