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강의]DB 주식교실 강의 내용 (1)

[기초반] 유튜브 장기투자 주식 강의 (4월 모집중)

[주식강의]DB 주식교실 강의 내용 (1)

DB 주식교실 강의 내용 (1)

예전에 DB주식교실에서 강의들었을 때 내용 정리 한두번 정리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강사님의 경험에 대한 얘기 ‘가장 적극적인 투자 방법은 기업탐방’ 정보 전달 후 최종 투자 확률 기업탐방 30~40% 스터디 10~20…

 

 

 

[기초반] 유튜브 장기투자 주식 강의 (4월 모집중)


개별연락에서 받으신 강의용 오픈채팅방에 접속하시면 추후 유튜브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담이의 유튜브 주식 강의! 앞으로 여러분 주식투자 삶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근심…

 

 

 

시간여행TV 주식강의 요약

과거에 올린 유튜브 강의 내용을 요약해보겠다. 영상을 직접 보는 것을 추천한다. <시간여행TV 1강> – 규모가… 처한 주식들을 찾아보자. <시간여행TV 2강> 다른 사람들이 내가 산 가격보다 비싸게 사줄 이유가 있어야…

 

 

 

안정모 대표의 주식 강의 요약 15강~19강


안정모 대표의 주식 강의 요약 15강~19강 ★15. 19년02월02일 동영상 : 장기투자 대박 내려면… 발행 주식 수로 나눈 것. 주당 장부상의 가치. -5분 50초: 재무제표 관련하여 [4강 12월 12일 BPS를…

 

 

 

왕초보를 위한 해외 주식 강의 모집 ‘월급쟁이의 첫 돈 공부’- 한주주 저자 책 추천

책을 읽은 후 좀 더 본격적으로 ‘왕초보 해외 주식 강의’를 수강 후 실전 투자 경험을 해보려고요. 저자… 아이들과 주식 개설하고 함께 하고 싶은 분 강의 커리큘럼 1주차 강의 시 해외주식계좌 개설 및 거래방법 안내 1….

 

 

 

주식 강의 시작합니다(재테크하는제인)


미국주식분야 이렇게 나뉘어져서 설명해드리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들으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커리큘럼> 참고하세요!! <이건 꼭 참고하면 좋을 템플릿> 이번 에서 참고해보실만한 자료도…

 

 

 

자산엔 시간을 태울 것 feat. 애나정님 미국주식 강의

반드시 돈을 소액이라도 태워서, 세상의 흐름을 보고 개인적인 부동산 투자의 의사결정에도 담아내기 위해 오늘 애나정님께서 톡방에서 미국주식 기초에 대해서 강의해주셨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서학개미들을 위한 주식공부하는법 – 강의추천 제로베이스 미국주식 4주 챌린지 (총 상금 1억2천만원)


10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미국 주식 멘탈이 전부다” 채널을 운영하고 계시기고 하고, 클래스101에서 이미 주식 강의를 진행해본 실력자이십니다. 이번 강의는 실전투자감각을 키움과 동시에 챌린지에 참여하여…

 

 

 

차트의 신, 차신성의 주식이 제일 쉬웠어요 강의 후기

대전에 있는 ‘부스’에서 주식 차트 강의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부스에서는 그동안 주로 주거용 부동산, 상업용 부동산, 토지 등 부동산 관련 강의를 주로 진행해왔는데요. 이례적으로 관련 를 열어서 살짝…

 

 

 

주식투자 강의, 레몬리서치 김민수


무료로 샘플강의를 들어보고 본인과 맞는지 알 수 있다는 점! 우선 들어보고 결정하세요!! #오늘의증시현황 #주식투자인강 #주식투자강의 #주식기초강의 #주식강의추천 #레몬리서치 #레몬리서치김민수 #에어클래스

 

 

 

콤파다 주식강의 로 주린이 탈출

그래서 유튜브를 보았고 주식을 알려주는 강의사이트를 찾아보게되었어요. 30만원으로 30억을 번 사람으로… 해주는 강의를 평생 들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한 번 결제로 평생 소장이 가능했고 다른 …

 

 

 

주식 강의 친절한 염블리의 비밀투자노트 MKYU


일회성교육이 아닌 MKYU 열정대학생 등록과 함께 입학을 함으로써 평생동안 무료 강좌 수강과 함께… 최종적으로 주식투자를 위한 체크리스트 정리 강의 특징 실전투자를 위한 기초 로 어렵고 복잡한 용어 대신…

 

 

 

주식공부 5일완성 저자 박민수님 온라인 강의 – 우선주 배당주 활용한 테마주 공략법

주식공부 5일완성 저자 박민수님 온라인 강의 – 우선주 배당주 활용한 테마주 공략법 챕터별로 쏙쏙 정리해주는 박민수님의 주식강의 직장을 다니다보니 주말을 활용해서 듣고 있어서 한달에 한 챕터 정도 강의를…

 

 

 

조슈아 주식강의 + 실전매매 (공부하는법)


주식은 다양한 강의가 있습니다. 어느것이 좋다 나쁘다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같은 종목을 매매해도… 조슈아 교육방에서의 주식강의는 수익을 낼수 있는 안전한 기법에 대한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니 교육방에 계신…

 

 

 

주린이 탈출 콤파다 주식강의로 유튜버 돈깡님한테 제대로 배워보자!

콤파다 주식강의의 장점은 강의하나당 5분~ 15분 사이 정도로 아주 짧은 강좌로 그냥 심심할때 유튜브 본다고 생각하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 할수 있었어요. 1. 주식 개념완성 첫번째, 파트인 주식개념 완성에서는…

 

 

 

주식투자로 돈 버는 기술 주식강의로 배워보자


#주식강의 #주식공부하는법 #주식투자하는법 #주식기초상식 #주식전문가 #메타버스 #오미크론 #카카오 #네이버 #주식공부 #주식초보 #대형주 #테이터링 #금리 #나스닥 #포장재관련주

 

 

 

미국주식사는법 그로우에서 강의 먼저 듣기

실제로 강의듣고 미국주식 시작했어요 미국주식사는법은 어려운거 없더라구요 어떤걸 내 예산 안에서… 미국주식 강의가 마음에 들어서 다른 라이브강의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 때 제 눈에 딱 들어온 “경단 걱정 NO!…

 

 

 

사마중달 주식특강(feat.처음 듣는 주식 강의, 이거 하나면 끝!)


사마중달님 주식특강 처음듣는 주식강의, 이거 하나면 끝! 나인해빗 17조 같은 조원이신 사마중달님의… 주식고수분이 강의하시는 주식특강이니 주린이로써 안들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강의 중 배운 것 21년 11월 기준…

 

 

 

선배의 주식 강의에 참석하다.

선배의 주식 강의에 참석하다. 최근 동문회 모임이 재미있어졌다. 10년간 남자들끼리 우르르 술만 마시다… 내게 딱 좋은 강의였던것 같다. 투자를 왜 하느냐부터 주식 보는 법까지…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1….

 

 

 

내가 주식강의 블로그 안보는 이유(feat. 유사투자자문업자)


소수지만 주식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강의를 제공하는 블로거도 있다는 걸 인정합니다. 3) 강의 블로거 대부분 유사투자자문업 등록하고 하는거 아는 사람 얼마나 될까? (왜 를 할까? 뒤에는 종목 정보 제공임….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