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김순호]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줄거리 – 주영을 죽인 진범의 배후가 백현무?!

[천원짜리 변호사 김순호]천원짜리변호사 11회 마지막 12회 결말 이주영 죽인 범인 민철 김순호 정체 권혁범 등장 배후 백현무 진범…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줄거리 – 주영을 죽인 진범의 배후가 백현무?!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줄거리에서는 지훈은 주영을 죽인 진범에 대한 단서를 찾언 중 놈이 나타난 적이 있다는… 신분증에서는 김순호라는 이름이었고, 백마리에게 신분증 복사를 부탁하는 천변! 그 남성은 수임료가 천원이…

image

천원짜리변호사 11회 마지막 12회 결말 이주영 죽인 범인 민철 김순호 정체 권혁범 등장 배후 백현무 진범…

남궁민 × 김지은 케미 #드라마 천원짜리변호사 ‘이주영 죽인 진범, #녹음기 증거 #블랙박스 나올까?’ ㅡ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예고 ㅡ (주의ㅡ뇌피셜 포함되어있음) 이주영(이청아)을 죽인 진범을 찾던 천지훈(남궁민)은…

image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화 후기 11화 예고 줄거리 결말 이청아 살인범 이덕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화 후기 11화 예고 줄거리 결말 이청아 살인범 이덕화 천원짜리 변호사 연출 김재현… 이 진범, 김순호는 천지훈이 자신을 알아보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온 겁니다. 나예진은 천지훈한테 3년 동안…

image

[금토드라마] SBS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리뷰 : 갑시다 이놈 잡으러! (+ 주영이를 죽인 진범 등장?! 또 다시…

무튼 그는 민증도 여러개 가지고 다닐 정도로 아주 치밀했고 이번에는 ‘김순호’ 라는 민증을 지훈에게 전달했었죠 ( 사본 프린트 해야되니까 ) 출처 :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웨이브) 그런데 역시나 조작된…

image

[좋아하는 사람이 아파하는 걸 지켜볼 수 없는 사이]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 11회 예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지난 회에서 찾아온 새로운 의뢰인을 보고 긴장하며 주먹을 불끈 쥐는… 느낌이 쎄하다 ㅜ 뭔가를 살피러 온 느낌이다 신분증을 달라고 해서 보니 이름은 … 열심히 신분증을…

image

천원짜리변호사 10회 10화 줄거리 11회 복수 진범 이덕화가 이청아 살인 배후? 배우 김지은 프로필 인스타…

드라마 천원짜리변호사 10회 10화 줄거리 11회 예고 남궁민 천지훈 천변 복수 스타트 칼들고 진범 공격… 중 김순호이름 신분증을 내밀고 천지훈은 자연스럽게 백시보에게 복사를 부탁합니다. 이어 남자가 떠나고…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1회 11화 줄거리 ○돌아온 천지훈

천원짜리 변호사 11회 줄거리 출처:wavve/sbs JQ그룹의 VIP파티에 참석해서 이주영을 죽였던, 가짜이름 김순호를… 내가 진짜 천원의 의미를 찾게 되면 그때 다시 돌아올께요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0화(2022.10.29 방송)

중 김순호라는 이름이 적힌 것을 내민다. 의뢰비를 묻는 남자에게 천지훈은 “천원 맞습니다. 초당 천원…. 이때 나이프를 손에서 굴린 천지훈은 김순호를 향해 다가갔고 백마리는 이를 발견한다. 11회 예고…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배후에 백대표?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캡처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캡처 김순호 의뢰인이 어디론가 전화를 한다. “저를 알아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신분증을 태운다.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캡처 10회 캡처 …

image

SBS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줄거리 리뷰 : 이주영 살인사건의 진범 차민철이 나타났다

SBS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줄거리 리뷰 : 이주영 살인사건의 진범 차민철이 나타났다 천변의 아버지… 이름인 김순호가 아닌 자신을 차민철이라 칭하며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것 같았다 보고한다. 차민철이…

image

[천원짜리 변호사]이청아 진범 만난 남궁민, 칼들고 직진…배후는 이덕화?

지난 29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는 천지훈 변호사(남궁민)가 진범으로 의심되는 김순호(권혁범)를 마주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지훈은 과거 교도소에 있는 가짜 범인을 만나, 그에게 “내가…

image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10화 리뷰

~ (금, 토) 오후 10:00 소개 :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그리고 남성에게 받은 신분증의 이름은 ‘김순호’예요. 출처: 웨이브 <> ‘지훈’은 ‘순호’의…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연인 이주영(이청아) 살해범과 만남 킹 받는 긴장감 유도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연인 이주영(이청아) 살해범과 만남 킹 받는 긴장감 유도 최근 ‘천 원짜리… 백마리 변호사 , 사무장은 행사에 참석 했으며, 그자리에서 옛 연인 이주영(이청아)를 죽인 진범 를 만나게…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리뷰 주영을 죽인 살인 진범배후는?

출처 – alsk1130 천지훈 변호사를 떠보기 위해 옛날 일이 발목을 잡는다며 천지훈 사무실로 찾아간 살인자… 천지훈에게 김순호라는 이름으로 가짜 신분증을 내밀고 나왔네요 출처 – alsk1130 역시 조작된 신분증은…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재방송 천지훈 옛 연인 이주영 죽인 진범 배후는 백현무!?

신분증을 보여달라는 천지훈에 남자는 지갑 속에 있는 여러 주민등록증 중 김순호라는 이름이 적힌 것을 내밉니다. 그가 의뢰비를 묻자 초 당 천원이라고 합니다. sbs금토드라마 10회/wavve 주민등록증을…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이청아 살해범 놓쳤다 “그들이 찾아오게 만들 것”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이청아 살해범을 만났습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중 김순호라는 이름이 적힌 것을 내밀었습니다. 의뢰비를 묻는 남자에 천지훈은 “천 원 맞습니다. 초 당 천 원….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지훈의 숙적이자 진범 차민철 등장!

차민철(권혁범)이 김순호라는 이름으로 의뢰를 하러 왔습니다. 더러운 일을 했는데 처리할 변호사가 필요하다고 하죠. 천변은 시간당 천 원이라고 수임료를 부르고. 민철이 준 주민등록증을 복사했는데 사진만 인쇄되지…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줄거리 11회 예고 예고영상 방송시간…남궁민 이청아 살해 진범 발견

어제(29일) 밤 방송된 ‘천원짜리 변호사’ 10회에서는 천지훈 변호사가 사건을 맡기러 온 김순호를 보고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천지훈은 과거 교도소에 있는 가짜 범인을 만나, 그에게 “내가 한 짓이 아니다…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 천지훈 이청아를 죽인 범인 잡다! 드디어 복수에 성공하는 건가? >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 천지훈 이청아를 죽인 범인 잡다! 드디어 복수에 성공하는 건가? > 드디어 만나게 된… 초당 천원! 하지만 달라는 데로 주겠다고 하는 김순호. 신분증을 복사하였지만 신분증은 위조된…

image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줄거리보기 천변 옛 연인 주영 죽인 진범에 칼들고 돌진!!

그는 많은 주민등록증 중 김순호라는 이름의 주민등록증을 천변에게 보이고, 수임료가 천원이냐고 묻자 초당 천원!!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줄거리보기 주민등록증 사진은 복사가 되지 않고, 주소도 전화번호도 모두…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