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얼업 유민선배]치얼업 9화 유민선배와 도해이를 노린 범인 김진일이었다!! 9회 + 10화 예고 공식영상

[치얼업 유민선배]치얼업 6회 리뷰 : 쓸데없는데 시간 낭비해 보려고 후회하기 싫으니까 (+돌아온 ) _6화

치얼업 9화 유민선배와 도해이를 노린 범인 김진일이었다!! 9회 + 10화 예고 공식영상

유민과 해이 사이에 공통점도 딱히 없고 여자애들만 골라 협박한걸 보면 걍 자격지심 쩌는 찐따일 확률이 높아졌다. 한편 온갖 펑크 속에서 다행히 축제를 잘 마친 테이아 응원단은 주점 에서 거나하게 뒤풀이를…

image

치얼업 6회 리뷰 : 쓸데없는데 시간 낭비해 보려고 후회하기 싫으니까 (+돌아온 ) _6화

sbs 치얼업 6회 (웨이브) 유민이 학교로 돌아왔고 선자와 해이는 당연히 얼굴을 본 적이 없기에 누군지… 테이아 다 같이 술 먹으러 치얼스로 Go! sbs 치얼업 6회 (웨이브) “선호야~ 돌아와 줘서 고마워 정말 기쁘다!” 다시…

image

치얼업 5회 테이아 엠티 유민 선배 등장

치얼업 연출 한태섭 출연 한지현,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양동근 방송 2022, SBS 치얼업 5회 테이아 엠티 유민 선배 등장 유민선배의 사고와 똑같이 조명이 떨어지면서 과거때 이게 사고가 맞는거냐 불갈이 화를…

image

치얼업 7회 줄거리 7화 8회 유민과 정우

나도 좋아했었다” 유민의 뜬금없는 고백에 놀란 정우를 치얼업 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선배 단장 인터뷰를 마치고 연습실로 돌아온 정우 앞에 상상할 수도 없는 광경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얼마 전…

image

SBS월화드라마 치얼업 6화 줄거리 리뷰 [돌아온 유민], 6회

찾아와 선배들이 화가 나 백스텝을 구하기 어려울 거라고 하는데 유민이 와서 하겠다고 하고 정수일은… 에필로그 해이의 핸드폰을 주운 사람은 유민입니다 치얼업 5-6회 하이라이트 https://tv.naver.com/v/30036431 7회…

image

sbs 드라마 ‘치얼업’ 8회 -> 유민 해이를 협박한 범인 정체는 동일범

sbs 드라마 ‘치얼업’ 8회 -> 유민 해이를 협박한 범인 정체는 동일범 이번 회차에선 선호의 과거와 가정사가… 해이는 선배와 자신은 다르다며 걱정 안 해도 된다고 말했죠. 사실 은 스에 갔다가 우연히 도해이…

image

치얼업 7회 줄거리 배인혁, 슈룹은 아프고 치얼업은 고장나고..장나라 도와줘요~

치얼업 7회 정우(배인혁) 중심 휘리리 줄거리 스포있음 편집있음 각색있음 해이(한지현)와 정우(배인혁)… 그거 (유민선배가 표지모델한 학사보) 누가 해이 사물함에 넣어놨는데 정우는 여전히 생각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image

치얼업 7회 한지현 포옹사건 고백 드라마 줄거리 8회 예고

이번 축제 기획에는 테이아 47기 이유민 선배같이 하게 되었는데 1학년 김민재 아직 알 수 없는 비밀 있는 것 같았다. 치얼업 7회 한지현 포옹사건 고백 드라마 줄거리 8회 예고 도해이 에게 어젯밤 모호한 행동에…

image

치얼업 김민재, 삼각 엔딩 난 진선호 7화 8회 예고(ft 장나라)

치얼업 김민재, 삼각 엔딩 난 진선호 7화 8회 예고(ft 장나라) 치얼업 7화 마지막 엔딩이 다 했습니다…. 그가 유민 선배에게 가려는 순간 그녀는 그의 손목을 잡습니다. 언니 신경 쓰는 게 싫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image

치얼업 7회 줄거리 및 리뷰 : 장나라가 왜 여기서 나와? +7회

한국드라마추천 치얼업 7회 줄거리 및 리뷰 정우와 해이가 안고있는 모습을 본 선호는 해이는 자기한테… 때 유민이 들어와 또 당황타고 나가는 정우 ㅠㅋㅋ 뭐야 진짜 ㅋㅋㅋㅋ!!! 한편 정우는 모르는 해이와 자기만의…

image

치얼업 7회 줄거리 7화 월요일드라마 서브병 진선호, 김민재 범인? 8회

유민선배를 본 정우 해이는 유민한테 가지말라고 정우 잡고~ 선호는 해이잡고 ㅋㅋㅋ 사랑의 꼬리잡기~ 단장말고 나 좀 봐주면 안돼? 진선호 돼돼돼돼!!!! 봐줘라 ㅋㅋㅋ 오모.. 정말 민재야?? #7회 #7화…

image

[치얼업 1화 1회 첫방송]오우, 괜찮아요! 저도 미친년인걸요! 잘 부탁드립니다. 님! (SBS 웨이브)…

[치얼업 1화 첫방송] 초록잼의 드라마 look on 해이는 배영웅에게 한 달에 100만 원을 받는 조건으로 테이아에… 내가!” 정우는 응원단이었던 유민 누나가 떨어지는 조명을 맞고 죽는 꿈을 꾸다가 깨어납니다. 해이는 채점…

image

치얼업 7화 도해이 박정우 진선호 삼각관계 장나라 특별출연 ft.김민재 번호 범인? /8회

치얼업 7화 도해이(한지현)는 동생 일로 경찰서에 가서 피해자 부모에게 무릎을 꿇고 빌었다. 동생 도재이… 박정우와 이유민은 테이아 전 응원단장 선배 나정선(장나라)을 찾아가 인터뷰했다.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image

청춘드라마 치얼업 인물관계도::응원단 예언_한지현 배인혁 담벼락 첫만남+2회

때문에 선배 단원들과의 이야기 또 라이벌 학교 호경대 인물들까지 등장하면 이야기가 더 재미있어질 것 같아요 🙂 청춘드라마 치얼업 방송시간은 월화 오후 10시입니다! 꿈에 나온 (박보연) 사고 장면에 당황하던…

image

치얼업 범인

아무리 조합을 해도 안나오는데요 짱구를 좀 굴려봤더니 우연히 본 게시글 하나가 유레카를 첫번째 힌트는 범인 아이디 두번째는 도해이랑 유민선배가 공통점이 있어야 됨 둘다 같은 놈 소행이니까 그렇담 뭐다? 제 추측이…

image

치얼업 5화, 태이아의 3대예언, 도해이를 내보내라.

갑자기 나타난 응원단 디스하는 선배가 나타나 깽판을 치려하고 양동근이 치워버린다. 유민이 누구냐고 묻는 선자. 호경대단장은 단장 박정우의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이라고 전해준다. 해이는 취해서 길가 벤치에 누워서…

image

치얼업 등장인물: 한지현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대학 응원단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은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 ‘테이아’에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지고 모인 청춘들이 삶의… 응원단의 정우와 초희만이 아는 2년 전 사건 그리고 2년 전 과 비슷한 해이. 과연 2년 전 어떤 일이 벌어졌던…

image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cheer up) 9화, 범인 밝혀짐!!!

– SBS 월 화 드라마 <치얼업 9화> – 축제 당일, 학교 커뮤니티에는 해이와 선호가 사귄다는 소문이 돌고.. 갑자기… 협박 메시지를 보여주는 유민 선배 유민 선배는 2년 전, 자신이 받았던 협박 메시지를 보냈던 인물이…

image

드라마 “치얼업” 11회 줄거리, 12회 예고

그리고 유민은 학교를 마치지 않고 유학을 가겠다고 선언한다. 2년전 사고로 생긴 트라우마를 극복해서 가능했던 일이었다. 추억과 청춘이 담긴 테이아를 떠난다니 정우는 를 향한 애틋함을 머금는다. 먼저…

image

드라마 치얼업 8회 리뷰

#치얼업8회리뷰 #드라마리뷰 선호는 어렸을 때 아빠한테 일부일처냐며 아기도 한 아기만 평생 사랑하는지… 치얼스에서 해이는 유민과 함께 있는 정우를 신경쓰고 정우는 해이를 신경쓴다. 유민은 해이에게 정우를…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