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도 호텔]롤링힐스 호텔 근처 가볼 만한 곳 : 제부도 워터워크

제부도 호텔

[제부도 호텔]롤링힐스 호텔 근처 가볼 만한 곳 : 제부도 워터워크

[제부도 호텔][제부도 뚜벅이 여행] 호텔 제부도 | 제부도 물때 시간 | H50번 버스 | 만수르 횟집

제부도 호텔전날 신안 여행에 이어 이번에는 제부도로 향했다. 전남 신안군 증도에서 출발하다보니 11시가 조금 넘어… 내부가 무척 깔끔하여 마치 호텔에 온 것 같기도 한 느낌이 들었는데 방 안에 욕실이 하나 더 있다는 점이 무척…

안녕하세요~ 제부도 놀러갔다온 쓸입니다 갑자기 주말에 남자친구가 제부도 놀러가자고해서… 아무래도 호텔이 아니라 어메니티같은건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화장실도 깨끗한 편이었어요 민박치고는 숙소 관리를 그래도…제부도 오션뷰 숙소 바닷길펜션에서 일몰구경까지! 조이스터 얼마전 오랜만에 제부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펜션같지 않고 호텔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건물이 새것이라 더욱 깔끔한 느낌이었고요. 발코니에서 차 한잔…제부도 아트파크(걸어서 100m) 2. 제부도 해안길 데크로드, 제비꼬리길(걸어서 367m) 3. 제부도 탑재산 전망대… 그리고 깔끔한 풍경이 작은 호텔 로비 같은 느낌. 여행 동지가 체크인을 하는 동안 문밖을 보며 잠시 대기….코로나가 주춤(?)해져서 요즘 막 싸돌아댕기는 우리..(내가 주동자인가ㅎㅎㅎ) 작년 이맘때 제부도 가서 갯벌에서 소라게잡고 게잡고 신나서 올해도 고 가장 중요한 숙소 찾다가 #일마레펜션 발견 깨끗한게 제일 중요한지라…

image

[제부도 호텔]제부도 대하구이 맛집 수원회집 & 호텔제부도 깨끗한 숙박 추천

오산에서 제부도까지 한시간정도 걸리는데 바로 옆에 전곡항이라고 있어요 남친님이 폭풍 검색하고… 전곡항카페 #호텔델루나 #호텔델루나촬영지 #호텔델루나전곡항 #드라마촬영 #아이유 #여진구 #델루나요트 * 본…합니다 제부도 케렌시아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327-17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031-356-2821 체크인 시 픽업 서비스, 온수 수영장 이용 가능 픽업서비스 이용 케렌시아펜션은 픽업서비스가 가능해요 숙소 근처에는…

가끔 호텔이나 펜션객실 보면 카드키 뽑으면 냉장고 꺼지는 경우 많은데 아일랜드 펜션은 냉장고 온도 계속… 이거 하나로 설명이 끝날 것 같아용 제부도 놀러가시는 분들, 가족펜션, 그리고 오션뷰 숙소 찾으시는 분들…이번 제부도 방문은 캠핑장과 호텔을 섞어 놓은 듯한 제부 JJ 펜션에서 하루 묶었기에 시간 여유가 있어… https://tv.naver.com/v/22743228 제부도가 넓은 섬은 아니기에 주변 산책로를 돌고 숙소로 돌아왔다. 밖에서 보면…^^ 제부JJ펜션 음식문화 시범거리의 뒤편이지만 바로 앞쪽이 제부도 아트파크가 있고 해변이 걸어서 3분? 이에요. 펜션에서 바베큐랑 불멍을 할 때도 펜션에서 쉴 때도 오히려 한적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마치 에…

image

[제부도 호텔][제부도숙소추천/호텔제부도/제부도이쁜숙소]

(참고로 제부도 안에 아니라 밖에 있는 숙소입니다) 그리고 넓은 테라스 너무 만족했다. 참고로 유의사항 찍었어요. 객실 내 어패류, 갑각류 반입 금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객실에 프라이팬 없어요~~ 저희는 추가 인원…호텔드마르는 제부도 초입에 위치한 모텔인데요 모텔이라기엔 여름에 놀러가기 넘 좋은 곳이라… 좋더라구요 숙소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새우 공판장에서 구입한 생새우(kg당 35000원)도 구워요 ㅎㅎ 사고 손질할 때…

숙소에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숙소였어요. 짝꿍이랑 저는 놀러 가면 거의 호텔에서 숙박을 하는데 제부도에는 호텔이 없어요. ㅎㅎ 대부분 펜션이나 모텔만 있는거 같았어요. 화성 아일랜드펜션 영업시간 당연히…#서울에서제부도 #제부도가는법 #서울에서제부도가는법 #제부도케이블카 #서해바다 #제부도갯벌체험 #제부도매바위 #제부도여행 #제부도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맛집 #가족과함께 #연인과함께 안녕하세요….그래도 잘나지도 못한 주제에 잘난척 하던 지 형 결혼식 때도 그 비오는 날 퇴근 후 남산 아래 호텔까지… 제부도에 한번 가볼까… 다행히 동탄에서 마도까지… 많이 막히지는 않았는데 역시나 에는 사람들로…

image

제부도 호텔

[제부도 호텔][제부도/가족여행] 여름휴가 제부도 서해랑 케이블카 요트체험 신라 후기

이번에 제부도 펜션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깔끔한 호텔로 호캉스를 가는 것도 좋지만 요즘같은 날엔… 할리우드 펜션은 제부도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한 숙소라고 하더라구요. 여기는 섬이라서 그런지 높은 건물이 따로…지난 11월 첫째주 , 결혼 1주념 기념으로 남편이 화성에 호텔을 예약해두어 금 ~ 토 1박 2일 짧은 여행을… 했으니 제부도로 출발해 봅니당 !! +.+ 초행길이라 살짝 헤멘듯 ㅠ.ㅠ 한참을 달려 에 도착했어요. 하늘이…

펜션과콘도 호텔 모텔 등등 그리고 식당 편의점 마트 등등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게 준비가 많이 된 제부도인것 같다 조금은 더 많이 놀랬다 우리가 머무는 펜션은 1층 2층 우리뿐만이 아니고 모두 다…노을이 멋진 제부도케이블카 + C27다운타운 카페 따끈따끈한 지난 일요일의 이야기예요 🙂 짧지만 행복했던 서해바다 여행 포스팅입니다! 전곡항-제부도를 잇는 서해랑 케이블카 여러분 서해바다에 케이블카 있는거 알고…제부도1박2일 첫째날 코스 1시쯤 출발 – 차막혀서 3시쯤 도착 – 제부도 안 드라이브 – 숙소 드마르호텔에 짐풀기 – 제부도 안 라성횟집에서 조개구이 먹기 – 하나로마트가서 주전부리 사기 – 숙소에서 맥주한잔하고 티비보다…

image

[제부도 호텔](화성 제부도 호텔) 제부도 호텔 제부도

둘은 제부도에서 놀고, 나는 택시 불러 혼자 호텔 가겠다고 대답했다ㅎ 늘빛이가 계속 자서 남편만 산책로… 해동낚시 들러 호텔에서 먹을 간식 사고, 오빠 채비도 사고 숙소인 베이스리조트 가는 길에 엄청 큰 소방서가…케렌시아는 제부도 들어가기 전에 있는 숙소에요 다음 날 아침 물 때를 보고 제부도 들어가는 길이 열려있어서 제부도 안에 파이브어클락이라는 카페갔다가 귀가 했어요ㅎㅎ 오랜만에 힐링하구와서 넘 행벅해여:) …

1박2일 제부도 나들이 다녀온 날! 이틀전에 갑자기 잡은 계획이라 엔간한 숙소는 이미 다 차있었고 여차저차 알아보다가 깔끔해 보이는 곳으로 정했당 위치도 넘나 바다앞! 제부랜드 있는 거기! 마트 같은 곳에서…여행 제부도에는 화려하고 세련된 펜션이나 호텔이 없다. 그나마 가성비를 따져 바닷가에서 가깝고 바베큐 시설 잘되어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대호네 민박!! 바베큐 화력 너무 맘에 들고 야채까지 사장님이 무한 제공해…원래 글램핑을 할까 해서 글램핑장을 알아보려 했지만 날씨가 추운 관계로 일반 숙소나 펜션을 알아봤다. 그러던 중 우연히 발견한 곳 제부도의 ‘드마르호텔’이었다. 위치는 섬안에 있는 것은 아니고 섬 입구…

image

제부도 호텔

[제부도 호텔]20년 마지막 가족여행. 화성 롤링힐스호텔 & 제부도.궁평항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5/5~5/7 2박3일 일정으로으로 제부도와 롤링힐스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전날 음주로… 잘 놀고 숙소로 들어옵니다. 이제부터 바베큐를 준비해야해요 이베리코 갈비살 통삼겹살 만나게 먹습니다….서로 얼씬도 못하게 함 ㅋㅋㅋㅋㅋ 화장실 조명 좋음 ㅋㅋㅋ 더 에이치 호텔에서 제부도까지 30-40분 정도 도로 상황마다 조금 차이가 있지만 빨라야 30분 ? 그리고 꼭 물때 시간표 확인하고 가세요 제가 간 날은 하루종일…

배를타고 오니 딱 숙소에 갈 시간이더라구요ㅎㅎ 이날은 평일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펜션이… 보냈더니 말예요ㅎ 힘들지만 즐거운 하루였습니다.휴. #제부도여행 #제부도케렌시아 #케렌시아 #수영장8월 초 주말에 다녀 온 제부도 일마레 펜션 예약 당시 룸이 2개인가 남아서 그냥 아무거나ㅋㅋ 선택을 했는데… (캡슐도 있음) 밖으로 보이는 제부도의 바다와 갯벌 확실히 통창이었으면 더 탁트인 느낌이 들었겠지만…거기가 제부도 바다였습니다 ~ 제부도 바다를 우선 찐 ~ 다음 결정해야하지만 호텔이나 리조트였다. 제부도가 배치 경기도 화성에 맞는 리조트도없이 호텔을 검색 본다. 롤링 힐스 호텔이 있네요 ~ 지난 토요일 밤 ~ 집에서…

image

[제부도 호텔]롤링힐스 호텔 근처 가볼 만한 곳 : 제부도 워터워크

가게 앞에 이런 성곽까지 시간이 조금 떠서 화성으로, 이번엔 제부도! 바다는 언제나 행복해, 옳아 대전에… 크러쉬온드에서 카모마일한잔할뤠용 대구 ‘메리어트 호텔’ 대구 최초의 5성급 이라는 #대구메리어트…괜찮았다 제부도 숙소 글램비글램핑 스아실 나는 리조트 호텔파라서 글램핑으로는 거의 첨 인 것 같은데 여름에 물놀이 하고 고기 꾸워먹고 하는 정도로 힘들지 않고 괜찮았던 것 같다 그나마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제부도만을 위한 여행이거나 제부도가 마지막 목적지라면 하룻밤 머무를 만한 숙소는 많이 있다는 것…. 1박2일 여행의 휴식처, 화성 푸르미르호텔 제부도와 전곡항 등 바다 여행과 융건릉과 용주사 등 내륙을 연계한 화성…영상 확대해보니 포착이 안되었다ㅠ 너무 아름다웠던 일몰 서해랑 해상 케이블카 일출도 좋지만 일몰은 더 좋아 롤링힐스 호텔 근처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제부도 워터워크 마감재가 조금 뜯겨지려고 하지만 석양에…그래서 호텔에서 찍은 사진은 한장도 없다! 보드게임도 하고~ 하늘이랑 기차놀이 그리고 TV 놀이~ 오후에 잠시 들른 제부도.. 나라에서 나가지 말라 했는데… ㅠㅜ 조금 부끄러웠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짧게 다녀왔다!…

image

제부도 호텔

[제부도 호텔]경기도 화성 가볼만한곳 제부도 전곡항… &푸르미르호텔

화성에 있는 제부도에 볼 일이 있어 숙소를 예약하였는데 만족하였기에 블로그에 올려볼까 합니다. ‘제부도 호텔 제부도’ 스텐다드A 예약하였고 입실 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스텐다드B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입실…선장님이 폭죽놀이도 해주시고 제부도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도 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원래 1시간인데… 신나고 행복하다…ㅠ 그리고 호텔 가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자고 왔어요. 정신없이 옮겨 다니느라 음식도 못…

그런지 숙소가 거의 다 꽉 찼더라구요 ㅠㅜ 그래도 열심히 찾다보니 진짜 뙇!!! 하고 나타난 호텔 제부도!! 야놀자에서는 입실 16시~ 퇴실 11시 여기어때에서는 입실 15시~ 퇴실 11시로 되어있더라구요….. ??? 뭔가 기분나빠서…#제부도맛집 #제부도물때시간표 #호텔제부도 #제부도대하구이맛집 #가을여행추천 가을이니 대하구이를 먹어줘야하는 건 인지상정 오이도, 제부도, 대부도, 강화도 엄청 고민하다가 가까우면서도 지마켓 숙박대전 할인을…보통 제부도 숙소는 펜션으로 잡긴하지,, 우리가 묵은 방은 로열 스위트 룸이었다. 복층이었는데 늦게와서 오션뷰쪽은 이미 딴사람이 차지한듯 흑흑 아쉬워 블라인드는 자동이라 침대 옆에있는 리모컨으로 조절 뷰…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