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란결 36]창란결 마지막 35,36화-마지막 싸움은 나와의 싸움

[창란결 36]왕학체×우서흔×장릉혁 ‘창란결(苍兰诀)’, 뻔하면서도 매력적인 판타지 선협 드라마 (부작 웹드라마…

창란결 마지막 35,36화-마지막 싸움은 나와의 싸움

오늘은 창란결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저의 평가는, 창란결은 마지막까지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제가 원했던 답들을 교과서처럼 모두 제시해 주었어요. 자, 그럼 마지막 두 화에 어떤 답을 얻었고…

image

왕학체×우서흔×장릉혁 ‘창란결(苍兰诀)’, 뻔하면서도 매력적인 판타지 선협 드라마 (부작 웹드라마…

▼ 창란결 10회~26회 리뷰 & ▼ 창란결 27회~36회(최종회) 리뷰 창란결, 관전 포인트! 이 드라마의 매력은 뭘까요? ① 나쁜 남자가 주인공입니다. ‘향밀침침신여상’에서 천계 전신이었던 욱봉(등륜)이 윤옥(라운희)에게 패해서…

image

아이치이 중국드라마 추천/ 우서흔X왕학체 주연의 창란결(苍兰诀) 34-화 줄거리, 감상평 리뷰( 결말)

이번 포스팅은 창란결 34-36화 마지막 리뷰이다 소란화는 결국 돌아오지만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고 동방청창은 이런 그녀의 곁에 머문다 하지만 소란화가 흉신을 막기 위해 자신을 모른 척하는 것을 알고 그녀의 운명을…

image

[중드] 창란결 30회-36회 : 완벽한 수미상관

그동안 열심히 챙겨보던 창란결이 끝이 났다. (이미 한참 전에 끝이 났지.ㅠㅠ 근데 글 남기는 게 왜 이렇게 귀찮을까.ㅎㅎㅎ) 아쉬운 마음도 크고 너무 급하게 이야기가 마무리된 감이 없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끝났다는…

image

중드리뷰-창란결(苍兰诀).. 눈물 없이 볼 수 없었던 35,36회까지 감상글.. Part5 (사랑이 세상을 구했네…

소란화의 동방청창의 키스로 시작해서 키스로 끝나는 창란결(苍兰诀!!) 35.36회 막지막회를 어제 감상했다. 다 본 소감은.. 보는 동안 행복했고 즐거웠다. 창란결 마치면서.. 느낀 점들.. 동방청창의 캐릭터가 눈길을 끌면서…

image

창란결(36회)

그리고 어느 순간 남주가 짠하고 나타나 여주와 다시 만나는 것으로 끝~~ 우연히 최종회를 보게 된 “창란결… 그림들이 예뻐서 동영상으로 담아봤다~° #중국드라마 #악귀 #남주잘생김 #여주귀엽게생김 # #결말 #환타지

image

창란결 후반 줄거리 및 간단 리뷰 (17화 ~ 36화) │ 너를 살리는 것이 내 사명이다

남기고간 창란결 …..☆★ 후반 리뷰는 초반 리뷰 보다 훨씬던 우당탕탕 엉망 x 갬성적인 간단리뷰로 ~ 칠정… 본 창란결 후반부 리뷰…서해교도 나오고 이일동도 나오면서 드라마가 갑자기 묵직해진거 같긴한데 나혼자…

image

[창란결24/36] 줄거리 업뎃 시작 苍兰诀 우서흔 왕허디 장릉혁 서해교

ㅋㅋㅋ 원래 <마존>이란 웹소설로 연재되는데 소설책 출간 때 <창란결>로 바꿨더라고요. 제 맘대로… 36회 중에 22회까지 보고 하려니 그닥 자세하지 못한 점 용서하십시오. 제가 필사까지 한 1회 내레이션을 정리하면…

image

[중드] 창란결 35~36화 완결

월존의 원신이 남겨진 미니 골란…귀엽다ㅋㅋ 해피엔딩~~ㅎㅎ 골란의 존재만으로도 충분히 해피엔딩이 될 수 있었지만 월존 돌아와줘서 고맙다~~ 오래 기다렸던 창란결~ 끝나고나니 넘 아쉬움.. 완결을 본 왕학체의 5번째…

image

[리뷰] 창란결(苍兰诀) 35~36화

기다린 끝에 사랑하는 연인이 돌아왔습니다 항상 자신을 본좌라 칭하던 월존이 내가 돌아왔다라고 말하는 순간 그렇게 동화같은 엔딩을 맞으며 동방청창과 소란화의 사랑이야기 이 막을 내립니다 전체 리뷰 Coming soon

image

창란결 36화 마지막 회

东方青苍(동방칭창)의 원신은 骨兰(골란)에 남고 小兰花(샤오란화)는 司命殿(사명전)에서 东方青苍(동방칭창)의 원신을 보살피고, 500년 후 되돌아온 东方青苍(동방칭창) #중국드라마 # #중국배우왕학체 #중국배우우서흔

image

(로맨스 중드 창란결 왕학체 X 우서흔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중국 드라마 대사로 중국어 독학하기 …

– 출처: iQIYI KOREA 창란결 – 중국 드라마 창란결 줄거리 36부작 구로비향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중국 드라마입니다. 백심계 신녀는 만년 후 천계 하급 선녀 소란화(우서흔)로 태어나고 우연히…

image

창란결 결말 등장인물 리뷰 꿀잼 로맨스 중드 추천

창란결 결말 등장인물 리뷰 꿀잼 로맨스 중드 추천 중국 판타지 드라마 창란결이 36화로 종영되었습니다. 창란결은 성한찬란과 함께 최근에 가장 재미있게 챙겨 본 드라마였는데요. 끝났다는 것을 믿고 싶지 않을 정도로…

image

창란결 36화 전편 한글자막 다시보기(중드추천)

창란결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중드중에 하나인데요 우서흔과 왕학체가 주연으로 나오고 있는 드라마로 창란결 36화 전편 한글자막 다시보기(중드추천) 로맨스 판타지의 최고봉을 찍고 있다고 할수 있죠 식란족…

image

창란결 재방송 결말 등장인물 방송시간 보러가기 번외 외전

연출은 이챙이 맡았고 총 36부작으로 기획이 되어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이제 결말이 나서 한글 자막으로 편하게 보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시청 등급은 15세 이상 시청가입니다. 등장인물 먼저 여주인공으로…

image

중국드라마 추천) 창란결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우서흔x왕학체)

출연 : 우서흔, 왕학체, 장릉혁 몇부작 : 36부작 창란결 등장인물 소란화 (배우 우서흔) 소란화는 수운천의 사명전에 살면서 인간들의 명부를 정리하고 돌본다. 그녀의 사부는 오랫동안 자리를 비워 사명전에는 대부분 혼자…

image

창란결 36부작 왕학체 우서흔

오랜만에 재미있게 시청한 창란결 36부작이라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 삼계의 최강자 월존 동방청창과 천계의 하급 신녀 소란화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왕학체의 인생캐릭터가 아닐까 싶다 #창란결…

image

창란결 11~15화 리뷰, 감히 본좌의 사람을 건드리다니 #중국드라마 추천

우서흔 X 왕학체 중국 / 36부작 / 2022 창란결 >> 사연 있음 + 능력치 만렙 + 따지고 보면 그렇게 나쁜 놈도 아님 + 여주 한정 눈물 많음 + 존잘 << 이 조건을 만족하는 드라마가 있다!? 취향 겹치는 분들은 모두 을…

image

창란결 1화~36화 전편 다시보기<무료보기>줄거리,결말

창란결 전편 바로보기<< 무료보기 창란결 보실려면 이미지 클릭하세요 매일 오후 9시 2화씩 공개하는 창란결 1화~36화 전편 다시보기<무료보기>줄거리,결말 무란일족이 동방청창에게 멸족당하고 우서흔(위슈신) & 왕학체…

image

중드 창란결 후기 사극도 판타지도 아닌 중국 드라마

중국 드라마 창란결 역시 웨이브에 공개되었다길래 본 건데 이미 아이치이에서 36화 까지 다 공개된 드라마라고 한다. 그런데 이걸 매주 1화씩 공개하는 거 실화냐. 아이치이 코리아는 한국에서도 서비스하고 있는 중인데…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