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식 기어]폭스바겐 파사트 풀체인지 실내 포착, 컬럼식 기어 탑재

[컬럼식 기어]아이오닉5, 살짝 마음에 걸리는 컬럼식 기어 노브(단점 ?)

폭스바겐 파사트 풀체인지 실내 포착, 컬럼식 기어 탑재

파사트 풀체인지의 실내 기어 레버는 부츠 타입인 기존과 다르게 컬럼식으로 변경된다. 컬럼식 기어 레버 적용을 통해 센터콘솔의 수납공간 등이 확대된다. 센터페시아에는 태플릿 스타일의 초대형 디스플레이가…

image

아이오닉5, 살짝 마음에 걸리는 컬럼식 기어 노브(단점 ?)

전자식 기어라 다이얼만 위,아래로 돌려서 작동하는 방식이더군요. 사용법은 위로 한번 돌리면 N, 한번더… 모델Y도 컬럼식 기어 노브이니 전기차는 컬럼식이 대세 인가 싶기도 하구요. 어쨌든 저도 아이오닉 구매…

image

그랜저/소나타 페이스리프트 후속 모델 기어변속기 버튼식에서 핸들 으로 변경 루머

id=car&no=863057 그랜저 후속 페이스리프트 실내 사진으로 미루어보아 다음 그랜저와 소나타는 버튼식 기어 말고 핸들 컬럼식으로 바뀐다는 루머입니다. 소나타 디자인은 하나도 안끌리는데 버튼식이 바뀐다는…

image

테슬라 용품 (테슬라 실리콘 기어레버 커버 모델3 모델Y)

촉감이 부드럽고 기어레버 조작시 커버 간섭으로 인한 소음도 전혀 없다 기어 표시 문구도 실리콘위에 인쇄되어 있어 손으로 문질러도 절대 지워지지 않습니다 테슬라 실리콘 기어레버 커버 모델3 모델Y 커버

image

2023 신형 그랜저 디자인 공개 – 디 올 뉴 그랜저

또한 컬럼식 기어를 적용한 것으로 보이며, 그로 인해 센터 콘솔의 공간이 넉넉한 느낌을 주네요. 디 올 뉴 그랜저에는 시동과 결제 서비스를 이용을 위한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엔진은 2.5 GDI 가솔린, 3….

image

아이오닉6 택시 전용모델인가? 현대스튜디오 아이오닉6 구경기

정부지원금 받기 위해 낮출수 있는 건 모두 낮추고 있다., 센터콘솔의 기어박스가 사라지고 하단 수납공간이 생긴 만큼 컬럼식 기어 채택 후석 공간 충분한 레그룸 공간 후석 도어에는 위도우 스위치와 열선 버튼…

image

신형 싼타페 풀체인지 테스트카 포착

실내에는 클러스터와 이어진 와이드형 디스플레이와 컬럼식 기어노브, 터치식 공조기 등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시트의 경우는 곧 나오게 될 그랜저 풀체인지와 유사한 형상인데요. 시트 등받이에는 H가 각인되었고 1열…

image

[13일의 이탈리아] 아홉째 날 – 피렌체 / 토스카나 / 시에나 / 몬탈치노 / 렌트카 / noleggiare…

컬럼식 기어 … 라던지 이런건 다행히 잘 사용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불행 중 다행으로..? “애플 카플레이”가 가능한 차량이었어서 네비게이션을 보는 데에도 문제가 없었어요 !! 그리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Waze…

image

벤츠 gle 300d 바로 만나보세요!

스티어링 휠 그리고 와이드 콕핏 디스플레이 컬럼식 기어노브 모두 동일한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기존 450 모델 과 똑같은 디자인 이고 공간적으로 굉장히 여유가 있는 편이라 생각이 들었고요! 일단 중앙쪽에 공간이…

image

아이오닉6 시승기 – 빠른 출고 원한다면 #전기차맛집 카페 추천

컬럼식 기어 레버 라고 하더군요. 전자식 기어라 위 아래로 돌려서 N, D, R 변경을 하고 끝 부분을 누르면 P 주차까지 완료. 트렁크는 조금 협소하긴 하지만, 뒷 좌석을 앞으로 접을 수 있어 큰 짐을 실을 때는 개방하는…

image

그랜저 풀체인지, 새롭게 촬영된 실내 사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아.

그런데 이미 현대차는 기어봉 자체를 없앤다며 이미 예고해왔었기때문에 전기차인 아이오닉5에 이어 내연기관 차량 GN7으로 다음 코나 풀체인지모델까지 컬럼식기어레버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랜저 풀체인지 GN7 실내…

image

신형 그랜저 풀체인지 GN7, 7세대 진화한 디자인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현대차의 흐름이었던 센터콘솔 버튼식 기어가 아닌 컬럼식 기어 노브를 적용한 것도 이번 신형 그랜저 풀체인지에서 살펴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센터콘솔의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신형 그랜저…

image

2023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로드마인에서 먼저 만나보세요!

또한 기존의 컬럼식 기어에서 우리에게 친숙한 플로어 체인지 타입의 전자식 기어로 변경이 되어 보다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시보드와 도어 패널에서 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마감한 시트 덕분에 1열과 2열…

image

벤츠 S400d 리스 즉시받으실분만!

대형차량이니만큼 웅장한 사이즈를 자랑하고, 자동디밍기능의 미러들과 컬럼식 노브기어, 패들 시프트의 자동변속기능, 64색의 다채로운 앰비언트 라이트로 감성적인 분위기까지 연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애플의…

image

현대 아이오닉6 시승기

컬럼식 기어노브가 적용되어 중앙 컨솔이 깔끔해졌습니다. 깨끗하고 화사함 전기차와 참 잘어울리는 실내컬러죠? 아이오닉6의 스티어링휠 픽셀은 다양한 정보들이 불빛으로 보여집니다. 충전할때도 색상이 바뀌죠. 그외…

image

신형 그랜저 풀체인지(GN7) 실물 살펴보기, 가격, 옵션, 색상 결정하기

다만, 이번에 새로 들어간, 저 컬럼식 기어 셀렉터…. 벤츠처럼 D를 아래에, R을 위로 하는 것이 어땠을까… 기어가 컬럼식으로 되면서 덕분에 가운데 광활한 수납 공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대가 실내 공간 잘 뽑기로…

image

2022 테슬라 모델3 이렇게 저렴해도 되나요?

벤츠와 동일한 컬럼식 기어를 사용한 모습으로 2022 테슬라 모델3의 경우 제가 지인 차를 얻어탄적이 있는데 승차감이 아주 좋더라구요. 차체가 큰 편이 아니였는데도 적당히 탄탄하면서 승차감이 좋았어서 그런지…

image

디 올 뉴 그랜저 gn7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왔다! 가격 및 제원

버튼과 다이얼의 호불호를 없애기 위해 컬럼식으로 바꿨습니다. 그래서 자세히 보면 핸들 뒤에 기어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중앙의 공간 확보에 훨씬 이득이죠? 디 올 뉴 그랜저 gn7 가격과 제원에 대해서…

image

폭스바겐 할인 ID.4 프로모션 안내 – 유카로오토모빌

2 컬럼식 기어 셀렉터 생소하게 생긴 기어봉이 핸들 우측 사이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기어봉이라기보단 앞뒤로 돌리는 일종의 레버 형식입니다. 독특하면서도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Point. 3 5.3″ 콕핏 화면의 크기가…

image

폭스바겐 ID4 런칭 스케치, 가격 전기차 보조금

컬럼식 기어 셀렉터에는 두가지 주행모드(D/B)를 제공하여, 일반적인 D(드라이브) 모드 뿐만 아니라 브레이크가 필요 없을만큼 적극적인 회생제동이 이루어지는 B(브레이크) 모드를 지원하면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고…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