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 전소연]전소연 창모 저격, 아이들 신곡 가사가 어떻길래?

[창모 전소연]전소연, 창모에게 말한 건가? “군대에서 전역을 기다릴 뿐이었는데”

전소연 창모 저격, 아이들 신곡 가사가 어떻길래?

바로 수록곡 전소연 창모 디스 논란인데요.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어떤 식으로 논란이 생긴 걸까요? 아이들 신곡 가사 논란? 헤어진 전 연인에게 전하는 듯한 가사로 주목을 받은 수록곡 ‘LIAR’ 이 아이들 신곡 가사 중…

image

전소연, 창모에게 말한 건가? “군대에서 전역을 기다릴 뿐이었는데”

전소연이 군대에서 전역을 기다리는 창모를 맞춤법에 대해서 저격한 게 맞나? 여자아이들 전소연은 싱어송라이터로 불러도 좋은 만큼 음악적 재능이 충만했다. 그래서 종종 가사에 자신의 생각이 담긴 글을 넣곤 하는데…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나이 전 연인은 래퍼 창모 사귀었나? 신곡 가사 맞춤법 지적 눈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전소연이 창모를 디스했다는 내용의 글이 다수 올라왔는데요,’디스’란 ‘디스리스펙트(disrespect)’의 준말로, 랩을 통해 다른 래퍼를 공격하는 힙합 문화를 의미합니다. ‘LIAR’는 지난 14일…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전남친 창모 추측 저격? 나이 군대 입대 LIAR 랩 가사 뭐길래? ♨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래퍼 창모를 저격했다는 추측이 나왔다고 합니다. 여자아이들 정규앨범 수록곡 liar에서 전소연은 작사를 담당했고 해당 내용 곡에서는 내가 딴따라라 맘에 안 들던 네 엄마께…

image

전소연 창모 전남친 결별 이유는?!

#전소연#창모 전소연 창모 전남친 결별 이유는?! 전소연 나이 1998년생 25살 (여자)아이들의 멤버로써 팀에서 메인래퍼, 프로듀서, 리더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창모 나이 1994년생 29살 대한민국의 래퍼 및 음악 프로듀서…

image

전소연 창모 신곡 가사 맞춤법 아이야 군대 나이 프로필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신곡 LIAR에서 래퍼 창모를 연상하게 하는 가사를 사용해 화제가 됐습니다. 가사 내용을 보면 헤어진 연인을 겨냥한 노래라고 하는데요. 두사람이 과거 연인사이였을거 같다는 네티즌의 추측이…

image

걸그룹 멤버 전 남친 디스 저격 여자이이들 전소연 래퍼 창모 의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창모를 디스한 것 같다” 의혹 한 걸그룹 멤버가 가사로 남자 래퍼를 저격했다는 설이 나돌고 있다. 이하 전소연 인스타그램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여자)아이들 이…

image

아이들 전소연 래퍼 창모, 사귀었던 사이? 신곡 가사에 주목

SNS에는 전소연이 창모를 디스한게 아니냐 라는 글이 다수 올라왔었습니다. 출처 구글 LIAR는 앨범 I NEVER DIE의 수록곡으로 디스 의혹을 받았던 가사는 전소연이 쓴 가사로 랩 부분에 나옵니다 ” 내가 딴따라라 맘에…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창모랑 사귀었나?…신곡 ‘LIAR’ 가사 화제

톱스타뉴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전소연이 창모를 디스했다는 글이 게재됐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공개된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 의 수록곡인 LIAR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이 직접 쓴것으로…

image

아이들 전소연 前남친 창모? 신곡 라이어(LIAR) 가사에서 디스

그룹 (여자) 아이들 멤버 전소연(25)이 창모(29)를 ‘디스’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는 소식입니다. (여자) 아이들은 지난 14일 첫 정규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를 발매했습니다. 그런데 수록곡 중 하나인 ‘라이어(LIAR)…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군대간 창모 디스 무슨일?

전소연이 창모를 디스했다는 글이 게재됐다해용 ㅎㅎ 지난 14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의 수록곡인 ‘LIAR’가 문제의 곡이다 여기서 이 직접 쓴 것으로 알려진 랩 부분이 의혹을…

image

나혼산 아이들 전소연 혀 백태 창모 열애 가사 디스 저격? 공항패션 화제

1998년생인 소연 은 ( 여자)아이들 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이다 . 프로필에 따르면 키 157cm, 몸무게 44kg이다.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나혼산 #아이들 #혀 #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전 연인은 래퍼 창모? 저격 가사 보니…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전소연이 창모를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확산됐다. 앞서 전소연이 속한 아이들은 지난 14일 첫 정규앨범 ‘I NEVER DIE’를 발매했다. 논란이 된 부분은 수록곡 ‘LIAR’에서…

image

여자 아이들 전소연 라이언 동영상 첨부 ⭕️전남친 래퍼 창모 맞춤법 디스 의혹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걸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창모 디스 논란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여자 아이들이 아이 네버 다이라는 앨범을 발매 했습니다. 앨범에 실린 곡 중에 전소연이 직접 작사한 라이언이 라이어가 LION 를…

image

아이들 전소연, 前남친 창모?…”맞춤법이나 맞춰” 디스 의혹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창모 디스 논란에 휘말렸다. (여자)아이들은 14일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를 발매했다. 그런데 수록곡 중 소연이 직접 작사한 ‘라이어’가 창모를 디스한…

image

전소연 (성별,나이,근황,창모,쌩얼,복돌이,해명문,힙갤,사주디시,불다,칸예)

프롬스의 최근 이슈 전소연 전소연 SOYEON이름전소연 (田小娟, Jeon Soyeon)출생1998년 8월 26일 (23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국적 대한민국본관담양 전씨 (潭陽 田氏)신체157cm|44kg|B형가족부모님, 여동생…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창모 열애설 터진 결정적인 이유는? ‘신곡으로 저격’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창모 디스 논란에 휩쌓이며 열애설 까지 터졌습니다. (여자)아이들은 3월 14일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를 발매했습니다. 그런데 수록곡 중 소연이 직접 작사한 ‘라이어’가 를…

image

[ 좋은 시 } 해피 버스데이 – 오탁번 / 청량하고 신나는 아이돌 여름 노래모음

넉살) 1:05:36 효린, 창모 (CHANGMO) – BLUE MOON (Prod. GroovyRoom) 1:08:58 BLACKPINK – Forever Young 1:12:51… 2:33:56 전소연 – 삠삠 (BEAM BEAM) 2:36:42 브레이브걸스 (Brave Girls) – 우리끼리 (You and I) 2:39:49…

image

20201201-20211130

작년과 동일하다. 무순이며 좋았던 트랙은 괄호 안에 따로 표기했다. 두 번 이상 듣지 않았다. 한 곡만 건진 경우와 전체가 남은 대상을 구분했다. 12월…

image

태양 탑 대성 승리 탈퇴 이유, 여자아이들 수진 인스타 근황 전소연 결별? 우기 국적 민니 슈화 미연 ⭕️

NEVER DIE)를 발매했고 수록곡 중 하나인 ‘라이어(LIAR)’에서 전소연이 직접 쓴 가사를 통해 창모를 디스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전소연 창모 결별은 현재 사실무근 루머일 뿐이며 공개된 바 없다 #여자아이들 #수진 #빅뱅 #이상민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