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체계적인 학습전략!

전산세무회계 급수를 높이는 과정

세무회계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체계적인 학습전략!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은 총 4개 분야로 나뉘었는데요. 전산세무1급/2급, 전산회계1급/2급이었습니다. 시험 난이도는 세무등급이 어려운 편이었고, 급수가 높을수록 난이도가 높았는데요. 전산세무1급 시험이 가장…

 

 

 

전산세무회계 급수를 높이는 과정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은 4가지가 있습니다. 이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한국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시험과 더불어 이 분야의 자격증 종류는 10여 가지나 돼요. 난이도에 따라 전산회계2급(FAT 2급)…

 

 

 

전산세무회계 기출문제 중심으로 자격시험 준비

회계2급은 한국세무사회에서 주최한 대표적인 자격증으로 세무회계의 기초인 분개법과 회계원리, 재무회계의 업무처리 능력을 평가하고 있는 자격증으로 취업 뿐만 아니라 대학교, 공공기관, 공기업 등의 다수…

 

 

 

세무회계사무소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소통이 빠른 친절한 세무사 세무회계사무소에 세무기장 대행을 맡기고 나면 막상 직접 만나보기도 힘들고 상담도 어려운 경우도 많다는 분들이 계십니다.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물어볼 게 있어도 잘 처리해 주지…

 

 

 

전산세무회계 2개월간의 수험과정

전산세무1급 자격시험의 경우 회계원리, 원가회계, 세무회계에 대한 기본 배경지식을 갖추고 실무에 쓰일 Kclep이라는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기본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하고 있었습니다….

 

 

 

전산세무회계자격시험 최상위 등급까지 도달


전산세무1급 시험의 이론 과목은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무회계로 구성되어 있고 실무 과목은 재무회계 및 원가회계, 부가가치세, 원천제세, 법인 세무조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케이랩(KcLep)이라는 전산프로그램을…

 

 

 

전산세무회계 난이도 걱정없는 공부요령

그렇게 저는 전산세무회계시험을 대비하면서 세무1·2급, 회계1·2급으로 총 4등급으로 분류되고 있는 상황에 따라 저에게 가장 적절한 단계를 골라야 했죠. 제 경우에는 회사에서 쓰고 있는 프로그램과 시험에 있어서…

 

 

 

개인사업자 나홀로 세금신고를 위한 세무회계프로그램 추천


아래는 이지샵 세무회계프로그램의 세무기장 화면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온라인 사업용 가계부를 작성하는… [파일변환신고(회계프로그램)] 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바로 이 버튼을 눌러 상기 이지샵에서 만든…

 

 

 

세무사 시험일정 세무회계1급인강 자격증 난이도는?

“세무사 시험일정 세무회계1급인강 자격증 난이도는?” 2022년 세무사 시험일정에 맞춰 자격증 준비를… 새무자격증 1차 과목 구성만 살펴봐도 제정학부터 세법학개론, 회계학개론, 법, 공인어학성적으로 생각보다…

 

 

 

세무사 자격증 세무회계1급인강 학원 대신 선택


저 같은 경우 회계를 부전공으로 들어보긴 했지만 시간이 한참 지나 기억이 가물가물한 상태에서… 화이팅 ㅎㅎ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 #세무학원 #학원 #1급인강

 

 

 

세무회계사무소? 필요한 사업주 특징

· 법인으로의 전환, 세금 절세 문제에 대한 법적 조언이 필요한 때 진짜 전문성있는 세무회계사무소에서 세무기장을 받는다면, 사업주님은 다음과 같은 이익을 얻으실 수 있을거라 전 확신합니다. · 세금과 관련된 모든…

 

 

 

세무사 시험 세무회계 1급 자격증 학원없이 시작


제가 선택한 세무회계자격증 인강은 바로 에듀윌에서 나온 200% 환급 평생패스반이었는데 1 차시험만 해도 재정학, 세무학개론, 회계학개론, 법으로 총 4 가지 과목이 객관식 5 지선다형으로 출제되서 군더더기 없는…

 

 

 

전산세무회계 2개월로 얻은 만족스러운 결과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은 세무1급<세무2급<회계1급<회계2급으로 등급이 분류돼서 난이도와 수준에 맞춰 준비하는 방법이 가장 효율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세무회계를 전공하면 간단히 취득할 줄 알았지만, 학교에서…

 

 

 

세무회계사무소 찾을 때 알아야 할 내용


세무회계사무소를 알아볼 때 TIP 02. 세무사가 ‘직접’ 담당해야 한다 간혹 세무대행업체를 찾기 위해 발품을 팔다 보면 해당 세무사와 일을 한 사람들의 내용이 제각각 다른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저한테는…

 

 

 

세무회계 바우처로 100만원 지원 받기 / 바우처 사용방법 안내_창업기업지원서비스

창업한지 3년 이내 기업, 만 39세 이하 청년 창업자라면 창업기업지원서비스 바우처로 세무 회계 및… ** 이용기간 종료시점(‘23.2.28.) 이후의 바우처 잔액은 반납되어 차순위 기업 배정 예정 세무기장을…

 

 

 

[상승세무회계] 주택(아파트)를 증여하는 경우 취득세는 어떻게되나요?


서초역세무사 상승세무회계 안준혁세무사입니다. 2022년 3월 24일부로 아래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사이트에서 2022년 고시되는 공동주택의 주택가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ealtyprice.kr/notice/town/searchOpinion.htm…

 

 

 

기장료·장부대·법인세무조정료(법인결산 보수료)… 세무회계사무소(대리인) 수수료 청구서 단상

하지만 세무가 그리 간단한 업무는 아니다. 세무회계 실무인들은 매년 개정되는 세법에 대한 교육을 받고, 세법 변경에 따른 회계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내용을 숙지하는 교육도 받는다. 예컨대 국민연금, 건강보험…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기초부터 실무까지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은 세무와 회계 종목으로 각각 1급과 2급으로 구분을 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종목의 등급을 치를 지 결정을 한 다음에 수험 대비에 들어가야 해요. 난이도가 각각 다르고 범위가 2급에…

 

 

 

전산세무회계 기본부터 확실하게

전산회계1급학원을 찾던 중이라 전산세무회계를 배울 곳으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을 선택했었는데요…. 오늘 이렇게 전산세무회계학원으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을 다녀본 이야기를 해 봤습니다. 현장에서 일하기…

 

 

 

세무회계분야 첫 발을 뗀 세무사인강!


세무회계분야 첫 발을 뗀 세무사인강! 안녕하세요. 요즘은 단순히 현재 시점의 취업도 중요하지만 몇 십년… 사실 세무회계학습과 관련해선 회계원리 과목 수강 경험이 전부인 저와 같은 입문자의 경우 세무사시험에 대한…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