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 소연]여자아이들 소연, 창모를 암시하는 내용을 작사 작곡했나?

[창모 소연]여자아이들 소연, 창모 디스곡? 논란의 노래 들어보았어요

여자아이들 소연, 창모를 암시하는 내용을 작사 작곡했나?

여자아이들 소연이 창모와 대체 무슨 관계였을까? 소연은 기존의 아이돌과 달리 작곡을 직접 하는 등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작사 작곡은 물론 여자아이들의 콘셉트까지 주도한다고 알려져 있다. 거의 팀의…

image

여자아이들 소연, 창모 디스곡? 논란의 노래 들어보았어요

그런데 자세히 찾아보니 이번 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이 논란에 시달리고 있다고 해요 바로 소연이 작사 작곡한 입니다 이 노래 속에 소연이 창모를 저격하는 뜻이 담긴 가사가 담겨 있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image

여자아이들 소연, 전 남친 래퍼 창모? 디스 가사 들어보니..주장 제기 신곡 가사 “맞춤법” 주목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소연이 창모 디스한 건가”, “둘이 사귀었나”, “소연이 창모 전 여친었다고 공표한건가”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는 지난 14일 자신의…

image

아이들 소연 가사로 창모 저격? “네 엄마가 나 딴따라라서 별로였다며” 전여친설

아이들의 전소연과 래퍼 창모가 사귀던 사이가 아니냐는 소리가 나오고 있는데요 아이들 이번 컴백 앨범에 실린 수록곡 Liar에 실린 가사 때문입니다 작사 소연 참여 내가 딴따라라 맘에 안 들던 네 엄마께 나도 별로였다 꼭…

image

(여자)아이들 소연 전남친 창모? 디스곡까지

(여자)아이들 소연 전남친 창모? 디스곡까지 제가 가장 좋아는 아이돌멤버 중 하나인 소연 이번 발표된 (여자)아이들 곡으로 그녀의 전남친이 창모이고 그를 향한 디스곡이다 … 라는 주장이 생겨났습니다 물론 이런 주장…

image

창모 smf 스맨파 가사 인스타 스토리 군대 mbti 전역 날짜 여자 아이들 열애설 맞춤법 논란 아이야 안되

소연 신곡에서 창모를 디스했다는 추측이 나와 그렇습니다. 소연 랩 파트 가사 내가 딴따라라 맘에 안 들던 네 엄마께 나도 별로였다 꼭 전하고 너나 잘하고 말해 또 그놈의…

image

창모 프로필 본명 군대 소연 디스곡 키 나이 입대

본인 음색의 조화를 잘 맞추며, 타이트한 벌스를 뱉을 때와 감미로운 싱잉랩을 할 때 질감을 잘 구별하면서 캐치하고 다양한 음질을 만드는데 성공한 아티스트입니다. 프로필 본명 군대 디스곡 키 나이 입대

image

직업 나이 아기 성별 아들 셀프 만삭 사진, 언프리티랩스타 여자아이들 전 관계는? 케이시 ⭐️

여자아이들 소연은 최근 래퍼 창모를 ‘디스’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문제가 된 가사는 “내가 딴따라라 맘에 안 들던/ 네 엄마께 나도 별로였다 꼭 전하고/ 너나 잘하고 말해 또 그놈의 예의 / 뒷담보단 앞담이 나아 넌…

image

여자 아이들 전소연 라이언 동영상 첨부 ⭕️전남친 래퍼 창모 맞춤법 디스 의혹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걸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창모 디스 논란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여자 아이들이 아이 네버 다이라는 앨범을 발매 했습니다. 앨범에 실린 곡 중에 전소연이 직접 작사한 라이언이 라이어가 LION 를…

image

(여자)아이들 소연, 전 남친이 창모?

가수 창모 아니냐 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둘의 입장은 아직 모르는데 뭔가 팬들이 찾아낸 거 같애요 그래서 아 그렇구나 언제 사겼지 사겼었나 되게 그 소연이라는 친구가 되게 어떤 막 심사위원 이런 거 하는…

image

나혼산 아이들 전소연 혀 백태 창모 열애 가사 디스 저격? 공항패션 화제

1998년생인 소연 은 ( 여자)아이들 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이다 . 프로필에 따르면 키 157cm, 몸무게 44kg이다.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나혼산전 #아이들전 #전혀 #전

image

아이들 전소연, 前남친 창모?…”맞춤법이나 맞춰” 디스 의혹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창모 디스 논란에 휘말렸다. (여자)아이들은 14일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를 발매했다. 그런데 수록곡 중 소연이 직접 작사한 ‘라이어’가 창모를 디스한…

image

아이들 소연 창모 스캔들 의견

https://youtu.be/vjl_uRTeOfU 둘다 같은 래퍼라인이라서 그냥 남사친 여사친같은 거 겠지 둘다 성격 털털해뵈더만 둘다 유명하니까 어떻게든 돈벌이수단으로 써먹어보겠다고 참 의상했겠네 저런 ㅠㅠ둘다 팬인데…

image

전소연 (성별,나이,근황,창모,쌩얼,복돌이,해명문,힙갤,사주디시,불다,칸예)

프롬스의 최근 이슈 전소연 전소연 SOYEON이름전소연 (田小娟, Jeon Soyeon)출생1998년 8월 26일 (23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국적 대한민국본관담양 전씨 (潭陽 田氏)신체157cm|44kg|B형가족부모님, 여동생…

image

부산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에 다녀왔다!

내 최애 래퍼 지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증말 좋아하는 래퍼가 지코랑 창모인데 지코를 보게 되었네요… 지코보다 더 가까이서 본 아이들 이때 시간이 너무 늦어서 차량 때문에 사람이 많이 빠진 덕분 ㅎㅎ 최고!…

image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빅뱅, 3위 임영웅

4위, (여자)아이들 (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 브랜드는 참여지수 596,768 미디어지수 938,636… 원슈타인, 창모, 호미들, 10CM, 자우림, 정승환, 백예린, 케이시, 정홍일, 휘인, 라붐, 이수, 장범준, 기리보이…

image

전소연 창모 전남친 결별 이유는?!

#전소연#창모 전소연 창모 전남친 결별 이유는?! 전소연 나이 1998년생 25살 (여자)아이들의 멤버로써 팀에서 메인래퍼, 프로듀서, 리더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창모 나이 1994년생 29살 대한민국의 래퍼 및 음악 프로듀서…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창모 열애설 터진 결정적인 이유는? ‘신곡으로 저격’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창모 디스 논란에 휩쌓이며 열애설 까지 터졌습니다. (여자)아이들은 3월 14일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를 발매했습니다. 그런데 수록곡 중 이 직접 작사한 ‘라이어’가 를…

image

여자아이들 소연 작곡 프로필 MBTI 고향 표절 총정리!

표절 창모 디스 논란이 생기기 얼마 전에 있었던 논란입니다. 소연은 작년 말부터 방과 후 설렘이라는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이때 경연곡으로 선보인 선이라는 곡이 표절 논란에 휩싸인 것이죠. 표절 대상은…

image

일단은 죄송하구요 왜인지는 모르겠고 ㅋㅋ

아 이소연 남친 하고싶다 진짜 ㅋㅋ Previous image Next image 이번 주 추천곡은 없어서 그냥 요즘 좋아하는 노래 가지고 옴 호텔룸이 좀 많이? 좋긴 해요! 왜냐 평소 의 노래 느낌과 사뭇 달라서? 빼빼로데이 당일 저녁…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