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호텔더엘]숙소 :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숙소 호텔더엘 후기_오션뷰도 좋지만 마운틴뷰도 나름 예뻤던.. 가성비도…

여수 호텔더엘

[여수 호텔더엘]숙소 :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숙소 호텔더엘 후기_오션뷰도 좋지만 마운틴뷰도 나름 예뻤던.. 가성비도…

[여수 호텔더엘]여수 오션뷰 숙소 – 가성비 너무 좋았던 여수 호텔 더엘

여수 호텔더엘22.6.17 호텔 더엘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35 주차장⭕️ 오랜만에 여수여행 이번 여행테마는 돼지파티라서… 아니라서 더 좋았다!! 여기 하루동안 주차해놓고 뚜벅이 여행하기 로비에는 체크인 키오스크가 있었고…

호텔 더 엘은 여수 해양공원에 위치하고 있지만 너무 번화가가 아닌 곳이라 시끄러운 게 싫으신 분들은 더 엘호텔을 추천드려요. 여수 밤바다를 즐기는 젊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낭만포차와는 좀 떨어진 곳이다 보니 늦은…했지만 거북선대교도 한눈에 보이고 돈 좀 더 써서 오션뷰로 하길 잘했다 딱 커튼 열었을때 보이는 뷰에 감동 엄청난 시설은 아니지만 가성비와 위치가 다함 저렴하고 관광하기 좋은 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호텔 더엘은 여수 관광지 여러 곳과 제휴를 맺고 있어서 레일바이크나 스카이플라이, 아쿠아플라넷 그리고… 원래 조금 더 어두워지면 나갈까 하다가 바다도 보고 걷기도 하자 하고 5시 좀 넘어서 나갔는데 미리 나오길…오늘은 지난 여수 여행때 이용했던 가성비호텔 더엘의 이용후기 입니다. 위치 및 외관 위치는 여수 이순신광장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호텔더엘 외관 일단 깔끔한 외관에 통유리 창이 보이네요. 주차장 …

image

[여수 호텔더엘]포차거리 속 여수 호텔 더 엘 디럭스 시티뷰 후기

싶은 여수호텔 더 엘 ♥ 접근성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이번 1박2일 여수여행 숙소도 성공적이었답니다 낭만포차를 가느냐고 호텔 더 엘 루프탑 이용은 못했는데 루프탑도 운영중이라고 하니, 저녁에 올라가서 간단하게…여수 호텔 더 엘 오늘의 리뷰는 ‘여수 호텔 더 엘’ 입니다! 저희는 야놀자에서 검색하고, 찾아서 예약했어요… 여기가 더 좋은듯 헤헤 호텔 더 엘에 있는것! 드라이기, 고데기, 치약, 칫솟, 욕실용품(바디/헤어), 냉장고…

여수무인텔 호텔더엘 여수여행에서 힘들었을 우리의 피곤을 덜어주었던 오션뷰 호텔 아마 여행에서 가장… 들어가지고 제대로 자지도 못했죠 이때 이후로 조금 더 비싸더라도 깔끔한 곳이 최고라는 걸 깨달았고…호텔 더 엘 ” THE L ” 전라남도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35 061-663-0100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룸 컨디션 예약… 물론 엄청 고급 지다 이런 건 없지만 요상한 카페트 깔려있는 보다 대리석 바닥이라 깔끔한 것 같았고…특히 커플 여행 때 더 좋을 듯? 여수 여행 중 이틀차엔 웨스트 힐스, 삼일차엔 블루 망고 리조트 갔는데 둘 다 침대 옆에 콘센트가 없어서 불편해 죽겠더만.. 생각해 보니까 침대 옆에만 콘센트가 있었어요….

image

[여수 호텔더엘]여수 호텔 더엘 : 오션뷰 가성비좋은 여수호캉스

리뷰할게요 ^^ 여수 호텔 더 엘 “호텔더엘”은 도심, 여수엑스포, 낭만포차거리와 가깝고 교통도 편리해 뚜벅이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당일 예약해서 하나남은 시티뷰로 고고 금토 가격 88,000원 → 할인 이것저것 81,000원에…여수 여행 때 숙박 했던 호텔 더 엘 내돈 내산 숙박 후기를 나누려고 해요❤️ 호텔 더 엘 * 주소: 전남 여수시… 여수 호텔 더 엘은 대체로 공간이 깔끔하고 있을 거 다 있어서 좋더라구요 바로 앞에 해양공원도 있고…

편의점 맥주와 회를 사다가 먹었는데 그 맛이 여느 횟집에서 먹은 회보다도 맛있었다는… #여수 #호텔 #호텔더엘 #더엘 #여수바다뷰호텔 #여수깨끗한호텔 #낭만포차근처 #바다보이는 #배달의민족 #배ㅣ민알려준 호텔더엘 오션뷰는 이미 마감이었는데 마지막 남은 마운틴뷰로 예약했다 깔끔하고 만족만족 오면서 사온 좌수영바게트버거 이거 서울에서는 왜 안파는걸까? 오빠는 의 명물이 게장이 아니라…친구들과 1박2일 묵었던 여수 호텔 더엘 후기입니다. 낭만이 가득한 낭만쌀롱이가 서치하여 찾아낸 이 곳은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호텔입니다. 전체 객실이 보이는건 아니라길래 조금이라도 더 잘 보고파서…

image

여수 호텔더엘

[여수 호텔더엘]여수여행코스 3일차_호텔더엘, 여수돌문어포차, 바다김밥, 여수바다 소금집

이름에 호텔을 달고 있지만 모텔인 ‘호텔 더 엘’. 지하 주차장이 없어서 언제나 주차 난이 있다. 그래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건물 앞 인도 쪽 공간에도 주차를 하도록 안내를 해준다. 로비로 들어가면 왼편에 바로 카운터가…극성수기 8월 여수 여행을 계획하며 숙소에 걸었던 조건 1. 가격 2. 위치 3. 깔끔함 극성수기에다가 뒤늦게… 한가지 더 좋은점은 버스를 다양하게 탈 수 있다는 것 아주 최고의 위치를 가진 이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여수 호텔 더엘 극과 극의 장점/단점이 있음. 여행을 어디로 가든지 결정장애자인 내가 며칠씩 고민하는 게… 후보가 여수 베네치아 호텔 -티몬에서 89,000원 특가였음!! 두둥! -그리고 결국에(?) 묵게 된 호텔더엘 베네치아는…욕조가 없는 것은 아쉬웠지만요ㅠㅠ 아 그리고 욕실화가 있었으면 조금 더 편리했을텐데 따로 욕실화는… 정말 깨끗하고 쾌적한 숙소를 찾는다 요 세 가지 중 하나라도 해당되신다면 <>을 강력추천드리며…여튼 저는 위치도 뷰도 만족했다는 소리입니다 ❤️❤️호텔 더엘을 예약하시려면 여기서 예약하세요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s://www.agoda.com/partners/partnersearch.aspx?pcs=1&cid=1800250&hid=13302728 & & &

image

[여수 호텔더엘]여수 숙소 :: 호텔더엘, 전반적 후기(종포해양공원 이순신광장 위치 추천)

순천 여수 3박 4일 여행 2일차⑥ 여수 호텔더엘 낙안읍성 ▶ 길상식당(점심) ▶ 선암사 ▶ 야생차체험관 ▶ 어반레스트 ▶ 조례호수공원 ▶ 순천→여수 ▶ 이순신광장 ▶ 여수해양공원 ▶ 호텔더엘 호텔 도착. 기왕…방문일자 : 22년 6월 1일 여수 숙소는 호텔 더엘 신축 건물이라서 굉장히 깔끔했고, 바다뷰라서 뷰도 끝내주고 침대도 좋고~ 침구도 깔끔~ 프렌치카페 아니죠~!!! 맥심커피 제공에 기분 좋아짐^^ 암튼 대만족!!! 킹침대…

조금 더 쓰고 다녀왔습니다. 외관입니다. 여수 도착하자마자 캐리어를 끌고 호텔로 왔습니다. 캐리어 미리… 방음은 안되지만 (할인된)가격이 좋고 경치도 좋네요! 조식은 없었습니다. 그럼 후기 끄ㅌ!공유해보고자 여수 호텔 더 엘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여수호텔 더엘은 지난 남중권 투어버스 취재갈 때… 물론 여수호텔 중에 더 럭셔리한 곳들도 있지만 더 엘은 가격대비 위치랑 뷰가 좋았던 호텔이에요. 저렴이 호텔인데…호텔 더 엘 급하게 바꾼 여행지라 숙소를 찾지 못하다가 이순신광장과 가까워서 고르게 된 #호텔더엘 사진은… 여수 여행을 하기 전에 다른 블로그에서 봤었지만 그래도 당황스러웠다. <<객실 내 창가는 외부에서 내부가…

image

여수 호텔더엘

[여수 호텔더엘]여수 호텔 더엘 – 이순신광장 근처 오션뷰숙소 장단점 후기

안녕하세요 옹공입니다 🙂 오늘은 여수 뚜벅이 여행을 하며 묵었던 여수 오션뷰 호텔 더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뚜벅이 여행에 가장 중요한 건 역시 관광지와의 거리잖아요. 에 가면 한번씩 들리게 되는…여수 신행 1일차! 비고리조트 체크인 전날 낭만포차에서 보낼 시간을 위해 선택한 호텔더엘 생각보다… 061-663-0100 호텔더엘 바로 앞쪽에 신축처럼 보이는 더 좋은 숙소들도 많았지만 하루정도 묵고 바깥에서 시간을…

제가 여수여행을 많이 다니는데요. 그때마다 비싼 숙소에서 묵는게 부담이라 이번에는 눈을 씻고 여수 호텔… 오션뷰까지 여수 호텔더엘 덕분에 더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어요. 여수 숙소 알아보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호텔이에요 여수 호텔 더 엘 1성급 호텔 TEl.061-663-0100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35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 위치한 호텔 더 엘 낭만포차거리인 거북선대교와는 차량으로10분~거리에요 그렇지만 주변에 음식점 길따라 쭉…친절하셔서 여수 호텔 더엘 추천 이유 2박 3일간 호텔에 머무르면서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방음 부분이… #여수여행 #여수숙소 #여수호텔추천 #여수호텔 #여수숙소추천 #여수숙박 #여수더엘호텔 #여수머물기좋은곳…

image

[여수 호텔더엘]숙소 :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숙소 호텔더엘 후기_오션뷰도 좋지만 마운틴뷰도 나름 예뻤던.. 가성비도…

여수 밤바다 접근성 좋은 “호텔더엘” 간단 리뷰 시작합니다. 호텔더엘 <외부> 이번 여행은 차 없이 와서 주차 공간은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 여수 밤바다 주변이라면 대부분 걸어서 1시간 이내 거리이고, 택시로…호텔 더 엘에서 묵었어요. 여수 관광지와 접근성은 물론 가성비도 좋아서 만족스럽게 쉬다 온 호텔이에요. 여수 호텔더엘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는데 늦은 시간에 호텔을 방문하게 된다면 주차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이곳 #여수호텔 #호텔더엘 을 소개해 볼게요 #여수호텔더엘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 그래서 주차 하기가 매우 편했답니다 🙂 #여수호텔더엘 호텔은 셀프 체크인으로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체크인을 하면 됩니다 입실 – 16…안녕하세용 키키 오늘은 여수 숙소 호텔더엘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슴니다 히힛 ↑ 위치는 여기 ↑ 숙소를… 비슷한 느낌 ㅋㅋㅋㅋㅋ 암튼 여유롭게 잘 즐기다 온.. 여수 호텔더엘 후기 끄읏 ~!~!~!~!~! – 내돈내산 솔직후기 -신경 써서 잘 찍으면 인스타 감성사진 나올 듯 #여수여행 #여수호텔더엘 #여수오션뷰호텔 #여수밤바다… (정가로 결제했어도 만족했을 가성비) 호텔 더엘 오션뷰는 오히려 밤보다 낮이 더 좋았다. 방음에 예민하지 않은…

image

여수 호텔더엘

[여수 호텔더엘][여수여행] 여수 호텔 추천 오션뷰가 예쁜 :: 호텔 더엘

여수 호텔더엘.. 근데 로비에 보통은 직원분 계시긴 한다 층은 1층~5층 있는데 오션뷰로 예약하면 보통 4,5층으로 배정받는거같다 가격은 2박에 25만원정도였고 오션뷰 포기못하는 우리에게 여수 숙소 중 호텔더엘이…너무 맛있게 먹어서 한개만 더 먹을걸..하는 마음이 들어서 사실 소금빵을 나중에 추가로 사온것..ㅎㅎ 겉…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여수여행 #여수여행코스 #호텔더엘 #돌문어포차 #바다김밥 #바다소금집…

다만 기본으로 객실키를 하나만 주시길래 요청해서 하나 더 받았다. 배정받은 객실은 501호. 5층짜리 건물… 보러가기 #여수호텔 #여수호텔더엘 #호텔더엘 #여수더엘호텔 #여수호캉스 #여수여행숙소 #여수오션뷰숙소…있었습니다 🙂 호텔 더 엘 위치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35 체크인 16:00 이후 체크아웃 11:00 까지 연락처 061-663-0100 여수 호텔 더 엘은 지상주차장 밖에 없었고 자리도 꽤 많진 않더라구요 우리가 도착했을 때에도…컨디션이 별로이신 분들은 그냥 호텔더엘 안에서 먹고자고만 해도 여수의 많은 풍경들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날 아침 모닝뷰~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더 좋네! 보다보니 506호쪽에서 조금만 더 왼쪽의…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