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공원 멧돼지]분당 중앙공원 멧돼지 ㄷㄷㄷ

[중앙공원 멧돼지]중앙공원에 멧돼지떼 출현!!!

분당 중앙공원 멧돼지 ㄷㄷㄷ

이제 잡혔겠지 싶어서 오늘 중앙공원 산책했는데 에어팟 사이로 뭔가 다급한 소리가 들려서… html?idxno=2589550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315654?sid=102 #멧돼지 #분당멧돼지 # #도심멧돼지

image

중앙공원에 멧돼지떼 출현!!!

중앙공원에 들어서니 공원관리사무소에서 중앙공원에 멧돼지떼가 출현하여 포획을 하고 있으니 시민들은 위험하오니 중앙공원에서 나오라는 방송을 하네요. 그런 이유로 은 한산합니다. 에는 는…

image

2022년 분당 중앙공원 멧돼지 출몰 사건

그렇다면 이번 중앙공원의 멧돼지 무리는 암컷 성체와 아기멧돼지로 구성된 무리일 가능성이 높다. 동영상에서 뛰어다니는 멧돼지는 크기가 작은 것이 청소년 멧돼지로 추정된다. 하지만 그래도 매우 위험하다….

image

분당구 중앙공원 인근 멧돼지 출몰, 9일도 10일도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89616 9일에도 분당 수내지하차도에 멧돼지가 나타나 사살했다고 하는데 10일 오늘은 분당 중앙공원에 가 또 출몰했다고 재난문자 등장 분당 시민 분들…

image

분당 중앙공원 멧돼지 출몰

[성남시청] 현재 분당구 중앙공원 인근에 멧돼지가 출몰해 포획 활동중에 있으니, 인근 시민분들은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환경정책과(031-729-3154) #멧돼지출몰 #분당중앙공원

image

어느 멋진 가을날, 주말 일기

먼저, 중앙공원(a.k.a. 센트럴 파크)에서 산책을 했다. 산책을 하던 중 ‘다람쥐에게 밤과 도토리를 양보하라’, ‘멧돼지 출몰에 주의하라’는 안내문을 보고 웃었는데, 얼마 전에 인근 도로에 가 출몰해 사살된 걸 보면…

image

[3주차] Kunstfreiheit

중앙공원 갔다왔는데 열흘 전에 중앙공원에서 멧돼지 나왔대. 이 때의 김태연이었으면 멧돼지 그냥 들이받았을 듯. 그래도 밤 시간에 간 공원은 예쁘더라. 11월 18일 학원 엠티날. 기는 엄청 빨렸지만… 그래도 내 엠티…

image

주간일기 챌린지 11월 1주차, 이태원 사건에 대한 슬픔과 분노, 분당 출몰

멧돼지 본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탄천에서도 봤다는데 매일 운동 나가는 4호가 걱정되네요..ㅜㅜ 분당 중앙공원, 탄천 그리고 불곡산에서도 봤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분당 사시는 분들 다들 조심하셔야겠어요…

image

어제는 오랜만에 중앙공원 산책

중앙공원에 멧돼지라니…..설마;;;; 너구리같은건 많이 보긴 했는데 설마 아파트촌 사이에 있는 중앙공원에 출몰이라니 누가 데려오지 않고서야;;;; 진짜인가요;; 슬금슬금 의 야산이랄까 언덕이랄까 올라가봅니다….

image

분당 중앙공원 (2020.6)

코로나19로 인해 공원 내 체육시설 임시 폐쇄 지긋지긋한 코로나~~ 언제나 물러가려나??? 일부 아저씨들은 출입금지 선을 넘어서 운동 중이시다. ㅋㅋ 앗! 정상 아래쪽에도 토끼들이 많다. 안에는 나 들개…

image

가을 풍경 /은행잎과 단풍잎

알아보니 중앙공원에 멧돼지떼 출몰해서 위험하니 공원진입을 금지하고 포획준비하고 있었음. 공원진입하지 말라고 계속 방송나오고~~~ 산책 나온 사람들 다 공원에서 나오고~~ 동네가 시끌시끌 했었음. 듣기론 10마리…

image

성남 분당서 멧돼지 1마리 사살…하루만에 중앙공원서 또 발견

https://im.newspic.kr/yG9y4A6

image

도시의 야생동물

중앙공원 인근에 멧돼지가 출몰했으니 인근지역 주민들은 각별히 주의하라는 내용이었다. 제일 먼저 떠오른… 공원 안에는 나무와 풀이 많았다. 호수도 있었고, 야트막한 언덕도 있었다. 그러나 주변은 온통…

image

200327 분당 중앙공원 산책 – 토끼 봤당

코로나의 여파로 엄마 차 찬스와 함께 근처 공원 탐방 중 엄청 오랜만에 오네 몇 년만이지… 한 5~6년쯤 됐나… 뻘하지만 멧돼지가 출몰한다는 안내도 붙어 있었는데 대체 어디에서 먹고 자며 출현하는 거지 토끼 구경하고…

image

20221105-1111 주간 일기

10월 말쯤에 중앙공원 갔다 왔었는데 인근에 멧돼지가 출몰했다니;; 간혹 뉴스에서 멧돼지가 출몰했다는 소식을 접하는데 정작 멧돼지를 보게 되면 어떻게 해야 될지 도대체 모르겠다. ㅇㅎ한테 부탁해서 선물로 받은…

image

경북신문TV 계속해서 도심에 출몰하는 멧돼지

하지만 이 사건 다음 날에도 분당구 중앙공원 인근에서 멧돼지가 출몰했다. 지난 8일 대구시 북구 한 아파트에 멧돼지 두 마리가 출현해 사살됐고, 지난달 27일 부산에서는 부산진구 에 새끼 4마리가 잇따라…

image

아이랑 나들이 : 인천 검단선사박물관, 김포 리베니체 산책

멧돼지 엄청 실감나네 ㅎㅎ 텐션 좋았던 이날 ㅎㅎ 나중에 강화도 고인돌 유적지에도 한번 가봐야겠다 싶다…. 금빛수로라는 예쁜 이름이 있었구나 – 야경이 정말 멋질 것 같음 ^^ 한강을 중심으로 길게 수로가…

image

[☆머지않아 추석이다!☆] ♤안녕히 계세요.. 무사히 잘가거라 !♧

서편마을에 들어서 중앙공원 뒤로 올라 솔밭숲길을 지나서 난동대로~! 대로를 올라서 주차장 앞을 지나… 지나니 멧돼지가 길가를 파헤쳐 놓았다. 밤밭을 지나 감밭길을 내려오다가 경운기에 감나무 밭에 뿌릴 커다란…

image

978-1, 관무산(경기 시흥)

삼거리 : ↖정숙옹주묘(표시 일체 없음), ↗ 능곡중앙공원 1.35k, ↓정상0.53k, 멧돼지 목욕장소가 3군데 있었음. 이 야산에 멧돼지? 정숙옹주묘 : 성종의 서녀로 영평위 윤섭에게 시집 갔으나 자식은 없었단다. 묘에서 본…

image

규슈올레 22번째 코스 ‘후쿠오카 신구코스’ 오픈식

3km) → 오키타중앙공원(8.3km) → JR신구추오역(8.9km) → 다테노마츠바라 소나무숲(10.6km)… いのししの湯 멧돼지 목욕탕 일요시장 : 신구지역의 특산품들을 아주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음 염소목에도 올레…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