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모기가 너무 많아요]춘천 여행, 춘천통나무집닭갈비 | 카페 감자밭(참새조심) | 남이섬(모기조심)

image

[집에 모기가 너무 많아요]9월인데 모기가 너무 많아 창문을 못 열겠어

춘천 여행, 춘천통나무집닭갈비 | 카페 감자밭(참새조심) | 남이섬(모기조심)

팔다리를 긁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모기팔찌라도,, 착용하고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댜! 춘천여행 알차게 다녀왔네요 끝! #춘천여행 #춘천닭갈비 #닭갈비맛집 #감자빵 #춘천카페 #춘천맛집 #남이섬 #남이섬

image

9월인데 모기가 너무 많아 창문을 못 열겠어

9.6 화요일 아침에 눈을 떴는데 너무 개운했음 개늦게 일어남 수업은 없어서 집에 있다가 밤에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샀습니다. 9시 쯤 갔는데 사람 많아서 놀랬음… 면도날 하나만 사서 지금 후회중임 담에는 좀 더…

image

집에 모기가 너무 많아요..어쩜좋나요-,.-)

모기가 너무 많습니다.. 방충망 물론 설치 다했죠; 근대 그 사이를 비짚고 들어오는거 같습니다 -_- 방금도..손으로 때려잡은 모기만 9마리입니다.. 근데 제 방 주위로 1마리가 또 날아다니네요.. 아후 십할.. -0- 모기…

image

아기 있는 집 가을모기가 걱정된다면 가정용 모기퇴치기 M9

아가가 너무 어려서 뿌려서 쓰는 모기약은 안쓰는데 요새 모기가 너무 많아요 ㅠㅠㅠ 그래서 요즘 엄청 요긴하게 쓰고 있는 모기퇴치기에요. 집에서는 밤에 잘때 모기퇴치기를 켜놓고 자요 외에도 초파리…

image

아기있는 집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모기 퇴치기 M9

상황이라 모기가 장난아니게 많아요 방충망을 새로 설치했는데도, 열고닫는 순간에도 모기들이 어떻게… 제품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소품이라고 착각할 수 있을 정도에요~ 컬러는 핑크도 있고 그레이도 있으니…

image

가을모기 미쳤다 너무 많아

너무너무너무 가을모기한테 뜯기니까. 이상해서 단톡방에까지 올렸더니 가을모기때문에 창문도 못연다고 함 딱봐도 물고 배빵빵한 가을모기 그래서 요즘은 한손엔 채 한손은 리도맥스 손에 쥐고 잡니다. 귀에서 애엥…

image

천연 계피 스프레이 만들기 모기기피제 벌레퇴치제 집에서 만드는 법

어찌나 모기란 넘들이 좋아하는지 말이지요. 걷기 갈 때 특히 수목원에 모기가 많아요. 그리고 미니텃밭에 갈… 계피스프레이 만들기 해서가지고 다니니 이젠 든든하네요. 란 넘 이젠 내게 오지마란 말이야!!

image

여름에 모기 물린 곳이 많아 바르는 모기약 아물디, 버물디 구매

쏴한 냄새도 안나서 배송 오고 나서 계속 바르는 중이에요 양쪽 무릎에 이렇게 물고 간 모기 진짜 너무 화가 나는 건 막상 잡으려니까 보이지도 않아요 모기 안 잡고 자면 얼마나 찝찝한지.. 일단 바로 당일에 사용해본…

image

[여름모기 첫공격] 집에있는 상비약 꺼내보기, 모기기피제 준비! 모기공격대비 상비물품 리스트

근처에 모기가 많아보이더니 결국 온몸을 습격당했대요. 처음엔 울긋불긋하기에 모기좀 물렸구나 했는데… ㅠㅠ 다른 엄마들 같았으면 바로 병원각 ㅠㅠ 전 병원을 그리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 키키가 병원, 약을 …

image

윈체 창호교체 시공후기 “여름 불청객 모기 없는 집 – 평택편”

모기 잡느라 잠도 잘 못 자고,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 싫어하니까요. 이제 장마가 끝나고 모기들이 많이… 집에 트로피가 많아요. 아드님이 예체능에 재능이 많은가 봐요! 네, 어렸을 때부터 운동이나 음악을 곧 잘 했어요….

image

서초구 집수정청소 관악구 집수정소독 동절기 모기 유충구제 방역

집수정청소 집수정소독 겨울인데 모기가 많아요. 어학원빌딩의 관리자분께서 겨울철인데도 모기가 많다며… 유충과 모기도 없어졌다며 매우 만족해하시면서 꼼꼼하게 작업해주시고 펌프까지 깐깐하게 점검해줘서 …

image

아기모기물렸을때 아기모기장, 신생아 아기 모기약 연고, 유아모기패치

저희집에 모기가 엄청 많아요!!! 날씨가 좀 쌀쌀해지면서 모기들이 줄어든거 같긴한데…하루에 9마리~10마리… 아이가 너무 간지러워서 힘들어 했어요 이제 추운데 모기 없어질때도 되지 않았니…아휴… 아직도 있는거니…

image

바이맘 대형모기장과 아기 모기장으로 우리집 모기 고민 해결! (feat, 패밀리침대, 키즈텐트)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올 여름 가을 모기걱정 없이 숙면할게요 (2022-06-21 에 등록된 네이버페이 구매평) 완전히 빠른배송!!! 어제 시켰는데 오늘 아침 도착! 설치 넘 간편하고 장 원단은 촘촘하고 뽀얗고 모양도 이쁨!…

image

비가 자주 오니 엄청 습해서 모기가 많아요

산모기 독해~ 잠시 있는데도 물어뜯는데 길아이들은 얼마나 가렵고 힘들까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다 거둘수 없는 내 자신이 짜증납니다. 오늘도 와조펫영양제와 쉐지애캔 그리고 동결건조사료,북어트릿 등 다양한 이벤트로…

image

모기퇴치 나방파리퇴치 강남구 신사동 빌딩건물 소독 방역 과정 다녀왔습니다

상담 시 모기가 너무 많아 생활하시기조차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셨는데 현장에 도착하여 내부를 살펴보니 모기도 많고 나방파리도 어마어마하게 많았답니다. 집수정 근처에 나방파리가 죽어 붙어 있네요. 고객님께서…

image

일본해외직구 카베진코와알파100정 코스믹 피카츄모기패치 란도린 후기

택배로 집 앞까지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으니~ 너무 편하죠???거기에 최신 제조상품으로 받아볼 수 있어… 궁금한 제품들이 아직도 많아요~ 일본해외직구라고 어려운 거 하나도 없어요. 국내 쇼핑몰에서 주문하는 것과…

image

캠그루 캠핑 모킬랜턴 내돈내산 (캠핑랜턴+모기퇴치기) 이지만 나는 집에서 쓴다

벌레&모기가 많아도 너무 많아요. 그래서 사용하는 캠핑랜턴&모기퇴치기에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고 나면 잡혀있는 모기, 벌레들 실제로 캠핑장에서 사용했을 때 효과가 좋았고 캠핑할때 나름 만족했기 때문에 집에서…

image

아기 모기물렸을때 모기약(모기알러지있는아이)

검은 모기가 정말 많아요!! 신기하게도 아이들이 지나가면? 바로 근처에 두~세마리가 따라 붙는 거 같아요!!… 모기밴드 모기스프레이~ 모두 준비해봤어요!! 모기 물린 후 긁거나 손대지 않도록 도와주요!!! 그런데 잘…

image

주간일기_모기와의 전쟁_모기퇴치

깨운 모기한테 성질나서 잠을 안 자고 그 한 마리를 꼭 잡겠다며 눈에 불을 켜고 찾다가도 너무 졸려서 스르르… 약 바르고 있답니다 흑 일명 : 아디다스 모기 희안하게 저희집 근처에 이 …

image

내집관리꿀팁. 모기와의 전쟁~모기지옥 만들기~

점점 많아 지기 시작했네요 제가 모기에 정말 잘물리는 체질인데;;; 야외에 여러명의 사람과 같이 있어도 나만… 한마리 한마리 손으로 잡느라 너무 고생이던차에… 모기를 잡을수있는 방법이 있다고해서 따라해봤습니다….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image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