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창작과 현실][명지전문대 문창과 합격] 2022학년도 명지전문대학교 문예창작과 수시 실기전형 2명 합격!

[문예창작과 현실]문예창작과 과외 (온라인 가능)

[명지전문대 문창과 합격] 2022학년도 명지전문대학교 문예창작과 수시 실기전형 2명 합격!

2022학년도 명지전문대학교 문예창작과(문창과) 수시 실기전형 2명 합격! – 산문 최00학생/운문 00경 학생 합격!… 매번 골라가자고 그랬는데, 그게 현실이 되었다는 사실! 저는 이 학생이 어느 대학을 선택하여 가든 잘…

          더 보기▶          

 

문예창작과 과외 (온라인 가능)


선생님은 서울예대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하였으며 공인된 문학상 및 표창장들을 다수 수상하였으며 과외… 그 막연한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무료 시범수업 가능 합니다. 학생들은 매 해 03명만을…

          더 보기▶          

 

서울디지털대학교 진국이네~ 문예창작과 도전^^

서울디지털대학교 문예창작학과 함께 도전해요~” 내년에는 뭔가 많이 달라질 것 같은 느낌. 현실이 좀 안타깝지만 그래도 희망적인 소식에 21년의 어느 시점엔 속시원하게 밖을 나갈 수 있겠다는 빛이보이는 듯해요….

          더 보기▶          

 

문예창작과 편입 성공 1년의 과정 (개인사 多)


재수없는 소리일지 몰라도 나에겐 문예창작이 그정도로 다가왔다. 그러니까 편입을 시작한 것도 그냥 비슷한… 기억에 남는 것이라면 중간에 같이 학사편입을 준비하던 한 남학우 분이 현실에 막혀 결국 그만 두는 일이…

          더 보기▶          

 

문예창작과를 가고 싶다면

하지만 이제는 결과가 어떻게 나오더라도, 현실을 받아들이셔야 합니다. 문예창작과를 가기 위해선… 2019년에는 대산대학문학상에 응모하여 최종심에 선정되었고, 같은 해 시인동네라는 지에 투고작이 선정되어…

          더 보기▶          

 

서울예대 문창과 합격 수기 / 서울예술대학교 문예창작과 합격 후기


21학년도 서울예술대학교 문예창작과 정시 합격 (21학년도 서울예대 문창과 정시 합격) 이 학생분은 별명으로… 아마 현실의 중압감 때문에 수면에 문제가 생긴 것이라고 볼 수 있겠지만, 제 학생들의 고통에 대해 그렇게…

          더 보기▶          

 

한국문학을 이끌어갈 중추적인 인재를 탄생시키는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는 기본적으로 현실과 함께하는 문학 역사와 함께하는… 학과 특징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만의 특징이 있는데요. 5월 예술제, 10월 문학제에는 좋은 작품으로 문단에서 이미…

          더 보기▶          

 

김수복 문예창작과 교수, 18대 총장에 선임


김수복 문예창작과 교수를 선임했습니다. 김 신임 총장은 우리 대학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한 후 동 학과에서… 학령인구감소와 등록금 동결에 따른 대학재정위기의 엄중한 을 마주한 김수복 신임총장은, 죽전캠퍼스…

          더 보기▶          

 

2022 한양여대 문예창작과 , 백석예대 극작과 수시 합격 후기(2관왕)

윤효진 한양여자대학교 문예창작과 운문 백석예술대학교 극작과 – 누군가 나의 이름을 불러준 만큼 걸어야… 버리는 현실도 알려주셨고요 그런 말들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어요 그 때 등이 뻣뻣해진 감각을 아직도…

          더 보기▶          

 

[과외모집 중]서울예대 극작과, 문예창작과/ 한예종 극작과 ,서창과, 연출과/ 추계예대 영상시나리오, 문창과…


수업 대상 – 한국예술종합학교 극작과, 서사창작과, 연출과, 영상원 실기 지원자 – 서울예술대학교 극작과, 문창과, 영화과 지원자 (스토리텔링이 필요한 과) -추계예대 영상시나리오 학과 지원자 – 그 외 국내…

          더 보기▶          

 

천문학과 학생 이과 솰 – 문예창작과 학생 문과 맣

주인장의 현실 말투가 나올 수 있습니다. 개연성은 없습니다. 전혀요. 천문학과랑 문예창작과. 언뜻 보면 완전히 다른 솰이랑 맣. 과학, 수학, 물리, 생물 이런 거 잘하는 솰. 국어, 영어, 사회 같은 거 잘하는 맣. 둘은 같은…

          더 보기▶          

 

소설가의 시선으로 일상을 다시 보다. 이기호 광주대 문예창작과 교수


소설가의 시선으로 일상을 다시 보다 이기호 광주대 문예창작과 교수 언젠가부터 긴 글을 읽는 것이… 시간에 기대 자신을 단련해온 사람에게 주어진 현실 인식. 이러한 자세는 오히려 소설가의 생명을 연장해주는 힘이다….

          더 보기▶          

 

2023 문예창작과 산문, 소설 과외생을 모집합니다.

보통 문예창작과 입시 과외는 낮게 잡으면 20만원 많게는 30만원까지 웃도는 것이 현실입니다. 가격이… 과외 문의 #문창과과외 #문창과 #문예창작과 #문예창작학과 #문예창작과과외 #소설 #소설과외 #산문과외 #소설창작…

          더 보기▶          

 

한국예술종합학교 준비생 인문학 강의 & 문예창작과 준비생 지도하며


그러던 차에 또 가까운 대구의 지인에게서 문예창작학과를 지망하는 고3 수험생을 덜컥 맡아버렸습니다…. 입시에서 아무리 멀어지려고 해도 결국 깔대기를 통과하듯 마지막 좁은 관문을 지나가야 하는 이지요. 그래도…

          더 보기▶          

 

번개백일장(대학 문예창작과 기출문제) 운양동글쓰기수업

예고/예대 입시반 학생들이 수업하는 대입 문예창작과 실기 기출문제를 선택하여 1시간 동안 백일장 형식으로 글을 써 보았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2까지 총 7명이 참여한 조촐한 백일장이었지만… 여느…

          더 보기▶          

 

명지전문대학의 자랑 유아교육학과 문예창작과


오늘은 명지전문대학의 자랑 중 하나인 어문/교육학부의 두 학과 ‘유아교육학과’와 ‘문예창작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40여년간 우수한 인재 배출 유아교육학과 과거에는 유아교육이라 하면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의…

          더 보기▶          

 

문예창작과대학 진학할 때 뭐 준비하지?

문예창작과, 국어국문학과, 국어교육학과의 차이점이죠 국어국문학과는 인문대학에 속하며 국어교육과는… 사람이라면 문예창작과 대학에 진학하는 것이 도움이 되지만 문학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관심이 있다면…

          더 보기▶          

 

2021학년도 문예창작과(문창과) 대학 수시 입시정보(입학정보) : 실기전형/ 비실기 전형(학종) / 특기자 전형


그러고 보면 문예창작학과 입시정보 포스팅이 제 블로그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요. 그만큼 찾아보는 학생들과… 그 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고려대, 동덕여대, 조선대, 동아방송예대 정보는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더 보기▶          

 

동국대 문예창작과 대학 《합격작분석》

오늘은 문예창작과 대학별 기출문제와 해설, 커리큘럼 과정부터 합격까지를 풀어보려해요. 준비하는데에… 십여년넘게 문예창작과 실기수업을 진행하며 대학교와 학과, 좋은글에 대한 이해도를 통해 출제문제를 예측해…

          더 보기▶          

 

[문예창작과] 문창과 진로&대학&실기


다양한 학과에 대해 궁금하다면? ▼ 문예창작과 대학 순위 대학교 1 경기대 2 명지대_제 2캠퍼스 3 서울과기대… ▼ & 오늘은 문예창작과 진로 문예창작학 대학 문예창작학 실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예창작과에…

          더 보기▶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