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지젤엠 메가박스]스파이더맨~노웨이홈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image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컴포트관에서 영화 장난스런 키스 관람 후기! 무삭제 감독판 영상이 있었다니!

스파이더맨~노웨이홈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청라지젤엠”메가박스” 다녀온 날 : 2021 .12.26 (일) 청라1동에 있는 지젤엠 “메가박스”영화관 대형건물답게 주차장은 넓어 쉽게 주차한다. 11시에 도착 / 입장절차를 밟고 코로나로 전관” 취식불가” 차량…

image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컴포트관에서 영화 장난스런 키스 관람 후기! 무삭제 감독판 영상이 있었다니!

차감된다 메가박스 청라 지젤엠은 아직 주차 무료! 뭐 유료화 시작했다고 현수막도 걸려있던데 몇달 째… ㅋㅋ ↑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에 프리미엄관이 있었나?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로얄관이 있긴 한데 상영표 1관…

image

영화 아쿠아맨 –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영화 아쿠아맨 –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영화 아쿠아맨, 아틀란티스, 수중도시…, 재밌게 본 영화! 여러가지 짬봉되어 있지만, 그래도 재밌게 본 영화! 영화를 자주보는 분들에게는 식상할수도 있겠지만요, 영상효과 부분과…

image

영화<한산> 초등 아이랑 같이본 후기,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컴포트관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로 왔어요. 집에서 가깝고 넓고 쾌적해요. 요즘은 모두 무인발급기로 표를 뽑죠. 매점도 무인발급기로 주문후 받아야해요. 주차 지젤엠 주차장 널널하고 넓어서 좋구요….

image

메가박스 청라지젤 맛집 :: 청라 지젤엠 ‘루체파스타’, 내 최애 파스타 등극! 스테이크크림파스타 추천

# 루체파스타 위치: 청라1동 / 청라지젤엠 및 메가박스청라지젤 1층 A동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연락처: 032-623-4133 영업시간: 매일 11시~21시 (브레이크 3시~4시30분) 메뉴 및 가격: 알리오올리오 8900원…

image

메가박스 프리미엄 영화관 누워서 편하게 데이트❤ (청라 지젤엠)

우리집에서 제일 가까운 메가박스 프리미엄 영화관은 인천에 있는 청라 지젤엠이에요. 커넬웨이 근처에 있는… ㅋㅋㅋ 주말에 와도 많이 붐비지 않고 다른곳보다 조용해서 좋아라하는곳 🙂 지금 …

image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토이스토리4 더빙으로 관람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 토이스토리4 더빙으로 관람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주말에 실내워터파크… 그래서 우선 어디 멀리 갈수 있는 상황이 아니어서 집근처 지젤엠 메가박스에서 영화관람을 언니들과 같이 하기로…

image

청라 메가박스를 갈 때 지젤엠 카페를 찾으신다면 바로 이곳!

특히 주변에 있는 청라 메가박스 지젤엠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했던 이유는 영화를 보러 가기 전 음료를 하나 구매하고 영화관에 입장을 하면 정말 영화가 끝나는 순간까지 천천히 먹는다면 남을…

image

청라 메가박스 지젤엠 ZIZELM 아쿠아맨 보고왔어요

메가박스는 4층 B동 입니다 크리스마스 와이프님이랑 영화관 데이트 했습니다 청라라고 하는 생소한 지역이라서 먼곳인가 했는데 생각보다 가까워서 붕붕이 타고 슝 다녀왔네요^_^ 오늘 보고온 아쿠아맨 AQUAMAN DC 영화라고!…

image

[청라]메가박스지젤엠-영화 엑시트

뀨뀨 오늘은 짧은글 휘리릭 쓰고감 8/21일 퇴근 후 엑시트를 보러가따 엑시트 관심도없었는데 평점도 괜찮고 후기들이 괜찮길래 급 관심생겨서 보러가띠 청라 메가박스지젤점으로 고고 사람많이 없어서 조앙 ㅎㅎㅎ 회사랑…

image

루체 파스타 – 청라지젤엠

며칠전에 아이가 라멘을 먹겠다고 해서 청라 지젤엠에 칭구들이랑 간적이 있는 라멘집에 가보자고 해서 갔더니 갑자기 파스타를 먹겠다고 해서 급히 들어간 집인데. . 가 있는 건물에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image

(지젤엠청라) 층별안내 & 주차, 메가박스 및 카페 정보 !

이번에 청라 커넬웨이(커널웨이)에 위치한 큰 상가건물, 지젤엠청라(ZIZEL M)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층별안내와 주차, 메가박스 영화관과 카페, 가게 등을 알기 쉽게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층별안내…

image

메가박스 청라지젤 영화 관람! 팝콘 주차 할인 지젤엠 추천

지젤엠에 있는 메가박스 청라지젤 스퀘어세븐에 있는 청라cgv 메가박스 청라지젤 4층 어제는 최근 개봉한 영화 킹메이커 보러 메가박스 청라지젤에 다녀왔는데요^^ 궁금해 하실만한 정보들 정리해봤습니다✍ 주말…

image

청라카페 24시 무인카페 4ST 깔끔하고 쾌적해

오늘은 청라1동 메가박스가 있는 지젤엠타워에 쾌적한 공간으로 오픈한 청라카페 24시 무인카페 4ST에 다녀왔어요 오남편과 본격적으로 재택근무를 시작한지 횟수로 벌써 4년차,, 정말 열심히 달려왔는데ㅋ 처음 남편과…

image

청라 샐러드 브런치 맛집 아메리칸트레이/내돈내산 진짜후기(메뉴,토핑)

오전 청라 지젤엠 메가박스에서 아무 조조영화 하나 때리고 건너편 커낼에비뉴 2층에 있는… 곳은 청라 지젤엠 예전엔 지젤엠에서 볼링도 자주 쳤는데 이젠 삭신이 쑤셔서 … 암튼, 메뉴는 이러해유 다양한 샐러드 종류가…

image

인천 청라 맛집 인생 생선구이 맛본 한정식집 괭이부리마을, 회식장소 추천하는 밥집

99 지젤엠청라 2층 하지만 괭이부리마을 청라점은 인천 회식장소로 사용해도 손색 없을만큼 격식이 있으면서도 제 인생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었던 곳이기도 해서 자주 가는 인천 밥집이지요. 지젤점 2층에…

image

[청라] 청라지젤엠_ 루체 파스타

‘루체 파스타’는 청라지젤엠 1층에 있어요. 메가박스 건물로 들어오면 됩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 4시간까지 무료로 해주시더라고요! 주차장 찾을 때도 몇 번 돌다가 겨우 찾았는데 가게도 찾느라…

image

청라 로이스 아이리쉬 펍:)산책하며 발견한 분위기 좋은 술집/수변공원 산책/ 술집

안주는 정말 넘나 만족!! #모듬감자튀김 강추 산책을 하러 나온건지 마시러 나온건지….ㅋ ㅑㅋ ㅑ #청라술집 #청라펍 #청라지젤엠 #청라메가박스 #청라공원술집 #수변공원 #로이스아이리시펍 #로이스아이리쉬펍

image

부모님이 인정한 청라 수제케이크 맛집, 청라 디저트카페 ‘소진담’

메가박스 지젤엠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소진담. 케이크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라고 서치! 오픈 시간쯤 가서… 따뜻한 시간, 그리고 친절하셨던 사장님께 감사해서 내 리뷰에도 그 따뜻함이 조금은 담기길 바라며- #디저트…

image

청라 맛집 인천그랜드cc 손님에게 인기있는 생선구이, 한정식 식당 괭이부리마을 ft.데이트

괭이부리마을 청라점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지젤엠청라 2층 메가박스 청라지젤점 건물 2층에 괭이부리마을 청라점이 있는데 컨셉자체가 상당히 신선했어요. 인천 한정식이라고 해서 너무 고풍스럽고 코스로…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image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