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농구영화]장항준 감독 농구 영화 리바운드 기본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중앙고 부 실화 천기범

[장항준 농구영화]장항준 감독 농구 영화 ‘리바운드’ 크랭크업

장항준 감독 농구 영화 리바운드 기본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중앙고 부 실화 천기범

감독 장항준> <영화 리바운드 부산 중앙고 농구부 기적의 실화 원작> 부산 중앙고 농구부는 지난 2012년 제 37회 대한농구협회장기 전국중고농구대회 결승전까지 진출, 용산고에 패해 준우승한 팀이다. 하지만 이들은…

image

장항준 감독 농구 영화 ‘리바운드’ 크랭크업

영화 ‘기억의 밤’으로 장르 영화에도 재능을 보여줬던 장항준 감독이 농구를 꿈꾸는 어린 선수들의 놀라운 성장을 어떻게 그려낼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여기에 영화 ‘공작’으로 제27회 부일상 각본상을 수상한 권성휘…

image

유퀴즈, 신이 내린 사주팔자 장항준감독, 농구영화 제작근황과 불행이란?

준비중인 장항준 감독님 농구 영화 제작 준비중이라고 해요 실화를 바탕으로 김은희 작가와 장항준 감독의 각색으이 끝났고 최종 투자를 받아 제작 준비중이라고 실제 해체위기를 겪고 있는 부산 중앙고 부의 이야기를…

image

º 장항준 감독 농구 영화 리바운드 부산 중앙고 천기범 ~!

+_+ 농구 영화라니. 장항준휘문고-서울예대 연극학과 출신인 1969년생 장항준 감독. 아내 김은희 작가와는 3살 차이(1972년생)다. 고2 때 아버지 건설업이 망하고 재수 도중 서울 이전 연극과에 입학하면서 …

image

장항준 감독 신작 농구 영화 ‘리바운드’ 안재홍·김도완·이신영 등 캐스팅 소식 정보

‘라이터를 켜라”기억의 밤’ 장항준 감독님의 신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전부터 차기작으로 알려졌던 부산 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로 예능을 통해서도 계속 준비중임을 전했던 인데 프로젝트…

image

º 장항준 감독 농구 영화 리바운드 부산 중앙고 천기범 ~!

+_+ 농구 영화라니. 장항준휘문고-서울예대 연극학과 출신인 1969년생 장항준 감독. 아내 김은희 작가와는 3살 차이(1972년생)다. 고2 때 아버지 건설업이 망하고 재수 도중 서울 이전 연극과에 입학하면서 …

image

농구 선수 천기범 입건 나이 프로필 연봉 인스타… 여자친구 시도 ⭐️차 자동차 삼성 썬더스

상무 농구단 (2020 ~ 2021) 소속 서울 삼성 썬더스 엠블럼 서울 삼성 썬더스 (2016~ ) ⭐️ 연봉 1억3천 2022년… 장항준 영화 그런데 하필이면 단편영화 제작에도 악영향을 미치게 되었는데, 2012년 자신이 하드캐리했던…

image

농구선수 천기범 나이 연봉 정보 음주운전 + 거짓말 여자친구 태우고 바꿔치기 리바운드…

천기범의 운전으로 인해서 천재가드라는 별명으로 불리던 천기범의 고등삭교 시절 이야기를 담으려했던 장항준 감독의 차기작 영화 리바운드도 위기를 맞이했습니다. 선수 천기범은 올해 나이 29세로 분사고 시절…

image

장항준 감독 “농구 영화 촬영 중, 나만 분위기 좋아” 폭소 (알쓸범잡2)

영화 촬영 중이라고 하던데?”라고 근황을 묻자 장항준 감독은 “‘리바운드’라고. 농구 영화를 찍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장항준 감독은 관객을 몇 만이나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초반 분위기는 좋다. 전작들도 저만…

image

[충무로 소식] 장항준 감독 드디어 본업 복귀! 농구 실화 <리바운드> 크랭크업

장항준과 안재홍의 만남, <리바운드> 크랭크업 Previous image Next image <리바운드> 크랭크업 인증샷 영화… 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 근래 방송에서 활동하며 입담을 자랑한 감독이 2017년…

image

유퀴즈온더블럭 무비테이너 장항준 감독 출연 차기작 김은희 각색 준비

있는 장항준 감독님…농구 영화 랍니다. 김은희 작가의 각색까지 이루어졌다네요. 정말 기대됩니다. 2012년 부산중앙고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질 영화 입니다. 내년 2월부터 촬영시작이라는데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어요….

image

영화 리바운드 정보 출연진 줄거리 장항준감독 김은희각색 안재홍 이신영 정진운 김택 넥슨 첫 투자작 감동…

장항준 감독의 농구 영화 ‘리바운드’는 배우 안재홍과 이신영, 정진운, 김택, 정건주, 김민, 안지호 등 신예들이 출연하여 고교 농구단의 감동 실화를 그린 작품입니다. 해체 위기의 모교 부에 부임한 신임 코치와 여섯…

image

장항준 X 김은희 영화 ‘리바운드’ 2012년 부산 중앙고 농구부 언더독 스토리 그린다 (웹툰 가비지타임…

중앙고 농구부의 감동 실화를 다룬 영화를 만든다고 합니다. 부부 사이인 장항준과 김은희는 영화 제작에 있어서는 처음 힘을 합치게 되는데요. ▲ 강양현 감독 / 2012년 부산 중앙고 부원들 를 주제로 한 만큼…

image

#촬영장커피차부산길은 무서워요 그래도 좋은 일 하나 촬영장커피차 감독님봤어요^^

ㆍㆍㆍㆍ 장항준 감독님의 리바운드는 농구 영화같아요 2012 부산 중앙고 농구부의 기적같은 이야기를 김은희작가님의 각색과 장항준감독님의 연출로 어떤 느낌 어떤 비쥬얼이 나올지 궁금궁금 저 많은 준비차량과…

image

장항준 영화감독, 조선대학교에 발전기금 기탁

장항준 영화감독, 조선대학교에 발전기금 기탁 차기작 ‘리바운드’의 실제 주인공 농구부 강양현 감독과의 인연 장항준 영화감독이 차기작 ‘리바운드’의 실제 주인공인 조선대학교 부 강양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image

장항준 감독 영화 리바운드 출연진 정보 알아보자!

리바운드 여담 장항준 감독은 지난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서 농구 영화를 제작중이라고 했는데요! 그게 이제 곧 세상에 공개 되겠네요?! 이 영화는 2012년 교체선수도 없이 단 6명의 선수로 전국 대회 결승…

image

리바운드 출연진 #안재홍 #정건주 #이신영 #김도완 #장항준 #실화

(오승훈, 문수인 등) <리바운드> 출연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정건주, 김도완, 이신영, 김택의 농구 실력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영화 <리바운드> 정보 감독: 장항준 출연진: 안재홍, 정건주, 이신영, 김도완, 김택 제작…

image

주간일기19

그리고 나서 집으로 감. 씨네마운틴 다시 해서 듣기 시작했어요!!! 장항준 감독이 찍었다는 농구영화 얼른 개봉했으면… 이웃여러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집안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image

장항준 감독 <리바운드> 크랭크업! 안재홍X막강 신예군단, 농구 코트를 빛낸 청춘의 눈부신 도전기를 그리다

영화 <기억의 밤>으로 장르영화에도 재능을 보여줬던 장항준 감독이 농구를 꿈꾸는 어린 선수들의 놀라운 성장을 어떻게 그려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영화 <공작>으로 제27회 부일상 각본상을 수상한 권성휘…

image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리바운드… 실화?

익숙한 장항준 감독이 투잡을 뛴다고 하는데요. 영화 리바운드를 연출한다고 합니다. 영화 리바운드는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했다고 합니다. 2012년 전국중고농구 대회에서 준결승에 올라간 부산중앙고등학교의 이야기가…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