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보관통]동그란얼음틀 : 나누담 원형 아이스볼 15구 보관통 스쿱세트(민트)

[얼음 보관통]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 후기

동그란얼음틀 : 나누담 원형 아이스볼 15구 보관통 스쿱세트(민트)

▷ 동그란얼음틀 : 나누담 원형 아이스볼 15구 보관통 스쿱세트(민트) 날씨가 더우니까 아이스커피, 얼음물… 나누담 원형 아이스볼세트에는 얼음보관통과 얼음스쿱이 제공되어서 얼음 사용및 보관이 아주 편합니다 !!…

image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 후기

불편한 얼음트레이 버리고 새로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를 샀습니다…. 아이스 얼음 트레이 35구짜리 3개와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통과 얼음을 손대지 않고 퍼낼 수 있는 스쿱이 있는…

image

얼음틀 스푼포함 얼음 트레이+보관통 구매후기

그 전 집에서는 냉장고가 작아서 보관만하다가 이사와서 처음 써보는 얼음 보관통 남편이 이거보더니 괜히 얼음을 먹고싶다고 ㅋㅋ 얼음보관통이 생각보다 넓직해서 꽤 많이 들어간다 얼음 부지런히 많이 얼려서 시원한…

image

얼음 제빙기 보관통으로 편리하게

이번 포스팅은 잇님들에게 얼음 제빙기 권유를 해주려고 왔어요. 그 전에, 제빙기 뭔지 아시나요? 바로… 요즘같은 더운 날에 아이스는 이제 필수 템이 되어버렸죠. 저도 처음에 지인이 으로 넘 괜찮다고 권유…

image

얼음 트레이 나누담 아이스트레이 보관통 가성비 좋은데?(+스쿱 세트)

얼음 트레이 나누담 아이스트레이 보관통 가성비 좋은데?(+스쿱 세트) 여름에는 얼음을 많이 먹다 보니 얼음… 얼음판으로는 부족해서 쿠팡에서 얼음 트레이를 구매했어요.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개에 이…

image

업소용 제빙기 여름 필수품이네 얼음 보관통도 넉넉한 가정용 소형 제빙기로 청귤에이드:)

얼음 얼리는게 일인데 요거요거 소형제빙기가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동글동글 이쁘게 얼은 아이스… 만든 얼음을 냉동실 얼음보관통에 보관을 했는데요 얼음을 가득 만들어 두면 업소용 제빙기로도 얼마든지…

image

하우심플푸쉬얼음트레이 보관통 올 여름 걱정 끝

작년 여름에도 서연이는 냉동실에 얼음을 얼려두면 스스로 빼서 먹곤 했는데요. 가장 큰 문제점이 보관통이 없기 때문에 먹은 것 그대로 다시 넣기 그래서 다 먹지 않았는데도 그대로 녹여 버리는 일이 많았어요. 일반 적인…

image

동그란얼음틀 얼음트레이 나누담 원형 아이스볼세트 (보관통+ 스쿱)

구성은 보관통 + 아이스볼15구 + 얼음스쿱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30개 이상의 얼음을 얼려 보관할 수 있는 얼음통이랍니다 얼음을 옮길 때는 위생적인 스쿱으로 활용하세요 요것들이 다 나누담 트레이 셋뚜셋뚜…

image

얼음 보관통 트레이 : 냉장냉동보관용기¡

얼음 보관통 트레이 소개 보통 냉장고에 얼음 트레이와 보관통이 같이 있잖아요 당연히 모든 냉장고는… 마실때 얼음을 넣어 마시기도 하고 그러면 좋을것 같았어요 그래서 냉장냉동보관용기 하나 사자…

image

동그란 원형 얼음틀 나누담 아이스트레이 세트(보관통+스쿱)

나누담 원형 아이스볼 얼음틀 15구 보관통 스쿱세트 9,900원 #아이스트레이 #동그란얼음틀 #원형얼음틀 얼죽아… 거기다 홈카페하면 둥글둥글 원형얼음틀이 당연지사아니겠어요? 그래서 동그란얼음틀 15구에 …

image

동그란얼음틀 보관통 스쿱세트 단단해서 좋아, 홈카페느낌난다

봄이엄마입니다 : ) 얼어죽어도 아이스를 선호하는 저희집! 얼음은 1년내내 얼려두고 사용하는데요…. 얼음보관트레이가 함께 제공되어요. 물론 뚜껑까지 함께 포함되는 제품 !! 동그란틀 1번 얼릴때, 15개의 이…

image

캠핑시 얼음 보관통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빙기 +꿀팁有

음료 보관 시 음식이 금방 상할까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사실 캠린이라 아직 캠핑에 무지하단… 섞어 얼음 보관통으로 사용하는데 얼음이 금방 녹지도 않고 아이스박스 대신 음료보관통으로 사용하기도 너무…

image

얼음 보관통

그래서 삿던 얼음통 #얼음보관통 #얼음 #얼음이니까여름 #원형얼음틀 1. 미니 얼음 한컵당 얼음통 두개는… 2번째 얼음 통 처음 봤을땐 와 이거 완전 간편해보이고 얼음도 많이 얼리겠다 싶어서!! 삿는데… 얼구나면 옆으로…

image

아이스볼 얼음틀:보관통과 스쿱까지 세트라 여름필수품이야.

그냥 얼음틀만 있는 게 아니고 보관통에 스쿱까지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해요. 급할 때는 손으로 그냥… 합체하면 요렇게 깔끔하게 냉동실 한켠에 보관할 수 있답니다. 미리 아이스볼을 한 얼려두었어요. 틀안에…

image

다이소 얼음 트레이 + 얼음 스쿱 + 얼음 보관통 구매했어요!

너무 땡기네요 ㅠ__ㅠ 저의 실수를 약간 만회해줄 얼음 트레이 + 얼음 스쿱 + 얼음 보관통을 구매했어요! 사실 저희집에도 얼음 트레이가 하나 있기는 한데 손으로 매번 잡아서 넣기가 위생상 좋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스쿱만…

image

원형 얼음 트레이 뚜껑과 보관통 나누담

뚜껑과 얼음통이 딱 맞는 사이즈라서 얼음틀은 사용하고 세척하고 얼음통만 또 따로 보관도 가능하다!!… kr/gloauq #동그란얼음틀 #아이스볼 #얼음트레이 #아이스트레이 #틀 #원형 #스쿱 #통 #나누담

image

얼음트레이세트 (나누담 얼음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

이번에 구매한 얼음 트레이세트는 얼음 보관함이 뚜껑이있는 적층형의 구조로 냉동고의 오염물질로부터… 예쁘네요~ㅎㅎ <구성> 얼음트레이 3p (25.8×17×3.7cm) 얼음 보관통(25.8×17×10.5cm) 트레이,보관통용 뚜껑 4개 스쿱…

image

sk매직얼음정수기렌탈 저렴했던 설치 후기!(8O가지 사.은.품)

다시 생각해봐도 역시 sk얼음정수기렌탈로 결정하길 너무 잘했던것같아요. 게다가 직수관이나 얼음 보관통… 그리고 sk얼음정수기렌탈은 살균 및 관리 뿐만 아니라 설치 후 1년동안 사용하고 나면 아이스룸과 얼음…

image

왕얼음틀로 둥근얼음 얼리니까 잘 녹지 않아 좋아요

게다가 얼음을 보관할수 있는 보관통과 집게까지 들어있어요. 이게바로 15구짜리 아이스볼 얼음틀…. 이것도 마찬가지로 얼음보관통에 딱 맞아서 뚜껑 역할을 해요. 이런식으로 아이스볼 트레이를 2개 겹쳐 올릴 수…

image

얼음 보관통 아이스트레이 여름 필수품 미리 준비하기

얼음보관통 + 아이스트레이 + 얼음 스푼으로 구성된 이지앤프리 아이스메이커에요 대용량 보관 용기 1개와… 많은 얼음을 얼릴 수 있어요 트레이가 3개니깐 총 105개의 얼음 가능! 보관통 용량이 꽤 커서 트레이 3개를 얼린…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