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앙스타]너무 재밌다 진짜 엔플라잉……

[엔플라잉 앙스타][앙뮤직]2주년은 도박중독자의 낙원

너무 재밌다 진짜 엔플라잉……

최근에 앙스타랑도 뭐 했는데 너무 좋았음 아니그리고 다들 엔플라잉 슈팅스타는 듣고 현생살아가냐 Dearest 아티스트 엔플라잉 (N.Flying) 발매일 2022.10.17. 슈팅스타는 이번 앨범 수록곡이라 라이브로는 처음 들어봤는데…

image

[앙뮤직]2주년은 도박중독자의 낙원

멜티키친이여 뭐여 앙~시떼~♡ 오른쪽 가수ㅋㅋ 엔플라잉이라더라? 왜 이딴 장르에….. 역시 돈이 최고구나….. 세나 복장 개이쁘더 진심 ㅠㅠㅠ 자세한 움짤은 다음에 올라가는 일기에서! 뽑은 친구들 복장도…

image

사진첩 정리를 해야한다 왜냐 앙스타때문에 용량 부족함

재밌다고요~ 앙스타 영업 한달째… 넘어온 사람 0명 분명히 초반엔 이 새끼 미친새끼 아냐???? 싶었는데 어느새 우리 에이치… 하고싶은거 다 해… 됐잖아 나 피네 사랑했네 난… 엔피아다 엔피아라서 콘서트도…

image

<앙상블스타즈!!> 2주년 기념 광고

운영진들 정신 차리고 유저들 신경 많이 써줬음 좋겠어요 2주년 기념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고 하는데 저도 오랜만에 앙스타 좀 해봐야겠습니당ㅎ #앙상블스타즈 #앙상블스타즈!! #2주년 #리듬게임 #게임광고 #

image

2022년 11월 28~4

시발 엔플라잉이래 엔플라잉이 앙스타 2주년을 축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조합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 이제 위버스 라이브 보고 컨트 볼게… 와 수빈이 다크서클…

image

[일상] 2022년 12월 전체 일상 | 나의 스무 살아 안녕, 잘가

네 그럴리가요~ 이거 정말 웃음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당황스럽다 엔플라잉이 앙스타 커버한 거까지 올라오면 정말 당황스러울듯한데… 근데 좋기도 하다 좋아하는거×좋아하는거…

image

1주차 블챌 어쩌구

놀랐던 앙스타 보컬로이드 우타이테 같은 투디종잇장이 아닌 진짜 케이팝 아이돌 팜 세븐틴 파게 된 계기… 그 뒤로 계속 탐라에 세븐틴이 들어올 뿐더러 주변에 캐럿이 무려 2명이나 있었다 날 입덕시티고 으로…

image

The 1st week of December,2022

개웃김 앙스타 축하공연해주는 엔플라잉 엔플라잉보고 누군데 씹덕아 하는 찐씹덕 앙창 ㄴ 님아 씹덕은 우리예요!!ㅠㅠㅠ 음쓰 버리고 오는길 수레로 씽씽이 타기 위~~~~!! 같이 일하는 기사님이 애기들 보여달래서 영상…

image

[12.05 – 12.11] 코로나와 한 집에서

장렬하게 망했더란다 혹시 모를 잠복기에 일단 집에 박혀잇는중 그리고 갑자기 뜬 2주년 공지… ..엔플라잉 현실인가 왜 누추한곳에 귀한분들을..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 12.09 금 집에 박혀서 게임만 했다.. 에…

image

블챌 엄청 뒤늦게 참석하는 여자 어떤데..

-나이츠, 투바투, 엔시티드림, 엔플라잉, 루시 6. 내가 좋아하는 배우는? -이종석, 마츠모토준, 사토타케루… -요즘엔 게임 앙스타 프세카 뱅드림 롤체 이렇게 하네용.. 20. 내가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 21. 내가…

image

하하..반갑습니다^^

도연이랑 만났숭 오늘의 김하늘pick 노래 엔플라잉 군배들 노래 들으면서 갔어용~ 약속시간보다 너무 일찍… 문스독이랑 히로아카확 줄었고 하이큐랑 앙스타는 여전히..핫하심 근데 ㄹㅈㄷ는 원신이랑 버튜버인듯?…

image

220109 실트 명일방주 외

제주도여행 – 남자 아이돌 관련 실트 (네거티브성 아님) 자빱티비공론화 크레이지 – 앙스타 크레이지비(유닛)… 스포츠 엔플라잉 – 무대 앓이 이한열열사 – 의 어머니인 배은심여사 별세 신사와 아가씨 – 폭력적인 연출에…

image

[21.10.04_21.10.10]

좋다 다들 앙스타로 떠날 때 나 혼자 2년 동안 린코 좋아하고 있음… 4성이 아직도 안 나오는 게 말이 안… 같아요 엔플라잉 신곡 드디어 들어봤어요 맨날 들어야지 하다가 까먹음… 수록곡 중에 피었습니다가 제일 좋은 것…

image

이사담. 7

또 새소년이랑 온앤오프랑 엔플라잉이랑 뭐… 더 기타 등등? 4. 저 이 노래 엄청 좋아함 https://youtu.be… (섭종) 앙스타 같은 거? 일단 앙스타 사전예약 해놓음 0_< 애니는 모브사이코 100 같은 거? 6. 전 사실 고어나…

image

6월 1일~14일동안의 덕질+일상

앙스타(일본리듬게임) 다시 시작하게 됨=>근데 이건 이제 익숙하다.. 매번 그만두다가 얼마 안가서 다시 하게… ㅅㅂ 어쩐지 잘생겼더라 심지어 엔플라잉에 재현?이었다. 고딩때 좋아하던 친구들 좀 있었던 걸로…

image

짱오락실•원피규어 후기

때문인지 엔플라잉오빠들때문인지 뱅드림 때문인지는몰라도 밴드하는 사람들 굉장히 멋있다고 생각해요!!… 그옆엔 앙스타가쭉있었군요 하이큐굿즈밑에 뱃지들있었는데 우타프리(노래하는왕자님)뱃지…

image

요즘 미치게 하는 것들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인해 추천에 엔플라잉 드럼 걔( ㅋㅋㅋ) 영상을 봤는데 와너무 잘생긴거임….. 디오니소스 같이 생김 야화첩은 매주 미치겠고 앙스타도 이제 곧 뮤직판 나오고 숨이 막힌다…

image

2019년 페일포니 어워드

유일하게 엔플라잉의 스텐바이미만이 재생시간 top30안에 들었기 때문에 2019년의 노래에 이 노래를… “만약 미도리 고레어 카드가 나오면 앙스타로 돌아갈 것인가?” – 라는 질문을 던졌을때 “접속 한 번도 안 하다가…

image

11월(4)

감사해요 은인님들 진짜 최고 2️⃣그리고 집 와서 봤더니 앙스타랑 엔플라잉이 콜라보한다는 소식을 접한 것에 대하여.. 양쪽 팬덤 모두 당황. 그래서 앙스타는 대체 어떤 매력이 있길래 팬덤이 거의 뭐 아이돌…

image

오랜만에 일상 카테고리 업데이트

7일 엔플라잉이 무슨 광고를 찍었다 앙스타? 그먼씹….. 그냥 우리 애들이 귀여우니까 봐줌 12월 8일 올리브영에서 생일선물도 받았다 마침 여행용 폼클렌징 필요했는데 개이득 생일쿠폰까지 잘 써주마 크하하 친구 만나기…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