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화재]전기차 화재 테슬라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전기차 차주로써 이야기해봅니다.

image

[전기차 화재]전기차 화재 원인 함께 알아봅시다!

전기차 화재 테슬라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전기차 차주로써 이야기해봅니다.

점점 커지는 전기차 화재의 대한 우려 전기차를 타고 있는 소유주로써 너무나도 참담한 상황입니다. 사실… 차 한대의 불을 끄는데 3시간이 걸린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위협요소입니다. 전기차의 화재시 충격,손상등으로…

image

전기차 화재 원인 함께 알아봅시다!

하지만 이러한 전기차 보급이 확대되는 만큼 화재 사고에 따른 안전 문제에 대한 불안감 또한 커지고 있는 중인데요. 소방차 통계에 따르면 최근 6년 동안 전기차 화재 사건은 총 61건이라고 합니다. 특히 2021년 후 34건으로…

image

쌍용 토레스 전기차 명칭은 EVX?? 전기차 화재! 열폭주 걱정 없는 리튬인산철배터리 장착될까?

최근 전기차 화재로 인해서 소중한 인명재해 사건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전기차하면 화재가 연상될 정도로 막연하게 두려워하시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차량 바닥에 배터리가 장착된 전기차는 충돌 사고를 포함한…

image

전기차 화재원인 배터리 손상만 있을까?

오늘은 전기차량 화재에 대해 걱정이신 분들을 위해서 전기차 화재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가 원인? 요즘 인터넷이나 언론에서 전기차 화재원인 및 폭발사고 원인을 리튬 이온 배터리라고 이야기…

image

전기차 화재 폭발 원인은 배터리 열폭주, 대처법 소화기 진압 NO

21년부터 상품성이 좋은 전기차들이 대거 출시되어 보급 속도가 급격하게 늘어가고 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당연히 화재가 발생하면 그 규모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원인은 배터리 제조 불량, 충전기…

image

전기차 화재와 통계의 함정

이 중 전기차 교통사고 화재 건수는 2건. 따로 집계하는진 모르겠으나 빼주면 내연기관차 화재 건수는 396건이다. 대충 계산해도 내연기관차가 10만대당 1.5건, 전기차가 0.8건으로 1.8배 수준이다. 언론에서 말하듯…

image

전기차 화재 진압 방수처리 배터리가 문제?

이처럼 전기차에 대한 불안이 커지자 구매 자체를 망설이는 분도 계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전기차 화재 진압과 관련된 정보를 살펴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원 등을 생각해야 한다고 합니다. 전기로…

image

전기차 화재, 진압이 너무 어려워!!

가장 큰 우려가 바로 전기차의 화재인데요. 전기차의 경우 사고가 발생이 도리 경우 화재로 번지게되면… 전기를 이용해서 작동되는 차량들이 사고로 전기가 끊기게 되자 제대로 작동을 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들이…

image

아직 전기차는 시기상조인가 : 테슬라 화재

최근 국내에서 전기차 테슬라 차량 화재사건이 지속 발생하고있다. 매일경제 10일 소방 등에 따르면 전날… 통상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 폭주로 발생한다. 배터리 특성상 한번 불이 나면 완진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

image

테슬라 전기차 화재 이슈 살피기(내연기관차와 하이브리드차가 정말?)

최근 테슬라 전기차의 화재 발생이 이슈가 되면서 나 또한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하는 상황이라서 찾아보던… Contrarian님 트위터 전기차, 특히 테슬라 전기차 화재가 연일 주요 이슈화 되면서 일부 상가의 지하주차장에는…

image

전기차 vs 내연기관차 화재 (지금까지 테슬라 국내 화재 사례)

화재 징조 확인하고도 차 안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한편 다 보고 탈출해도 시간은 충분하니 걱정하지 마라…. 차량 화재 진압에 3시간이 걸렸다고 했으나 실제 화재 발생 후 진압에 10분 정도 걸림. 요즘은 전기차 화재…

image

테슬라 전기차 모델 X 서비스센터에서 화재 전기차 화재 근본적 대책은 없나

그런데 문제는 전기차가 급속하게 보급되면서 전기차의 화재가 연일 이슈화되고 있다. 소방청의 통계자료에 의하면 전기차 화재는 2018년 3건이던 것이 2021년 11월까지 36건으로 전기차의 보급속도에 따라 매년 증가세가…

image

해외 전기차 배터리 화재 이슈

오늘은 전기차 배터리 화재 이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에서도 전기차가 잇단 화재가 발생하여서 국산 배터리의 안정성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졌죠 현대자동차에 이어서 제너럴모터스 포드 bmw등 해외 업체들의…

image

전기차 장단점, 전기차가 대세다! 화재 걱정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다양한 전기차 신모델 출시가 예고되면서 전기차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데요. 하지만 잇따른 전기차 화재… 4 화재 발생 시 진압의 어려움 전기차 배터리는 충격에 취약해 화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배터리 온도가…

image

전기차·ESS 화재 때 맹독성 불산 퍼진다

리튬배터리는 전기저장능력이 우수해 각종 모바일기기부터 전기차, 대용량 ESS이르기까지 가장 범용적으로 쓰이는 이차전지다. 하지만 화재사고 시 위험에 대해선 관계부처나 소방당국조차 제대로 파악하지…

image

농협 윗집 아랫집 아파트 천장 누수 보상 질권설정 금액 알아보기 [feat. 주택 집 보험 비교사이트]

전기차 주택 집 화재보험 비교사이트] 상가 화재보험 상가 화재보험를 대비해야 합니다. 불확실한 미래에 있을 위험을 미리 대비하기 위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가 보험은 필요합니다. 상가 보험 비교 “상가…

image

테슬라 서비스센터에서도 전기차 화재~

전기차의 안정성은 정말 없는 것 같군요 출처 매일경제 아무리 분사액을 뿌려도… 불이 잡히지… 일반 자동차 화재는 30분 안팎으로 진화되는 반면 전기 자동차 화재는 진압에 1시간 이상 걸린다. 출처 매일경제…

image

경북 영주 전기차 화재 원인 동영상 gif 움짤 히든 도어 사진 ⭕️사망 사고 현대차 아이오닉5 배터리…

도어 • 전기자동차 화재 운전자 숨지는 사고 사건 날짜 12월 5일 사건 장소 경북 영주시 하망동 자동차 종류 차 종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5 충돌 사고가 발생했으며 배터리 열폭주 현상으로 인명피해가 났는데요. 12월 8일…

image

전기차 화재의 무서움!! 아이오닉5 택시 화재!!

이 대문에 전기차에 대한 안전기준을 새로이 정립해서 안전한 전기차를 만들러야 한다는 의견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중이랍니다. 이에 대해서 현대차의 입장은 아직 충돌테스크를 통해서 가 일어난 적은 없고…

image

전기차 화재 폭발 원인 결론만

넘는 전기차가 운행되고 있고, 화재 발생 시에는 물이나 소화기로 불을 잡을 수 없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저번 시간에는 전기차 화재가 발생하기 전에 긴급상황 대처법이나 충전하는…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image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