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수 복귀]WKBL 여자 농구 KB 스타즈 박지수 공황장애 극복 및 복귀

[박지수 복귀]국가대표급 김천상무 4기 전역_원 소속팀 복귀_박지수, 고승범 등

WKBL 여자 농구 KB 스타즈 박지수 공황장애 극복 및 복귀

중인 박지수 선수! 복귀를 축하드리며 내년 3월까지 경기가 이어지니 순위 역전의 상황을 기대합니다!! V-EXX는 청주 KB스타즈를 응원합니다. 2022-23 시즌 KB스타즈 유니폼을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https://vexxsports….

image

국가대표급 김천상무 4기 전역_원 소속팀 복귀_박지수, 고승범 등

무소속 – 박지수 특히 인천은 공수에서 알토란 같은 선수들의 복귀로 23년 아시아 무대에 도전하는데 스쿼드의 질적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듯 싶다. 수원은 국가대표급인 고승범의 합류로 천군만마를 얻은것 같은…

image

[WKBL] 여자농구 청주 KB 스타즈 박지수 복귀와 팀반등에 대한 생각

하지만 박지수가 복귀 득점을 올리고 환하게 웃으며 김완수 감독과 하이파이브 하는 장면을 보고 박지수가 우리들의 생각보다 금방 올라올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그러면 KB는 4강 플레이오프를 생각해…

image

KB스타즈 ‘에이스’ 박지수 복귀…남은 리그 판도 바뀌나

KB스타즈 팬들은 박지수의 복귀와 함께 달라진 경기력에 힘찬 함성과 춤이 절로 나옵니다. [(인터뷰) 전민성 / 청주 KB스타즈 팬 (충남 천안) : “KB스타즈가 초반에는 다치기도 하고 그래서 분위기가 많이 안 좋았는데요….

image

과연 청주 KB 스타즈의 박지수 선수가 2022-2023 시즌 코트에 복귀하면 지난해(2021-2022 시즌)와 같은…

청주 KB 스타즈 팬들은 그래서 더욱 박지수 선수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는 듯한 것을 청주 실내체육관을 찾으면 그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그러나 저는 냉정하게 말씀 드려서 선수가 해도 지난해와…

image

팀과 동행하는 KB스타즈 박지수의 코트 복귀 가능성 주목

KB스타즈 코칭스태프도 박지수의 복귀시점에 대해선 명확하게 얘기하지 못고 있다. 리그 전체의 판도를 바꿔놓을 수 있어 다른 팀들도 박지수의 복귀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박지수가 워낙 장시간 쉬었던 터라…

image

‘공황장애’ 딛고 복귀한 박지수의 눈물…”부모님 속상해해”

‘공황장애’ 딛고 복귀한 박지수의 눈물…”부모님 속상해해” (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엄마, 아빠 딸로 태어나길 잘한 것 같아요.” 소녀처럼 웃던 박지수(24·KB)는 부모님 얘기가 나오자 그만 울어버렸다….

image

바스켓 퀸’ 박지수, 공황장애 회복 후 복귀…절반 남은 리그 판도 바뀌나

박지수는 지난 17일 경기도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신한은행 SOL 2022-23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부천 하나원큐와의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렀다. 박지수는 이날 4쿼터에 교체 투입 돼 7분58초를 소화하며 2점…

image

[WNBA] 박지수와 강이슬의 영리함 vs 안혜지와 진안의 아쉬움

강이슬 박지수가 복귀한 KB는, 4위를 목표로 1라운드에서 우리은행을 만난다고 가정하여 2-3, 3-2에 1-3-1 존 디펜스를 더했다. 이러면 박지수가 외곽으로 나갈 필요없이 베이스라인을 오가는 강이슬의 역할이 중요해…

image

대한민국 여자농구에이스 박지수 공황장애(박지수, 농구박지수, 공황장애, 성적부담, 우울증, 불투명…

대한민국 농구에이스 박지수 공황장애(C:박지수선수 SNS) 대한민국 여자농구의 간판 박지수 선수가 공황장애 판정을 받았습니다. 박지수 선수는 9월에 있을 농구월드컵을 앞두고, 대표팀 합류를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서…

image

[오피셜] 수원FC, ‘국가대표 DF’ 박지수 영입…”2년만의 K리그 복귀 설렌다”

국내 복귀를 선택한 박지수는 임대로 수원FC에 합류했다. 이번 시즌 폭풍 영입에 나선 수원FC는 박주호, 정동호, 윤영선 등 굵직한 수비수들을 품으며 수비 보강에 힘썼다. 여기에 더해 까지 영입하며 더욱…

image

1위 탈환 KB스타즈, 박지수 복귀로 날개 달았다

KB는 박지수의 복귀로 날개를 달며 연승과 함께 선두로 올라섰다. 플레이오프 진출 마지노선인 3위 싸움은 더욱 치열하다. 공동 3위인 KEB하나은행과 삼성생명, 6위 BNK 썸과의 승차는 불과 1경기다. 매 경기를 치를…

image

‘박지수 복귀 후 첫 더블더블’ KB, 하나원큐 제압

https://www.youtube.com/watch?v=k1ytqWNQXfI ‘박지수 복귀 후 첫 더블더블’ KB, 하나원큐 제압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image

박지수, 복귀 후 첫 더블더블…여자농구 KB, 하나원큐 제압

https://news-topic.net/8285317/167378932719 #여자농구 #하나원큐 #KB스타즈 #박지수

image

[찐넘나] 12월 22일 우리은행 vs KB스타즈 / WKBL 국내 여자농구 예측 분석(아직은 이르다 ..)

이제 WKBL의 퀸 박지수가 복귀한 상황에서 김밥도 반격을 개시중인데… 더 이상 당하지만은 않겠죠 김밥.. 다만, 다음 라운드부터 봐야겠습니다. 너무 일러요.. 이게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살도 꽤 빠지고, 이미지가…

image

2021년 K리그1 ‘화제의 인물’ 수원FC 박지수

그리고 박지수가 한국으로 복귀했던 이유! 상무 합격자 발표가 5월4일에 났다! 진짜 올 시즌 난리도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어서 상무도 불합격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합격했다! 김천은 가까우니깐 자주 놀러가야지!…

image

WKBL 여농 1월 15일 KB스타즈 대 하나원큐 주전이 복귀는 한다 !?

3번 맞대결 에서 김민정이 빠진 2차전 하나원큐 승리 3차전 경우 박지수가 잠깐 등장 했습니다. 8분 가량 출전해서 리바운드 2개 와 어시스트 1개 총 2득점 기록 입니다. 그 뒤 점차 좋아지는 모습 보여준 !!…

image

[오피셜] 김천 상무 4기 전역.. 고승범, 박지수 등

FC서울 한찬희, 포항 스틸러스 황인재 선수까지 11명의 선수입니다. 국가대표로 활약한 박지수 선수는 수원FC가 원소속팀이었지만 계약만료 상태로 K리그1 팀들과 해외 이적 등 다양한 부분에서 고민중이라는 소식입니다.

image

박지수, 포르투갈 포르티모넨세 ‘ 이적’ &’金따고 대표 고사’ 추신수, 상처입은 김현수 10번째 태극마크…

또 한명의 유럽파 탄생’ 박지수, 포르투갈 포르티모넨세 ‘전격 이적’ 또 한명의 유럽파가 탄생했다…. 아예 대표팀을 떠나 팀에 복귀하라는 요구도 했다. 추신수의 출전여부가 최대의 관심사로 떠오르며 대표팀 분위기도…

image

여자농구 도쿄올림픽 마무리, 박지수 활약 세계 강호와 호각 보여

결국 박지수의 체력을 보충해주고 더블 센터로 쓸 수 있는 센터들의 성장도 필요하다.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던 김연희 선수가 복귀 후 급성장하길 바라며, 이정현, 양인영, 김소담, 문지영 선수도 올림픽 무대를 보며…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