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리즌]넷플릭스 트리즌 후기 액션 없는 스파이 스릴러

[영화 트리즌]넷플릭스 영화 : 트리즌

넷플릭스 트리즌 후기 액션 없는 스파이 스릴러

결말도 그다지 궁금하지 않고 이런 장르 사실 영화나 드라마에서 너무 많이 봐서 조금 식상하기도 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추천 트리즌의 평점에 대한 로튼 토마토 리뷰를 보면 그 중에 하나가 재미있는데…

image

넷플릭스 영화 : 트리즌

오픈 : 2022 년령 : 청불 시리즈 : 시즌 1개 유형 : 스릴러 소개 :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M16 부국장. 한때 알고 지냈던 러시아 스파이와 재회하면서 삶이 급격히 방향을 튼다. 이제는 아무도, 아무것도 믿을 수…

image

마블 데어데블이 영국 MI6 수장으로 나오는 넷플릭스 영화 “트리즌(Treason)”: 찰리 채플린 외손녀도…

마블 드라마 데어데블로 이름이 알려진 찰리 콕스와 무성영화 시대 스타 찰리 채플린의 외손녀 우나 채플린이 출연한 드라마가 최근 넷플릭스에 공개됐는데 바로 “트리즌(Treason, 총 5화)”입니다. 넷플릭스 찰리…

image

설 연휴 동안 본 영화 part3 – 페일 블루 아이/ 라따뚜이 / 트리즌 (feat. 넷플릭스 / 디즈니플러스)

연휴엔 영화지~ 왕모노가 있을때 같이 볼까…말까..했던 작품인데, 좀 잔인할 것 같아 엄마는 못볼거라고… 끝으로..1화 보고 꺼버린 드라마 트리즌. 드라마 데어데블의 찰리 콕스가 나오는 드라마라 살짝 기대하고…

image

더 글로리 트리즌 등 2022년 마지막 주 공개 예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2년의 끝을 장식하기 위해 출격 대기 중인 작품에는 과연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영국 스릴러 드라마 <트리즌>(2022)은 ‘데어데블’ 찰리 콕스가 주연을 맡고 있어서 눈길을 끄는 작품인데요. <스윗…

image

<페일 블루 아이>, <트리즌>

에드거 앨런 포는 실제 사관생도였음^^ <페일 블루 아이>(The Pale Blue Eye, 2023) 영화에 대해 아무런 정보 없이… 가면을 벗으니 못 알아봄 <트리즌>(Treason, 2022) 5부작 !스포일러 있음! 보는 내내 이 배우 누구더라ㅎㅎ 다 보고…

image

영드 트리즌 (2022), Treason

***********영화로 기획된 것을 드라마로 늘린게 아닐까도 싶었다. ************아날로그 정보가 더 찾기 어렵고 보관하기도 쉽지 않다. *************디지털 정보가 더 위험한 시대가 되었다. 보관성과 발각성에선. **************영국…

image

데어데블이 영국 첩보원 국장으로 – 트리즌(TREASON)

첩보영화나 액션물을 좋아하기도하고 취향97%일치라니! 보통 작품들의 일치 수준 보면 높은게 87%일치 요정도였는데 97%라 당장 시청해버림 TREASON 트리즌 대략 45분정도의 러닝타임과 5부작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시리즈…

image

트리즌 : 반전의 반전의 반전…

마블 데어데블을 워낙 재밌게 본 터라 무작정 플레이했다. #찰리콕스 더구나 MI6가 배경이라… 뭐 첩보 영화가 재밌는거야 설명할 필요도 없겠다. CIA까지 등장하시고… 예측불가능한 스토리 전개가 매력이다.

image

넷플릭스 ‘트리즌’ 드라마 결말, 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 트리즌은 영국 드라마이며 장르는 스릴러입니다. <‘트리즌’ 정보> 감독 : 루이스 후퍼, Sarah O’Gorman… 미제 사건을 찍은 분이고 국장 역의 ‘시아란 힌즈’도 벨파스트, 더 테러 시즌 1 등 많은 에 출연했습니다.

image

[리뷰] 넷플릭스 트리즌 : 엉뚱한 부분에서 힘을 더 써버리다니

찰리 콕스, 올가 쿠릴렌코, 시아란 힌즈라는 이름만 봐도 이 영화는 못해도 중간을 갈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시리즈의 제목도 반역이라는 뜻의 ‘’은 드라마치고는 거대한 무언가를 다루고…

image

[Netflix] 트리즌(Treason) …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MI6 부국장. 한때 알고 지냈던 러시아 스파이와…

#영화리뷰 #영화소개 #범죄영화 #첩보영화 #액션영화 #참교육영화 #MI6 #CIA #넷플릭스 트리즌, 2022 [넷플릭스] 트리즌 (Treason, 2022) 예고편 조회수 1,243회 2022. 12. 8. Treason / 쇼러너…

image

2022년 12월,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드라마 기대작 라인업 추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수많은 가족 영화, 드라마들이 런칭하는 달!! 애정하는 작품들이 꽤나… 위쳐 리미티드 시리즈 The Witcher: Blood Origin Limited Series 12월 26일 리미티드 시리즈 Treason…

image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트리즌 Netflix Series Treason

일단 트리즌의 스토리가 뒤죽박죽이다. 스파이 영화라면 잘 짜여진 스토리가 매력인데 트리즌은 아주 엉망이다. 트리즌에서 옳고 그름, 니편과 내면의 구분도 모호하다. 아니 정보국 수장이 독살을 시도한 전직 러시아…

image

12월 5주 신작 드라마 #오퍼대부비하인드스토리 #칼레이도스코프 #연기대상

신작 방영일 12/26(월) [넷플릭스] 트리즌 [아이치이] 향풍이행 12/27(화) [아이치이] 부도연 12/28(수) [KBS]… 소설 ‘대부’를 영화로 제작하려는 신인 프로듀서와 감독이 를 완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12월…

image

2022년 12월 – 미드, 해외 드라마, 영화 신작 및 기존작 방영일 총정리

2022년 12월에 방영할 해외 드라마 신작, 기존작, 넷플릭스 영화들을 총정리했습니다 방영일은 현지 시간 기준 (한국시간으로 +1일) 넷플릭스, 아마존, 훌루,애플,디즈니는 국내와 동일 신작 는 제목을 파란색으로…

image

[넷플릭스 시리즈 리뷰] 이정도 현실감을 기대한 것은 아니었어 (트리즌, 2022)

*이 글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즌’의 직, 간접적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는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지나치게 현실적이라서 짜증이 난다. (3/5) 영국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보지는…

image

넷플릭스 리미티드시리즈 영드 ‘트리즌 (TREASON)’

– 그런데 참 희안하게도 넷플릭스가 투자/제작한 영화는 영 재미가 없었다. 그나마 괜찮았던 거 하나… © arthuredelmans_, 출처 Unsplash 트리즌은 내가 무척 좋아하는 스파이 장르의 이야기이다. 배경이 영국이라 그런가…

image

(넷플릭스)트리즌(4.5점)

영국 영화에서도 느낀 건데 영국작품들은 미국과는 차별되는 느낌이다 일단 총이 거의 나오지 않고 소위 말하는 신사도 정신이 배어나오는 장면이 곳곳에 있다 똑같은 CIA가 나오지만 미국 에서 보던 것과는 좀 다른…

image

12월 넷플릭스 신작 영화 드라마 나이브스 아웃2 더 글로리

토니상 수상 감독 매튜 워처스가 연출을 맡았으며 크리스마스에 공개되는 만큼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감상하기에도 좋은 뮤지컬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 12월 26일 스릴러 MI6의 훈련을 거치며 탄탄한…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