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탐켄치]더뉴싼타페 캘리그라피 시승기 진짜 탐켄치 닮았을까?

[싼타페 탐켄치]현대 싼타페 TM 페이스리프트 캘리그래피 리뷰

더뉴싼타페 캘리그라피 시승기 진짜 탐켄치 닮았을까?

탐켄치를 닮은 더 뉴 싼타페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페이스리프트라고 하면 불과 몇 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범퍼 디자인 변화와 상품성을 높혀주는 작업으로 풀체인지와 풀체인지 사이에…

          더 보기▶          

 

현대 싼타페 TM 페이스리프트 캘리그래피 리뷰


만나본 싼타페 TM 페이스리프트 캘리그래피 모델로 외관과 실내에 대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외관 요즘 이 차를 두고 사람들이 부르는 별명이 있습니다. 탐켄치 혹은 메기. 부분 변경이 진행되기 전에는 단독으로…

          더 보기▶          

 

메기 혹은 탐켄치??? 극혐 디자인의 주인공 현대 더 뉴 싼타페

더 뉴 싼타페에 대해 리뷰를 하겠습니다~!! 표지 위에 메기 혹은 탐켄치?? 라는 내용을 담았는데요~ 그 이유가 뭔지 오늘 리뷰하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외관 먼저 보겠습니다 1. 외관(Exterior) 저는 친구 방군이랑…

          더 보기▶          

 

탐켄치 닮았다고? 싼타페 신차장기렌트카 스펙 및 리뷰 #페이스리프트


현대자동차의 대표 SUV, 싼타페 신차장기렌트카 실제로 보면 반하는 실물승부 싼타페 디자인 탐켄치같이 생겼다, 베놈처럼 생겼다.. 그 외관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말이 참 많은 신차장기렌트카! 하지만 여러분, 그…

          더 보기▶          

 

이봐! 나도 이젠 6인승 있다고! 2022 현대 더 뉴 싼타페 캘리그라피!

바로 더 뉴 싼타페입니다. 현행 모델은 4세대 모델로 2018년에 등장했으며 페이스리프트는 2020년에… 탐켄치가 너였어? ??? 저는 처음에 이 디자인이 공개되었을 때 팰리세이드와 비슷해보이려고 그랬구나라고…

          더 보기▶          

 

2020 싼타페TM 하이브리드 시승기. 처음 타보는 하이브리드


사실 싼타페를 주행해 본 것도 처음입니다. 플레이앤드 작업장에서는 거의 매일 보는 차종 중 하나가지만요. 디자인은 탐켄치니 뭐니 해도 현대의 대장 SUV 입니다.. 라고 쓰려고 하는데 아니네요 이젠 펠리세이드가 그…

          더 보기▶          

 

[시승기] 국가대표 패밀리 SUV의 파격적인 변신 – 더 뉴 싼타페

다만, 대중적인 입장에서 본다면, 게임인 “League of Legend”에 등장하는 악마 캐릭터인 “탐켄치”와 닮았다고 하는데, 좌 : 탐켄치 원본, 우 : 싼타페+탐켄치 한 눈에 봐도 자연스러운 합성이다. 라디에이터 그릴은…

          더 보기▶          

 

부산 중앙 현대자동차 드라이빙라운지 시승 후기(싼타페)


부산 중앙 현대자동차 드라이빙라운지 시승 후기 (싼타페) 투싼 계약해노코 스포티지도 타보고.. 투싼은… 앞모습이 탐켄치? 닮아서 못생겼다고 소문났던데 그정도 까진 아닌듯하다 내눈에는 그럭저럭 괜춘? ㅋㅋ 토르 망치…

          더 보기▶          

 

2020 싼타페, 더 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단박시승, 8가지 컬러 모두 실물로 확인했어요^^

#2020싼타페 #더뉴싼타페 #싼타페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시승하고 왔습니다 2시간여 남짓 제한된 시승에서… 이쁘더라구요 #탐켄치 캐릭터를 닮았다고 하는데 네..분명 닮았는데 실물을 보면 희한하게 멋있고 잘생겼어요…

          더 보기▶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실물 보러 왔는데… 씬스틸러


기존 싼타페가 워낙 잘 나와서 이번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사진이 공개된 직후 탐켄치냐!? 코로나 에디션이냐!? 와 같은 조롱 섞인 반응이 많았는데, 확실히 실물이 낫다. 차는 보통 사진과 실물이 모두 예쁜 차. 사진이…

          더 보기▶          

 

신형 싼타페 시승기…탐켄치 괴물 아닙니다! 과감해진 외모, 얌전해진 주행감성, 뛰어난 파워트레인

0

          더 보기▶          

 

[전시장 방문 간단촬영] 현대자동차 더 뉴 싼타페


2020년 6월 30일에 출시한 더 뉴 싼타페는 리틀 펠리세이드라고 불릴 정도로 상품성을 강화했다는 장점이 있으나 전면 디자인 한정으로 메기타페, 탐켄치, 코로나 에디션이라 불릴 정도로 디자인에 대한 평가가 좋지않은…

          더 보기▶          

 

싼타페 2.5 4WD 캘리그래피 7인승 시승해봤어요

흰색은 색상이 대비가 되어서 너무 탐켄치인데? 마스크 낀것 같기도 하고요…? 싼타페 동호회 차단짤.JPG 사실 차량 계약하기 전까지 마지막까지 각축전을 벌였던 차량들이 바로 TM과 아이오닉5, GV70이었거든요….

          더 보기▶          

 

2022 싼타페 캘리그라피 풀옵션 출고기간빠른 구매


18년에 새롭게 출시 된 후 20년 공개 된 후 년식 변경을 통해 꾸준히 강화 된 상품성을 보여주고 있는 2022 싼타페 캘리그라피 모델입니다. 페이스이프트를 통해 출시 되었을 때 를 닮은 전면디자인과 함께 내부…

          더 보기▶          

 

아빠들의 SUV, 2022 싼타페 하이브리드 시승기 및 포토 후기~!

2022 싼타페 하이브리드 아빠들의 패밀리카 SUV 쏘렌토와 함께 대표적인 아빠들의 도심형 SUV차량인 싼타페는… 레전드의 탐켄치라는 캐릭터가 연상케 되어서 그런 듯 합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듬직스러운 크기와…

          더 보기▶          

 

싼타페 tm 중고 가솔린 2020년1.5만키로 2500만원대에 판매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싼타페TM은 그나마 덜한데 더 뉴 싼타페는 볼수록 탐켄치를 닮았어요,,ㅎ 더뉴 싼타페도 나중에 전시장에 들어오면 비교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기존에 패밀리카,아빠차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더 보기▶          

 

더뉴 싼타페TM 페이스리프트 인스퍼레이션 시승기

네이버 검색창에 싼타페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싼타페 탐켄치 라고 나올 정도로 전면부의 모습은 특이합니다. 탐켄치라는 것은 게임 캐릭터로 약간 비슷한 느낌을 받긴 합니다. ㅎㅎ 아마 그렇게 느끼게 하는 가장 큰…

          더 보기▶          

 

투싼?? 싼타페?? 하이브리드 계약 후기


사실 나는 싼타페는 탐켄치 디자인이라서 논외로 치고있었지만 싼켄치와 탐켄치 아버지는 디자인 크게 신경 안쓰신다고 하시고 차는 굴러만 가면된다고 하셔서 바로 계약 ㅋㅋ 사실 사전예약을 했어야 했지만 좀 늦었다…

          더 보기▶          

 

2022 싼타페 캘리그라피 할인 및 빠른 출고 기간

18년도 싼타페 TM 출시 이후 2년만에 페이스리프트가 되고 난 후, 많은 분들이 탐켄치 라는 별명을 붙여주며 디자인에서 호불호가 갈리기 시작했지만 연식 변경이 되면서 2열 독립 시트가 적용이 되어 6인승 시트 옵션을…

          더 보기▶          

 

2022 싼타페 풀체인지 소식! 캘리그라피 풀옵션 할인구매


국내 SUV 중 패밀리카로 독보적인 인기를 끌었던 차량이지만 최근 게임 리그오브 레전드의 탐켄치를 닮은… 1-2위를 다투던 차량인만큼 이대로 있기보다는 싼타페 풀체인지를 통해 다시 정상의 자리를 노릴 것이라…

          더 보기▶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