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 군대]창모. 이렇게 둘이. # 천하의 창모도 군대감. # 현역 뺀 래퍼 총소리 금지. # 내가 뽑은 띵곡20♡

[창모 군대]여자아이들 전소연 전남친 창모 추측 저격? 나이 군대 입대 LIAR 랩 가사 뭐길래? ♨

창모. 이렇게 둘이. # 천하의 창모도 군대감. # 현역 뺀 래퍼 총소리 금지. # 내가 뽑은 띵곡20♡

그리고 화이트 데이에 창모가 군대를 갔다. 천하의 슈퍼스타 래퍼 창모도 군대를 갔다. 그리고 가는… 구창모 훈련병, 나는 이 노래들 들으면서 널 기다리겠음. 20. 이렇게 둘이서 가는 날 낸 눈물의 싱글 . ㅠ…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전남친 창모 추측 저격? 나이 군대 입대 LIAR 랩 가사 뭐길래? ♨

liar 가사에 등장한 아이야는 창모의 정규 2집 수로곡이라는 점에서 네티즌들의 의심을 샀다고 합니다.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올해 나이는 25세이며 래퍼 창모는 올해 나이 29세로 는 현재 입대()를 간 상태입니다.

image

창모 군대, 프로필 부터 MBTI 까지 모두 알아보자

오늘 소개해드릴 래퍼는 어렸을적 부터 음악천재 소리를 듣고 자랐던 리얼 천재 뮤지션 ‘창모’ 입니다. <메테오>라는 노래를 모르시는 분을 없을것 같은데요. 오랜시간이 지남에도 불구하고 차트인을 하며 의 레전드…

image

전소연, 창모에게 말한 건가? “군대에서 전역을 기다릴 뿐이었는데”

전소연이 군대에서 전역을 기다리는 창모를 맞춤법에 대해서 저격한 게 맞나? 여자아이들 전소연은 싱어송라이터로 불러도 좋은 만큼 음악적 재능이 충만했다. 그래서 종종 가사에 자신의 생각이 담긴 글을 넣곤 하는데…

image

창모 군대 입대, 지하철, 루저 발언, 차, 본명, 메테오 등 정리

공인은 언행에 더욱 조심해야 하지만 공인도 사람이긴 합니다. 창모가 군대 입대 전에 논란이 좀 있었지만 잘 마무리하고 병역 의무 충실하게 이행하고 오면 좋겠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전남친 창모 군대 입대 맞춤법 디스 의혹!

앞서 설명했듯이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로 왕성히 활동 중이며 창모는 지난 14일 군대 입대했습니다. 여자아이들 전소연 전남친 창모 군대 입대 맞춤법 디스 의혹 포스팅이었습니다.

image

전소연 창모 신곡 가사 맞춤법 아이야 군대 나이 프로필

아이야 같은 경우 창모의 정규 2집 수록곡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창모는 지난 14일에 군대 입대 소식을 전한바 있습니다. 10분뒤 입대라며 1년 반뒤에 찾아뵙겠다고 올렸었죠.

image

[힙합 이슈] 29살 구창모 군대간다, 해시스완 전역일 여친 꽃신 /김효은 비밀군입대설 &창모 노래 나이시리즈

김효은 이름:김효은 나이: 1993년생 (30살) 소속사: 앰비션뮤직 김효은 군대 #김효은을 찾습니다 #창모김효은 근황의 아이콘 효은좌 2020년 초부터 인스타를 비활성하고 간간히 음악활동을 통해서만 근황을 전해주고…

image

여자아이들 전소연 군대간 창모 디스 무슨일?

전소연이 창모를 디스했다는 글이 게재됐다해용 ㅎㅎ 지난 14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 첫 번째 정규… 하네요 가사가 이 가사의 대상이 래퍼 창모라는 ‘추측’이 나온 이유는 그가 지난해 4월 SNS를 통해 ‘되’와 ‘돼…

image

창모 smf 스맨파 가사 인스타 스토리 군대 mbti 전역 날짜 여자 아이들 소연 열애설 맞춤법 논란 아이야 안되

래퍼 창모는 현재 군대 육군 복무 중으로 입대는 2022년 3월 14일 전역일은 2023년 9월 13일입니다. 아직 멀었네요 ▶ 차현승 비 엠비셔스 ◀ ▶ 래퍼 창모 mbti ◀ 창모 – 스맨파…

image

창모 프로필 본명 군대 소연 디스곡 키 나이 입대

본인 음색의 조화를 잘 맞추며, 타이트한 벌스를 뱉을 때와 감미로운 싱잉랩을 할 때 질감을 잘 구별하면서 캐치하고 다양한 음질을 만드는데 성공한 아티스트입니다. 프로필 본명 소연 디스곡 키 나이 입대

image

희미한 두 줄 사건, 창모야 충성! ㅋㅋㅋ 나의 모티베이터는??

#창모군대 잘 가렴 아가 ㅋㅋㅋㅋㅋㅋ 군대 가는게 안 믿기는지.. 울 땅모 피드 보는 재미 쏠쏠 사악한 팬이라 미아녜 ㅋㅋㅋ 대한민국 남자라면 다녀와야지.. 암!! 충.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ㅇㅁㅋㄹ 확산세로 재택…

image

창모 군대 입대 모자 노래 태지 엠비션 페라리 차 울진 산불 기부

프로필 본명 구창모 (具昌謨) 출생 1994년 5월 31일 (27세) 강원도 정선군[2][3]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닮은 꼴로는 최고기, 류준열, 유해진, 홍사운드 등이 있다.사실 넷다 합친거라 카더라 2021년 말 를 갈…

image

창모 인스타 막말.. 180이하 돈 못번다? (+루저 군대 평창동 집 서태지 나이)

곧 군대에 가게되는 창모. 얼마 전 새 앨범을 발매해서 대중과 평단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앨범 발매 전에는 평창동에 수십억의 집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진 창모, 타이틀곡 태지는 서태지에 영감을 받아 그와 같은…

image

창모 – Hyperstar

이젠 군대로 떠나버린 창모 사실 창모의 작업물은 앨범단위로 찾아서 들어본 적은 없었던 거 같다. 더 따지고 들어가보면 창모라는 아티스트가 작업한 곡들을 즐겨 들었던 기억이 많이 없는 듯 싶고. UNDERGROUND ROCKSTAR…

image

래퍼 창모 나이 본명 SNS 막말 논란, 180이하 루저들 특징→돈 못 벎?

한편 창모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년 2022년 초에는 군대를 갑니다. 들어가면 제발 꼭 이 지겨운 알콜의존증을 이기고 나오고 싶다”며 군 입대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image

래퍼 창모 나이 인스타 키 프로필 ⭕️180cm 이하, 루저 XX들 SNS 발언 논란

⭕️ 래퍼 창모 나이 키 학력 고향 프로필 본명 구창모 (具蒼㖼) 출생 1994년 5월 31일 (27세) 강원도…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곧 군대 간다고 막말하냐”, “참 뜬금없다”, “이게 힙합이라는 건가…

image

2022ver. 올해 군대갈 예정인 스타들 (창모,진,피오,송민호,송강,남주혁,카이,라비 입대)

창모 1994년생으로, 올해 29살인 창모는 이미 인스타에 입영계획을 발표했는데요. 정확한 일자는 밝히지 않았으나, 2022년 초에 갈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입영사실을 밝히며 “에 들어가면 제발 꼭 이 지겨운…

image

창모(CHANG MO) – 이렇게 둘이 듣기 가사

안녕하세요 힙합을 좋아하는 블로거 입니다 창모가 군대를 3월 14일날 가게 되었네요!… 둘이 #힙합 #창모 #창모군대 #창모전소연 #CHANGMO #래퍼 #일리네어 #엠비션뮤직 #HIPHOP #창모METEOR…

image

창모가 정규앨범 낸지도 몰랐다

동아리 회식가서 식당에서 나오는 노래가 너무 좋길래 검색해봤더니 hyperstar더라.ㅋㄱㄱㄱㄲㅋㄱ이거듣고 와..창모 정규2집 내고 군대까지 간걸 알게되었다..ㅋㄱㄱㄱㄱㄱㅋㄱㄲ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