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윈도우10 바탕화면 작업표시줄 하단바 위치 설정방법.

윈도우11 미지원 PC에 설치…바탕화면에 ‘경고 문구’ 박힌다

[바탕화면]윈도우10 바탕화면 작업표시줄 하단바 위치 설정방법.

윈도우10 바탕화면 작업표시줄 하단바 위치 설정방법.

바탕화면에 하단바 위치가 변경되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이게 참 건드린 사람은 없는데 문제는 발생했고 범인은 찾을 수 없습니다ㅎ 다만 문제해결은 해야지만 불편함이 없어지겠죠~ 일반적으로 ▲ 위의 화면이…

 

 

 

윈도우11 미지원 PC에 설치…바탕화면에 ‘경고 문구’ 박힌다


윈도우11 설치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기기의 바탕 화면에 경고 문구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오른쪽 아래에… 588 빌드로 업데이트하면 시스템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았다는 내용의 짧은 문장이 화면 한구석에…

 

 

 

컴퓨터 바탕화면 아이콘 위치 고정하는 심플한 프로그램 소개

컴퓨터 바탕 화면에 정렬된 아이콘이 뒤죽박죽으로 위치한 걸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다시 하나씩 마우스 드래그로 원상태로 위치하면 되지만 이게 보통 짜증 나는 게 아니죠. 오늘은 아이콘 위치…

 

 

 

바탕화면 메모장 윈도우10 컴퓨터로 알아본 메모잇 사용법


이유는 바탕화면에 메모장을 꺼내 두면 컴퓨터를 재부팅해도 사라지지 않으며 단축키를 이용해 보다 빠르게 실행할 수 있고,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인데요. 아래 화면을 보면… 대체할 곳을 찾지 못해 직접 다운로드를…

 

 

 

윈도우10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장 사용해보기

이렇게 간단하게 윈도우10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장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C 사용중에 화면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메모를 원하셨던 분들은 기본 앱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바탕화면위치 그리고 변경


mac OS 바탕화면 구성 가장 먼저 mac OS 바탕화면에는 데스크톱 화면이 보입니다. 데스크톱 화면은 작업 공간이라 보시면 되는데, 이곳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실행하거나 메뉴 조절을 하는 등의 활동을 하실 수…

 

 

 

안전한 바탕화면파일복구 방법

-하단의 블로그들은 고객과의 상담내용과 조치과정을 바탕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직장인… 컴퓨터 내부 파일 깨짐으로 인해 파일을 확인하실 수 없는 분들은 파일복구 의뢰를 저희 업체에…

 

 

 

윈도우11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방법


^^ 바탕화면에 내 PC, 문서, 네트워크, 제어판 아이콘을 나오게 설정하는 방법은 윈도우10, 11 동일합니다. 다만 보이는 화면만 조금 다를 뿐이죠.. 자 그럼 나오게 변경하는 방법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많은…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내컴퓨터, 휴지통 제어판 및 아이콘 크기, 고정 설정!

마우스 가운데 있는 휠을 돌리면 아래로 화면이 이동할 거예요. 어떤 분들은 휠을 내리지 않더라도 바로 오른쪽에 메뉴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관련 설정에서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이라는 것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정리(크기, 고정, 사라짐, 위치 설정)


다른건 안봐도 되지만, 먼저 “테마에서 바탕 화면 아이콘 변경 허용” 기본으로 체크 된 걸 해제합니다. 그리고 기본 화면으로 다시 넘어가, 마우스 우측 클릭-보기-아이콘 자동 정렬을 찾아 해제! 이렇게 하는 이유는 고정…

 

 

 

크롬 PC버전 시크릿 모드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아니면 미리 바로가기를 바탕화면 하단 작업 표시줄에 추가해뒀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이럴때는 우선 바탕화면에 Chrome 아이콘을 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한 뒤 여러 메뉴가 나오면 가장 아래쪽의…

 

 

 

맥북 배경화면 바꾸기 방법 및 바탕화면 사진 추가 하기


맥북의 기본 배경화면 자체도 좋지만, 직접 촬영한 사진 파일 혹은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 사진을 구해서,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설명드리는 방법대로 하시면 손쉽게 맥북 배경화면 바꾸기가 가능합니다. 우선…

 

 

 

갤럭시 아이콘 크기 변경 및 바탕화면에 고정하는 방법

바탕화면 아이콘 및 구성 고정하기 다음은 갤럭시 홈화면 아이콘이나 위젯등의 구성이 실수로 잘못 눌려 삭제되거나 이동되지 않게끔 고정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화면에서 빈공간을 꾹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윈도우 바탕화면 녹화 방법. 무료 프로그램으로 노트북, 컴퓨터 화면 녹화 간편하게 끝!


프로그램 창만 가능한 Win+G 아시겠지만 검색창에 컴퓨터 화면 녹화 혹은 윈도우 바탕화면 녹화, 윈도우 화면 녹화 등의 다양한 관련 검색어를 입력해 보면 80% 이상이 ‘Win+G’ 단축키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방법은…

 

 

 

Windows11 바탕 화면 이미지로 컴퓨터 꾸미기

▲ [바탕 화면 배경으로 설정] 팝업 메뉴 클릭만으로 변경하고 싶은 이미지로 손쉽게 바꿀 수 있어요. 정말 멋지네요! 올해 하반기 Windows11 정식 버전이 출시될 때를 기다리고 있는 분이라면 이렇게 배경화면…

 

 

 

[Apple Mac] 애플 맥 스크린샷 바탕화면 캡처 단축키 사용법


맥북 전체화면 캡쳐 및 스크린 샷 단축키 맥 데스크탑(바탕화면) 전체화면 캡쳐 하는경우 자판 Shift + Command + 숫자 3 전체화면 스크린 샷 전체화면 스트린샷이 됩니다. 2. 맥북 부분화면 캡쳐 및 스크린…

 

 

 

윈도우10 메모장 컴퓨터 바탕화면 스티커 메모 Sticky Notes 활용하기

윈도우10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장인 스티커 메모 활용하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메모장 컴퓨터… 스마트폰의 경우 작은 화면이라 보기가 번거로운데 컴퓨터는 넓은 크기의 화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맥북 바탕화면 메모장 스티커 앱 디지털 포스트잇 활용법


책갈피처럼 한대 모아서 정렬해두고 다시 펼치려 할 때 메뉴의 ‘윈도우’ 에서 실행 취소 정렬 방식(화면상 위치)를 눌러 다시 펼칠 수 있습니다. 신기한 기능 중 하나는 메모 스티커 창 중 일부 내용을 드래그하여…

 

 

 

바탕화면 캡처 윈도우 캡처도구 깔끔하게 창 캡처 하는 방법

어렵지 않은 윈도창 배경화면 캡처 바탕화면 까지 모두 손쉽게 할 수 있는 윈도우 <캡처 도구> 직접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참 단축키는 윈도우키 + shift + S 입니다. 그 다음에 필요한 영역에 Ctrl + V 붙여넣기 하면…

 

 

 

윈도우10 내컴퓨터 제어판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하기


다만 윈도우10을 처음 사용한다면 첫 화면에 진입했을 때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제어판 아이콘이 없어 당황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윈도우10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내컴퓨터 제어판 아이콘 설정하기…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