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될 mbti]미래 예측자산은? 자산MBTI검사(은퇴하고남았고만..)

[부자될 mbti][주식 능력치 테스트] 주식으로 부자될 수 있을까?

미래 예측자산은? 자산MBTI검사(은퇴하고남았고만..)

바로, MBTI인데요, 비슷하게 접목시킨 미래의 자산예측검사 입니다. “내가 부자될 상인가?” 혹은 내 성향이 자산가의 길에 가까운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예시 문항들은 직관적이고 빠르게 응답해주세요. 검사를…

image

[주식 능력치 테스트] 주식으로 부자될 수 있을까?

MBTI 보다는 훨씬 더 가벼운 테스트이고요, 문항은 총 12문항입니다 🙂 부자될 마인드라면, 혹은 이미 부자라면, 당연히 상단 답변이어야겠죠!??!??? “뭔 소리야.. 갑자기 100억을 벌 수 있을리가 없잖아..?” 이런 답변하는…

image

주간일기 16. 9월 4주차, 내일도 휴일이라 너무 좋다

MBTI를 기반으로 한 “나는 어떤 선생님일까?” 검사였다. ‘이게 뭐 맞겠어?’ 하는 마음으로 재미 삼아 해보았는데… 나처럼 쉬운 고객만 있다면 다들 인스타로 부자될 듯. ㅋ 그나저나 오늘 청소기를 돌렸어야 했는데, 너무…

image

부자가 될 MBTI, 따로 있을까?

부자가 될 MBTI, 따로 있을까? 오늘 주제는 ‘MBTI별 연봉순위’ 정말 부자될 MBTI가 따로 있을까? 출처: 케이뱅크 머니톡 2022.08.01 콘텐츠 미국의 사회 심리 조사 업체 ‘트루이티’에서 미국 성인 남녀 7만 2천명을 대상으로…

image

MBTI검사 성격유형별 테스트(종류,특징,뜻)무료사이트-당신의 부동산 투자성향은?되는 는?

뛰어올랐어요^^ 부자되는 MBTI 1위~~ 꺄악~~~~ ^^ 정말 부자될 것 같고 기분 좋구만용~^^ 한국MBTI 심리연구소 홈페이지에서 5만원상당 MBTI정밀진단 무료검사 받기을 통해 아주 쉽게 무료 정밀검사를 받을 수…

image

MBTI I형의 부동산 오프모임 첫 참석 후기

보통 시세차익형이 부자될 확륜이 높다는데 나는 무엇이 문제일까.. 이제 혼자만의 벽을 좀 부수고 나와야 할 때 같습니다. 일단 블로그 이름부터 어찌하나.. ㅎㅎ 오늘 참석하시어 저의 머리를 깨부숴주신 많은 블모아팀께…

image

MZ 독서모임, 가독 독서모임 3회 후기 [월급보다 월세부자/달천] 저자님이 독서모임에 강림!

약간 꼬인 사람이면 ‘부자니까 맘편하게 사는거 아닌가, 가난하면 잠 다자고 하면서 부자될 시간이… 뒷풀이도 오래 함께해주셨다.ㅎ 각자의 MBTI를 티셔츠로 만들어보자!는 여비님의 제안에 마치 고딩 반티처럼…

image

[MBTI] 성격유형검사로 알아내는 ‘부자될 성격’과 ‘가난할 성격’

‘트루이티’, 성격·소득 관계 밝혀 #MBTI(Meyers Briggs Type Indicator) 검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격…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소득이 낮은 유형은 성인군자형(ISFP)으로 따듯한 감성을 가지고…

image

[투자마인드] MBTI별 투자성향 : 나는 어떤 투자에 적합할까?

J성향이 부자될 확률이 높음※ (P성향은 투자와 잘 안맞음) [Ending] MBTI 검사하신후에 각각 성향에 맞게 조합해보시면 투자에 얼마나 적합한 성향인지 알수 있으실꺼에요 D대리가 생각하는 최적화 투자성향은 E…

image

[영국워홀 D+160] 일과 쉼의 조화가 삶에 얼마나 중요한지

언젠가 싯가 걱정 안하고 시킬만큼 부자될 날이 올까? 2차로 역 근처에 있는 펍에서 맥주 한잔 더 하기로… 근데 신기한건 둘 다 나랑 MBTI가 같다는거. 엠비티아이는 과학인걸까?ㅋㅋㅋ 여튼 런던와서 사실 친구를 사귈…

image

[공감&유머] MBTI 유형별 특징! 누가누가 돈잘버는 타입일까?

MBTI 유형! 알아봤어요~ 함께 가보시죵 의외로(?) 돈 잘버는 타입 축하드려요~~ “이봐 관상쟁이, 내가 부자될… 이부분만 조심하면 당신도 부자~당첨!! 당장 꽂힌건 무조건 사야함 안사면 밤새 생각나는 유형 인생 어차피…

image

10월 첫 번째 주, 주간일기

나의 MBTI 난 너무 CUTE해-^^ 그리고 반찬만들러 시장에 들렀다 산 나의 모든 것들 진짜 건강한 재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 삿지만 시장이여서 21,000원 나옴 아줌마 다 된듯 (술값 줄이는게 더 듯..) 저…

image

라스트로님의 재건축 재개발 실전투자 무료강의 후기

그리고 요즘 아이언키님의 재개발 모르면 부자될 수 없다라는 책을 읽고 있었는데 라스트로님의 강의까지… 어찌나 조곤조곤 차분하게 설명을 잘해주시던지 MBTI에서 E라는 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정말 차분하게…

image

심즈4 왕국건설챌린지 [5] 상인 포그 가문 프로필 : 유물 팔아 부자될 수 있을까?

인물 소개 포그 파울로 가문 창시자 1세대 심 / 청년 [야망] 고고학자 [특성] 영웅, 현자, 빠른 학습자, 활동적, 야외 활동 선호, 낭만주의자 [MBTI] ISTJ (조사관) – 이 유형의 심들은 사실에…

image

5월 1주 일기

존버하면 부자될 줄 알고 2년 버텼는데 막상 사보니 네스프레소=천국이다,, 전날에 재설치한 셋톱박스와 LG U… 꾸도기한테 오수랑 MBTI 겹친다고 사진 몇 장 보내주니까 엄청 좋아했닼ㅋㅋㅋ 좋은 거 아닌데;; 오수 진짜…

image

MBTI

MBTI 성향은 타인을 이해할 때 꽤나 도움이 된다 최근에도 다른 성향의 지인을 이해하는데에도 많은 도움이… 부자될 팔자는 아닌가보다 ㅋㅋ 생각해보니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만 할 뿐 돈을 벌기 위해 수단과…

image

찡대리 자기소개 & 블로그 주요 글 모음 (2022.7월)

제 성향상 금방 부자될 수는 없지만 시장에서 나가리 될 위험은 없는게 장점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써야… 책 추천 (투자 일반, 정신무장) 아기곰의 재테크 불변의 법칙 – 아기곰 젊은 의 법칙 – 바이런베이 부의…

image

220926 오늘의 투자 읽기

부의 그릇이란 부자의 사고 방식과 습관을 이야기합니다. https://m.blog.naver.com/alex267/222882834922 4…. 과연 주식으로 부자될 수 있을까..? https://oreurak.kr/mbti?type=ISTJ 7. 리즈 트러스 총리가 이끄는 영국…

image

July

부자될 자신 만프로 ? 구라 뇨뇨~ ISFJ → INTJ 가당키나 해? Previous image Next image 너네 반응 때메 내 정체성 더 와르르멘션임 골라골라 mbti 룰으로 난 “isfj” 하기로 함! ^^ 두구두구 드디어 고대하던 이유나 생일날 날 잡을…

image

안경을 벗어던진 자주몽의 일주일

이전의 대화에서 이 아이가 MBTI의 ‘T’ 성향이라 콕 찝어서 냉정하게 이야기해주는 편을 더 좋아한다는 것을… 부자될 준비…. 얼른 마치겠어요…!!! 그렇다고 대답하지 못한 질문들에 당당하게 그렇다고 대답할 수 있게…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