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피스 요루]로블록스 킹피스 요루 리뷰!

[킹피스 요루]킹피스 요루,엔마 성능 비교

로블록스 킹피스 요루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킹피스에서 요루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먼저 얻는 방법은 1000로벅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외형 봅시다. (오늘의 실험 대상: 못생긴 흑우) 무장 x 무장 o 외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라떼는…

image

킹피스 요루,엔마 성능 비교

그것은 예전1위검인 요루!!!!! 이검은 흑우의 빛이자 전1위 검이죠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생긴 pvp1위검이 되버린 엔마!!!!! 이둘은 거의 비슷하지만 다른 용도로 쓰입니다. 는 레이드용 엔마는 pvp용 그 이유는 는…

image

킹피스 요루 리뷰

휘두르는모션 데미지도 쎄고 속도 빠르고 추천 함니다 #요루리뷰

image

흑우의 힘은 얼마나 강력할지?? 킹피스 흑(우)도 요루 리뷰!

자 오늘은 흑도가 아닌 흑우도(?)인 요루를 리뷰할게여!! 요루가 리메되고 쓰레기가 되었다는지 더 좋아졌다는지 이렇게 의견이 갈라져있는데 전 안좋아 졌다고 생ㄱ…. 네 아니구요 암튼 가보죠 렛츠~ ~ 기린!…

image

킹레거시(킹피스) 대형 업데이트 열매리메이크/섬 리메이크/요루 리메이크

마그마그열매 리메이크 3.요루 리메이크 그와중에 제작자 gem수 실화? 4. 신규섬 업데이트 5. 신규 보스들 추가 해왕류 추가 알수없음 #킹레거시#킹피스#리메이크#열매#섬

image

로블록스 킹피스에서 요루를 샀다!

오늘은 로벅을 충전에서 킹피스에서 요루를 살겁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샀다 흑우… 그리고 킹피스에서 만난 무개념 박제합니다 첫번째 현상스틸러 두번째 현상스틸+패드립 실수로 채팅 찍은게…

image

검 순위표 (4.0업데이트 기준) [킹피스]

[9위: 고대 삼도류] 컨트롤만 좋으면 사기가 되는 검 [8위: 요루] 1000로벅 주고 이거 쓸 바엔 차라리 엔마를… 맞추기도 쉽고 딜도 괜찮아서 PVP 최강의 검이라 할 정도로 좋은 검이에요 [1위: 히드라 불속성검] …

image

킹피스 칼 순위 TOP3

오늘은 킹피스 칼 순위 TOP3 를 알아보겠 습니다. 3위 각성 요루는 데미지가 2위1위 보다도 강합니다.ㄷㄷ 그리고 사거리가 아주 사기입나다. 2위 흡혈낫은 흡혈효가를 주며 데미지가 사기입니다. 1위 엔마는…

image

짧은 킹피스 배드워즈

안녕하세요 예인오빠입니다 오늘은 킹피스!를 좀 할건데요 2주동안 킹피스를 꽤 한거같은데 보시다시피… 개인적으로 무라마사보다 훨씬 얻기 어려운듯 전설칼은 다 좋긴한데 하고 무라마사는 각성이 있잖아요?…

image

옛날 킹피스

뽑기에 용이뜸!난 이미 용이여서 사촌동생줘서 사촌동생이 후릅릅쨥함 그리고 그렇게 해서 맘블얻고,신세계 가고,카도작도 하고, 요루도 사고,그렇게 했다 어 오뎅?.. 다음화에 계속…. # #나만 낫 없어 #킹피 갓겜

image

킹피스 중국 광고

킹피스관계자: 25isgood 레어 랜덤열매! 251bugfixes 경험치 2000렙수치! 252bugfixes 레거시포스 무료! update2 요루 무료! sorrysuverpoc8(죄송 서버폭8됨 ㅋㅋㄹㅃㅃ) 젬50개,랜덤 레전더리 열매! 이 모든걸 코드로…

image

킹피스 초보자 강의

거래: 킹피스를 하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격었을 사기 사기는 대처 방법이 선이면 안하는것 뿐입니다. 손해 거래 많은 초보자 분들이 하는 가장큰 실수 손해 거래 어떤 사람이 초보자 섬에서 새새열매로 요루를 구한다고…

image

킹피스 검 티어표

오늘은 킹피스 검 티어표 순위 시작하겠습니다.(제 주관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안좋은 것부터 1…. 노각 요루 데미지 좋다.(간지난다.) 17. 노각 무라마사 히트박스에 따라 좋아질 수 있다. 18. 엑스마스…

image

킹피스 ㄹㅇ 잼민이들 만난 썰

이랑 요루랑 거래 ㄱㄴ?’ ‘떡 없쥬? 떡 없쥬?’ ‘ㅋㅋ ㄹㅇ k잼민이네 ㅋㅋ’ 하는 잼민이 그래서 참교육 해줬더니… 어이없었음 ㅋㅋ 킹피도 이제 망해가는구나;; 다른 로블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킹피스 #킹피스잼민이 #잼민이

image

킹피스 콤비 알아보기,배드워즈 제이드 리뷰

그러나 공격력이 안올라가지만 세트인 콤비도있습니다(제가 만들어봄) 1.요루,미목,미호크 배세트가 있어요 아맞다! 이건 콤비인지는 모르지만 피블과 소울 도 콤비일수도??! 네 오늘 킹피스 블로그는 마칩니다 그럼안뇽…

image

킹피스 2번째 이야기

전에 킹피스 최악의날이 인기글2위여서 오늘은 2번째이야기! 이렇게 물어봤습니다 이런 대답이 왔죠…. 하지만……무시했어용 신세계에 가고싶어서용ㅎㅎ 우리 불이나는 랑 해왕을 잡으러 가봅시다… 이동기가…

image

킹피스(킹레거시) 드디어 대규모 업데이트! 무엇무엇이 생겼을까?

업데이트된 킹피스 3.5버전 업데이트 내용은 알려드릴게요! 1.만렙 확장(3300-3400) 2. 새로운 섬 등장(얼음 섬, 마그 섬) 3. 신규 레전더리 검 등장(무라마사, 롱기누스) 4. 새로운 열매 각성 가능(빙빙, 마그) 5. 요루 V2…

image

로블록스 계정팔아요 킹피스 고스펙입니다

킹피스 만렙 (경험치2배.미배.요루.피블.고삼.나침반.열매가방안에 빙중력빛마그마 이렇게 현질), 악세사리 미목드목 빼고 다 보유중 이정도 스펙으로 3.0에 팔아요 전번메세지도 가능해요 계좌도 받아요

image

킹피스 초보 꿀팁

채팅으로 계속 열매달라하세요 10. 현질로 젬사지 마세요 레이드만 돌면 모이는 젬 현질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라리 요루를 사시는게 더 좋겠네요 끝입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image

킹레거시 레이드 검 추천 3 (킹피스)

요루 미호크 요루는 흑우도라 불리는 1000로벅 짜리 현질 아이템 입니다! 요루가 좋은 점은 미호크 요루 Z스킬을 꾹 누르면 폭딜이 들어가며 스턴이 걸립니다ㅏ 그리고 X스킬의 대미지도 쎄서 추천 합니다! 고대삼도류…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