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뷰공업]이미 세계관의 일원이 되어버린 나, 광고도 재밌어..! 사내뷰공업 _ 광고일기

[사내뷰공업]광고 대상을 명확하게 – 사내뷰공업 beautyfool 님의 ‘마감 알바가 빡치는 순간’

이미 세계관의 일원이 되어버린 나, 광고도 재밌어..! 사내뷰공업 _ 광고일기

사내뷰공업 선생님은 유튜브에서 각 알바의 특징을 담은 콘텐츠로 웃음과 고충을 전해주며 큰 공감을… 또 이 헬스트레이너 선생님도 계셔요 인격이 대체 몇 개인지, 대체 알바를 몇 개나 해본건지 궁금한 …

image

광고 대상을 명확하게 – 사내뷰공업 beautyfool 님의 ‘마감 알바가 빡치는 순간’

아르바이트 마감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인다는, 사내뷰공업 beautyfool 님의 ‘마감 알바가… 또, [이달의 광고]에서 소개했던 사내뷰공업 beautyfool 님의 Cake 어플과도 차이를 보입니다. Cake 어플은…

image

중학인강 장계환 중등수학 X 사내뷰공업 콜라보

유튜브 ‘사내뷰공업’과 콜라보를 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사내뷰공업 전교 1등 캐릭터인 김혜진과 함께 출연하며 최상위권 학생의 일상이 담긴 스토리로 최상위권 비법은 수박씨닷컴 장계환 선생님의…

image

인터뷰 with 사내뷰공업

하루에도 수십 명의 새로운 캐릭터들이 탄생하는 레드 오션 속에서 <사내뷰공업>의 캐릭터들이 대중의… 21세기 명예 인류학자를 자처하는 <사내뷰공업>의 캐릭터들이 시현하다를 찾았다. 민지 Q: 자기소개해 줄 수 있어?…

image

[2022 청소년미디어페스티벌] 청소년 미디어 특강, ‘사내뷰공업’ 강연

특강에 ‘사내뷰공업’이 찾아옵니다! 90년대생 황은정 취준생&자취생 최유진 오타쿠 황한솔 귀여운 척 김민지 이과 전교 1등 김혜진 등 사내뷰공업은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인물들로 숏폼 콘텐츠를 만드는…

image

비상교육 수박씨닷컴, 유튜브 채널 ‘사내뷰공업’과 콜라보 진행

사내뷰공업과 수박씨닷컴은 이번 6월, 총 3편의 콜라보 영상을 발행했으며 이 중 지난 10일 공개된 1편은 221만 뷰, 17일 공개된 2편은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세 번째 콜라보 영상에서는 ‘숨은 수학 고수’ 황한솔이라는…

image

220412-13 온유 (유튜브) 사내뷰공업 출연

했는데 그 비밀이 얼마지나지 않아 밝혀졌어요+_+ 사내뷰공업 이라는 유튜브 채널 컨텐츠 촬영… 다양한 컨텐츠 나와주는 진기 너무 고맙고ㅜ 우리 진기 이렇게 정성스럽게 환영해주신 스탭분들도 너무…

image

숏박스 ‘장기연애’·사내뷰공업 ‘알바공감’…소름 돋는 하이퍼리얼리즘

최근 유튜브 알고리즘의 은혜를 받은 떡상 채널 ‘숏박스’와 ‘사내뷰공업’ 이야기입니다. “너 이거… 사내뷰공업 채널에 올라온 ‘알바공감’도 민간사찰 영상 중 하나로 꼽힙니다. 다이소, 올리브영, 편의점 등…

image

현실 공감 다이소 알바 고충 공개 유튜브 조회수 폭발적 실감나게 표현 . 10분 간 제 아버지가 돼…

이하 유튜브 ‘사내뷰공업 beautyfool’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사내뷰공업 beautyfool’에는 ‘다이소 알바 공감 #shorts’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는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다이소 Daiso’ 알바생들이 겪는 고충을…

image

[현장 스케치] 사내뷰공업 크리에이터 김소정이 들려주는 <취미로 시작하는 크리에이터>, 엥? 그 현장을 볼…

사내뷰공업 크리에이터 김소정이 들려주는 <취미로 시작하는 크리에이터> 현장 스케치! 부산 콘텐츠코리아 랩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4회차, 크리에이터 토크쇼! , 크리에이터 김소정이…

image

플랙 / 사내뷰공업 샤이니 온유 청바지 패션 옷

플랙 / 사내뷰공업 샤이니 온유 청바지 패션 옷 솔로앨범 DICE로 컴백한 샤이니 온유, 온유의 유튜브 출연 모습에서 착용한 청바지 제품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칸디아니 스티즈 051Y 라이트 블루 134,100원 샤이니 온유는…

image

DKZ 재찬 사내뷰공업 황한솔 22살 영상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 이 병맛 황한솔은 머지 ㅋㅋㅋㅋㅋ 흑역사를 발견한 22살 황한솔 재찬이 장기자랑에서 마술하는 오타구 황한솔 재찬 진짜 재찬이 너무 예쁜거 아니야? 만화에서 톡하고 튀어나온거 같이 생겼잖아…

image

[알리 세일] 키치한 캐릭터 가방과 소품추천! 키티 마시모롤 쿠로미 등등

캐릭터 텀블러케이스 텀블러 케이스인데 너무 귀엽죠,,, 학교에 들고다니기 딱인 그런재질,,, 요즘 유행하는ㅋㅋㅋ 사내뷰공업 민지재질ㅋㅋㅋㅋㅋ 근데 귀여운걸 어떡합니까~~ https://s.click.aliexpress.com/e…

image

(블로그랑 낯 가리는 중..)

우리 텐트 뷰 쩔죠잉 일몰 보러 왔는데 텐트 치고 나니까 해가 져있었지만 쩝 어쨌든 뷰가 진짜 오지고… 두달에 한번..^^ 귀여운 다지와 내 롤모델 사내뷰공업;; 등근육 미치셨어요? 진짜 개멋있어.. 여자들 등근육은 보통…

image

중3수학문제집 강의 제대로 선택하려면

수박씨닷컴의 김봄 선생님은 최근카카오 계열 유튜브 채널인 ‘사내뷰공업’ 과 콜라보를 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죠.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수박씨닷컴 장계환 선생님의 콜라보 영상 1탄에 이어 김봄…

image

귀염터지는 유튜버 사내뷰공업 ㅋㅋㅋ

우연히 무슨 알바랑 오타쿠? 흉내내는 영상을 봤다가 이분 영상에 빠져들어서 어젯밤 유튭 채널에 올리신 영상을 다 봐버렸다 ㅋㅋㅋㅋ 귀척하는 김민지 쿨한척하는 신지유 애니오타쿠 등등 ㅋㅋ 각기 다른 알바…

image

아리’아리수’리수리 아사리요

습해서 사내뷰공업 황한솔 안경처럼 됐고, 아얌이는 나를 아주 벼르고 있었고, 저날 텐션이 낮은거라던… feature=share (사내뷰공업 황한솔편 쇼츠..한번봐바ㅋ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A7LE9b_uJgs?feature=share 택시안잡혀서…

image

6.13-7.17 일상 | 호캉스

https://youtube.com/shorts/gwZq8qpgMSw?feature=share 90년대생 여성이라면 안 재밌을 수 없는 사내뷰공업 이분도 일본 워홀 하셨다는데 너무 공감돼서 울다 웃음 그리운 것도 그리운데 악몽 떠올라 ㅎㅎ…. 기초한자 죽어!!!!!!!!!…

image

♥청년이 된 그러나 내겐 소년인 내 친구 그대여

11/10 ㅋ_ㅋ 스티커사진 찍으러 수바코 오겠다던 약속을 정말 지킨 사내뷰공업~!!! 내 눈 앞에서 황은정이… 12월엔 밍디 컨셉으로 만나기로 함ㅋㅋㅋㅋㅋ 이러다 사내뷰공업 부캐들 다 만나겠네ㅋㅋㅋㅋㅋㅋㅋ 11/11 엄마와…

image

한솔이 라방 사내뷰공업

0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