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께다 전법]사께다 전법의 창시자 혼마 무네히사의 자서전: 사께다 전법의 비밀 탐구

[사께다 전법]경제 상식, 주식 차트는 누가 만든 걸까요? (거래의 신 혼마와 사께다 전법)


<사께다 전법 관련 최신 이슈입니다>

 

“불서, 100년 전으로 가다”

[지상백고좌] 조계종 원로의원·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두산 일면 대종사

봉선사 제17대 교구장 호산스님 진산식 “상월결사 정신으로 전법”

불자 교수들 불교학생회 지도 노하우 공유하고 전법 원력 세워

(VOD) <대가들의 투자 비법> 천장과 바닥을 잡아내는 사께다 전법

 


 

 

사께다 전법의 창시자 혼마 무네히사의 자서전같은 책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산 이후에 해당 종목에 관심을 보이고 공부를 한다. 승리할수 없는 전쟁은 시작 하면 안되고 시작된 전쟁은 꼭 이겨야 한다. 시작이 나쁘면 이후 반드시 어극나게 된다 거래를 서둘러 진행시키지 말것 이며, 서두르면 시작이 나쁜것과 마찬가지다. 매수와 매도 공히 오늘 만큼 좋은 시장은 없다고 생각 될때 삼 일을 기다려라. 이것이 방책이다. => 꼭…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경제 상식, 주식 차트는 누가 만든 걸까요? (거래의 신 혼마와 사께다 전법)

피와 살을 내주며 배웠던 나의 다양한 경험들 이들을 통해서 나의 기법, 법칙이 만들어져간다. 아직까지 경험이나 거래횟수 등은 부족하다. 정말 정답을 찾았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으나, 최근 깨닫는 바가 많다. 코인거래를 시작하고 5개월 정도 걸렸을까? 이제 준비가 되었다. 거래량, 스토캐스틱, 파동에너지, , 스탑로스 등 많은 것을 접목 시키면 두려울게 없다.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캔들차트와 사께다전법의 창시자. 거래의 신, 혼마

티라노 전법이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집밥 백선생 김밥 싸기 편을 참고했다. ㅋㅋ 티라노처럼 손바닥이 아닌 손가락 마디로 꾹꾹 눌러주기. 백종원 님은 접힌 부분을 아래로 두면 알아서 붙는다고 했지만 혹시 몰라서 나는 마무리할 때 물을 살짝 묻혔다. 김밥 위에 참기름 슥슥 발라주면 완성! 참 쉽쥬? ㅎㅎㅎㅎ 싸는 건 생각보다 금방인데 재료가 다 들어있는…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사께다 전법

원작 : 혼마 무네히사 캔들 차트와 사카타 5법(사께다 전법)의 창시자, 일본 상인의 하늘 내용 요약 혼마 무네히사(1717~1803) : 도쿠가와 막부 8대 쇼균인 요시무네 치하, 야마가타현 사카타시 근처 데와에서 태어나 23세에 사카타의 상인 집안 혼마 가문의 양자가 되었다. 오사카 도오지마 곡물거래소에서 신출귀몰한 거래로 거대한 부를 축적해 혼마 가문을 에도시대…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거래의 신 , 혼마 무네히사 ! 사께다 전법의 창시자 (1부)

기프티콘으로 에스프레소를 사면 원샷을 3600원 정가 다 주고 사야 하는데 e 기프트 & 텀블러 전법을 쓰면 3600원에 투샷을 받고 별 세 개도 준다고!!! 즉 원샷에 약 1000원 꼴임. 그래서… 난 막대형으로 사 왔는데 이런 꼴이 되었다ㅋㅋㅋ 다 붓고 나서 생각해보니 뭐야 이거 흘러넘치는 것 아냐? 싶어서 위로 세워서 꽂아뒀는데 설명서 읽어보니 액체를 가득히 넣고…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차트의 기술(김정환) PART 7 캔들차트 요약(f.사께다전법)

총점이 다 비슷비슷하게 나온다는 사실입니다. (중략) 사고자 마음먹으면 못 살 종목이 없습니다. 우리는 사야 할 이유가 아니라 안 사고 싶은 이유를 찾아야 합니다. 사지 말아야 할… 투자 대상이 우리에게로 온다.” 또, 캔들과 의 창시자인 혼마 무네히사가 한 말도 기억하면 도움이 됩니다. “매매하고자 하는 마음이 들면 이틀 기다려라.” 실제 필자도…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거래의 신, 혼마 – 주식시장의 캔들차트와 사께다 전법의 창시자

법맥을 계승하는 전법의식 ‘건당식’ ‘건당(建幢)’이란 불법(佛法)의 깃발을 세운다 또는 법당을 세운다는 뜻이다. 출가자가 오랜 기간 수행하여 남을 가르칠 수 있는 경지에 이른… 질문들을 다 풀어 주는 것 ▶ 지혜가 스승보다 뛰어나게 하는 것이다. ♣ ‘스님’의 어원 : 한문에 스승 사(師)자는 본래 스님을 일컫는 말이다. 조선 중종 때 학자 최세진이 지은…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사께다 전법 – 차트

오늘은 사께다전법 매매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사께다전법이란? 사께다전법은 일본 도쿠가와시대 사께다랑구에서 활동하던 유명 상인인 혼마의 이론을 구체화시킨 이론입니다. 삼산(三山),삼천(三川),삼병(三兵),삼공(三空),삼법(三法)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사께다5법으로 불리는 매매법입니다. 단순 보조지표보다는 흐름을 보는 매매법으로 지지선,저향성…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10. 사께다전법

사께다전법 매매법 삼산(三山),삼천(三川),삼병(三兵),삼공(三空),삼법(三法) 등으로 구분되는 사께다전법은 일본의 도꾸가와시대 유명한 거래의 신 혼마의 이론을 구체화 시킨 매매법 입니다. 쉽게 말해, 고점이나 저점은 한번에 끝나지 않고 여러개의 파동을 만든다는 일반적인 견해로 차트의 흐름을 파악하는데 주로 사용되는 기법입니다. 1. 삼산(三山) 3개의 산…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투자심리 캔들차트 창시자 혼마 무네히사 사께다전법(사카다전법)

시장에 접근하는 3가지 방식에는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 랜덤워크 이론으로 나누어지며, 오늘은 기술적 분석의 사께다 전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께다 전법 거래의 신, 혼마 사께다 전법은 일본 도꾸가와 시대 사께다 항구에서 활동하였던 유명한 거래 상인 ‘혼마’의 이론을 구체화시키고 현대 주식에서 응용한 투자기법으로 삼산(三山), 삼천(三川)…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주식기초 / 사께다 전법

사께다 전법(사카다 전법) 사께다전법은 일본 도꾸가와 시대 사께다항구에서 활동하던 유명 거래인 혼마의 이론을 구체화시킨 이론으로 삼산(三山), 삼천(三川), 삼병(三兵), 삼공(三空), 삼법(三法)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사께다 5법으로 불리는 매매법이다. 삼산 삼산(三山) 3개의 산 모양으로 상승추세에서 박스권 흐름으로 바뀌면서 상승, 하락을 3번 정도 되풀이하면서…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가상화폐,비트코인 사께다전법 매매법

사께다전법 매매법 사께다전법은 일본 도꾸가와시대 사께다항구에서 활동하연 유명 거래인 혼마의 이론을 구체화 시킨 이론으로 삼산(三山),삼천(三川),삼병(三兵),삼공(三空),삼법(三法)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사께다5법으로 불리는 매매법입니다. 이는 단순 보조지표 보다는 흐름을 보는 매매 비법으로 여기서 지지선,저항성,피보나치되돌림,삼각수렴,쌍다박 등…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코인판 사께다전법 매매법 소개

사께다 전법 일본 에도시대의 사께다 항구에 살던 상인 “혼마 무네이사”가 쌀 거래를 매일 표식화 하며 이론을 구체화한 것으로 삼공(三空), 삼산(三山), 삼천(三川), 삼법(三法), 삼병(三兵)의 5가지 전법이 있다. 1. 삼공(三空) 갭(공.空)을 3회 연속으로 만드는 경우(추세전환 개연성 높음) 2. 삼산(三山) 헤드앤숄더형(하락반전형, 매도) 3. 삼천(三川) 역헤드앤숄더형…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법맥을 계승하는 전법의식 ‘건당식’

저자가 사께다 전법에 대해 조사하다가 캔들차트를 만든 혼마 무네히사에 대해 알게 되고, 호기심이 생기면서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일본의 사회상과 역사적인… 하지만 가업의 상속자에게 의절을 당하고 1754년 37세 되던해에 독립해 에도로 진출, 빈털털이가 되고, 마음을 다 잡고 오사카로 건너가 거래의 신이 된다. 혼마비전 혼마 무네히사는 쌀 거래를…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책책책) 흔들리지 않는 투자 철학 : 정원철 (f. 투자 마인드, 기다림, 일관성, 방어와 공격)

사께다 전법(5법-3산(三山), 3천(三川), 3병(三兵), 3공(三空), 3법(三法)) 혼마 무네히사, *3산(三山): 헤드앤숄더형(하락반전형) 시세의 천장 확인 *3천(三川)… com/presidentjmj/222666626310 다. 지속패턴 상승추세지속 하락추세지속 적삼병(블록형, 지연형) 상승갭 타스키형, 상승갭 삼법형 하락갭 타스키형, 하락갭 삼법형 https://blog.naver.com…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 기프티콘 + 스벅카드 잔액소진 전법

혼마 는 우리가 흔히 본 캔들차트와 사께다 전법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식 투자를 않하시더라도 대부분의 투자에 나오는 캔들차트를 보신적인 있을 겁니다. 투자를 할때 과거의 현재의 추세를 나타내주는 이 차트 누구라도 한번쯤은 보셨을겁니다. 이 차트를 그리고 개발한 사람입니다 그것도 어마어마하게 예전에 일본 에도시대 입니다 편저를 하신 이형도…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거래의 신 혼마

음선이나 십자형 캔들이 나오면 매도 신호 삼병 三兵 바닥권에서의 적삼병은 상승신호 천장권에서의 흑삼병은 하락신호 삼산 三山 세개의 봉우리가 완성된 후 대세 하락 (모형 형성에 1개월 이상 소요) 삼천 三川 삼산의 반대 모형 완성 후 대세 상승 삼법 三法 매매시점 포착을 위한 적극적인 휴식기간을 의미 & & #오프아카이브 #투운사 #투자자산운용사 #적삼병 #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한성 프리미엄 김밥세트로 재료준비 간편하게 집김밥 만들기

거래의 신, 혼마 혼마 무네히사 원작/ 이형도 편저 출판사: 이레미디어 현재까지도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일본식 차트인 ‘캔들차트’, ‘사께다 전법’으로 알려져 있는 ‘사카타 5법’의 창시자이자 ‘데와의 텐구’즉 ‘거래의 신’이라는 별칭을 얻었던 전설적 인물 ‘혼마’가문을 부자가문으로 만든 이의 전략이 담겨져 있다. 극심한 가격변동과 가격의 흐름을 한 눈에…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투자일기]나의 기법, 나의 법칙

작성 기간에 따라서는 일봉 차트(하루), 주봉 차트(한 주), 월봉 차트(한 달) 등으로 구분되며, 더 작은 단위로는 분봉 차트, 시간 봉 차트도 사용됩니다. 캔들 차트는 누가 만든 걸까요?… (사께다 5법) 은 삼산(三山), 삼천(三川), 삼병(三兵), 삼공(三空), 삼법(三法)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매매 기법입니다. 삼산(三山) 3개의 산 삼산은 3개의…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거래의 신 혼마(캔들차트와 사께다 전법, 혼마비전)

거래의 신 혼마라는 책을 읽었다 아주 좋은 책으로 추천 겸해서 간단히 기억할꺼리들을 남긴다 사께다전법 주식을 몇년 이상 하신분들이라면 다들 들어는 봤을것이다 우리가 흔히 보는 캔들차트를 만든사람 혼마 그래서 더 예전부터 한번 읽어보고 싶었다 주식쟁이로써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추세를 알아차리는것 상승추세인자 하락추세인지만 알아도 투자가 쉬워진다…

사께다 전법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