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프로주총꾼의 엔씨소프트 주총 후기

2월 16일의 기업분석 Letter – 엔씨소프트(036570)

[엔씨소프트]프로주총꾼의 엔씨소프트 주총 후기

프로주총꾼의 엔씨소프트 주총 후기

주주는 엔씨소프트의 ‘야구단 운영’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매년 수백억 단위의 야구단 운영비를 지출하지만, 실제 게임사 기업 가치에 도움이 되느냐는 것이다. 한 주주는 김택진 대표를 향해 소속…

 

 

 

2월 16일의 기업분석 Letter – 엔씨소프트(036570)


한화투자증권, 삼성증권의 엔씨소프트 보고서입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라는 매우 뛰어난 IP를 가지고 PC온라인 시절부터 지금까지 성장을 이끌어온 기업입니다. 리니지1, 리니지2에서 발생하는 캐시카우를 바탕으로…

 

 

 

리니지w 인범 서버 요동치는 엔씨소프트 주가 근황

엔씨소프트 주가 근황 게임보다 주가 차트랑 종토방 보는 게 더 재밌다는 개미분들이 많다. 게임이 출시한 11월 4일을 기점으로 종가는 전일 대비 약 9% 하락한 595,000원에 마무리되었으나, 11월 11일 뜬금없이 상한가를…

 

 

 

엔씨소프트에 대한 생각 두번째


안녕하세요 4분기 엔씨소프트(NC소프트) 실적이 발표되었습니다 NC소프트에 투자한 적도, 당분간 투자할… 엔씨는 기존 리니지 게임이 리니지W와 매출 간섭이 크지 않다고 밝혔었으나 실적 발표에서 어느 정도 간섭이…

 

 

 

반 토막 주가 게임 관련주 <엔씨소프트> 차트 보기 및 주가 전망

^^) 어제는 엔씨소프트의 주총이 있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오 박사’라는 엄청난 내공의 고수 한 분이 엔씨 다이노스 야구단을 계속 운영하겠느냐는 질문을 던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여유 자금이 무려 2조 원이나…

 

 

 

엔씨소프트 주가


목요일 엔씨소프트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앞으로의 주가에 대해서 많은 우려와 기대가 나오고 있는데… NFT 적용 게임 출시 계획 엔씨소프트는 대체불가토큰 , 블록체인을 활용한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는 입장을…

 

 

 

(엔씨소프트)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라

오늘도 줍줍 사우디 국부펀드의 매수 가격을 쌉바르기 위해 오늘도 분할 매수로 지분을 모아간다. 금년 상반기 목표는 엔씨소프트 200주 모으기… 현재 주식수 135주 현재 시총 11.5조 언더 이대로 계속 머물러주길… 끝

 

 

 

엔씨소프트 주식에 매월 50만 원씩 투자했다면? (주가 및 배당금 지급 추이)


엔씨소프트 주가 추이 및 적립식 투자 시뮬레이션 백 테스트에 앞서 오늘 확정 공모가와 수요예측… 각설하고, 오늘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게임 회사, 엔씨소프트의 장기 적립식 투자 시뮬레이션 결과를…

 

 

 

220330 _ 엔씨소프트 주주총회 review

ㅋㅋㅋ = 엔씨를 1000억씩 사야 입장권 보내준다 ..사실상 개인주주는 오지말라는거 아닌가 .. 주총장 자리는 널찍 했고 대략 40 -50 명의 주주와 20여명의 엔씨소프트 직원 또 비슷한 수의 보디가드 형님들이 있었다….

 

 

 

여러분은 오박사가 아니다 (부제 : 오박사와 엔씨소프트 사태를 보며..)


시작한다 엔씨소프트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55% 로 감소하자 평소 엔씨소프트 언급하던 오박사님께 비난을 내던 사람들이 있었다 주식 게시판에서 이렇게 지분을 갖는것도 대단함 최근에는 주가가…

 

 

 

리니지W 출시, 엔씨소프트 주가는 왜 떨어질까?

소액이지만 엔씨소프트 주식을 사볼 생각을 정말 많이 했지만,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주식을 안산게 다행이라는 생각마저 듭니다. 엔씨소프트는 트릭스터M, 블소2에 이어 리니지W까지 주가 방어에 성공하지 못한…

 

 

 

게임주 엔씨소프트 주가, NFT 코인 방향은 마음에 드네.


게임주 엔씨소프트 주가, NFT 코인 전략적 방향은 마음에 드네. 엔씨소프트 주가 나는 엔씨소프트의 4분기… 엔씨 다이노즈, 집행검 게임과 NFT. 가장 쉽게는 아이템 복사를 원천 차단하는 용도로 활용해볼 수 있다. 게임…

 

 

 

사우디 왕자가 투자한 엔씨 소프트 주가는 연일 52주 신저가

사우디 왕자가 투자한 엔씨 소프트의 주가가 연일 52주 신저가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어제 2월 22일 종가 기준으로 462,500원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처럼 엔씨 소프트의 주가가 하락하는 이유는 …, 1. 실적 부진 2월 15일…

 

 

 

엔씨소프트, 21년 4분기 컨콜 요약 및 생각


현재 리니지w가 현재 엔씨소프트 주가의 핵심이다. 리니지w 과금 유저들의 게임 내 재화 가치가 유지되지… 드슬 법사 캐릭터의 가격이 과금 대비 가치가 떨어진다는 것은 가 가장 잘할 수 있는 P2E의…

 

 

 

엔씨소프트 53만주 거래 개인 전부 매도함

최근 엔씨소프트 주식을 50만주 이상 사들였던 한 ‘큰 손’ 개인 투자자가 결국 사들인 주식을 대부분… 그렇지 않아도 NC소프트는 최근에 화제의 중심이었죠. 과도한 과금때문에 말이 많았습니다. 그로 인해…

 

 

 

‘엔씨소프트’, 택진이형에 대한 실망감과 ‘배당정책’


애널리스트들이 분석대상 회사의 눈치와 소액주주들의 비판을 의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엔씨소프트의 ’21년 4분기 실적을 보고 많이 당황한듯 하다. 대부분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이 를 엄청나게 깐다….

 

 

 

[엔씨소프트] 3분기까지 모멘텀 미존재 by 한화투자증권 리포트

사실 엔씨소프트에 대한 리포트 정리를 하는게 조심스럽습니다. 요즘 하도 많이 떨어져서 다들 심기가 불편할테니깐요. 뭐 그래도 이웃도 별로 없고 보는사람도 없으니 리포트좀 정리해봅니다. 그리고 보통은 리포트…

 

 

 

[주식] 엔씨소프트 어닝쇼크에 따른 주가 폭락 (Ft. NC소프트 실적 발표 및 NFT 관련 주)


엔씨소프트는 2021년 매출 2조 3088억 원, 영업이익 3752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과 비교해 매출은 4.44… 출처: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엔씨소프트 한국의 게임산업의 오랜 기간 대표주자로 자리 잡은 기업이다 시가총액은 10조…

 

 

 

엔씨소프트 리니지W는 정말 망겜일까? 매출은 어떨까?

△ 엔씨소프트 일봉 출시 당일 반응은 처참했고 주가는 60만원 아래로 떨어졌다. 그리고 금요일에는 다소 상승하여 현재 주가는 62만원.. 업계탑 엔씨가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쩝;; 갓챠 연출로 다시금 분노를 사고 있는…

 

 

 

엔씨소프트) 주총


또한 엔씨소프트가 더 뻗어나갈 수 있도록 한다고 생각한다. (질문) 현금 2조원 활용 방안 (답변) 엔씨가 오래 축적한 기술을 산업화하는 측면에서 M&A 재원으로 쓸 계획이 있다. 지금도 많은 인수 대상과 대화하고…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