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모사의 커피하우스]상가주택 용도변경 계획 중에 정화조 문제가 생겼습니다.(출처 :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살모사의 커피하우스](142탄) 경기가 좋든 안좋든 기회는 있다! (feat.종종 들리는 카페)

상가주택 용도변경 계획 중에 정화조 문제가 생겼습니다.(출처 :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오늘은 저도 네이버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까페에서 본 글인데… 이런 경우를 들어본 건 처음이기도 하고, 혹여 상가주택을 구매하게 될때 기억해둬야 할것 같아서 기록으로 남깁니다. 용도변경 해야되는데, 정화조 용량이…

image

(142탄) 경기가 좋든 안좋든 기회는 있다! (feat.종종 들리는 카페)

상가고인물 살모사 / 경매초인 대장TV / 강남건물주 천상계 연~연구소 / 100억부자 행복재테크 / 그리고 거의 안들어가는 트커(? 야잇 들가기 구찮아)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에서 향기나는 커피한잔 퍼옵니다 – 2000년대…

image

[책] 월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 투자 시크릿 – 만권리뷰#9946 경제학 320

ㅇ 살모사의 커피 하우스 ▶ 상가투자 절차와 기타 세금 관련 Tip들 · 상가 투자 절차 – 물건이 확인되는 순간 대출을 확인하고 대출을 위해 사업자 등록증을 발급받는 순서는 배울만 합니다. – 화재 보험까지 언급한…

image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투자 시크릿

대출 금리와 무관하게 투자하기 위한 3가지 조건 무대출 수익률이 높아야 한다. 관리비가 저렴해야 한다. 자기자본비율은 최소 50%를 유지한다. 6. 상가 투자에 도움이 되는 카페들 아프니까 사장이다,

image

[서평] 상가투자시크릿

80억 이상만 해당) 교통부담이 발금 ( 일반적인 300평 이상 건물에 적용) 상가수익룰 = {(임대료*12)/(매매가-보증금)}*100% 매매가= 보증금+{(임대료*12*100%)}/상가수익률 ※참고카페 아프니까 사장이다 /

image

렌트프리 줄 때 유의사항

‘살모사의 커피하우스’라는 네이버 카페이고, 대한민국 최대 수익형 부동산 커뮤니티라는 부제. 주로 임대인 회원이 많음. 무슨 내용이었냐면, 임대차 계약 시 렌트프리를 주게 된다면, 해당 기간중 임차인이 나가게 되는…

image

미라클 모닝 10일차-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투자 시크릿

상가 관련 카페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추천 도서관에서 부동산 관련 책은 다 읽어 보자는 마음으로 가지고 온 책! 사실 상가에 큰 관심은 없었는데 이 책으로 인해 마음이 많이 바뀐 거 같다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

image

상가투자책 /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투자 시크릿 – 안선이 / 책서평

상가 투자에 도움이 되는 카페들 – 아프니까 사장이다,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저자는 퇴사하게 되면서 수입원을 찾다가 처음에는 아파트 매매로 눈을 돌려 매매로 수익을 얻은 후에 상가투자로 눈을 돌린다. 상가투자로 월…

image

취미 부자가 된 건물주 @ 인고의 시간을 버틸 무기

건물주, 상가주들의 “살모사의 커피하우스”카페에 가 보면.. 건물주들의 공실 하소연이 넘쳐 납니다. 급격한 금리 인상과 경기침체가 예고된 상황에서. . 새로이 사업을 시작하거나 사무실을 이동하려는 수요가 급격히…

image

(책일기) 부동산공부책,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 투자 시크릿

상가 투자, 커피한잔과 함께 편안(?)하게 이야기해 주는 책! 실천은 당신의 몫, 수익형 부동산 내가 원하는…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상가투자요? 책에서 배운 내용을 바로 실전에 적용하고 움직이는 실행력이 비법이라는…

image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투자 시크릿 – 안선이

알고 있는 돈 버는 지산] [딱 한 번 읽고 바로 써먹는 지산] * 도움 되는 네이버 카페 [아프니까 사장이다] [살모사의 커피 하우스]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 투자 시크릿 저자 안선이 출판 원앤원북스 발매 2022.04.15.

image

부동산 공부 입문 어떻게 해야할까? – 유용한 어플들과 사이트 등등

그리고나서 만나는 수많은 궁금증과 어려움들을 확인하게 되는 곳 중 하나가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실제 꼬빌이나 상가등 소유주들이 많아서 직접적인 도움을 받기가 좋음. 숫자는 적지만 훨씬 정제되고 퀄리티 나은…

image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투자 시크릿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상가 수익률 = (임대료*12*100%)/매매가-보증금 상가 매매가 = (임대료*12*100%)/상가수익률 +보증금 p.s: 더 해빙 읽음(이소윤) – 나는 있음이라고 하는 것이 해빙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말하는 것 이라는 데…

image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 투자 시크릿 _ 안선이 지음

상가 수입률 = {(임대료 X12) / (매매가-보증금)} X 100% 매매가 = 보증금 + {(임대료 X 12 X 100%) / 상가 수익률} 상가투자 시 도움이 되는 카페 : 아프니까 사장이다.,

image

주상복합, 주복 1~3세대 분석 (타워팰리스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카페 블루드림 님의 댓글을 공유합니다. 주복 1세대 (타워팰리스) 이때 주복을 정부에서 장려 많이 했던 걸로 알고 있어요~ 지으면 혜택이 많았는지 우후죽순처럼 생겨났고(건설사들한테 좋았겠죠)…

image

[상가투자 필독서]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투자 시크릿, 안선이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 비싼 값에 매도하기 위해 보증금과 임대료를 임의로 세팅해서 수익률을 맞춘 경우에는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보증금을 과하게 높다. 지나치게 보증금이 높은 물건은 의심 먼저 해보기! ◆ 투자…

image

재건축아파트 상가(인터넷 카더라모음)

사실 알 사람은 다 아는거 같음 “살모사의 커피하우스”라는 카페의 “startup”님은 재건축 상가에 대해 많은 정보를 가지고 계신듯 하다. 재건축조합 정관에 상가소유주도 아파트를 받을수 있도록 명시…

image

월 500백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 투자 시크릿_첫 성공경험 중요. 5개 상가 구성. 나도 가보자^^

–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6. 상가 수익률 최소 5%이상만 매수 검토 – 금리인상과 임대료 인상이 같이 가고 있다. ; 실제 임장에서 확인 필요. 투자기준 맞는 물건을 기다리면 온다. 7. 벽을터서 사용하는 상가는 제…

image

[독서챌린지 #11주차]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투자 시크릿 (완독) + 월급받는 알짜상가 투자 하라…

살모사의 커피 하우스 : 상가 관련 카페 배후세대 풍부한 입지라면 꼭 1층 아니어도 된다. 3층 이상: 학원(피아노,태권도,영어,수학 등), 병원(소아과, 피부과, 이비인후과, 치과), 미용실, 피부관리숍, 스터디카페, 샐러드…

image

(안선이) 월 500 임대료 받는 엄마의 상가투자 시크릿<’22-54>-“월세를 월급으로!”

살모사의 커피하우스 ☞ 나도 한 번 해볼까? 1. 상가 담보대출을 조금씩이라도 중도 상환하자. 2. 자기자본금 50%로 낮추자. 3. 주택이든 상가든 최소한 한 개는 예비비라 생각하고 대출 없이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자….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