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빨간망토]이태원 할로윈데이 제대로 즐기기_빨간망토 차차 코스튬과 셀프 특수분장 팁

[이태원 빨간망토]H̶a̶p̶p̶y̶ H̶a̶l̶l̶o̶w̶e̶e̶n̶ (빨간망토 홍차차의 이태원에서 할로윈보내기)

이태원 할로윈데이 제대로 즐기기_빨간망토 차차 코스튬과 셀프 특수분장 팁

2019 이태원 할로윈 분장 퍼레이드의 후끈후끈한 분위기를 여기에 담아 보고자 합니다>_< Previous image Next… 만들었었네요 빨간 망토 차차 의상은 지인한테 무료로 빌렸어요! 짧은 원피스와 모자가 달린 망토…

image

H̶a̶p̶p̶y̶ H̶a̶l̶l̶o̶w̶e̶e̶n̶ (빨간망토 홍차차의 이태원에서 할로윈보내기)

친구랑 이태원에 갔다왔습니다 사실 할로윈데이를 챙기는 것도, 이태원을 가는 것도 처음이였는데 처음치고… 앨리스+빨간망토 차차+ 벨 조합 파랑+빨강+파랑 진짜 너무 신났던 클럽 옥상에서 예쁘고 친절하고 인싸인…

image

시간순으로 정리한 이태원 압사사고

마지막으로 이태원 주요인물 – 정황 총정리 Darkness Rises | 2022.10.31 1638:43 | 10:15경 누가 이미… 0 0 0 200 OR OR 200 CPR CPRO 109 CPR 난관 국 – ᄏ 빨간망토 15939531 7 장발 1. CS CamScanner로 스캔하기…

image

할로윈코스튬: 빨간망토차차vs슈퍼마리오

할로윈에 이태원은 안 가도 코스튬은 입어줘야 사람 댓츠미 ㅎㅎ;; 빨간망토차차가 되어봅니다 망토 리본 예쁘게 묶어줬는데 놀다가 절반은 풀렸네;; ㅋㅋㅋㅋ 음식 만드는데 기웃거리고 다른 사람 코스튬 참견하느라…

image

2022년 이태원 할로윈축제 즐기기 꿀팁(ft.16년부터 다닌 고인물 후기)

그리고 이태원역 앞에서부터 분장팀이 여러명 상주해 계세요! 작은 분장은 5천원부터 시작하고 상처나 반짝이 등 여러 디자인이 있으니 컨셉에 맞춰 받을 수 있어요 앨리스와 차차~~ 이쯤되면 꿀팁이 아니라 내…

image

주간일기 21. 7개월 아기 두근두근 첫 문센 수업! + 돌준맘

이번 이태원 참사로 인해 소중한 가족을 잃은 유가족분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아기할로윈 유아코스튬 의상 빨간망토!(200일~206일) 주간일기 18. 아기상어가 엄마보다 더 좋아! (193일~199일)…

image

22.10.29 이태원 핼러윈

성냥팔이 소녀 분장을 한 친구는 뒤에서 누가 빨간 망토를 당기는 바람에 목이 졸렸다고 했다. 숨 쉴 틈 없이 많은 인파에 질려버린 우리는 이태원을 벗어나는 것에 동의했다. 우리가 에서 도망치듯 떠나는 그…

image

이태원 할로윈데이 스카이씨가족이 떴당 헤헤 🙂

스카이씨가족은ㅋㅋㅋㅋ 빨간망토차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씨도 율느도 그리고 스트롱베리도 빨강망토 차차로 분장하고 이태원할로윈데이를 즐기기로 헤헤 근데 스카이씨는 회사 장기자랑하면 꼭 한명씩나온다는…

image

곧 다가오는 할로윈 이번에도 이태원?!코스튬은?+꿀팁

2020년은 코로나가 시작된 시기이기도하고 거리두기가 강화된때라 할로윈을 패스했는데 2년만에 방문한 이태원은 그야말로 인파가 어마무시했어요 작년 컨셉은 바로 차차 이 코스튬은 당근에서 구매한건데요…

image

할로윈이태원가기, 빨간망토?분장, 메이드, 범블비쵯고

우리의 창작 빨간망토같은 마녀..!다! 몬가 언니는 착하고 귀여운 남쪽마녀같은데 나는 사악한 북쪽마녀같은… 피크때 이태원을 오지말자 다짐했다 ㅠㅠ 1년치 어깨빵을 다 당한기분.. 꼭 편한 신발 신고 가쉐여..ㅠㅠ…

image

이태원 할로인 레고레고!!지금 이태원은~!!!ㅋㅋㅋ

엄홍길ㅋㅋㅋㅋ 칭그부부는 빨간망토 차차 변신ㅋㅋㅋㅋ 사람들 엄청많다구용!! 얼른얼른 이태원으로궈궈ㅋㅋㅋㅋㅋ 마리오&마리지 차차세명ㅋㅋ 그리고 나엄홍길ㅋㅋㅋ 이제 지니랑 쟈스민하고 차차하고…

image

2022 할로윈축제 (2022.10.29)

빨간망토 아내와 작은 딸 행사 종료 후 베스트하우스, 베스트 드레서를 시상하였는데, 이태원 사고 후 애도 분위기로 인해 응모들을 별로 하지 않았다. 베스트드레서 Adult 1등 베스트드레서 Adult 2등 베스트드레서 Adult 3등…

image

[여니 일상] 2021 할로윈_ 이태원 심파티 코스튬 대여, 압구정로데오 할로윈 파티

2021.10.30 부지런히 움직여서 눈 뜨자마자 택시타고 간 이태원_ 심파티 영업 시간: 11시-22시 11시 오픈이여서… 저는 빨간망토 들고 부랴부랴 집으로~ 준비 싹 하고 압구정로데오로 향했어요! 부쉬윅은 6시 오픈이라 5시에…

image

주간 스냅생각 (10월 4주 차)

스파이더맨, 빨간 망토, 공주님같이 컨셉이 확실한 것들이던데, 내년엔 똘망이도 예쁜 코스튬으로 준비해 줘야지. 6. 22.10.30 일요일. 새벽에 밀린 주간 일기를 쓰는데 엄청난 뉴스가 보도되었다. 참사…

image

[도쿄워홀 D+41] 3렌킨 끝, 신주쿠, 신주쿠 돈키호테, 할로윈 의상, 신서유기

2년 전에 이태원 갔을 때는 피칠한 마리오 분장을 했고, 작년에는 디즈니씨에서 빨간 여왕 분장을 했다. 오빠는 토끼, 단영이는 앨리스로! 그리고 이번에는 빨간 망토 차차 ლ 왜인지 계속 색 코스튬만 하는 것 같긴…

image

30대 직장인 여자 10월 수입 정산 : 부수입 230만원

(2년 전 나는 빨간망토 차차에 7만5천원을 썼다…) 쓸데없는 윤리성을 발휘한건가? 어차피 1회성인데? 상도를 지키는 것이 맞나? 5,000원 때문에 고민해봤음 내년은 가고싶다 !!!!! 그리고 가을 겨울 옷 정리 후…

image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욘찡일상 :: 우리끼리 해피 할로윈파티

그런데 본의아니게 동일한 시기에 발생한 이태원, 아니 10·29 참사로 인해서 국민정서에 반하는 일같아… (이모티콘 생략) 사실 원래 의상 준비를 꽤 했었어요..★ 빨간망토차차 의상도 3피스로 준비를 했었고 이 의상도…

image

할로윈즐기기/할로윈코스튬/광주할로윈/최가을헤어드레서가족사진/#환자복#할로윈의사 # #뱀파이어

할로윈은 준비하는 과정이 더 재밌잖아요^^ (저도 …할로윈코스튬하고 이태원 놀러가고싶었어요…) 왜… 3000원의 행복이랄까유 ~~ 유리쌤,하라실장님은 #환자복 #할로윈코스튬 입으셨고 기엽은 우리 수민님은 # …..

image

[주간 일기] 이태원 일기

가히님은 자꾸 빨간망토라고 우겼지만 누가봐도 철희였다. 일요일에는 오랜만에 서울나들이를 갔다. 원래… 돗자리와 캠핑의자, 작은 테이블을 챙기고 빨간버스를 타고 서울로 향했다. 길은 엄청나게 막혔는데…

image

할로윈의 추억 그리고 이태원 단골 맛집

개인소장 그렇다 컨셉은 빨간 망토 차차…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입한 호박 사탕바구니 아직도 잘 보관중 선물도 교환하고 온더보더 이태원점도 폐점했다 흑흑 잭 스패로우 최고였지이 우리민족이 얼마나 흥이…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