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쎄 히말라야]에쎄 체인지, 린, 빙, w, 프로즌, 히말라야, 더블, up 캡슐담배 비교 분석

[에쎄 히말라야]에쎄 히말라야 냄새 때문에 바꿨어요.

에쎄 체인지, 린, 빙, w, 프로즌, 히말라야, 더블, up 캡슐담배 비교 분석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himalaya) 7. 에쎄 히말라야(himalaya) 생담배 : 강한 포도향이 난다. 흡연자 : 강한 포도향과 일반적인 풍선껌 향기가 나며, 멘솔(박하)향이 강하게 난다. 주변 : 저감캡슐 사용해서인지…

image

에쎄 히말라야 냄새 때문에 바꿨어요.

대체해나가는 에쎄의 모습이 보기 좋네요. 에쎄 히말라야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히말라야 담뱃잎 10% 라고는 하지만 체감상 크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또한,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 저감 캡슐을 적용했다고 유명한데요….

image

신상담배 팔리아멘트 더블웨이브 에쎄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리미티드에디션

오늘은 팔리아멘트 더블웨이브와 에쎄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에디션 리뷰를 가져왔는데요 저는 연초를 잘… 기존 에쎄 특유의 비린맛?이 올라옵니다 아래에있는 파란색 캡슐은 기존 히말라야의 캡슐과 똑같은 캡슐로…

image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담배 (ESSE CHANGE Himalaya)

(ESSE CHANGE Himalaya) 2019년 4월 출시된 에쎄 체인지 7번째 시리즈 에쎄 히말라야 담배는 네팔 히말라야 근처에서 자란 담뱃잎을 섞어 사용했기 때문에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은은한 멘솔로, 강한 멘솔 담배만을…

image

KT&G 해외 진출 100개국 돌파 + 초슬림담배에 대한 생각 조금 + 에쎄 히말라야 후기

제가 정착한 담배도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인데요, 기존에는 인지하지 못했지만 에쎄 체인지 시크릿을 한번 접해보고 나니까 살짝 아쉬운 점이 생겼습니다. (시크릿은 시장조사 차원에서 한번 사봤습니다.) 에쎄 체인지…

image

순한 담배 추천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1mm]

[추천]한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구매이끼마쇼 ….에에..드디어 .. 꼴,초가 되버리고 만거야 히짱? 야레야레 – 와타시 (컨.셉)에 미친 온나데쇼~키럇 보통의….절대 평범한…와는 다른…달콤새콤한…ㅇwㅇ…향기가…

image

재수생의 담배리뷰. 두번째 에쎄 히말라야

오늘 펴볼 담배는 요즘 거리에서 꽁초로 굉장히 많이 보이는 에쎄 히말라야다. 나는 이전에 에쎄를 펴본적이 없어 굉장히 기대를 가진 제품이다. 처음 개봉했을때 나는 향은 소다.?향이 살짝나며 기억이 가뭇가뭇 하긴하나…

image

에쎄 히말라야 한정판

10mg 일단 껍데기만 바뀌고 니코틴 타르 양은 그대로~ 금연상담 전화 1544-9030 오오~알맹이가 다르다 노랑이 담배 두개가 들어있음 #더블캡슐히말라야 #에쎄히말라야한정판 왠지 산악하는 오빠야 언냐들 좋아할 무늬ㅋ…

image

[담배리뷰]에쎄 체인지(esse change) 히말라야, 히말라야담뱃잎이 들어있다고?!

할까? ㅋㅋㅋㅋㅋㅋ) #담배리뷰 #에쎄 #에쎄체인지 #에쎄히말라야 #esse #essechange #에쎄체인지히말라야 #에쎄1미리 #저타르담배 #1미리담배 #담배냄새저감 #담배에쎄 #케이티앤지 #히말라야담배

image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1mg 리뷰/ +히말라야 한정판 리뷰

#에쎄 #에쎄체인지 #에쎄체인지히말라야 #히말라야 #체인지히말라야 #1mg담배 #담배추천 #담배리뷰 #히말라야한정판 #에쎄체인지히말라야한정판 #에베레스트에디션 #입문담배 #멘솔담배 #멘솔담배추천 #저타르담배…

image

밝은 갈색으로 염색한 가죽 담배케이스! 에쎄 히말라야, 에쎄 수를 위한 가죽 담배 파우치!

아래 위가 뚫려 있는 형태지만 담배가 빠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아래 위 막힌 버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편하게 문의주세요! #아이디어스 #핸드메이드 #담배케이스 #에쎄 # #에쎄수 #담배 #담배파우치

image

담배리뷰9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ㅎ 이 냄새 이틀은 가는데 가방에서 냄새가 진동을 함ㅋㅋㅋ 옆에서 사진 찍고 있는데 친구가 너무 어두웠다고 다시 찍으라고 후레시 켜줌 ㅋㅋㅋㄱㅅ 타르 1.0mg/ 니코틴 0.10mg 1미리짜리고 체인지 또…

image

에쎄 히말라야 한정판

에쎄 히말라야 타르 1mg , 니코틴 0.10mg 에쎄 히말라야 한정판이 나왔어요 두개비는 에베레스트 에디션! 더블 캡슐이에요 히말라야는 역시 시원하고 순한 담배 손에 냄새가 잘 안베여요 타격감 없었어요 이번에 새로운…

image

[일기] #27 편의점 알바, 에쎄 히말라야 한정판, 딜러 핫치킨마요 컵라면

편의점에 믹스 아이스 알로하 저거 뭐냐 저것도 있고 그 옆에 에쎄 히말리야 한정판 간판이 있다! 특별한… 딜러 컵라면 먹는 사람은 스프 다 넣기 필수다 #편의점알바 #편의점폐기 #한정판 #딜러컵라면

image

순하디 순한 저타르 냄새저감 국산담배 : KT&G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ESSE CHANGE HIMALAYA)

순하디 순한 저타르 냄새저감 국산담배 : KT&G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ESSE CHANGE HIMALAYA)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순한 담배이자 국산담배인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입니다. 빨림은 약하지만 캡슐에 들어있는 멘솔이…

image

에쎄체인지 히말라야 1mg / ESSE Change Himalaya 1mg review

이건 좀 괜찮았기 때문에 올려본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무난무난 수많은 시리즈를 가진 에쎄체인지의 신제품 히말라야 굉장히 독특한 이름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히말라야의 눈덮인 모습을 담은걸로 봐서 방향은 어느정도…

image

에쎄체인지히말라야(ESSE CHANGE Himalaya)

위 제품은 에쎄체인지히말라야 입니다. 타르는 1.0mg 니코틴은 0.10mg 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 담배는 캡슐을 터뜨리면 딸기민트맛이 나고 매우 부드럽습니다. 그런데 요새(6월)는 수박맛이 조금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image

에쎄 히말라야 하나요

개인적으로 불호인 담배 얇은 담배와 공간필터 그리고 노캡슐은 내가 상종하지 않는 담배 유형이지요 이 아이는 그 중 하나인 <얇은 담배>에서 탈락이지만서도 그게 먼 상관이겟읍니까 1미리 애호가에겐 성경과도 같은…

image

담배……..말린..다..

존나맛잇엇는데 에쎄 히말라야….아…시발….아….개에바임……에쎄 히말라야는 무슨 니폐 좆창나야임….담배는 무슨 흡입기나 빨아야 하는 인생됐음….그리고 렐바 코로나 후유증에 좋다해서 전국품절이라고…;;…

image

포도향이 나는 담배 :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1mg 리뷰

포도향이 나는 담배 :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1mg 리뷰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1mg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1mg(타르 1.0mg / 니코틴 0.10mg)입니다. 포도향이 나는 담배인데요. 어릴 때 자주 씹었던 와우 풍선껌에서 풍기는 그…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