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출시일]지스타2022 모바일게임기대작 별이되어라2 부스 방문기 출시일이 기다려진다

[별이되어라2 출시일]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출시일 및 게임영상공개 정리

지스타2022 모바일게임기대작 별이되어라2 부스 방문기 출시일이 기다려진다

” 보스전 클리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으며, 이벤트 참가자 중에는 출시도 안된 별이되어라2를 족히… 별이되어라2 출시일은 내년 3분기 정도로 예상된다고 한다. 대신 유저들이 지루함 없이 기다릴 수 있도록…

image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출시일 및 게임영상공개 정리

포스팅 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개발 플린트 유통 플랫폼 PC l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콘솔 기획 중) 장르 벨트스크롤 2D, 수집형 MORPG (수동조작) 출시일 2022년 하반기 (목표) 목차 ▶ ▶ 티저영상 2편…

image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출시일 2022년 목표로 개발 중

작년 3월 플린트가 공개한 정식 후속작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2022년 출시일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올해 3분기에 FGT(Focus Group Test)를 실시할 예정이며, 1차 CBT도 이어 진행할 것임을…

image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PC 모바일 둘다가능 출시일은

정식 출시에서는 30종에 가까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별이 되어라2의 캐릭터들은… 현재 별이되어라2 출시일은 올해였지만, 현재 내부에서는 내년 3분기로 생각중으로 대신 테스트를 FGT, CBT를…

image

별이되어라2 :: 베다의 기사들

별이되어라2 출시일은 내년 3분기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별이되어라 2의 제작진은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작을 뛰어넘는 후속작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image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게임영상공개!

2014년부터 무려 8년째 서비스를 맞이하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만을 기록한 MORPG ‘별이되어라!’의 후속작… 당장의 출시일을 생각하기보다는 기대할 만한 작품의 게임영상공개 정도로 입력해두시면 좋을 것…

image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2차 티저 게임영상공개

버전 출시 계획이 있다며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시일은 2022년을 목표로 하고 있고 3분기 내 CBT를… 별이 되어라 2 베다의기사들 2차 티저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MORPG 게임이지만 멀티…

image

별이되어라2 지스타2022 후기, 만족감 높여준 모바일게임기대작

알찬 별이되어라2 체험이었던 같네요. 이번 지스타2022 덕분에 게이머들에게 진심인 별되2 부스를 경험하고 나니 출시일이 더욱 기다려지게 되었는데요. 어서 빨리 별되2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듣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mage

2023년 출시 예정인 국내 기대작 게임 살펴보기

제가 전달한 내용 외에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아라드 크로니클: 카잔, 퍼스트 디센던트, 화이트데이2 등 다양한 게임들이 2023년 출시 예정 기대작으로 준비되고 있는 상태죠. 올해는…

image

2022년 G스타(지스타) 후기(토요일/스압주의)

하나 출시일에 맞춰서 시간을 멈추면됐음 다행히고 플마 +0.2초여서, 나는 가뿐히 성공함 (사실 존나 떨렸음)… 쿠폰2개 별이되어라2 마스크,스티커,사진,장패드,무릎담요 크기 비교를 위해 한장 에버소울 스티커2장 + 떡상…

image

신작 벨트 스크롤 액션 RPG “별이되어라2 : 베다의 기사들 티저 영상 공개!

출시일 및 플랫폼 별이 되어라2 : 베다의 기사들은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며 IOS / ANDROID / PC 등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중이며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으로 개발 중입니다. 또한 콘솔도 계획 중이라고…

image

별이 되어라2 지스타2022에서 공개!

‘별이되어라 2: 베다의 기사들’은 2014년 최초로 선보인 ‘별이되어라!’의 후속작으로, 8년 만에… 이번 ‘별이 되어라2’의 출시 계획은 내년 3분기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직 로부터 생각보다 많이…

image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2차 티저 영상, 풀더빙 풀애니 풀컷신!

장르: 액션 MORPG 개발사: 플린트 유통사: 미정 플랫폼: 모바일, PC 출시일: 2022년 중 별이되어라2 베다의… 어느 정도 연결점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게임은 3분기 FGT 진행 후 연내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입니다.

image

퍼스트임팩트에 이어 세컨드임팩트까지 등장한 수집형RPG 별이되어라! 역대급 보상에 대비하라!

게임 이름 별이되어라! 개발사 플린트 유통사 게임빌 장르 수집형RPG 플랫폼 안드로이드, iOS 출시일 2014년… (랭크 별) 그렇다면 별이되어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는 무엇이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image

[게임,오늘]너무 달렸나? 화요일 ‘싱거웠다’…롤·별이되어라! 신규 콘텐츠 추가

모바일게임 출시를 맥이 끊겼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도 이전 화요일처럼 많지 않았다. 이날 게임빌의 간판 모바일게임이자 역주행의 대명사인 ‘별이되어라!’가 시즌 7(우주의 끝에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image

[리뷰] 그때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당시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받았던 ‘블레이드’는 물론이고, ‘세븐나이츠’, ‘별이 되어라!’ 등 모바일 MMORPG가… 게임명: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Sevenknights Revolution) 장르명: MMORPG 출시일: 2022. 7. 28. 리뷰판: 1.0.0 버전 개발사…

image

2022 지스타 넥슨 넷마블 승리의 여신: 니케 등 G-STAR 관람 후기

출시일 2023년 내 플랫폼 – PC/PS4/PS5/XBX/XBO 다른 신작 홍보 부스들과 동일하게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플린트 <별이 되어라 2> 컴투스에서 퍼블리싱하고 플린트가 개발한 ! 플린트가 를 가지고…

image

[01/02] 웹 3 게임 제노니아 _ P2E 게임_ NFT 거래소_관련주 _ [컴투스홀딩스]주가 전망으로 배우는…

별이되어라 라는 게임과 지분을 인수한 컴투스의 서머너즈워 둘다 흥행을 하면서 주가가 올랐고 2020 ~ 2021년은 언택트 특수 + 블록체인 게임 개발 기대감에 상승했다. 즉 주가 상승 동력은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출시하…

image

[인터뷰] 2022GSTAR 지스타 에서 별이되어라 2를 볼수있었다 별이되어라2 내년3분기 출시예정일…

참가에 별 생각이 없었지만 운좋게 중앙 부스 자리가 남았다는 소식을 듣고 이기회를 놓칠수 없다 판단하여… pc로 출시된다 별이되어라2 는 어느 기반 플랫폼에 중심을 두고 있는가? PC기반에 중심을 두고 있다 . 물론…

image

지스타 ‘안전하게’ 성료…18만 명 다녀갔다!

플린트가 ‘별이 되어라 2’를 공개했고, 게임스컴에서 최고의 기대작으로 선정되며 전 세계의 이목을… 60분, ‘마비노기’ 120분…지스타 대기열 1위는? ‘다시 한 번’ 지스타 2022…빅5 출전작 ㆍ이벤트 총정리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