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홈텍스]종합소득세 홈텍스로 쉽게 신고하는 방법

[종합소득세홈텍스]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3.3% 홈텍스로 수수료 없이 환급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요즘 뜨는 뉴스 읽어보기>

 

[재테크 길라잡이] 금융소득 종합과세 살펴보기

국세청, 오는 5월 종합소득세 신고부터 AI 홈텍스 도입

국세청 홈텍스, 종합소득세 신고용 4대 보험 납부내역 제공

예천군, 고령자·장애인 대상 개인지방소득세 신고 도움창구 운영

예천군, 영주세무서에 개인지방소득세 도움창구 운영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feat. 기타소득 홈텍스로 신고)

홈텍스에서 과거 납부한 부가세, 종소세 확인하기 국세청 홈텍스에 들어가신 후 맨 위 마이홈텍스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1번 목록조회를 누르면 종합소득세 신고서 및 신고일자, 신고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고서 보기의 보기 를 누르면 신고 서류가 나옵니다. 어떻게 신고했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1년 단위로 조회하여 이전 내역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그…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3.3% 홈텍스로 수수료 없이 환급

홈텍스를 통해 직접 신고하는 방법 ① 먼저 국세청 홈텍스에 접속해 줍니다. 종합소득세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 인증은 간편인증, 공인인증서, 금융인증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걸로 골라서 하시면 됩니다. 저는 간편하게 카카오톡 인증을 사용했습니다. ② 신고에 들어가시면 일반신고와 근로소득신고가 보이실꺼예요. 혹시 연말정산이…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홈텍스) 종합소득세신고도움서비스 조회 (2022년 소득조회, 사업소득, 근로소득, 이자배당소득, 연금소득…

프리랜서, 무직, 자영업, 실업자들 기타등의 이유로 세금 신고를 해서 환급받을게 있는지 확인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홈텍스에서 쉽게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홈택스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클릭하시면 되구여 ▲ 정기신고 클릭 ▲ 기본사항 : 입력하시고 저장후 다음이동 ▲ 우측 상단에 근로/연금/ 기타소득불러오기 통해서 등록.! ▲ 하단 부분에…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홈텍스에서 종합소득세 기타소득으로 분리과세 납부 실패 후기(직장인 블로그 소득)

웬만한 정보는 똑똑한 홈텍스에서 자동으로 불러와집니다. 3. 간편장부 작성하기. 매출액(홈텍스에 뜨는 수입금액 입력) 매출원가 , 제조비용, 일반관리비 등 22년도에 지출한 금액을… 납부할 종합소득세는 42,220원 신고서 제출 후 5/31 까지 납부하면 신고 끝 ~ (참 쉽죠잉?) 신고서 제출 후 위텍스도 같이 신고해야함 귀찮아서 스샷 안찍었는데…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프리랜서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기간 환급 홈텍스 종소세

신고를 위해서 홈텍스 접속. 인증서를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종합소득세 신고 확정신고를 클릭. 클릭과 동시에, 모두채움으로 안내받은 금액이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신고하기를 클릭하면 국세청에서 계산한 금액에 자동으로 붙는다. 이렇게 간편할 수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기본사항에 틀린 부분이 없는지 한번 확인 후 바로 신고를 완료했다. 신고안내자료 요약에서…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종합소득세 유형별 신고방법(모두채움,간편장부,단순경비율) 홈텍스 셀프신고 1분만에 끝내기

** 종합과세/분리과세 별 보험료 부과 수입기준과 매달 납부하는 보험료, 그리고 종합과세/분리과세 선택시 납부해야할 소득세를 비교하여 어떤 것이 유리한지 결정하는게 좋겠다,,,,, ^_ㅠ 라고 일단 결론 내림 주택임대사업자 월세소득 셀프 신고방법 홈텍스 접속 2. 신고/납부 – 세금신고 – 종합소득세 3. 분리과세 주택임대 신고 : 총 수입금액 2천만원…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국세청 홈텍스 종합소득세 위택스 지방소득세 함께 신고하기

종합소득세 간편신고 E유형 홈텍스 신고 방법 홈텍스 로그인하면 나의세무알리미에 본인의 신고유형이 뜹니다. 근로소득 이외에 자문료 등의 소득이 있어서 매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고 있어요. 혹시 저처럼 간편신고대상이면서 단순경비율인 (E유형) 이신 분들은 이 포스팅대로 따라하면 5분이면 신고될거에요. E유형이 아니신 분들은 그냥 참고만해주세요. 1….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국세청홈텍스 종합소득세, 절대 방심해선 안됩니다

국세청 홈텍스에 로그인을 하시면 메인 화면 중심 나의 세무 알리미로 제가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이며 T유형이라고 친절하게 공지가 되어있네요. ^^ 화면의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의 달을 클릭해주세요. 2. 저는 일반 신고 → 정기 신고를 진행합니다. 아! 저는 2021년도 근로소득에 대한 연말정산은 빠지지 않고 완료했습니당. ^^ 3. 정기신고 클릭 후 보이는 화면 오른쪽…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종합소득세 홈텍스 납부방법 대상기준 구간 인적공제 소득공제

뭐 카드로택스라는 곳에 가서 가입하고 카드결제하면 된다는 포스팅 보고 헤맸는데 그럴 필요 없이 그냥 국세청홈텍스에서 종합소득세 확인 후 바로 납부하는 거 클릭하면 가능하다. 종합소득세를 납부한 다음에는 바로 지방세까지 납부가 필요함. 그렇게 하면 또 올 한해 신고 끝!!! 5/31일까지이고 기한이 넘어가면 가산세가 붙기때문에 미리미리 납부의…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직장인 종합소득세 신고 / 주택임대+이자소득+주택임대소득/ 홈텍스신고방법 / 부동산 세금

나와있는데 홈텍스(www.hometax.go.kr) 전자신고 : 종합소득세신고 바로가기 – 로그인 – 신고서 작성 클릭 – 신고서 작성 및 제출 – 지방소득세 ‘신고’클릭 – 위택스(www.wetax.go.kr) 이동 – 지방소득세 작성 및 제출 (06:00-24:00) 주택임대소득을 분리과세로 신고하려는 경우 기본정보 입력화면의 소득종류 선택에서 ‘분리과세(주택임대,기타소득)’에 체크 홈 택스로 가서…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나도 홈텍스에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자

– 권과장의 경제적 자유를 위해 – https://blog.naver.com/vx88888/222742507225 https://blog.naver.com/vx88888/222356049475 https://blog.naver.com/vx88888/222072488507 #직장인종합소득세 #종합소득세신고방법홈텍스 #홈텍스종합소득세신고방법 #신고방법 #홈텍스종합소득세신고직장인 #종합소득세신고방법 #직장인종합소득세신고 #해외주식종합소득세…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종합소득세 홈텍스 신고방법/ 카드결제방법

F유형 종합소득세 홈텍스 신고 종합소득세 신고와 납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간이과세자 종합소득세 신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저번년도에 홈텍스 신고를 진행하였고 그걸 기준으로 이번년도에는 납부서가 먼저 날라왔습니다. 종합소득세 여러 가지 신고 유형이 있으며 저는 F유형(단순 경비율 & 간편장부 대상자)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근로소득+기타소득, 홈텍스 셀프 신고

조금만 알아둬도 좋은 회계,세무,법무 정보 국세청홈텍스 종합소득세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누구든지 생소한 문제상황을 마주했을 때 반드시 법률, 회계, 세무 관련해서 정보들이 필요하지만, 보통 일반인은 지식과 정보를 확보하기가 쉽지않고 시간이 부족하므로 전문 사무소에 찾아갑니다. 따라서 미리 정보, 지식, 전문직군의 역할에 관해 꼼꼼하게 알고있는…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종합소득세 간편신고 대상자 (E유형) 홈텍스 신고 완벽 정리

국세청 홈텍스 종합소득세 신고하기! 신고 납부기간 : 5월1일~5월31일까지 5월이면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 하기 때문에 신고를 하기 전까지는 숙제를 못한 기분이 들어요. 사업을 크게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세무사까지 쓸 필요가 없었고요. 매년 신고는 늘 스스로 하고 있는데요. 부가세, 등 스스로 하려고 하면 미리부터 머리가 지끈 합니다. 늘상…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월세소득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 주택임대사업자 종소세 홈텍스 셀프 신고하기 총정리!!!

이게 다 무슨 소리냐 싶으신 분들을 위해 종합소득세 신고유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홈텍스 종합소득세 신고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복잡한것 같지만 꼭 필요한 내용이기도 하고 뒤에 저의 예시를 들어놨으니 끝까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신고유형 출처: 텍스워치 신고유형은 S-T까지 13가지로 구분되어 있어요. 이 유형에 따라…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하는 달 / 홈텍스 모두채움 정기신고 하기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1) 홈텍스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하기 로그인은 공인인증서 혹은 간편 인증으로 가능한데, 저는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로그인했어요. 2) ‘종소세 메뉴’ 클릭하기 3) ‘종소세 신고하기’ 버튼 누르기 #프리랜서소득신고 4) 환급받을 세액 팝업 모두채움 확인하기 #환급금 쉽게 말해서 내가 번 돈에서 내가 쓴 경비를 빼고~ 세액을 다시…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종합소득세 간편장부대상자 기준경비율 간편장부 홈텍스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대한 종합 소득세 납부한 후기 입니다. ※ 내 돈 내산 후기 / 직접 활용해 본 후기 아래 순서대로 따라 해 보세요 블로그 주인이 실행해 본 후기 ▶ 시작! 1. 소득명세 확인 My홈텍스… 지방 납부 위텍스 > 나의 위스> 납부클릭 ※ 서울분들은 Etax 접속 나머지 지역은 위텍스 접속 ※ 를 납부하면 자동으로 생성 / 전체 세금은 의 10% 결론 돈을…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22년 05월 종합소득세 신고하기 / 홈텍스 종합소득세 쉽게 하기

홈텍스에 로그인을 하셔서 조회/발급 -> 세금신고납부 -> 종합소득세 신고도움서비스를 클릭해주시면 2022년의 종합소득세에 해당하는 소득인 사업소득, 근로소득, 이자배당등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형광펜으로 보기 쉽게 칠해 놨으니 그대로 클릭하셔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맨처음 기본사항에서는 이렇게 뜨는데요. 가장 중요한건 어떤 사업소득이 얼마가 매출이…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23년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근로소득 기타소득 홈텍스 혼자 신고 방법 환급

이렇게 종합소득세(종소세) 신고는 마무리 되었고 2023년 종소세는 73만원(국세)+7만원(지방세) 정도 환급 예정이에요 추가적으로 지방세(위텍스)도 직접 신고하여야 합니다 홈텍스와 연동해서 종소세 납부 화면에서 함께 신고할 수 있고, 지방세는 이런 복잡한 절차 없이 국세의 10%이므로 환급금 발생시 지방세는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삼쩜삼 수수료가 너무 많다면…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과거에 납부했던 부가세, 종합소득세 간단 확인 방법 (홈텍스)

홈텍스 홈페이지에서 [신고/납부]탭을 누릅니다. 2. 좌측 메뉴에서 [종합소득세]를 눌러줍니다. 3. 신고 유형을 따져서 메뉴를 누릅니다. [모두채움 신고/ 단순경비율 신고]는 단순경비율 사업소득, 근로, 연금, 기타소득이 있는 경우나 3.3% 원천징수된 인적용역의 경우에 해당하면 눌러주시면 됩니다. 4. 납세자번호란에 주민번호를 입력 후 [조회] 버튼을 눌러줍니다. 필수…

종합소득세홈텍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